太宰 治(だざい おさむ、1909年明治42年)6月19日 - 1948年昭和23年)6月13日)は、日本小説家である。本名、津島 修治(つしま しゅうじ)。自殺未遂や薬物中毒を克服し戦前から戦後にかけて多くの作品を発表。没落した華族の女性を主人公にした『斜陽』はベストセラーとなる。その作風から坂口安吾織田作之助石川淳らとともに新戯作派無頼派と称された。主な作品に『走れメロス』『津軽』『お伽草紙』『人間失格』がある。

 

다자이 오사무. 1909년 메이지 42년.에 태어나서. 타이쇼우. 지나고 쇼와 23년. 1948년 39세에 죽는데. 네번째 만의 자살성공. 으로 죽어. 얘한테 붙은 말이야 자살성공. 

 

 

明治天皇(めいじてんのう、1852年11月3日嘉永5年9月22日〉- 1912年明治45年〉7月30日[1])は日本の第122代天皇(在位:1867年1月30日慶応2年12月25日〉- 1912年〈明治45年〉7月30日)。睦仁(むつひと)。御称号祐宮(さちのみや)。お印は永(えい)。

 

메이지 덴노.라는 천황이란 애가. 고메이 자식으로 태어난건 서기 1852년.이고. 즉위한게 서기 1867년. 나이 15세야

 

고종(高宗, 1852년 9월 8일 ~ 1919년 1월 21일)은 조선의 제26대 마지막 (

재위:

 1863년 ~ 1897년)이자, 대한제국의 초대 황제 (재위: 1897년 ~ 1907년)이다. 흥선대원군 섭정 1864 1월-1873 11월

 

 

동치제(同治帝, 1856년 4월 27일 ~ 1875년 1월 12일)은 중국 청 왕조의 제10대 황제(재위 1861년 ~ 1874년)

1870년 3월 3일에서 1873년 3월 3일까지 서태후(西太后)가 섭정하였다

 

 

고종 동치제 메이지. 다 애들이 고또래야. 고종이랑 메이지는 동갑이야 1852년생. 동치제가 네살 어려. 

이 동아시아사를. 비교하는 애들 보면. 후진대 진짜. 저런관점에서 볼줄 아는 들이 단 하나 없어. 특히나 이 조선왕조 위대해 개 하는 들은. 아 끔찍한건데. 오늘은 저따위 이야기 할 시간 없고. 
일본들도 섭정을 해. 쟤들은 공식적인 자리야 섭정이. 섭관정치는 서기 6백년 지나는 쇼토쿠.라는 애가 섭정으로 벌써 얘들 마음속에 있어 실재던 아니던. 1400년 이어온겨 특히나 섭정은. 이하응 처럼 지 조꼴리는데로, 아들 다 컸는데도 지 맘대로 정치할 수가 없어 일본는. 이 조선은 말야. 법. 이란게 없어. 실록 기록을 보면, 오백년 내내. 이 똥천지 만든 들은. 걍 킹 말 한마디가 판결문이야. 그래 그 죽여. 그 사지찢어죽여. 먼 변호사도 없어. 대명률에 의하면요. 해서 지들 법전에 적용 어려우면 중국 법이 지들 헌법이야. 걍 코트에서 저 소인배유. 말하는게 싸가지가 없유. 카더라 카더라, 조선 천지가 다 아는 사실이유. 그래? 찢어죽여. 
법이란게 없어 이 조선 오백년은. 섭정도 저로 하는겨. 병인박해. 유교 안믿고 딴 이념을 믿어? 죽여라 저 6천명을. 

흥선대원군 자손이 땅을 기부했대 최근에. 그 지자체장. 아 이념의 최고 선두주자. 거 댓글들. 아 정말 위대하다 우리네 흥선대원군 자손들. ㅋㅋㅋ.

예전 테레비에. . 야 황금시간대 공중파에서 저따위 논어니 정도전이니 강의하는 . 참 웃긴데. 저 민주의 시절. . 저 유교. 저 조선. 음청나게 광고를 하는겨. 
조선민족이여!!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 유교를 회복해야합니다!! 우리 공자님!! 우리 우대한 조선!!
흥선대원군 글씨들을 보여줘. 캬~~ 우리네 흥선대원군의 글을 보면 말이죠 여러분, 저 꼿꼿한 필체. 캬~~~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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짐승들이야. .
사람들을 어찌 저리 막막 죽이지? 헌데 말야. 저리 죽인 저런 들을 빨아대는 지금 들은 또 머지? 헌데말야, 저 조선 치자들의 핏줄들이 바로 니덜 민들이야 민들. 저 관점은 정확히 사지 찢어 죽이면서 소인배 놀이에 환장한 귀족들 시선이걸랑. 쟤들은 조상 대대로 양반 핏줄이야. 그래서 지금도 여전히 조선을 빠는겨. 그 선후배들이 저 치자 들이야. 쟤들은 당근 저럴 수가 있어. 너무나 그리워 그 시절이. 
헌데 대부분의 니덜은. 그 죽임질 당한 인간들의 자식들이. 이땅바닥의 대부분이야.

니덜이 저런 갑.이면 저런 에 동의하고 위대하다 위대하다 할 수가 있어. 헌데 니덜은 대부분 말야. 저 들한테 피터지게 오백년을 당한 들이야. 니덜의 정체성은 고려여야해. 고려야 고려. 고려가 고구려야. 고려 사람들이 조선 들 오백년간 강점을 당한겨. 정말 고려의 정체성을 태종 13년 실록 기사를 봐도. 그때까지 20여년의 그 정체성의 상징들을 무자비 하게 학살을 해 학살을. 태종랑 그 대신들이랑 저 기사가 그 대화하는겨. 야 우리네가 아무리 짐승들 조선을 건국했지만, ㅋㅋㅋ. 좀 심하다 이그야. 중국도 이리 전 왕조를 죽이진 않았는데 말이지. 하니 대신 왈. 좀 그렇긴 하쥬 킥킥킥.
사람들 조오오온나 죽이고. 책들은 오백년 내내 태우고. 이상한 책 갖고 있음 목짜른다 협박질하고.

그러면서 그걸 정리하는 소설 구질구질 쓰고는. 그래 그 결과물이
사쿠라가 위대한 조선을 어찌 압니까? 김선생? ㅋㅋㅋ. 저 박선생과 김선생. 
니덜이나 년노믜 들이나 조선 조선 위대한 조선 해라 이 들아. 난 고려 할란다 고려. 난 고려사람이지 조선 사람 안할란다. 나에겐 조선 강점기고 고려시민이다. 이땅은 1500년이 고려였다 고려. 고려를 갓 선 5백년의 조선이란 정체성으로 바꿔라.는 엔 동의를 못하겠다.
저 문화재 . 무슨 답사기. 다~~ 조선이다 조선. 이땅바닥엔 저 문화재청.이란걸 없애야해. 별 개 잡쓰래기 조선 유물들. 저게 말야. 유형원의 반계수록

반계수록》(磻溪隨錄)은 1670년(현종 11년)에 완성되어 1769년(영조 45년)에 간행된 반계 유형원의 대표적인 저술로서 국가체제에 관한 책이다. 총26권. 유형원의 만년의 저작으로 20년에 걸친 연구와 탐구를 토대로 49세에 집필을 완성하였다. 젊은 시절 지방을 자주 유람하면서 직접 목격한 민생의 현실, 그리고 말년에 그가 은거하던 전라북도 부안군 보안면 우반동(愚磻洞)에서 농민과 더불어 생활하며 얻은 제세구민론(濟世救民論)의 집대성이라고 할 수 있다. '반계'는 유형원이 살던 우반동의 이름에서 따온 그의 호이며, '수록'이란 '붓 가는 대로 갈겨 쓴 글'이라는 저자의 겸손이 담겨있다.

 

여기에 조선의 짓들이. 벌써 서기 1670년에 아주 적나라하게 실려. 특히나 사농공상 하면서리. 공인들을 어드래 대접했나. 이 귀족들이. 모든건 공짜야 상공인들에게 받아 처먹는게. 먼 대접을 안해. 돈을 안줘. 야 이거 만들어와. 줘야해. 헌데 멀 상응하는 가치를 안줘. 야이 오랑캐 적폐 상공인아. 감히 우리 위대한 유자님들의 지시를 받는것도 감지덕지 해야지 니가 멀 받길 바라니 받기는. 

