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vignette in The Papyrus of Ani, from Spell 30B: Spell For Not Letting Ani's Heart Create Opposition Against Him, in the Gods' Domain, which contains a depiction of the ba of the deceased

 

 

아니.의 파피루스.에 있는 그림. 왼쪽이 죽은 자의 심장. 오른쪽이 타조 깃털.이야. 저게 기울어지면. 저 심장의 주인은 조때는겨.

 

 

The Papyrus of Ani is a papyrus manuscript with cursive hieroglyphs and color illustrations created c. 1250 BCE, in the 19th dynasty of the New Kingdom of ancient Egypt.

 

아니의 파피루스. 이집트 19왕조. 람세스 2세때 왕조야. 기원전 1250년.

 

 

 

This detail scene, from the Papyrus of Hunefer(c. 1275 BCE), shows the scribe Hunefer's heart being weighed on the scale of Maat against the feather of truth, by the jackal-headed Anubis. The ibis-headed Thoth, scribe of the gods, records the result. If his heart equals exactly the weight of the feather, Hunefer is allowed to pass into the afterlife. If not, he is eaten by the waiting chimeric devouring creature Ammit composed of the deadly crocodile, lion, and hippopotamus. Vignettes such as these were a common illustration in Egyptian books of the dead.

 

 

후네퍼.의 파피루스. 아니. 나 후네퍼.나 사람이름이야. 아니.는 누군지 몰라. 후네퍼.는 람세스2세의 아버지 세티1세.의 스튜어드.면 체임벌린. 파라오 집안 재정 짱이야. 높은 사람이지. 아니. 나 후네퍼.가 죽어서 무덤안에 축문을 넣은겨. 저 저울의 잣대를 통과해서리 잘 가라고.
Maat. 마아트. 저울의 주인이야. 잣대의 여신이야. 이 신의 상징이 진실의 깃털.이야. 오른쪽에 올려진게 타조의 깃털이야. 이 신의 상징이 저 진실의 깃털. 실재의 깃털.
Anubis. 아누비스. 자칼의 머리를 한 신.이야 저 신이 가운데에서 주관을 하는겨. 저승의 신이야. 깃털의 신 마아트.가 아누비스.의 와이프야
Thoth. 토트. 오른쪽에서 기록을 재는거야. 머리가 이비스 새부리. 또는 원숭이 머리야. 기록하는 신이야. 
Ammit 애밋. 몸 아래가 사자. 중간은 하마. 머리는 악어. 토트.신께서 기록된게 평행하지 않다. 하시면. 이 애밋.이 먹어 죽은 영혼을. 평행하게 되면 패쓰해서리 사후세계로 가서 편히 쉬는겨.

The Book of the Dead is an ancient Egyptian funerary text, used from the beginning of the New Kingdom (around 1550 BCE) to around 50 BCE

 

사자의 서. 라는 글은 네페르티티. 투탕카멘. 호렘헵 이야기 나오는 18왕조. 람세스2세의 19왕조 때부터로 봐. 이 고대 이집트 이야기가 조온나게 재밌는겨 이게. 

 

저 죽음의 세계 이야기.는 파라오의 피라미드나 무덤 관.에 텍스트로 써져있다 하걸랑. 거기에 새겨져 있는겨. 이걸 파피루스.로 옮기기 시작한거야. 저 18왕조 부터. 그게 저 책이야.

 

The Book of the Dead developed from a tradition of funerary manuscripts dating back to the Egyptian Old Kingdom. The first funerary texts were the Pyramid Texts, first used in the Pyramid of King Unasof the 5th dynasty, around 2400 BCE

 

사후 이야기인 저 텍스트.는 기원전 2400년전인 제5왕조때 처음 보인대.
.

Lady Justice (Latin: Iustitia) is an allegorical personification of the moral force in judicial systems.[1][2]Her attributes are a blindfold, a balance, and a sword. She often appears as a pair with Prudentia, who holds a mirror and a snake.

