羅馬之劫發生於1527年5月6日,[1]是神聖羅馬皇帝查理五世屬下的軍隊譁變後,在教宗國治下的羅馬進行的軍事行動。該次事件是查理五世(他同時也是西班牙國王,稱卡洛斯一世)與1526年-1529年科涅克同盟的衝突中的重要勝利。
로마약탈.을 중국이들은. 라마지겁. 으로 써.
罗马. 중국이 발음으로 루오마.
겁. 劫掠. 겁략을 줄인겨. 얘들은 대게 초한지전. 성고지전. 식으로 한글자야. 둘글자 묶음질 하는건 조선애들 주특인거고.
우리말은 근대화 이전의 한문. 더하기. 근대화 이후의 일본말.
이게 다야.
한문 모르면. 우리말을 이해못해.
일본말을 모르면. 우리말을 이해못해.
헌데 저따위 거 무시하고. 저따위 해석은 반민족주의자야. ㅋㅋㅋ. 골때리는 들이야. 한글 사랑해야 한대. 해서리 한문 쓰면 안돼. 한문 안쓰면 그게 우리말인줄 알아.
일본가 근대화해서 번역한 말도 다 한문 조합해서리 지들말로 발음 한거걸랑.
한문을 모르면 말야. 그건 개돼지야 지금 우리조선민국인들에겐.
야. 그걸 소리발음 따라서리 한글 만 쓰면 그게 민족사랑 나라사랑이니.
우리말 사전이 ... 사전을 보면. 그게 대체 먼말인줄 몰라.
아뉴! 대체 그게 뭔소린감유??? 사전보면 다 알겄는디. 사전 잘 정의되었슴둥. ㅋㅋㅋ
불쌍한거지 진짜. 이 사전얘긴 나중에 하던 말던 하고 더하여. 이전 사전이야기에.
이땅바닥은 개무식한겨 증말. 애들이 이념에 환장해서리 서로 죽고 죽이는 짓 여전히 개이고. 이념에 치여서리 지 목숨 끊으민서리 여전히 잘 살았고 찔끔 실수 해서리 그런거라 쪽팔리다 해댐시롱.
니 인생 전체가 잘못되었던겨.
니 주위의 그 들 모두가 헛살은겨. 이 이념의 노예 들이라.
조선이랑 똑같은겨 지금 이 조선민국이.
아 로마 약탈 이야기. 하기 전에 저거 먼저 찔끔 다시 보면 말야.
짐이 조선사 존문가에 머가시잖겠어? 이 조선사를 짐과 논할 개 가 이땅바닥에 단 한명 없는데.
짐이 이 유교에 존문가에 머가시잖겠어? 이 유교를 짐과 논할 개 가 이 땅바닥에 단 한명 없는데.
이전에 김종직의 나라다 이 땅바닥은. 조선왕조 더하여 이 조선민국은 말이야. 이리 규정하신적이 있어 짐께서. 대한조선민국사에서.
이땅바닥은 김종직의 나라야. 김종직을 이은 김굉필. 을 이은 조광조.
조광조를 욕하면 적폐야 이땅바닥은. 조광조가 정의고 조광조가 개혁의 상징이야. 조광조를 반대하면 불의 부정 부패 고 적폐 소인배야.
그게 기묘사화 이후에 을사사화에 이어서리 선조 때 티나오는 기대승 이황 이이 야.
이황(李滉, 1501년 ~ 1570년)조식(曺植, 1501년 ~ 1572년)기대승(奇大升, 1527년~1572년)이이(李珥, 1537년 ~ 1584년)
조식은 걍 놀았잖냐. 이황 기대승 이이. 때에 선조야. 쟤들 다음에 임진왜란이야.
지폐로 모시는 애들이잖냐 쟤들이. 조선사에서 쟤들 빼면 볼게 없어.
이이 낳았다고 신사임당이 오만원짜리잖냐.
얼마나 한심한지 아냐 이나라가.
쟤들 을 지금 고대로 하걸랑.