 

그러니 말야. 만드는 것도 대~~충 만드는겨. 멀 만드는게 저때부터. 그 작품들이. 조오온나게 허섭해질 수 밖에 없어. 조선왕조 오백년은. 사서오경만 외우면 돼. 그 이상 멀 할 수가 없어. 나중엔 영조땐 비단옷도 사치여 옷도 못입게 해. 옷의 해럴드리 문양도 사치야. 문양도 새기지 말라는겨.

 

저 속에서 먼 예술이니 예술은.

 

 

저기서 먼 문화재가 어쩌고 저쩌고. 문화재 보존 . 조선시대 백자 어쩌고 그게 그게 수준이 수준이 그게.

 

저러면서. 위대한 조선 유물 문화재.  미리 사놓고 입방정 하고. 가치띄워서리 재산 감정가 올려놓고. 

 

 

사기야 사기. 난 그렇게 생각을 해.

 

저 반계수록. 번역 된거 있나 몰겄다. 한번 읽어봐라 저거. 끔찍하다 끔찍해. 저 다음이 정조때 정약용이여. 정확히 백년 후 사람이여. 이 인간도. 그 문제점 적나라하게 쓰잖냐. 백년 전의 유형원 과 바뀐게 전혀 없어. 오히려 더 해. 세금은 더 악랄하게 거둬. 

 

바뀐게 없어. 오백년 동안 더하여.

 

정약용도 그래서 지가 내는 솔루션.은 머냐. 일표 이서. 똑같어 저게. 이럴수록 유교에 충실하자. 공자왈 맹자왈 열심히 하자. 유교경전들을 번역하는겨 정약용이. 그리고 나온게 일표이서.야. 그 사유를 일표이서.로 압축을 한거야. 

 

 

저 내용? 볼게 없어. 볼게 없어. 망상이야 망상. 그 솔루션의 잣대 기준은 여전히 주나라고 공자 맹자야. 똑같은 실패의 반복일 뿐이야. 솔루션이 합리적 근거? 없어 없어. 헌데 저것만 보면 대단해 보이잖니. 비교를 해봐 비교를. 유럽 애들과. 유럽애들의 이야기를 보고 다시 저 이야길 봐봐. 아 쟤들은 저래서 중세천년을 저리 확장을 하고 무수수수한 이야기들을 가지펼치면서 온 우주를 탐색을 하는데. 그것과 일표이서 를 비교를 해봐. 저건 초딩애들 수준도 안되는겨 저것과 비교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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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얘기하다 샌겨.

 

고종. 동치제. 메이지. 

 

일본 연호.가 메이지가 오르고서는 지금은 연호제도를 쓴겨 얘때부터. 연호. 에 대한 이야기 이전 썰. 넘어가. 

 

개원. 이라해. 연호를 다시 만들어. 황제 덴노가 만드는겨 맘대로. 집단 무의식을 다시 시작하는겨 새시대로. 이전 지진이나 안좋은 일 지우자고. 이거 훌륭한 도구야 이게. 그러다가 메이지 때부터. 연호는 황제 이름.으로 하고. 죽을때까지 그 연호를 쓰는겨.

 

메이지.가 1867년에 즉위해. 15세. 아빠죽고 바로. 고종이랑 동갑이야. 고종은 11세 에 즉위해. 1863년. 4년 먼저지만 이하응이 9년동안 지혼자 해. 고종이 직접하는건 1873년 11월 부터여. 즉  이하응이 10년을 한겨. 고종이 1874년 부터 하는겨. 나이 22세에. 

 

메이지.는 외할아버지.가 섭정을 해. 헌데. 얘들은 위에 막부를 엎은 신정부가 있는겨. 천황은 걍 상징이야. 아무것도 아냐.

 

조선은. 킹이 막부이자 신정부이자 권력이야 이 킹자리가. 그 섭정하는 이하응이 최고중의 최고야. 전혀 다른겨 이게.

 

이 이하응.이 조선을 걍 확실히 조지는거야. 헌데 이하응 한 개인에게 돌릴 수가 없겠지. 헌데 없을까?

 

 

저때 일본도. 똑같걸랑. 에도설립 이후 3백년 가까이 세키가하라에서 이기고 동군이 왕놀이 한겨. 탐험의 시대에 방문한 유럽애들 다 내쫓았어. 헌데 얘들 입장에선 다행인게 나가사키 데지마.에 네덜란드 애들은 드나들게 했걸랑. 이게 얘들 근대를 스스로 만든 아주 결정적인 장면이야 저게. 

 

그래도. 깝깝한건 같어. 조선이랑. 헌데 그 깝깝함이. 차원이 달라. 조선은 포비든. 금지된 땅이야. 일본는 그정도는 아니걸랑. 이미 노부나가 히데요시 시절에. 사카이 오오사카에 수백척의 유럽 배들을 보며 살은 경험이 얘들이 있어. 저 차이는 어마어마 한거야 조선과 비교하면.

 

 

저 기억들이. 삿쵸애들 중심으로. 막부를 엎은거걸랑. 나중 얘들 정책은 이전 막부 정책과 다를게 전혀 없어. 구호를 양이. 양놈들 이방인 오랑캐들 몰아내자 였지만. 신정부 세우고. 양이가 머여 더 열어 더. 막부 애들이 양이 안한다고 전쟁 하던 들일 오히려 더 양놈들에 환장을 해. 

 

책임을 물은겨 저때 지사라며 자처 타처 하는 이삼십대 젊은애들이. 이제까지 이 도쿠가와 권력들아. 이제까지 대체 머한거냐 이 들아. 다 뒈저라 이 상놈의 들아. 이게 대정봉환 이후의 보신전쟁. 무진전쟁이야. 그리고 정권을 잡은겨 메이지 란 꼬마 아이를 얼굴마담으로 내세워서리.

 

 

 

 

 

 

우리네는. 여전히. 위대한 조선 왕조 5백년이고. 저을 특히나 보믄. 소위 민주. 소위 정의. 이 이념에 환장한 들이 주류야 저 은. 조선을 욕하면. 적폐가 되는겨. 조선을 욕하면 친일딱지가 붙어. 야이 일본가 머가 그리 대단하다고 일본를 찬양하냐. 그게 말이 되냐. 조선이 쓰레기다. 라고 말하면 일본가 위대한거와 같다는거냐 그게. 이성이 없으니 저따위 궤변을 늘어놓는겨.

 

고려인이야 고려인. 고구려인이고. 서기 1100년 이전의 고려인.은 전세계사에서 전혀 안 뒤져. 저때는 게르만도 중세 막 부르조아 생길때야. 부르조아 라는게 산업혁명의 산물이 아니다 이 개무시기덜아. 천년의 산물이야 부르조아는. 아 증말 얼마나 개무시카면 저따위 말을 방송에서 교수랍시고 해대고 말야. 

 

저때 고려는 안꿀려. 게르만과 갈리아의 프랑스 파리도 이제 갓 로마를 습한겨. 신성로마도 이제 막 로마를 습한겨. 이탈리아는 중북부는 코무네들 난립에서 정신차릴때야 겨우. 

 

저때 압바스 칼리프 있는 바그다드. 셀주크 있는 이스파한. 스페인 무슬림들의 코르도바. 마드리드. 랑 송나라 가이펑 개봉. 저때 똑같이 겐지모노카타리가 나오는 헤이안시대의 교토.를 뺄 수가 없어. 저기에 고려의 개성. 당당하게 말야 저때 최고 선진국이야 고려는. 


송나라.가 최고야. 어떤 애가 청나라 건륭제가 당대 최고 . 야 말도 안되는 소리 말어. 이미 그땐 유럽은 뒤집어졌어. 유럽은 이미 근대가 되고 2백년이 지난겨 이 새꺄. 먼 거기에 청나라를 비교를 할 수가 잇니.
서기 천년 천백년은. 안뒤져 절대 유럽에. 최고 선진국이야. 우리 고려는.