Lady Justice originates from the personification of Justice in Ancient Roman art known as Iustitia or Justitia after LatinIustitia,[3] who is equivalent to the Greek goddesses Themis and Dike.

 

레이디 저스티스. 유스티티아. 정의의 여신.이라 번역하지만. 져스티스.는 정의가 아냐. 개번역이야. 민주. 권리. 인권. 다 개 번역이야 일본가 번역한.

 

 

박충흠의 작품으로 대법정 출입문 위에 위치하고 있다법과 정의를 상징하는 서구적인 이미지의 정의의 여신을 한국적인 느낌으로 재형상화한 것이다얼굴의 모습은 전형적인 한국 여인의 고운 자태가 엿보이도록 하였고의상도 우리 고유의 전통 복장으로 처리하였다한 손에는 저울을 높이 들고 또 다른 손에는 칼 대신 법전을 들고 앉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고 대법원 싸이트에 써있다. 

 

 

양심의 자유.로 군대 안가도 된대. ㅋㅋㅋ. 

 

양심.이란 말이 유자 들에서 나온 왕수인의 양명학에서 나온 말이걸랑 양심. 저따위 말 없어 딴들에겐. 이땅바닥엔 제대로 된 양명학자도 없거니와. 일본 막부말 내전때 가와이 쓰기노스케 수준의 인간도 없어. 자기 양명학의 양심에 따라서 장렬히 죽어. 

 

 

 

원래 말야. 저 져스티스 레이디.의 상징은 저울과 칼.이야. 책이 아냐. 체코 에서 저울대신 책을 들어. 지들끼리 막막 바꾸더니 책과 저울이 된겨. 

 

 

Regalia. 레갈리아. 저런 권력 힘의 상징.을 레갈리아.라고 해.

 

디케. 가 테미스.와 제우스의 딸이야. 테미스는 족보가 높아. 타이탄신족이야. 태초의 시작 인 우라누스와 가이아.의 자식들 중 하나야. 신랑 제우스는 애비 부랄 짜르는 크로누스.의 자식일 뿐이고. 

 

저 테미스.와 딸 디케.가 함께 유스티티아. 져스티스.의 상징이걸랑. 

 

 

AstraeaAstrea or Astria (Ancient GreekἈστραῖα;[1] "star-maiden" or "starry night"), in ancient Greek religion, is a daughter of Astraeus and Eos. She is the virgin goddess of justice, innocence, purity and precision. She is closely associated with the Greek goddess of justice, Dike (daughter of Zeus and Themis). She is not to be confused with Asteria, the goddess of the stars and the daughter of Coeusand Phoebe.

 

아스트라이아. 별밤 여신이야. 에오스의 딸.인데  아스테리아.와 헷갈리지 말라하고.

 

An 1886 bas-relief figure of Astraea in the Old Supreme Court Chamber at the Vermont State House.
미국 버몬트 중에 있는 옛 대법원의 아스트라이아. 의 조각이. 저 저울. 이걸랑. 
저게 애매한건데.

 

the constellation was sometimes[clarification needed] identified as the virgin goddess Iustitiaor Astraea, holding the scales of justice in her hand (that now are separated as the constellation Libra).[8] 

 

 It only became a constellation in ancient Rome, when it began to represent the scales held by Astraea, the goddess of justice, associated with Virgo in the Greek mythology.[2]

 

별자리.가 비르고. Virgo 라는 처녀자리 옆에 리브라.라는 천칭자리가 있어. 같이 붙어다니는겨. 해서 옛날엔 처녀가 천칭을 들고 다니는 하나로 표현했다가 저걸 처녀자리 천칭자리로 나눈거야. 
져스티스의 여신.은 디케.와 엄마 테미스야. 처녀자리.는 디케. 자리야 저게. 디케도 결혼없고 자식이 없어. 아스트라이아.는 천칭자리야. 이게 옛날에 두 별자리를 하나로 보고서리 막 혼동이 된겨. 섞어찌게 하면서 아스트라이아.를 져스티스로 막 끼워넣었어 저걸. 해서 막막 쓰는데.