아 이 조선 이야기 하기 싫걸랑. 이거 열불라. 한대빨고 오께.
저들 똑같이 조광조 추앙놀이를. 지금도 똑같이 하는겨.
조광조. 허섭한 인간이걸랑. 이전 썰했듯이. 저 뒤에 있어. 복기하고 와. 이땅바닥에서 조광조 그리 볼 수 있는 분은 짐뿐이니까. 헌데 요즘 조광조 저리 다 보더만. 이제야 조선사 볼 줄 아는 들이 티나오는겨. 헌데 미디어에 마이크를 안줘 쟤들에겐. 조광조 이황 이이 욕질하면 조때는겨 이땅바닥에서. 쟤들 욕하면 조선 왕조 욕질하는거고 조선왕조 비판하면 친일 적폐 되는거걸랑. 반일 할라믄 그 반대로 친조이어야 해. 이 논리가 정의노리 민주노리 잣대걸랑 지금.
조광조가 위훈 삭제 하민서리. 이전 훈장 준 들 다 반납해야 함둥.
그짓을 똑같이 지금 하는겨. 전대갈때 이명박근혜때 훈장받은 들 다 훈장 취소.
저 훈구파 들 적폐유. 조광조를 비난하는 저 주류들 적폐유. 조광조를 옹호하는 우리네 사림을 비난하는 저들은 소인배유.
저 하는 들이 기대승 이황 이야. 이이는 조광조가 대갈빡 스승이야. 헌데 이이는 알았어. 조광조가 미숙한걸. 그나마 이이가 좀 나은 야.
헌데 결국은 말이지. 저들 있을때말야. 임진란이 터진겨. 저들이 이념놀이 하는 동안. 이념에 미치다가. 상대가 적폐요 소인배요 자기는 정의요 예의요 개하면서리 아무것도 안한겨.
가만히 있었던겨 저들 있을때. 조선은.
저때만 가만히 있니. 오백년을 가만히 있걸랑.
세상에 말야. 쟤들이 못해서리. 임란때 당한거걸랑. 아니냐? ㅋㅋㅋ. 먼 이성적인 대화가 되야지 이건. .
어드래. 바로 직후에 임란이 터지면서 조선팔도가 칠팔년 개차반이 되는데. 그 절대적 기여한 들이 결국 쟤들이걸랑. 쟤들은 걍 상징이야 상징. 액기스야.
쟤들을 숭배하는 나라야 이나라가. 위대한 겨. 쟤들이 천재래. 쟤들이 위대한 사유라는겨.
쟤들 정의노리 이념노리 를 지금 그대로 하는겨. 훈구. 가 친일 로 바뀌었을 뿐이야. 김종직 조광조. 는 지들의 독립투사. 민주열사. 로 바뀌었을 뿐이야.
나라보다 이념을 중시하는 애들이야.
지 이념을 같이한 인간이. 돈 처먹고 쪽팔리다는 자기만의 허상인 존심 때문에 죽었다고. 바로 직접 아프다 하민서리 2인자를 보내서 조문을 해.
국가는 이념보다 하위개념이야. 지들 국가를 지키는 장교와 병사 다섯이 죽었어도. 오육일 후에야 직접 목소리를 내. 장관이란 애는 유가족이 의전 안챙겨줘서 짜증내는 거라 생각한대. ㅋㅋㅋ. 기껏 비서관인지 한명 보내.
이념을 같이한 인간이 돈처먹고 죽은건. 가슴아파 직접 바로 다음날 2인자를 보내.
이념보다 뒷전인 국가.의 상징인 국군장병에겐. 걍 머 비서관인지 먼지 하나 보내.
국가보다 이념이야. 국민보다 사람이야. 사람이 한문으로 인민이냐?
국민이 먼저가 아냐. 지들 이념을 따르는 사람이 먼저야. 적폐는 사람이 아냐.
적폐는 상종하지 말아야해. 적폐는 자기들 이념의 적이야.
저 이념놀이 하다가 조선이 개 가 된거걸랑. 상대는 적폐 소인배. 자기는 성인군자란 거지.