희대의 조선.이란 개 잡 똥 떵어리 들이 강점을 하면서. 이게 지금 헬조선에 조선민국 까지 온거야. 그리곤 조선을 욕질하면 반민족자에 적폐래 친일이래. 황당한 개소리야 저게. 이 조선민족 들아. 제발 좀 고려민족땅에서 꺼져 꺼져 이 개 쓰레기 이념의 노예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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明治(めいじ)は日本元号の一つ。慶応の後、大正の前。新暦1868年1月25日旧暦慶応4年1月1日/明治元年1月1日)から1912年(明治45年)7月30日までの期間を指す。日本での一世一元の制による最初の元号。明治天皇在位期間とほぼ一致する。ただし、実際に改元詔書が出されたのは新暦1868年10月23日(旧暦慶応4年9月8日)で慶応4年1月1日に遡って明治元年1月1日とすると定めた。これが、明治時代である。

 

메이지.가 서기 1867년 나이 15세에 즉위하고. 연호를 바꾸는게 다음해 말. 1868년.이야. 아빠가 만든 케이호. 4년.이 메이지 원년.이야. 료마의 대정봉환는 꼬마 메이지가 즉위하는 1867년 11월.이고 케이오 3년이야 이때가. 대정봉환. 하고 다음해부터 메이지 원년. 즉 메이지 1년.이야. 명치유신.이라는 메이지 이신.은 메이지 1년 부터 치지 않아 통상. 대정봉환을 시작으로 봐. 아주 상징적인 사건이야 이건. 메이지 1년의 직전해 케이오 3년이 메이지이신의 시작이야. 이게 주류야 지금.

 

 

다자이 오사무.는 메이지 시대 끝에 태어났어. 메이지는 서기 1912년. 나이 60에 죽어. 메이지 45년. 15세에 즉위해서 16세부터 메이지1년 해서 46년 천황한거야. 다자이 오사무는 얘 죽기 3년전에 태어난겨. 메이지 이후 세대야. 

얘가 메이지시대의 향수를 듬뿍 즐긴 집안에서 태어난겨 이게. 비록 촌동네지만. 아오모리현. 본토섬 맨 끝이야 홋카이도 마주보는. 여기서 귀족집안 자식이걸랑. 조오오온나게 부자집 아들이야. 형제들은 많고 장남도 아니고

걍 인생 즐기면 돼 얜. 

헌데 말야. 이념에 빠진거걸랑.  저당시 사회주의 공산주의. 아 가진자여 나는. 가진자는 죄인이여. 
저 어떤녀니 난 재산욕시미 없수 돈벌려한거 아냐. 세상에 제일 거짓말이걸랑 저게.

이 조선의 유자들의 위선 피야. 마치 재산에 관심없는 듯. 여자엔 관심없는듯. 그게 조광조와 남곤.이야기야. 남곤이 엄마한테. 아 엄마요. 조광조 랑 길 가다가 예븐 새악시 보이길래 난 눈 홱 돌아간는디 광조는 안홀리고 꼿꼿한 진짜 선비더라고요 난 멀어써엄마. 하니 엄마 왈. 그런 애랑 가까이 말라우. 저 엄마 말이 머겄냐. 저따위 애가 뒤에서 호박씨 까민서 나중 정의놀이하면서 자기가 킹보다 최고야. 나대. 자기만 정의 상대는 적폐. 

억지로 가린 그림자가 그 인생을 뒤집어. 그리곤 그걸 운명. 이라고 자위하지.
제~~~일 더러운 들이. 저 이념놀이 소인배놀이 적폐놀이 하면서 자기는 군자 요 정의요 남은 개개끼요 적폐요. 인간들을 아주 한번에 무수수수히 죽여 쟤들은. 그리고 수천년을 남의 노예로 살게하는거야. 
그게 다름아닌. 그리스야 그게. 그리스.는 데모스.라는 민주.로 망했어. 로마에 들어가고 다음 비잔틴에 다음 십자군 프랑크에 다음 오스만에. 2천년을 남의 노예로 사는겨 저게.
저걸 예언한게. 다름아닌 아리스토텔레스.야. 그게 아리스토텔레스.의 폴리티카. 라는 정치학 책이야. 저 책도 설명하는거 보믄. 저것도 민주빠는 그 걸레애들 소개하는거 보믄 웃겨. 아리스토가 폴리티카에서 민주를 찬양했다 ㅋㅋㅋ. 아 끔찍한 지쩍 수준. 이 문꽈 애들의. 이념에 환장하면. 인간을 쌩 바보 에이아이로 만들어서. 사람들을 학살하는겨 저게. 

다자이 아사무.가 어릴때 저 이념에 빠진겨. 저기서 자기가 죄.를 주작을 하는겨. 자기는 죄인인거야. 죄인 이라는 판단을 자기가 주작을 하는겨 남이 설정한 이념놀이에. 이 어긋남이 큰거야. 저게 갓 20도 안될때야. 고딩때 책에 빠지면서. 저때 번역된 일본애들 책 수준이 이념놀이에 물든 마음으로 번역한 개번역이걸랑. 
그러다가 자살시도를 하는겨 한 여자랑. 이때 말야. 여자만 죽고 얘 만 사는겨. 다자이 는 이때 벌써 죽은거야. 이 죄책감이 클 수 밖에 없어. 

나중에 선생 소개 받아서 그 말년에 정신 돌아와서리 글쓰기 매진할때 이제 제정신이었어 하지만. 얘는 저때 제일 안정될때의 수필을 봐도. 매일 자살을 생각해 저때도. 이미 첫 자살 실패로 죽었어.
그러면서 죽기전에 쓴 게 인간실격.이야. 유서와 다른 글 하나 더 남기지만. 그 인간실격에서 얘가 알아. 저놈의 같이 평등하게 살자 해대면서 정의인척 하는 친구들이 얼마나 얼마나 부도덕하고 인간들이 추하다는걸. 
얜 이미. 대학교때 저 이념이 얼마나 개쓰레기였던가. 라는 걸 알아. 눈치챘어.
메이지 시대 애들은 저 이념을 다 겪어. 그리곤 다 빠져나와. 정말 개소리도 저따위 개소리가 없걸랑.

다자이는 자살을 저 이후 세번을 더해서 마지막에 자살성공을 하는데. 

죽는다는게 쉽지 않은겨 자살이. 처음엔 물 빠지고. 다음엔 목 메고. 다음엔 약먹고. 이 경험치가 쌓여서 확실하게 물에 빠져 죽는법을 익힌거야. 
저때 다자이는 이념으로 죽은게 아냐. 이미 이념은 쓰레기란걸 일찍 눈치를 채. 헌데 짙게 씌인 그림자는 첫 시도의 그 죽은 여자야. 저때 이미 다자이는 죽은겨. 남은 인생 20년은 억지로 살은거야. 그게 소세키의 마음 코코로.란 그 선생의 자살할 수 밖에 없는 이야기랑 맥락이 같아



물론 우리네는 저런 치열한? 지식인 이 없고 없었고. 
이땅바닥 문꽈들은 한번 이념은 영원한 이념. 참 들 천국인데. 왜냐면. 반성이란걸 해본적이 없어. 

남자들이 실패한 유교 선비 명함을. 여편네들이 물려받아서 꼰대질을 하는 지경이 되었으니.

아 난 정치면에 저 꼰대 유교년들이 이념의 노예가 되서리 얼굴 똥표정에 호통치는 들 하는거 보믄 참 저게 21세기 대명천지에 저게 대체 머여 저게. 구역질이 나는데. 


.다자이 오사무. 는 라 욕질 하고싶지만. 쟤들은 저런걸 저시대 처음으로 사고하는거야. 이전에도 조선 못지 않은 유교이념이 찐해. 돈 버는건 나뻐. 쟤들도 사농공상이 찐했어. 저걸 탈피하면서 쟤들은 근대를 만든건데.
유럽애들은 저런 고민이 없어. 무시칸 들이나 저따위 고민을 하걸랑. 상인들이 고대로마때부터도 핵이고, 카이사르는 갈리아갈때 상인들 델꼬가는거고. 그이전 고대 그리스인들이 지중해변 곳곳에 해상도시들을 세운거고 유대인 상인들이 곁다리 붙는거고. 고대이집트엔 아랍상인들이 아시아와 이집트를 이어주는거고. 탐험의 시대는 상인들이 만든거고 돈은 좋은거고 수천년동안. 상인이 세상을 문명을 만든거 라는거를 수천년 걍 자연스레 알아. 

다자이 오사무 같은 고민따위를 할 필요가 없어.

. 그시대 좋은 자리에서 태어났으믄 인생 즐기면서 문명 익히고 재밌게 살믄 되지. 어릴때 별 개 잡쓰레기 번역물에 놀아나서리 주작된 죄의식 심고. 그게 머냐 이 오사무야.