디케.가 처녀자리.인 비르고. 이고. 져스티스.이고. 옆 아스트라이아.가 천칭자리 일 뿐이야. 이 여자는 저스티스와 상관이 없다가 디케랑 같이 붙어다니면서 저울이 뜬굼없이 져스티스.의 상징이 되어버린겨.

해서리. 저 저울.이 저러다가. 이집트의 저 마아트의 깃털과 저울이 연상되면서 법의 상징.이 되어 버린거야.

알겄냐?

중세엔 말야. 져스티스의 상징은. 저울이 아냐. 
저건 중세말에 이탈리아 르네상스.를 하면서 고대 그리스 로마.를 복원하면서. 고대 이집트 이야기와 함께 끄집어 낸 근대 시작의 산물이야 저 저울은.

져스티스.의 여신을 고대 그리스 로마 여신 테미스와 디케 라는 여성에서 갖고 온거야.
그리고 공통점이 똑같이 말야. 칼 과 저울 이야

Gerechtigkeit. 게레히틱카이트. 라는 루카스 크라나크.의 그림이 있어. 1537년. 여자가 칼과 저울을 든거야. 저게 근대 시작때 나오는 상징이야. 

 

 

칼. 이 원래 있던거야 져스티스.의 상징 레갈리아.는 
.
저게 중세에 잉글랜드뿐만이 아니라 대륙 신성로마제국에서도. 법의 상징은 칼.이야. 그리고 더하여 손. 정의의 손.인거야.
.먼저 신성로마제국이란 땅을 이해를 해야해.
이게 영지가 대체 몇개냐 이게.

The Holy Roman Empire was a complex political entity that existed in central Europe for most of the medieval and early modern periods and was generally ruled by a German-speaking Emperor. It should be mentioned that the states that composed the Empire, while enjoying a unique form of territorial authority (called Landeshoheit) that granted them many attributes of sovereignty, were never fully sovereign states as the term is understood today.[1] In the 18th century, the Holy Roman Empire consisted of approximately 1,800 such territories, the majority being tiny estates owned by the families of Imperial Knights.[2] This page does not directly contain the list, but it discusses the format of the various lists, and offers some background to understand the complex organisation of the Holy Roman Empire. The lists themselves can be accessed via the alphabetical navigation box at the top of this page; each letter will lead the reader to a page where states of the Empire which began with that letter are listed. For a more complete history of the empire, see Holy Roman Empire.

 

듀크.에 카운트.라는 공작 백작에. 후작이 마그레이브.뿐이 아니라 더 큰 랜드그레이브.도 있고 여기도 종류가 십여개 되걸랑. 이 후작으로 퉁치는 자리들도. 저기에 자잘한 배론 급들이 있고 더 자잘하게 말야. 일게 리터. 기사 나이트들이 오순도순 가족끼리 영주로 다스리는 땅이 있어. 그 위 카운트 휘하 밑에서든 독고다이든. 이런걸 다 감안하고 보면 18세기에
1800개 정도.

엄청난겨 저게. 저게 지금 독일.의 힘이야.

이 독일 역사란게 정말 어마어마 한거야. 세상에서 제일 복잡한 역사야 여기가. 이 독일 역사를 제대로 판 가 전혀 없어 이땅바닥엔. 이땅바닥엔 개괄로도 저길 제대로 푼 가 단 하나 없어. 내 코털달린 먼지 열개 건다.
쟤들 말로 래터 앤티크.라는 고대 후기.를 서로마 망하는 시점에서 서기 칠팔백년 까지 보면. 그때는 저기가 프랑크 살리안족인 클로비스의 메로빙거와 카롤링거 사이걸랑. 이때가 작센까지 다 합치는겨. 이전엔 아직 합치지를 못했어. 프리지아. 작센. 스와비아. 바바리아 조차 카롤링거 직전에야 들어오기 시작한거야. 
그리고 나서리 삼사백년 지나면서 서기 천년 지나서 땅따먹기 하면서 엘베강도 넘으면서 서로들 경계 싸움 전쟁하고 후계자 계승 전쟁하면서 난립을 하는거야 저게. 