유교라는 이념놀이가 민주 정의라는 이념놀이로 바뀌었을 뿐이야.
경제가 개판이야 개판. 게르만 원전 흉내낸답시고 쫍은 땅바닥 산들 다 깎고 태양광 판대기로 도배를 해. 비 오면 나무가 없어져서리 산사태가 나.
그래도. 국가 보다는 이념이야. 이념이 먼저인 나라야.
참 머의 반복인데.
쟤들 이념놀이 하나 보면. 기대승 이황. 아주 그 대화내용이. 지금 민주놀이 정의놀이 이념놀이 하는 애들 적폐이랑 똑같애 이건.
감정에 미친 들이야. 이성이 없고 논리도 없어.
이건 개돼지야 이건. 아 이 조선왕조. 오백년의 집단무의식의 이음은 정말 끔찍한겨 이게. 반성 전혀 안해. 반성을 안해 이들은. 오직 남탓.
쉼.
실록 가져오기 구찮고. 검색해서 기대승 조광조. 이황 조광조. 찾아봐. 니덜 스스로. 선조때 어드런 일이 벌어지는지.
조광조 는 완전 애야 애. 초딩이야. 대갈빡엔 개혁 정의 이따위 밖에 없어. 진짜 하우투.는 없어. 그때 알성시 답안지 이야기 했듯이. 걍 나무 공자불 나무 주자불 하면 나라가 좋아집니다. 그게 다야. 중종이 먼 개소리 하는겨.
조선왕조의 왕 애들이 그나마 제일 온전하게 보는애들이야. 얘들이 쉬운애들이 아냐.
얘들이 온갖 파벌들 말을 다 듣걸랑.
거 보면. 모든 왕 들이 처음엔 다그래. 그게 대체 먼소리냐 그게. 그게 말이되냐.
아니되옵니다. 저 개새낍니다. 저 소인배입니다. 저 적폐입니다. 천하의 간신배입니다.
저들은 저게 다야. 팩트가 없어. 오백년 내내 저이야.
이황 기대승의 조광조 기묘사화 인식한 것도 정말 개차반이야.
조광조는 위대한데. 남곤 심정 같은 소인배 들 때메 죽었고 실패했다는겨. 그리곤 수정실록에 뜬굼없이 주초위왕 남곤 주작질 벌레 이파리 이야기 삽입하고.
이런 이야기 이전에 해서리 넘어가고.
선조.도 중종과 같은 입장이야 처음엔. 입지가 약해.
중종은 연산군 형때메 피티에스디 외상후 스트레스 증후군이 있는애야. 그리고 쿠데타로 왕자리에 오른겨. 삼대장 다 죽는 십년동안 자기도 죽을까봐 눈치 보며 살은겨. 다 죽고서리 지 나름 정치 해볼라고 알성시 해서리 조광조 뽑은거지만. 고민이 그만큼 없어 얘는. 중종은 왕이걸랑. 자리가 사람을 만들어. 구체적인 먼가가 필요해. 헌데 다들 망상이걸랑 대신 대간들 들 말들은.
쟤들 말은 걍 나무 공자불 나무 주자불 하면 다되는겨 저 들은.
현량과 대단한듯. 야 거 뽑힌 애들이 다 조광조 친한 애들이야. 조광조 랑 친하면 개혁이고 정의로운 인물이야 . 반대하면 적폐 소인배야. 팩트야 팩트.
현량과 해서 뽑는게 머냐. 그게 추천제야. 과거 이야기 저번 썰. 과거와 추천. 역사. 넘어가. 헌데 거 추천서 봐라. 걍 효자에 마을사람들 인물평 좋고 예의바르고 어쩌고 저쩌고. 실재적인 건 하나도 없어. 헌데 실재적일 수가 없어. 조선엔 공자 맹자 이상은 배움이 없어. 저걸 나중 유럽애들이랑 비교를 해봐.
프로이센의 프리드리히 2세가 어떤 교육을 받았는가 와 비교를 해봐.