아 다자이 오사무.글들 재밋어 여하튼. 

저당시 일본의 번역.을 보면 말야.
쉼. 

 

중국의 한자.를 주변 아시아나라들이 쓰는데. 저게 이전 보믄 베트남 츠놈.과 중국내 변방이민족들의 언어들이 각각 중국의 한자들 변형해서 쓴다 할때. 나라단위로 베트남.만 보이지만, 아시아 곳곳에 화교들이 또한 진출하걸랑. 베트남만 저런게 아냐. 인도네시아도 한자 변형된 글자들이 숱해. 아시아들이 수많은 언어족들로 되어있어. 쟤들이 또한 알파벳 없는 한자들을 글자로도 쓰는거야.

 

그리고 가장 대표적인 나라가. 한국과 일본인데.

 

 

 

 

이땅바닥에. 최고로 읽힌 소설 작가 그걸 보면. 이땅바닥이 얼마나 문제가 있는 땅바닥인가를 알게돼. 이문열이 1위고. 대부분은 삼국지야 저 사람의 책들중에. 저 삼국지도 버전업이 되어야 해. 삼국지는 저거 이상이 없지만. 더하여 어떤 민족 가. 삼국지로 돈 버는게 부러웠는지. 제대로 번역된 삼국지를 내겄다. 야 그건 이문열 평역과 비교 자체가 안되는겨 그건. 저건 번역도 아니고 머도 아니야 저건. 하튼간 민족 해대는 들 치고. 머 제대로 된 하나 못봤는데.

 

하물며 이문열도. 유교집안 핏줄이걸랑. 자뻑 심해. 저 유교에 대해서. 해서 황제를 위하여. 시인. 다 까먹었지만. 당신도 유교를 못벗어나는게 문제여 그게. 그래도 이문열 이상의 작가가 없다는게 창피한겨 이땅바닥 수준이.

 

 

그리고 이념 소설. 야 미친겨 저건. 남는건 . 조선 민족. 그리고 빨치산 인민군 들이 안타깝게 죽은거지. 저 인민군 들이 인간들 조오오온나게 죽인건 쌩까지. 양민 학살은 국군과 미군만 한거지. 인민군들은 피해자인듯 . 그 불을 땡긴게 인민군 들이다 인민군 들. 니덜이 인민 인민 하는 그따위 단어도 일본께서 창제해주신 단어다 좀 알고서 처 써먹어라 떠받들던간에. 

 

 

아닙니당!! 중국가 만든 단어임둥!! 위대하신 중국들이 만든 단어를 왜 일본가 만들었다고 함둥? 글고 왜 그게 우리말아님둥? 중국는 런민.임둥!! 우리말임둥 위대한 말 인민!! 민주가 왜 중국말 일본말임둥?? 중국는 민쭈. 쪽빠린 민슈 임둥!! 우리말 민주 임둥!!

 

 

참 불쌍한겨 진짜.

 

 

자기들의 똥떵어리는 싸악 덮고 가리고, 앞만 봅시다 미래를 봅시다 과거에 발목잡히지 맙시다. 북조선은 한민족임둥. 우리네는 위대한 같은 조선 민족임둥. 저 위대한 멋진 말 조선.을 쓰는 나라임둥. 그런걸로 발목 잡지 맙시다.

 

헌데 국군이 우리를 죽였슈. 미쿡 양키들이 양민 죽였슈. 일본가 우리들을 죽였슈. 끝까지 사과를 받읍시다. 

 

아, 너무나 사랑스럽소 북조선이여~ 아 한민족 끼리 통일이여~~ 너무너무 예의가 발라요 북조선 위대한 뚱땡이 가요. 아 선을 넘지 맙시다 예의를 지키세요 감히 영부인님한테 상상력을 초과하는 발상이란. 예의를 지켜요 예의를. 우리는 조선 민족이무니다. 예의를 지키고 선을 지키세요. 박끄네는 인간이 아니고 적폐유, 그년에겐 먼 예의유 예의가. 저녀는 인신공양에 사법적폐에 경제공동체로 쌩판 나믜년과 얽혀서 재단으로 돈을 뜯으려 한규. 재단으로 부동산을 사서리 어드래 차익을 남김니까요.

 

 

 

아, 정신병 걸리 신문 보믄. 해서 신문을 안보는데. 

 

 

 

야만의 극치야. 문명을 해본 적이 없어. 바바리안이 처음 문명에 들어선거야. 거기서 나오는 숱한 사건들일 뿐이야 저게. 이념놀이는. 고대에나 하던 짓이걸랑. 갓 문명 들어선 애들이나 해보는 장난이거랑. 저따위 망상으로 숱한 인간들을 죽여온게 인간사걸랑. 역사를 모르미 머 아는게 있을리가 없걸랑.

 

 

조선.이란 두 글자는 정말 엄청난거야. 우리네 고려 사람들이 어찌 저리 되었냐. 오백년간을 그리 악랄하게 죽이고 지웠으니 이럴 수 밖에 없는거야. 아 이땅 아이들이 정말 너무나 불쌍해 진짜. 늙은들은 뒈지면 끝이지만.

 

 

저런 애들이 이땅에 선생님들이야. 저럴때 저 사유를 지배하는 문학이 가장 큰겨 저게. 이땅바닥엔 문학가가 가장 드러운 직업이야 그래서. 이 문학가에 지식인 애들이 너무나 후져. 문꽈 문꽈. 이꽈애들이 만든 세상을 문꽈가 지옥으로 만드는겨 저 무지한 문꽈애들이. 교묘하게. 안 드러나게. 거대한 괴물이야 저게.

.

 

유교 한축. 이념 한축. 더하여 한 축이. 국뽕 소설이야.

 

 

쟤 소설책 판매가 삼위야. 골패는겨 저건.

 

글자전쟁. 웃긴겨 저게. 

 

 

한문을 우리가 만든겨. ㅋㅋㅋ. 얼마나 무지하면 저런 걸 소설로 내냐 말야. 헌데 또 저런거 내면 잘팔려.

 

 

漢字. 중국어의 글자. 를 중국어로 한즈. Hanzi. 한국어로 한자. 일본어로 칸지. 

 

한문이 아냐. 한자.

 

文言文古文,非漢語社會稱古漢文,是漢語族諸語言的一種書面語言,起源自中国春秋战国时期的汉语口语。

 

중국에선. 한문.이라고 안해. 문언문. 혹 고문. 한어사회가 아닌 한국이나 일본에선 고한문.이라 칭한다. 한어족여러어언의 일종 서면 어언. 기원 중국 춘추전국시기의 한어의 구어. 
중국은 어언. 이라고 하지. 언어. 라고 안해. 즉 머야? 언어란 것도 일본 말이야 이건. 

한문은 고대 중국애들이 쓰던 글자들이 모여서 쓰인 문장.을 한문이라고해. 한문 사전. 이라고 하면 안돼 그래서. 한자 사전이어야해. 한문 사전이란. 옛날 한자야 원래는. .

漢文(かんぶん)とは、古代中国文語体文章のこと。または近代中国人朝鮮人日本人ベトナム人によって書かれる古典的な文章語のうち、漢字を用いて中国語の文法で書かれたものをいう[2]

 

얘들 정의가 제일 명료하고 깊어. 고대중국의 문어체.의 문장의 것. 또는 근대 중국인. 조선인. 일본인. 베토나무인이 쓴 글에 고전적인 문장어 중 한자를 사용해서 중국어의 문법을 따라서리 작성한 것. 

 

한문.이란건 한대 전후 에 쓰여진 한자들을 잘난 척 인용하면서 쓴거야. 그것도 근대에. 현대가 아니라. 

 

 

.한문3  

  • [ː] 
  •  
어휘등급 3 
  • 1.명사 중국 고전() 문장.
  • 2.명사 한자()만으로 쓰인 문장이나 문학.
 

 

딴 애들 사전보다가. 우리네 한글사전 보면. 아 종말 부끄러.

.

 

 

 

똑같은 글자.를 쓰는겨. 글자는 같아. 발음은 달라. 링구아.라는 혀.로 소리내는 말.은 달라. 같은 단어에. 내는 소리는 달라. 언어.라는건 말.이야. 글이 아냐 원칙은. 

 

 

중국이 만든 글자.를 차용해서 쓰는겨. 중국은 지금 간체.를 쓰지만. 그럼 간체 이전의 글자들의 표준은 또 머냐. 이것도 문제야. 예서 해서 행서 초서. 다 달라. 송조 명조 청조 들마다 글씨체가 달라. 