이들이. 작게는 1800개. 의미있는 단위로는 삼백여개.가 말이지.


서로들 경쟁을 하는거야

지금 문명은. 저들 경쟁의 중세 천년이 만든거야. 
중세는 어둠의 중세가 아냐. 찬란한 중세야. 

그따위 어둠 이야기의 중세는. 일본들이 백년 전에. 본 삼백년 전의 텍스트.를 번역한 중세이야기를 니덜이 듣고 자란겨 어설프게.

이땅바닥에 저기 서양사 이해하는 가 대체 다섯손가락으로 꼽을 수가 있냐 없냐.

단 하나. 도 없다. .


개 무시칸 들이 민족놀이 이념놀이나 쳐 할줄 알지. 저따위 민족 쟤들은 로마 망하고 점령하면서 다들 버렸구만 지금 21세기에 쟤들이 1500년전에 버린 놀이를 지금 여전히 하고 자빠졌으니 .
쟤들 이념놀이 5백년 전에 하며 피튀긴 을 지금하고 자빠졌으니 . 그러면서 정의 민주. 일본가 창조한 세계에서 일본 욕질하면서. 대체 저 거짓과 위선의 끝은 어딘지.

German mediatization (English: /mdiətˈzʃən/Germandeutsche Mediatisierung) was the major territorial restructuring that took place between 1802 and 1814 in Germany and the surrounding region by means of the mass mediatization and secularization[1]of a large number of Imperial Estates. Most ecclesiastical principalities, free imperial cities, secular principalities, and other minor self-ruling entities of the Holy Roman Empire lost their independent status and were absorbed into the remaining states. By the end of the mediatization process, the number of German states had been reduced from almost 300 to just 39.

 

 

프랑스 나폴레옹 혁명 시절에. 이 신성로마가 해체되고 

 

The Confederation of the Rhine which lasted from 1806 to 1813.[1]

 

The German Confederation (GermanDeutscher Bund) was an association of 39 German-speaking states in Central Europe, created by the Congress of Vienna in 1815 to coordinate the economies of separate German-speaking countries and to replace the former Holy Roman Empire, which had been dissolved in 1806.[1]

 

라인동맹. 다음에 독일 동맹. 으로 가면서 말야. 스테이트들의 숫자가

 

300개 에서 39개 로 미디어티제이션. 미디어타이즈. 가 이전 썰. 중간에 누가 껴서 타협을 시키는겨. 그게 없는게 임미디어트. 즉시의 로 번역하는 이유가 삼자가 중간에 안껴서 즉시. 야

 

 

 From a high of nearly 400 – 136 ecclesiastical and 173 secular lords plus 85 free imperial cities – on the eve of the Reformation, this number had only reduced to a little less than 300 by the late-18th century.[4] 

 

 

저것도 처음 할때는 의미있는 단위들. 즉 덧치 카운티 마그레이브 랜드그레이브 에 자유도시들 대주교령 주교령 수도원령 등 의미잇는 단위의 숫자만 400개 였던거야. 저걸 줄이고 줄여서 300개로 한게 18세기 후반이야. 저걸 더 줄여서리 나폴레옹때 39개 가 되고 지금 16개의 주와 도시가 된건데.

 

 

쟤들이 말야. 서로서로 경쟁을 하는거야. 옆집 옆동네보다 더 잘사는 걸 보여주기 위해서. 다들 친인척으로 엮였어. 저보단 우리 영지가 더 잘 살아야 해. 이게 인간 욕심이야. 