저인간보다 5백년 전 인간인 살라딘 조카를 만나는 신성로마제국의 프리드리히 2세가 시칠리아섬에서 어드런 교육을 받았는가 와 비교를 해봐
그게 비교가 안되는겨 쟤들이랑. 그게 쟤들과 조선의 차이고. 똑같이 지금 양키들과 조선민국 애들의 차이야.
쟤들은 아무런 실재가 없어. 정치를 망상으로 해. 공상도 아냐 이건. 망상이야. 망상의 잣대는 이념이야 지들만의 이념.
가만히 있는겨 저게. 오백년간.
역시 지금도 결국 저러면서. 인간들 가만히 있게 하는겨 저 들이.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겨 저게 결국은. 지들 이념만 따르란겨.
All the preparations of reason, therefore, in what may be called pure philosophy, are in reality directed to those three problems only [God, the soul, and freedom].
-Critique of Pure Reason, A801.
칸트.의 순수이성비판.에 나오는 말이야. 야 저거 멋진 말이야. 생각해보믄.
자기가 지금 이성이란 무엇인가를 얘기하려는데 말야. 인간의 사유의 역사를 보면. 순수한 철학. 사유의 모험. 사유의 역사에서. 이성. 의식. 이란 것을 우리 인간이 수천년간 사용해 왔는데. 이들의 궁극적 방향, 실재적으로 디다보면. 결국 세가지 문제에 대한 모험이었던거고 답을 찾는것이었다. 이성을 사용하는 이유. 이성이 파헤치고자 하는 것.은.
그 세가지가 머냐. 신. 영혼. 자유.
.
칸트가 인류 철학사를 정리한겨. 아 짐은 예전에 저거 보고 뿅갔걸랑.
이땅바닥에 칸트.를 아는 인간. 단 하나 없어.
인간이 지향하고자 하는 영역은 저 거 세 개야. 신. 영혼. 자유.
저게 다른 말로 보이지만 결국 같은 말이야 저게.
.
저럼 머 또 자유주의 냐. ㅋㅋㅋ. 자유주의 란 말을 누가 처음 만든 줄 아냐. 누가 규정했게 자유주의. 리버럴리즘.
신자유주의 . 이따위 말이 왜 생겼는지 아냐. 이따위 규정질을 누가 했을까.
나중에 설명해주께. 저따위 말들을 이해하려면. 역사를 세계사를 알아야해..
저거 이상 없어.
헌데 먼 유교가 어떻고 군자가 저떻고 대인배니 . 정의니 개혁이니 이냐. 민주가 정의가.. . 머밖에 안나오는데.
.
저 하는 들이. 결국 인간들을 싸그리 죽여.
저들이 인간들을 더 죽여.
저들 때메 그래서 또한 상관없는 인간들 까지 더 죽어.
세상사 조또 아무것도 실재적으로 실재적으로. 리엘리티. 전혀 모름서 어설픈 착한척 망상질로 지들만의 계획을 세우고 그대로 행해서리 또한 무수한 인간들이 죽었어.
그런걸 몰라.
왜냐믄. 반성이 없걸라 이땅바닥 개 들은.
반성할 줄 몰라. 모든 건 남탓.
똑같아 문명 개후진들의 공통점이야 저게. 무슬림 들 저 투르크 들 아랍들. 더하여 저 인도 들 중국이 들.
하물며 유교에 쩔고 쩐 들. 조선에 쩔은 들.
저들의 공통점. 허섭한 이념 놀이..
쉼.
겁략. 할때. 겁탈할때 저걸 한문을 모르면 먼말인지 몰라.