 

新字形,源於中國大陸漢字改革時所選用之字形,最初標準依據1965年《印刷通用漢字字形表》,以楷體俗體字为準,對宋体明體)进行修訂,不單适用於簡化字,還适用於繁體字中國大陸中易宋体即采用此标准,與台湾香港標楷體及新旧細明體,还有大陸的中易楷体都有些許差異。

 

서기 1965년에. 저걸 표준화를 한겨. 글씨체.들 많은것 에서. 앞으로 한자 는 일단 이 글씨체.가 표준이다. 우리가 접하는 한자 모양이 해서체에 송조체야 대부분. 명나라 명조체가 이 송조체를 받은거야. 등등 여러 모양들에서 표준들을 각각 만들어 한자마다.  

 

繁体字英语:Unsimplified Hanzi[1]Unsimplified Chinese Characters[1]),与简化字[註 1]相对,指已有简化字代替的通常笔画较多的汉字[2]在实际生活中谈到的「繁体字」,实际上是指繁体字和传承字[註 2]的集合。[2]

繁體中文(香港、澳门、马新常称繁體中文,台湾常称正體中文繁體中文英语:Traditional Chinese網頁語言代碼zh-Hant[註 3]),也作傳統中文,與簡體中文英语:Simplified Chinese)相對,是使用繁體字作为書寫的最基本單元文字系统

 

해서 저걸 중국본토.가 번체자. 라고 불러. 이걸 대만애들은 정체자. 하는거고 

 

여기서 중국이 간체.를 지금 만들어서 쓰는거야.

 

 

번체.가 대만글자체.가 아냐. 

 

 

대만도 글자체가 바뀌는겨. 한국 일본이 바꿔쓰는것처럼. 같은 글자모양이. 바뀌어. 장소를 달리하고 시간이 지나면.

 

 

.

일본도 한자를 바꿔. 표준화해 시대에 맞게

 

新字体(しんじたい)は、日本において、1923年の『常用漢字表』に示された略字制定以降、1949年告示された『当用漢字字体表』などを経て現在まで正式に使用されている漢字異体字である。

 

중국은 신자형. 일본은 신자체. 신지타이. 1949년에 당용. 토우요우. 당장 지금 쓰는 한자자체표. 

.

乘 乘 乘 乘 乘 乘 乗(대만/홍콩/신자형/간체자/한국/일본구자체/일본신자체)

 

 

오를 승. 하나만 보면. 하틑 모양이 상이해. 입력이 안돼 저게 지금 우리네 자판으로는. 해서 다들 똑같이 보이는데.

亜 아시아 할때 아. 란 저 모양도 일본 신자체야.

 

 冷 이 차갑다 냉. 이 저건 한국과 일본 모양이야. 한국 일본만 쓰는 겨 저건. 중국 대만 홍콩은 저 모양이 아냐. 어라 이 모양을 카피해서 붙이기가 안돼 역시. 저모양으로 걍 바뀌어버려서. 스스로 확인해봐

 

 

냉. 이란 글자가 모양이 바뀐겨 한국과 일본에서만. 

 

헌데 저런게 웃기게도 말야. 한문이 글자들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한국 과 일본이. 유독 일본 만 시대에 맞게 모양 개혁을 하고. 중국도 신자형으로 통일해서 간체로 만들었지만.

 

 

유독. 한국.만 고리타분한 예전 한자들을 쓰는거야. 즉 중국 일본 애들이 한 짓도 안한거야 지금까지.

 

 

왜냐면. 한글이 위대해. 한자.는 나뻐. 우리말 쓰자. 

 

 

우리말 쓰자와 우리글 쓰자는 전혀 다른 구호야 . 

 

대체 말야. 말이 먼지. 글이 먼지. 이런걸 몰라 . 

 

 

한글을 쓰면 우리말 사랑이냐. 아 참 말꺼리 상대가 안되니 이거원. 

 

일본들이 아무 생각 없어서. 히라가나 카타카나 안 아낄라고 저따위 한문 주구장착 당용한자 만드는걸까?

 

 

 

너무나 너무나 미개한겨 저게. 이땅바닥의 문꽈 수준이. 이것도 바닥이 조선이야. 세종대왕님이 만든겨 한글이. 한글만 쓰라우. 일본말 쓰지 말라우. 조오온나게 개소리야. 아무런 지성이 없는겨 다갈빡 수준에. 

 

이 들아 지금 니덜이 쓰는 모든 단어들이 일본 말들이다. 

 

 

그걸 단순히 발음기호를 한글로 표기한다고 그게 우리말이고 우리글이냐 그게. 

 

저걸 더 들어가면. 유럽애들의 말을 일본애들의 한자.라는 글로 번역을 해서 눈에 보이게 하고. 이걸 자기들이 정의 해석 번역해서 자기들 말로 만들어.

 

저걸. 고대로. 한글로 발음기호 만 똑 떼어서. 한글로 받아 적고. 한글로 소리내면.

 

그게 우리말이니 그게. 그것에 대한 정의 한 것도 일본가 정의한걸 고대로 뻬껴.

 

 

 

 

창피한줄 알아라 덜.

 

 

우리네는 일단. 저 한문을 간체나 일본애들 신체자 만든 식으로. 저작업을 먼저 해야해. 헌데 절대 할리가 없어. 왜냐믄. 미개하걸랑. 

 

 

그리고나서리. 글자전쟁 하면서리. 우리네식의 독자적 한문. 논답. 동이 이. 해서리 한문도 우리 국뽕들이 만든겨 하는 이야기. 는 저것과 전혀 다른 이야긴데.

 

 

아 정말 얼마나 끔찍한 대갈빡들 수준에. 저따위꺼에 또 빠질함시롱 국뽕 하는 땅이니

 

 

쉼.

 

국자(國字)란 한국에서만 쓰이는 일부 한자를 뜻하며, 이들 중에는 음역자가 포함되며, 또한 자형은 중국이나 일본과 같으나 뜻(훈)이 중국·일본과 다른 것도 있다.

  • : 땅이름 갈
  • : 터 대
  • : 논 답
  • : 이름 돌
  • : 음역자 볼
  • : 음역자 살
  • : 가야 야
  • : 사람이름 꺽(임꺽정)
  • : 곶 곶[8]
  • : 오라비 남[8]
  • : 시집 시[8]

 

 

우리넨. 우리가 독단적으로 만든 한자.를 국자. 라고 해. 해서 글자전쟁. 하며 논답. 오잉 이거 우리가 만든 한자. 어라? 가만, 한자도 조선이 만든겨 이거. 중국들의 한자는 조선이 다 만든겨 이거. ㅋㅋㅋ.

 

 

불쌍한거야 진짜.

 

 

 

朝鲜漢字朝鮮語:한자漢字 hanja),也稱韓文漢字韩国漢字,是韓語中使用的漢字,在朝鲜文中通常用來書寫由漢語日語傳入的漢字詞。如今使用頻率已很低,通常都轉由諺文書寫

 

중국애들은 한국식 한자.를 조선한자.라고 해. 한문한자 한국한자.라고도 부른다. 일본애들도 조선한자.라고 해. 

 

 

한국.의 정체성은. 지금. 조선이야 조선. 조선시대의 글자와 다를게 전혀 없어. 우리네의 이 정체성. 조선. 이란건 심각한거야. 조선시대구한말에 그 당사자들이. 대한제국. 하면서 한.이라고 이름만. 이름만 바꾼거야. 겉 포장지만 바꾼거고. 그 속은 또옥 같은겨. 이전 썰.

 

니덜이 조선민국 이란 소리를 듣기싫으면. 일본해가 동해다 어쩌고 저쩌고 하기 전에. 저따위 조선어. 조선한자. 란 표식에 대한 반론이나 제기를 해서 조선 이란 말을 쓰지 말라고 하던가. 해야 되는거 아니니? 전혀 그럴 수 없지. 왜냐면. 니덜은 조선 민족 이걸랑. 고려 사람이 아냐 .