 

지금 독일은 저때 만든 힘이야. 독일이란 나라는 엄청난 나라야. 저게 그리스도 와 함께 다이어트 란 제국 회의로 꾸준히 샤를마뉴 시대부터 안끊기고 해온거야.
누구들이 말하길 제국회의 다이어트란게 형식적에 의미없고 어쩌고 저쩌고. 개소리야 개소리 그딴 건.

스페인이 저런걸 안해서 지금 스페인 그지들이 된거야.



  • Imperial Abbey Reichsabt: A Reichsabt, literally 'Imperial Abbot' or 'Abbot of the Empire', was an Abbot whose abbey was granted within the Holy Roman Empire the status of Reichsabtei (or Reichskloster), literally 'Imperial Abbey' (or – Monastery), meaning that it enjoyed Imperial immediacy (Reichsunmittelbarkeit).
  • Imperial Circle: An Imperial Circle (in German Reichskreis, plural Reichskreise) was a regional grouping of states of the Holy Roman Empire, primarily for the purpose of organising a common defence and of collecting imperial taxes, but also as a means of organisation within the Imperial Diet.
  • Imperial Diet (Reichstag): The Imperial Diet was the parliament of the Holy Roman Empire. The same name was used within the North German Confederation and within Germany until 1945.
  • Imperial Estate: An Imperial State or Imperial Estate (German singular: Reichsstand, plural: Reichsstände) was an entity in the Holy Roman Empire with a vote in the Imperial Diet. Several states had no seats in the Empire, while some officials (such as the Hereditary Usher) were non-voting members; neither qualified as Imperial States.
  • Imperial Free City: In the Holy Roman Empire, an imperial free city (German: freie Reichsstadt) was a city formally responsible to the emperor only – as opposed to the majority of cities in the Empire, which belonged to a territory and were thus governed by one of the many princes (Fürsten) of the Empire, such as dukes or prince-bishops. Free cities also had independent representation in the Imperial Diet of the Holy Roman Empire.
  • Imperial immediacy (Reichsfreiheit or Reichsunmittelbarkeit, adjectives reichsfrei, reichsunmittelbar): Immediacy was a privileged feudal and political status, a form of statehood, which a city, religious entity or feudal principality of minor lordship could attain within the Holy Roman Empire. An immediate city, abbey or territory was under the direct authority of the Holy Roman Emperor and the Imperial Diet, without any intermediary Liege lord(s). Advantages were that immediate regions had the right to collect taxes and tolls themselves, and held juridical rights (including the Blutgericht, 'high' justice including capital punishment) themselves. De factoimmediacy corresponded to a semi-independence with a far-reaching autonomy.
  • Imperial Reform: In 1495, an attempt was made at a Diet in the city of Worms to give the disintegrating Holy Roman Empire a new structure, commonly referred to as Imperial Reform (in German: Reichsreform).
  • Imperial State: An Imperial State or Imperial Estate (German singular: Reichsstand, plural: Reichsstände) was an entity in the Holy Roman Empire with a vote in the Imperial Diet.
  • Mediatization: defined broadly, is the annexation of one monarchy by another monarchy in such a way that the ruler of the annexed state keeps his or her noble title, and sometimes a measure of power. Thus, for example, when a sovereign county is annexed to a larger principality, its reigning count might find himself subordinated to a prince, but would nevertheless remain a count, rather than be stripped of his title.
  • Prince of the Empire: A Prince of the Empire is any ruling Prince whose territory is a member of the Holy Roman Empire (not only German-speaking countries, but also many bordering and extensive neighbouring regions) and entitled to a voting seat (or in a collective voting unit, such as the Grafenbank) in Imperial Diet or Reichstag.
  • Prince-abbot: A prince-abbott (Fürstabt) or prince-abbess (Äbtissin) was an abbot or abbess who had been granted the rank of prince. Prince-abbots (but not prince-abbesses) had seat and vote on the Ecclesiastical Bench of the College of Ruling Princes of the Imperial Diet and sat alongside the prince-bishops.
  • Prince-bishop: A prince-bishop (Fürstbischof) was a bishop who had been granted the rank of prince (Fürst). As a prince, he was the temporal ruler of a Hochstift and as a bishop, he exercised the spiritual duties of an ordinary bishop over his diocese, which was always larger than his Hochstift. Prince-bishops had seat and voice on the Ecclesiastical Bench of the College of Ruling Princes of the Imperial Diet. Nearly all the bishops of the Holy Roman Empire outside the Habsburg lands were prince-bishops.
  • Prince-elector: The prince-electors or electoral princes of the Holy Roman Empire (German: sing. Kurfürst, pl. Kurfürsten) were the members of the electoral college of the Holy Roman Empire, having the function of electing the Holy Roman Emperors.
  • Secularization: The transfer of property from ecclesiastical to civil possession or use[3]
 