겁.劫,金文
(力,“劝”的省略,表示阻止)
(去,前往),表示阻止前往。
造字本义:用武力阻止对方行事。
篆文
将金文的上下结构调整为左右结构。
힘력 모양에 사람이 앞으로 나가는겨. 무력을 든 인간이 걸어다니는겨. 겁주는겨 이게
掠,篆文
(手)
(京,城楼、城关),
造字本义:突击性地入侵城关邑镇,强取豪夺。
隶书
将篆文的“手”
简写成
,失去五指形象,将篆文的“京”
写成
。
노략 약탈 할때 략. 손 수. 더하기 경. 손이 좀 더 길어 높아. 경은 성루. 성관. 성의 누각이나 성의 문을 잠근거야. 저기를 손을 뻗쳐서리 넘어가는겨. 강취호탈. 호 라는건 짐승 털이야 뻣뻣한. 야만이야. 성을 막 거칠게 넘어가려는겨. 강제로 뺏을라고. 그래서 약탈이야 노략이고.
夺,金文
(衣)
(雀,小鸟)
(又,抓抢),表示抓抢用衣物捕获的鸟雀。在人与自然和谐的远古时代,鸟类对人类的警惕性低,容易徒手捕捉,因此古人用衣服就可以在田野或草丛捕捉小鸟。
造字本义:动词,争抢捕捉到的鸟雀
ローマ劫掠(ローマごうりゃく、イタリア語: Sacco di Roma)は、1527年5月、神聖ローマ皇帝兼スペイン王カール5世の軍勢がイタリアに侵攻し、教皇領のローマで殺戮、破壊、強奪、強姦などを行った事件を指す。
ローマ略奪(ローマりゃくだつ、英語: Sack of Rome)
일본애들은. 로마 겁략. 로마 약탈. 해. 우리네는 일본들 번역 몰래 쎄벼서리 로마 약탈. 로 하는거고.
各”是“略”的本字。当“各”的“进犯”本义消失后,金文
再加“田”(“疆”的省略)另造“略”代替。金文
(田,即“疆”,边界)
(各,进犯他邑),表示犯边。
造字本义:侵入他邑,重定疆界
약탈 할때. 중국이들은 이 생략 략.을 안쓰고 저 위의 손수에 경 더하기.를 써.
헌데 쪽바리들은. 저 생략 략을 쓰는겨. 밭전. 경계야. 더하기 각. 다른마을을 침범하는겨. 저 략
掠 이란 말과 같아.
약탈. 하면 한문으로
掠奪 약탈 하고 우리네는 써. 로마 약탈 할때는. 저작권 생각해서 이 들아 일본들 略奪 생략 약탈. 로 써라.
이땅바닥은 근대화. 당시 쏟아져 쳐 들어오는 외국말을 번역을 하지 않았어.
대부분 일본 말들 다 뻬꼈단다.
그리곤 일본 개개끼. 친일 적폐 개을 떨지.
지들이 정의 라민서리 개.
쟤들이 번역한 것 때문에. 그나마 우리가 지금 책을 보는거란다. 한글로. 고마운건 고맙다고 인정해라 사람라믄.
.
친일 적폐 반민족자. 를 부르짖으면 이땅에선 애국자에 정의의 사도야 ㅋㅋㅋ.
즉 친조.이야 친 조선. 조선 만세 . 조선을 이은 북조선 정은이 는 예의바른 분입니다요 ㅋㅋㅋ. 하기사 적폐들은 다 수용소에 처박혀서 지옥생활을 하든. 그들은 사람이 아니걸랑. 사람이 먼저다.의 사람은. 적폐는 해당이 안됩니다요. 수용소의 적폐는.
아 증말 참 머 저따위 들이 똑같이 이땅바닥을 어드래 조선에서 탈출하느라 개고생했는데. 다시 저따위 개 조선으로 빠꾸를 하는 마당이니.
이념놀이 에 환장한 들.
흑흑흑흑. 님이여!! 왜 가셔쓰므니까!!!! 적폐들이 여전한 세상에서 그깟 돈 좀 처먹었다고 흑흑흑흑.
.
한심하지 진짜
.
서로마 멸망. 이야긴. 이따가 하자. 구찮다.
야 정말 국군을 저리 홀대하는건 정말 저거. 이념절이면 거창한 민주여 정의여. 국가가 피흘린 날은. 쌩까.
분노가 치밀어오른다..
쉼.
캉짱. 라프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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