 

 

中文 朝鲜漢字 諺文 拉丁
便紙/片紙 편지 pyeonji
禮物 膳物 선물 seonmul
賬單 外上 외상 oesang
餐桌 食卓 식탁 siktak
支票 手票 수표 supyo
名片 名銜 명함 myeongham
女傭 食母 식모 singmo
衛生紙 休紙 휴지 hyuji
學習 工夫 공부 gongbu
非常 大端 대단 daedan
囚犯 囚徒 수도 sudo
側房 舍廊/斜廊 사랑 sarang
羅盤 羅針盤 나침반/라침반 nachimban/rachimban
走廊 複道 복도 bokdo

중국에서 쓰는 한자 조합의 단어. word 들과 저 한자를 조합한 조선한자.라는 지금 우리말 사전의 단어는 달라 같은 뜻이라도. 즉 모양인 국자.만 창조한 것 외에. 중국 한자를 우리식으로 쓴거야.

 

그럼. 편지.라는 한글은 우리말이고. 저걸 한자로 便紙 라고 쓰면 저건 중국 말이냐? 저건 중국글자가 아냐. 중국는 저따위 글자를 쓰지 않아. 

 

 

한자.를 모르면. 우리말을 몰라. 우리네식으로 쓴 한자조합인 단어들도 우리 글자야. 한글만 우리글이 아냐. 

 

 

新製の文字[編集]

国字 ハングル表記 拼音 意味
답 /dap/ jiā 水田(韓国で田は畑の意味)
시 /si/ 主人の家
조 /jo/ cáo 姓の一つ(曹の略字)
/夻 화 /hwa/ huà 鱈,怒り
부 /bu/ bu, pu 労務者(功夫の合字)
탈 /tal/ 変事/病気
희 /hui/ 嬉しさ/長寿を祈ること(とは別)
편 /pyeon/ (なし)
(「叱」は促音「ッ」) 뿐 /ppun/ fēn …だけ/…まで

일본애들이 정리를 잘해. 새로 만든 한자. 저건 조선당에서 새로 만든 한자야.

 

既存の字に固有の部分を添加[編集]

国字 ハングル表記 拼音 意味
(「石」の下に「乙」) 돌 /dol/ shí 石(人名字、例:李世乭
(「下」の下に「乙」) 할 /hal/ xià 人名、地名のみに音を表すため使われる字
(「沙」の下に「乙」) 살 /sal/ shā
(「甫」の下に「乙」) 볼 /bol/
(「加」の下に「乙」) 갈 /gal/ jiā
(「高」の下に「巴」) 곱 /gop/ gāo
(「斜」の下に「卩」) 산 /san/ xié
(「巨」の下にハングルの「」) 걱 /geok/
乺/(「所」の下に「乙」) 솔 /sol/ biàn ブラシ
(「老」の下にハングルの「」) 놈 /nom/ lǎo 者・ヤツ(接尾辞)
(「仇」の下に促音「叱」) 굿 /gut/ chóu グッ(巫が神に供物を供え歌舞で祈り願う儀式)

한자들을 조합해서 다른 모양의 한자.를 만들어. 저것도 조선에서만 만든 한자야. 

 

既存の字に新たな音と訓[編集]

国字 ハングル表記 意味
쇠 /soe/ 鉄(人名字、元の意味は力を尽くすこと)
곶 /got/
旀/ 며 /myeo/ …ながら/…であって(元は弓を射ることの意味)

기존의 중국 한자에 새로운 음과 훈. 소리와 뜻을 달리해서 써. 저런것들이 향찰 이두야. 이게 별게 아냐. 걍 아주 초보적인 겨. 저 노믜 향찰 이두가 머 일본 가나를 만들었다느니. 야 좀 제발 좀.

 

 

우리가 새로 만든 글자. 국자.란건 저 위 몇개.가 다여. 별개 없어. 우리식 단어를 만드는 한자조합 이전에. 논답 같은 글자들은 없어. 저게 다여. 

 

 

和製漢字(わせいかんじ)とは、中国から伝来した漢字ではなく、日本で作られた漢字体の文字を指し、国字、和字、倭字、皇朝造字などとも呼ばれる。 また、日本製の漢字を国字という言葉で表すようになったのは、江戸期に編纂された研究書『同文通考』および『国字考』で用いられてからである

 

그따위 논리로. 한자는 우리가 창조한겨. 하면 일본들 한자 보면. 대체 먼소리 댈꺼냐. 쟤들도 쟤들만의 국자.가 있어. 몇개 있는게 아니라. 조오오온나리 있어. 3천자여 3천자. 

 

 

 

화제한자. 와세이칸지. 와. 화라는 한자.가 대화. 야마토 라는 글자의 축약이야. 얘들이 지들 역사의 시작은 야마토. 대화시대 란 거걸랑. 해서 일제. 일본제를 와세이. 라 해. 쟤들은. 외제.를 

舶来. 하쿠라이. 배타고 온겨. 

『和製漢字の辞典2014』 はじめに

 

      当辞典は、国字や国字とされる漢字に解説を加えたもので、凡そ、3300字を収めました。



      当辞典では、標準的なフォントには採用されていない漢字を含むために、特殊なフォント(自作したフォントや一般には手に入らないフォントなど)を使っております。

 

      そのため、意図した字体にならない字があるかもしれません。(お気付きの点がありましたら、是非ご指摘いただき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更に、中国の「漢語大詞典訂補」「中華大字典」などの新版から得た知識を、今回の版には反映できませんでした。

 

      こうした不十分な点を含みますが、諸般の事情により、『和製漢字の辞典2014』として公開することとしました。



      今後も、事情の許す限り、訂補を加えて行きたいと考えておりますので、ご賢察いただいた上で、ご利用いただき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2015年2月
編者 : 大原望
フォント作成・ページ編集 : 小林芳雄( K'sBookshelf 

 

 

얘들의 와세이칸지. 화제한자 사전. 2014년. 3300자를 수록했대. 이건 신자형.이라는 것과 다른거야.

 

© 2014-2015 大原望

 「和製漢字の辞典2014 部首索引」

 

저 기 가서. 보던가 말던가. 

 

3300자 대비. 거 열개 되도 않는 새로운 한자 있다고. 오이이잉 중국 한자도 고조선인 조선이 만든겨 이거.

 

 

 

 

 

슬포 슬포.

 

 

和製漢語(わせいかんご)は、日本日本人によりつくられた漢語。古典中国語・近代北方中国語の語彙語法文法を基盤として参照しつつ、ときに日本語の語彙・語法・文法の影響(和臭)を交えて造語された。古くから例があるが、特に幕末以降、西欧由来の新概念などを表すために翻訳借用として盛んに造られるようになった。日本製漢語ともいう。

 

 

얘들이 메이지전후에. 근대를 번역하지만. 이미 종자도 조총 포르투갈에서 오는 16세기에. 먼저 저걸 해. 1603년에는 일포사전.이라는 포르투갈어 번역 사전도 만들어. 이건 기본 일본어에 포르투갈어를 대입한거지만. 해서 신규 단어들이 약하지 저 사전엔. 그러나 저때부터 한자.를 조합해서 쟤들 근대에 끼워 맞추는겨. 왜? 쟤들이 16세기에 시작한 근대.의 문명에 맞는 단어. 워드 들이. 없걸랑. 새로 만들어야 해 단어들을. 문꽈분야던 이꽈 분야던. 그걸 자기들 히라가나.로 만드는게 아니라. 한자.를 조합해서 만드는겨. 이걸 화제한어. 와세이 칸고. 라고 해. 

 

 

 

얘들의 힘은. 저거야 저거. 

 

 

저건. 엄청난 작업이야. 맨땅에서 헤딩하는겨. 저기서 쌓인 힘은 어마어마 한거야. 완전히 고전을 다 훑고 서리. 한자 조합하면서. 유럽애들 단어에 대한 파악을 한 후에. 한자들 조합해서 단어 만들고. 이걸 가나.로 발음을 새로 만들어 또한. 그리고 그것에 대한 정의를 그대로 쓰는거야. 유럽애들의 이야기를 듣고 자기들이 그 정의를 새로 받아 적는겨.

 

 

중국이들도. 이걸 스스로 못했어. 유럽애들이 한거야 중국은. 그 대표적인게 만국공법.을 한자로 번역한거야. 헨리 휘튼이 쓴 만국공법을. 같은 미국인 선교사 윌리엄 마틴.이 한자로 번역을 해서. 이걸 다시 일본애들이 보고 번역을 해. 권리. 민주. 특권 . 이따위 단어들이 여기서 나오는거야. 중국는 만국공법 따위 관시미가 없어. 저걸 그대로 이용해서리 메이지 시대 애들이 인쇄 하면서 뿌리면서 달달달달 외우는겨. 이걸 다시 전파하는겨 조선의 지식인 애들과 다시 중국 지식인 애들에게.