 
저들이 작게는 1800개 인거야 저게. 지들 맘대로 혼자서. 독재 탄압 영지를 못만들어. 이사가면 되걸랑 영주가 별로믄. 빈 땅에 지 혼자서 머할껴. 시설 확장하고. 대학 교 세우고. 교회 건물도 더 잘 짓고. 상수도 위생 더 더 더 잘 할 수 밖에 없는겨.
 
 
Imperial Reform (LatinReformatio imperiiGermanReichsreform) is the name given to repeated attempts in the 15th and 16th centuries to adapt the structure and the constitutional order (Verfassungsordnung) of the Holy Roman Empire to the requirements of the early modernstate and to give it a unified government under either the Imperial Estates or the emperor's supremacy.
 
호헨슈타우펜 가문의 프리드리히 할배랑 손자 다음에 대공위 시대 오고 합스부르크 잡기 전에 룩셈부르크 가문이 있었지만 이때 권위가 주저앉걸랑. 중앙에 힘이 없으면 임미디언시. 대리인 없이 다스리는 자유도시 같은 곳들은 불안 한거야. 해서 반기 드는 애들은 저지대 처럼 따로 나간거고. 합스부르크가 잡고 막시밀리언의 아빠는 늙어서 비엔나도 뺏기고. 아들이 제대로 다시 하는겨. 그게 제국 리포메이션이야. 이탈리아전쟁할때 얘들은 이걸 한겨 초기에. 다시 구조조정 하고 영영 정리 하고.
 
 

High, middle and low justices are notions dating from Western feudalism to indicate descending degrees of judiciary power to administer justice by the maximal punishment the holders could inflict upon their subjects and other dependents.

Low justice regards the level of day-to-day civil actions, including voluntary justice, minor pleas, and petty offences generally settled by fines or light corporal punishment. It was held by many petty authorities, including many lords of the manor, who sat in justice over the serfs, unfree tenants, and freeholders on their land. Middle justice would involve full civil and criminal jurisdiction, except for capital crimes, and notably excluding the right to pass the death penaltytorture and severe corporal punishment, which was reserved to authorities holding high justice, or the ius gladii ("right of the sword").

 

얘들이 많게는 1800개 되는 영지를. 구분을 해서 다스리는거야. 하이 미들 로 로. 사법체계를 달리가 또한. 져스티스 가 단지 사법 이 아냐. 져스티스를 세우기 위한 행정 도 붙어다니는거야.

 

하이 급에서는. 화폐도 자기 영주들이 발행을 하는거야. 대주교령. 공작령에 힘있는 카운트나 후작이나. 자유도시들도 저 화폐를 발행을 해. 리에주 전쟁.의 그 리에주 도 자기 영주나 대주교의 얼굴을 찍어서 동전을 써. 

 

어차피 금 은 무게로 화폐가치가 정해진겨. 크기.랑 무기.만 표준화 시키고 모양은 지들이 찍는거야. 