 

 

중국들은. 중국 지식인애들은. 자기들이 스스로 못해 저걸. 유럽 미국인 애들이. 오히려 한자.를 배워서. 외국애들이 단어를 만들어서 뿌려준거야.

 

일본애들은 자기들 스스로 한겨. 이게 엄청난거야 이게. 여기에 외국인애들이 만든 말을 취사선택해서 자기들이 그대로 쓰거나 다시 만들거나 한거야. 

 

 

 

 

 

우리의 모든 유럽 문명의 번역은. 일본애들이 먼저 번역한 한자조합의 단어들.을 바탕으로 거기서 생각을 하기 시작해. 맨땅에서 하는것과. 기존의 것에서 시작하는 것과 그 파워는 전혀 달라. 그 고민의 깊이가 전혀 달라.

 

 

일단. 쟤들이 만든 단어들이 먼 단어인지. 무슨 뜻인지. 그걸 몰라. 이게 가장 커. 

 

일본애들은. 자기들이 대입해서 제작한 단어들을 자기들이 정의해서 공감하고 사용하는겨. 이게 밈.이야. 서로서로 이게 먼뜻인지 알아.

 

 

저걸 받아 쓰는 쪽은. 몰라 이게. 먼말인지 잘 몰라. 걍 대충 쓰는거야. 그 단어들 조합된 문장.이 그래서 그게 먼뜻인지 확실하지 않아.

 

 

그게 우리네 말글의 문제야 아주 끔찍 지독한. 글들이 다들 애매한거야. 저때부터의 단어들은. 기존의 것에 없던 단어들이야 저게. 같은 한자들 이지만. 그 조합은 전혀 달라. 쟤들이 번역해서 대입해서 만든 단어.의 뜻은.

 

 

프리덤. 리버티.를 한자들 단어 찾은 자유. 라는 자유.도 새로 정의하는겨 고전에서 찾아서

 

或曰:「法教得則治,法教失則亂,若無得無失,縱民之情,則治亂其中乎?」曰:「凡陽性升,陰性降,升難而降易。善,陽也,惡,陰也,故善難而惡易。縱民之情,使自由之,則降於下者多矣。」

 

荀悦(148年-209年),字仲豫潁川潁阳(今河南许昌)人,东汉史学家,儒学思想家,政治家

 

순열. 후한말. 삼국지 터질때 사람이야. 

申鑒 신감.이란 책의 잡언하.에 자유. 라는 한자들이 처음나와. 유가야 이사람. 인의예지로 정치하라는 개소리 인간이야. 
법의 가르침이 스며서 얻어지면 다스려지고 잃어지면 어지러워진다. 얻는것도 잃는것도 없이 민들의 정에만 따른다면 어지러움이 잡혀서 제대로 다스려질까? 왈, 무릇 양이란건 오르는 성질, 음이라는건 내리는 성질. 오르기는 어렵고 내려가는 건 쉽단다. 선은 양이고 악은 음이다. 고로 선은 어렵고 악은 쉽다. 민들의 정.만을 따라서 그것 스스로들이 그것에서 말미암으면. 민지정에서 말미암으면. 아래것에 내려가는게 많은거다. 내려가는게 음이걸랑. 악이란겨. 
유자들의 말들은 다들 개 쓰레기 소리인데. 넘어가고. 
저기서 자유.란 말이 처음 나와. 자유지. 그것지.와 함께 쓰여. 유지. 말미암아 가는 아이엔지 로 해석할 수도 있고. 자유지. 세 한자가 붙어야해. 이걸. 자유. 똑 떼와. 일본애들이. 그리고 이걸 프리덤. 리버티.에 맞추는거야.

생각들도. 저당시. 유럽애들의 생각들과. 자기들 기존 생각하던 판들이 전.혀. 다른거야. 
물건만 쌩짜 처음 보는것이 아냐. 물건에 맞는 워드들을 껴맞추는건 둘째 문제고. 이건 얘들이 말야. 카타카나.를 걍 소리발음으로 써 정 맞는 단어가 없으면. 아주 실용적이야 이 카타카나가. 일단 카타카나.로 써있으면. 아 이거 외국말을 걍 그대로 소리발음 으로 쓴거구나. 해서리 저 카나가 그럼 일본말이 아니고 일본글자가 아니고. 영어냐 저게?

뻐스 하면 안되냐? 긴 차. 라고 해야 하냐? 택시 하면 안되냐? 손님자동차.라고 해야하냐? 택시 하면 외래어냐? 나쁘냐 그래서? 민족의 얼이 빠져 나가냐?


얘들이 리버티.란 단어를 몰라 대체 먼말인지. 미국 문물 구경하다가. 리버티가 머유? 왓츠더 리버티? 미국애가 먼 질문도. 당연한걸 물어. 그걸 답해줘. 아 . 아. 그게 리버티여? 아 자유. 자유. 자기 스스로 시작하고 자기 그 자체가 말미암은거구나. 누구한테 빌붙어 기생하는게 아니구나. 아 자유. 

엉엉엉엉 울어 쟤들이. 


저런 개념이. 전혀 없었던거야 일본애들 조차. 
당연히. 저런 단어가 조선에 넘어와. 조선때 구한말에 몰래몰래 만국공법을 읽어 윌리엄 마틴이 한역한. 몰래 다들 보는겨. 헌데 그런 걸 보면. 양키 제국주의자  일본 개개끼가 되는겨 . 
그따위 자유라니!!! 감히 민들이 무슨 자유야 자유는!!! 세상에 그따위 말도 안되는 의미의 자유라는 단어가 어딨어? 우리네 중국님들도 그런식으로 쓴 적이 없어!! 혹 썼어도 그건 악이야 악!!!


저 핏줄이 고대로 지금. 자유.는 지워야 합니다. 자유는 악입니다. 이 개하는겨 지금. 그리고 스윽. 인민. 하는겨.

세상에나 원내대표 여당애가. 당대표냐 원내대표냐. 중국나라가서. 인민 인민. 참 골때리던데.





씨리얼 킬러들이야 재들이


중국이가 그렇다고. 모택동이가 인민놀이로 수천만명 죽여도. 여전히 지폐로 모시걸랑. 


幕末以前[編集]

日本語では古来、中国から大量の漢語、すなわち中国語の単語を借用してきた。漢語の造語法に習熟するにしたがい、独自の和製漢語を造るようになった。その造語法をみると、まず漢字で表記した大和言葉を音読したものがある。例えば、「火のこと」を「火事」、「おほね」を「大根」、「腹を立てる」を「立腹」とする類である。また、中国語にない日本特有の概念や制度、物を表すために漢語の造語法を用いたものがある。「介錯」「芸者」などがその例である

 

저런 한자 조합한 자기들만의 일본단어들. 만드는건. 조선식 편지. 수표, 명함. 공부. 식으로 이미 했다는거고. 저런건 오히려 더 할 수 밖에 없어 조선보다. 조선보다 새로운 한자들 3300자 를 만들수밖에 없어. 왜냐면. 일단 대륙이랑 떨어져있어. 더 자유로와 분위기가. 그리고 얘들은 헤이난시대도 66개 율령국들이 다들 서로 외국취급하던 애들이걸랑. 그속에서 다양함은 엄청난거야 저속에서 서로들 막막 만드는거야. 일본이 하나의 나라.가 아냐 저때는. 66개의 나라야. 조선 팔도의 그 여덟개 가 아냐. 조선 팔도의 팔도.는 조선이란 글자에 묶인 하나의 팔도일 뿐이고. 쟤들은 그 독립성이 자치성이 쎄. 천황은 상징이고 점점. 막부의 쇼군도 점점 통제를 못해. 해서 내전들 열라 하는거고. 저속에서 무진장 만들어지는겨 단어들이 새로운. 그게 생각의 땅을 넓히고 깊이를 파는겨. 

 

 

해서. 통신사 가 조선에서 오면. 일본덜이 그러는겨. 아 대체. 저놈의 조선 사신들은 왜 저리 무시칸겨 저거.

 

 

 

 

임진란 전에. 히데요시가 통일을 하고. 백년동안 끊긴 통신사를 요청해. 제발 좀 사신들좀 파견해줘. 대마도에서 교섭을 해. 얘들 선조 만날때 말야. 조총을 줘. 조선에. 포르투갈에서 받은. 