 

저게 지금 독일 경제를 만든거야. 

 

저 배경을 전혀 모르고 독일이 저런거 하니까 우리네도 저런거 합세.

 

 

참 개무킨거야 저게.

 

 

쟤들이 지역 골고루 균등 발전합니다. 지역 편중된 경제체제 바꿉세당. 자 서울에 잇는걸 다 뽑아서리 지역별로 균등하게 꽂습니다. 독일과 일본처럼요.

 

 

 

개개개미친 이었던거야 저 개 가 했던 짓은.

 

 

조오오오온나게 무시칸겨 저게. 저게 마르크스 들의 계획경제로 나라 인민들 싸그리 죽여온 짓과 전혀 다를게 없어 저게.

 

 

조오오온나게 무시캐서 그래. 경제 수장이란 가 시장의 적폐 때메 우리가 이럼둥 적폐의 후유증으로 경제가 안좋은거지 소득성장정책이 나빠서리 안좋은게 아님둥. 시장에 개입을 해서 계획적으로 움직여야지 안그러믄 적폐들이 째져요.

 

 

미친 인겨. 말만 바꾸고 아름다운 듯 추상명사로 인간들을 쳐 죽이는겨 저게.

 

 

 

stem duchy (GermanStammesherzogtum, from Stamm, meaning "tribe", in reference to the Germanic tribes of the FranksSaxonsBavarians and Swabians) was a constituent duchy of the Kingdom of Germany at the time of the extinction of the Carolingian dynasty (the death of Louis the Child in 911) and through the transitional period leading to the formation of the Holy Roman Empirelater in the 10th century. The Carolingians had dissolved the original tribal duchies of the Frankish Empire in the 8th century. As the Carolingian Empire declined in the late 9th century, the old tribal areas assumed new identities as subdivisions of the realm. These are the five stem duchies (sometimes also called "younger stem duchies" in contrast to the pre-Carolingian tribal duchies): BavariaFranconiaLotharingia (Lorraine)Saxony and Swabia (Alemannia).

 

 

쟤들이 시작은 바바리아. 프랑코니아. 로타링기아. 작센. 스와비아. 이 다섯개로 시작을 해.

 

 

가운데 땅은 다 얘들꺼야 이게.

 

바바리아.는 

 

The Bohemian Forest, known in Czech as Šumava (

pronounced 

[ˈʃumava]

 (About this sound listen)

) and in German as Böhmerwald

 

보헤미아 숲. 여기가 옆 체코 안의 독일 접경하는 체코 서남부야. 슈마바. 라는 공원이야 여기가. 여기가 원래 켈트. 갈리아.인들 땅이었다가. 이들이 스위스쪽으로 옮기고 여길 게르만들이 들어온겨. 스와비아. 스웨이비아. 슈바벤.이라는 게르만은 저 발트해 쪽의 수에비족들이 오데르강 따라서 저기 보헤미아의 슈마바.까지 간 게르만이 있고. 왼쪽으로 틀어서리 바바리아 왼쪽의 슈바벤 스와비아로 간 게르만이 있어. 슈마바 숲으로 간 게르만이 왼쪽 바바리아로 옮기고. 바바리아 하는겨. 즉 저 스와비아 슈바벤.이나 바바리아.나 핏줄이 같은 게르만 수에비와 이웃 애들이야.

 

저 스와비아. 슈바벤.은 이전에 알레마니아. 였어. 알레마니족들이 있었어. 얘들은 게르만이야. 이들은 게르마니아 리메스 장벽 안에 있었어. 이들이 그 아래 헬베티이 땅으로 옮겨가는겨. 이 헬베티이.가 스위스 고원의 갈리아인들이야. 저 알레마니안들이 와서리 전체 부락이 이동하다가 카이사르가 와서리 혼나고 다시 복귀를 한겨. 스위스.는 헬베티이. 라는 갈리아 켈트 사람들이야. 이 스위스는 라틴어로 자기들 나라이름이 헬베티이. 라고 써 지금도. 

 

저 다섯개의 덧치로 시작을 했어. 그러다가 프리지아와 투링기아 가 들어오는거야. 그러면서 중세 천년 지나면서 점점 막 쪼개지는겨. 이전 바바리아. 작센. 헤쎄. 나싸우 같은 작은 곳 쪼개지듯이 특히나 저 이탈리아전쟁하면서 종교개혁 시즌에 더 쪼개진거야 저게. 그러면서 다시 합쳐지는겨 17세기 지나면서. 

 

그게 최소단위로 1800개에 큰단위로만 삼사백개였던거야 저 독일 땅들이.

 

저들 수많은 영지들의 경쟁으로 지금 문명이 선거야. 저걸 옆에서들 뻬낀거고. 르네상스 이탈리아꺼 갖고 오면 서로서로들 뻬낀거야 저게.

 

독일이라는 나라의 힘은 엄청난거야. 30년 전쟁으로 인구의 삼십퍼센트가 죽었어 통계상. 없어져야 해. 헌데도 바로 회복을 해. 월드 워 원투 하고서 저 나라는 없어져야 했어. 헌데 지금의 독일을 바로 만들어. 저 회복력의 근원은 중세 천년의 저 경쟁의 힘에서 나온거야.

 

쟤들은 저걸 지들 스스로 회복을 해

 

이땅바닥은. 양키 도움에 일본들이 안도와줬으면 지금 이 문명이 없어. 

 

 

적폐들 때문에 처 먹고 사는 줄 알어 이 위선과 거짓의 똥떵어리 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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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기서 하이 져스티스.는 공작령 등 에서밖에 못다뤄. 살인 사건은 아래에서 못다뤄. 

 

이 하이져스티스.의 상징이. 손. 과 칼. 이야. 

 

Hand of justice displayed at the Louvre, Paris

 

져스티스의 손. 

 

 

저건. 구약에서 갖고 온겨. 구약 출애굽기의 로어드의 마이티 핸드. 힘있는 손.으로 이집트 파라오를 괴롭히고 사막에 방황하는 이스라엘인들을 리드하는 손.을 상징한겨.

 

 

저건 신약에 없어. 신약은 단지 사도행전에. 지저스가 로어드.의 오른쪽에 앉아계시다 하는 라이트. 만 언급돼.

 

라이트. 가 그래서 라이트.  하는겨. 

 

라이트 를 해. 레프트. 는 인간을 구데기로 만들 뿐이야. 생각 없고 배운 게 없고 아는게 없으면 옳음 이란 라이트.하기엔 낄 수 가 없으니 개 집단에서 대갈이나 해보까 하는게 레프트 인겨. 

 

라이트. 는 권리. 라는 뜻은 전혀 없어. 휴먼 라이트.가 인권이 아냐. 양키가 한문배워서리 번역한 한자를 일본가 퍼뜨리면서 쓰는 하늘에서 떨어진 단어일 뿐이야.

 

아 정말 이땅바닥은 이 지쩍 수준이 끔찍한거야. 일본가 창제하신 관념의 세상에서 놀아나는 꼬락서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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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t Climent de Taüll (

Catalan pronunciation: 

[ˈsaŋ kliˈmɛn də təˈuʎ]), also known as the Church of St. Clement of Tahull, is a Roman Catholic church in CataloniaSpain. It is a form of Romanesque architecture that contains magnificent Romanesque art

 

저 상징은 스페인의 타울.의 성 클리멩. 교회 건물의 벽화에 있는 신의 오른손 형상에서 따왔어. 저 교회는 로마때 지은건데 언젠지 몰라. 산티아고라는 야고보 성지와 함께 스페인을 가면 저런데 꼭 가는겨 성지순례 한답시고.

 

 

나중에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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