 

그 강화도 운요호 때도. 신헌에게 주는게 총자루들이야. 대포랑. 야 니덜 이러다 먹힌다. 무기개발해라. 그걸 고종한테 얘기 해 또한. 아 우리네 정말 너무 거지입디다. 일본들이 걱정하는 듯 이거저거 주던데 우리도 대비해야함둥. 

 

 

그래 맞는 말이다. 수고했다. 그게 실록 기록이야

.

 

 

幕末以後[編集]

19世紀後半には、西洋の文物・概念を漢語によって翻訳した和製漢語が多く作られた。これらを「新漢語」と呼ぶことがある。ただし、新漢語の割合は漢語全体から見れば必ずしも多いわけではない。第二次世界大戦後の調査によれば、新聞雑誌の二字漢語の上位1000語のうち、902語は幕末までに存在したものである[4]

新漢語は2種に分けられる。1つは、「科学」、「哲学」、「郵便」、「野球」など、新しく漢字を組み合わせて作った、文字通り新しい語である。もう1つは、「自由」、「観念」、「福祉」、「革命」など、古くからある漢語に新しい意味を与えて転用・再生した語である。後者を狭義の和製漢語には含まないこともある。近代以降は、「 - 性」、「 - 制」、「 - 的」、「 - 法」、「 - 力」や「超 - 」などの接辞による造語も盛んになり、今日でもなお新しい語を生産している。

和製漢語は特に近代以降、中国に逆輸出されたものも少なくない。中国が近代化を遂げる過程で、特に日清日露戦争前後に、中国人留学生によって日本語の書物が多く翻訳されたことが大きいともされる。中国語になった和製漢語の例として、「意識」、「右翼」、「運動」、「階級」、「共産主義」、「共和」、「左翼」、「失恋」、「進化」、「接吻」、「唯物論」など種々の語がある。中国でも自ら西洋語の翻訳を試み、華製新漢語中国語版なるものを作り出していた。しばしば和製漢語と競合するようになることもあった[5]

「中華人民共和国」の「人民」「共和国」も和製漢語であり、国名だけでなく中国の体制に必要不可欠な概念までも和製漢語には含まれている[6]。また、同じく漢字文化圏である台湾大韓民国ベトナムでもこうした和製漢語を自国語漢字音で取り入れている。これには日本では和製漢語とは見なされない漢字書きの訓読み和語(割引など)も含まれている。

 

본격적인 단어만들기. 워드. 한자들 조합해서. 메이지때야. 19세기 후반에 서양 문물과 개념을 한어. 라는 건. 워드.라는 단어야. 단어는 말의 시작이야 이게. 단어가 글자.인 동시에 말.이야. 한어.라는게 중국어야. 중국어.라는건 한국어. 일본어.든 말.에 중심이 쏠린거야. 해서 신한어. 새로운 중국말.워드. 가 생겼다. 이게 곧 일본말이 되고 일본글이 된겨. 한자로 되어있다고 그게 중국말이 아냐. 중국은 저따위 말을 쓰지 않아. 일본애들이 쓴거야. 글자는 중국글자일지언정. 말은 일본말이야. 요게 먼말인지 확실히 인지를 해.

 

2차대전 후기에 신문과 잡지.에 있는 단어들을 얘들이 조사를 한겨. 거기서 자주 쓰이는 두글자로 된 단어들 1000개를 뽑아봤는데. 그 중에 902개.는 정작. 에도시대 막부말까지 있었던 단어들 이었다. 즉 새로 만든 글자로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다는거야. 이게 먼말이냐면. 이미 16세기 포르투갈 애들 조총오고 사비에르 선교사들 오면서. 이미 그 작업은 기초작업은 했던겨 얘들이. 저 16세기 시절이 없었으면. 19세기의 번역이 있을 수가 없어. 저 힘은 3 백년의 고민이 쌓인 힘이야. 해서. 중국은 이걸 못한거야. 유럽애들이 대신 해준거야 얘들이 한자를 배워서. 

 

 

우리네는 저런걸. 최근에야. 하기시작한거야 ㅋㅋㅋ. 애들 교육방송 가끔 보면. 순수 우리말로 바꾸자미 개념 정립해서 말하는데. 해서 당췌 먼 강의 소린지 어렵걸랑 단어들이 시안야릇해서. 저걸 백년 후인 지금에야 한겨. 저것조차 이미 일본들과 양키애들이 삼사백년 전부터 해노은 걸 바탕을 두고 하는 거지만. 그 유치한 수준이 북조선의 외래어 안쓰고 우리네 말 쓰는 그따위 단어들 수준이야. 코너킥이 구석차기니. 유치짬뽕인겨 저게. 

 

저런줄 알았는데. 새로운 한어들이 그래도 많아보인다. 19세기에 새로 만든. 이라는 연구 자료들도 많다 이거야.

 

과학 철학 우편 야구 등 완전히 새로 만든 조합의 단어.

 

자유 관념 복지 혁명 등 예전에 있던 선진양한의 고전들의 단어를 그대로 쓰는거야. 헌데 그 의미는 달러. 이 의미 정의는 서양애들 관점으로 재정의를 하는거야.

 

「 - 性」、「 - 制」、「 - 的」、「 - 法」、「 - 力」や「超 - 」. 무슨 성. 무슨 제. 무슨 적. 무슨 법. 초 무시기. 등의 어법.을 얘들이 만든겨 저때. 해서 무슨 적. 이란 건 일본애들이 만든 방식입니다. 그거 일본말이니 쓰지마세요. 하민서리 애국자 행세들 하는거고. 

 

 

 

참으로 끔찍한 무시기 들이야 진짜. 아 정말 무시캐 무지해. 

 

아가리 쳐 닫고 살아 이 야 그럼. 니 주뎅이 에서 티나오는 말은 다들 양키 들 일본 들이 만든 단어들이고 어법이다 이 개 쓰레기 들아.

 

中国語になった和製漢語の例として、「意識」、「右翼」、「運動」、「階級」、「共産主義」、「共和」、「左翼」、「失恋」、「進化」、「接吻」、「唯物論

 

중국어가 된 일본말. 즉 저건 중국어라는 소리말이 된겨. 얘들이 쓰는겨. 의식. 우익. 운동. 계급. 공산주의 공화. 좌익. 실연. 진화. 접문. 찌에워. 키스하는겨. 유물론. 

 

 

다 일본들이 유럽애들 말 번역해서 만든말들.을 중국말로 쓰는거고. 당근 조선어로 쓰는거지. 

 

저 이념놀이 하는 쓰레기 들의 주뎅이 말들의 그 온갖 이념의 단어들이. 일본님들께서 만들어주신 워드 들이야. 그러면서. 일본 개개끼 이들 대는거고. 

 

 

참 조온나게 한심한 땅이야.

 

幕末以降の和製漢語の例文化文明民族思想法律経済資本階級警察分配宗教哲学理性感性意識主観客観科学物理化学分子原子質量固体時間空間理論文学電話美術喜劇悲劇社会主義共産主義など

 

 

메이지시대 전후에 만든 일본애들의 중국어. 

 

문화. 문명. 민족. 사상. 법률. 경제. 자본. 계급. 경찰. 분배. 종교. 철학. 이성. 감성. 의식. 주관. 객관. 과학. 물리. 화학. 분자. 원자. 질량. 개체. 시간. 공간. 이론. 문학. 전화. 미술. 희극. 비극. 사회주의. 공산주의.

 

 

 

저건 극히 지극히 일부분이야.

 

걍 다 저 일본애들이. 동양빠닥에. 새로운 생각의 문명을 창조한겨.

 

「万国公法」により日本にもたらされた華製新漢語国債特権平時戦時民主野蛮越権慣行共用私権実権主権上告例外など。

 

만국공법. 윌리엄 마틴이 번역하면서 만든 단어들. 국채 특권 평시 전시 민주 야만 월권 관행 공용 사권 실권 주권 상고 예외. 

 

 

저 것 조차도. 일본애들이 받아서 퍼뜨린거야. 중국은 저런단어들에 대한 관심이 없었어. 나중에야 알게 돼 저게 먼지.

 

 

1905년 브로드스트릿. 1906년 브러드웨이와 우체국빌딩

저 당시. 메인스트리트. 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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