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히데.는 노부나가.를 죽이고 싶을 수 밖에 없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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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들은 다들 올라가면 지들이 다이라노 미나모토노 후지와라노 다치바나노 하는 사성으로 가. 

 

源平藤橘 겐페이토키쓰. 

 

 

유전자.가 중요한게 아니라. 그 해당 집단무의식을 몸들에 스미는거걸랑. 

 

인간에게 중요한건 배우는거야. 배우면서 유전자를 온전화시키는거지. 이게 교육이야. 결국 좋은 선생을 만나야 하는거고. 이게 아리스토형의 니코마코스 윤리학의 핵심이야

 

헌데 이땅바닥은 가장 큰 문제가

 

 

늙어서 남앞에 자기꺼 꺼내서리 덜렁덜렁 대민서리. 니덜 이따위 용기 있냐? 하는게 이땅바닥 선생 하는 들이야. 저들이 서로 친구야 친구.

 

저 덜렁 대는 수준이. 저 들 지쩍 수준이야. 

 

 

아 끔찍한겨 이거. 이땅바닥엔 선생이 없어.

 

애들은 말야. 절대 이땅바닥 지식인 지성인 입네 하며 쓰는 글은 처다보지도 말어

 

 

아 끔찍한겨 이거

 

이땅바닥엔 소설이 없어. 이땅바닥엔 문학이 없어.

 

 

明智 光秀(あけち みつひで)は、戦国時代から安土桃山時代にかけての武将大名

 

아케치 미쓰히데. 

 

生誕 享禄元年(1528年[異説あり][注釈 1][注釈 2]又は天文9年(1540年[3][注釈 3][4]
死没 天正10年6月13日1582年7月2日

 

1528년생. 혼노지변이 6월1일 밤에 출정해서 다음날 아침에 노부나가 가 죽어. 출정 후 13일째에 죽었어. 나이 54세. 로 봐 이설도 있지만.

 

光秀の本姓源氏清和源氏摂津源氏)の家系で、美濃源氏土岐氏支流である明智氏の出身。通称は十兵衛。雅号は咲庵(しょうあん)。官途は日向守朝廷より惟任(これとう)の姓を賜ったので惟任光秀ともいう[注釈 7]。妻は妻木煕子。その間には、細川忠興室・(洗礼名:ガラシャ)、嫡男・光慶(十五郎)、津田信澄室がいる。

 

아케치.씨들은 올라가면 겐지(원씨) 라는 미나모토.야. 미나모토가 전국에 흩어져서 그 땅이름을 앞에 붙이고 어느땅 미나모토씨 어디땅 미나모토씨 하는거지. 아케치씨는 미노땅 겐지의 지류인거라. 
일본의 막부를 가마쿠라 막부 무로마치 막부 로 나누지만. 무로마치 막부를 연 아시카가씨도 미나모토씨의 가지야. 
즉 막부의 쇼군은 미나모토 씨 아니면 못하는겨. 

겐페이전쟁.이 다이라노 기요모리를 미나모토노 요리토모.가 몰아내면서 이때부터 오닌의 난 터질때인 3백년을 미나모토씨가 쇼군을 하걸랑. 
해서 나중에 히데요시가. 쇼군을 하고싶어도 못해. 이미 그 집단 무의식이 쇼군은 미나모토씨.가 대갈빡에 박힌겨 그 민들에게. 더군다나 히데요시는 무가집안도 아니고 가신집안도 아니걸랑. 해서 다이코를 한건데.
이게 마찬가지로 노부나가.의 가장 큰 문제였어. 노부나가는 족보 만들기를 다이라씨로 만들었걸랑. 오와리 땅의 공식 영주의 가신의 가신집안이었걸랑. 아 족보를 미나모토로 맹글었어야 하는데 말이지. 해서 노부나가는 천황을 미는거야 아시카가 쇼군을 밀 수 가 없어. 
저걸 다시보믄. 

清和源氏摂津源氏)の家系で、美濃源氏土岐氏支流である明智氏

 

미쓰히데는 겐지.중에서도 제일 유명한 세이와겐지.에서 뻗은 미노겐지. 미노땅의 겐지씨인 도키시. 도키집안의 가지인 아케치씨란 거걸랑. 

 

미노국은 당시 대빵이 도키씨.였어. 

 

守護(しゅご)は、日本鎌倉幕府室町幕府が置いた武家の職制で、単位で設置された軍事指揮官・行政官である。令外官である追捕使が守護の原型であって、後白河法皇源頼朝に守護・地頭の設置と任免権を認めたことによって、幕府の職制に組み込まれていった。将軍により任命され、設立当時の主な任務は、在国の地頭の監督であった。鎌倉時代

守護人奉行しゅごにんぶぎょう

といい、室町時代には

守護職しゅごしき

といった。

 

슈고. 슈고 다이묘. 이전 이딴거 설명. 복습하고. 저 슈고.라는건 공식 지명한거야. 막부가 공식 승인하고 이걸 형식상 천황의 재가를 받은겨.

 

전국시대에 막부가 힘을 잃어서리 각 나라마다 또 다 갈려. 힘쎈 애들이 티나와서리 영주를 자처하면서 세금을 걷걸랑. 즉 전국시대는 슈고.라는게 의미가 없어진겨. 전국 통일을 한다 할때 가장 일차적인건 자기땅을 먼저 통일하는게 문제였던겨. 이걸 노부나가 집안도 2대에 걸쳐서리 한거고. 

 

미노국의 공식 슈고. 수호직은 저 도키씨였어. 저 도키씨도 미나모토고 아케치도 미나모토고. 즉 미쓰히데는 핏줄이 좋은겨.

 

저 족보를 가져가서 나중에 도사로 건너가서리 삼백년 후에 나온 인간이 사카모토 료마.고. 후세의 창작이니 어쩌니 하지만. 료마도 관시미가 없었지만.

 

 

아비이름도 알려지지 않아. 도키집안에서 나온 명문가 집안이나 그리 잘 살은건 아닌가부지. 그래도 나름 귀족이걸랑. 
저 도키 집안이 망해. 
여기에 티나오는 인물이 사이토 도산.

 

초상화 멋진데. 

斎藤道三像(常在寺蔵)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그림이야. 

 

나라훔친 인간 세 인물. 사이토 도산. 

 

生誕 明応3年(1494年)?
死没 弘治2年4月20日1556年5月28日



호조 소운. 北条 早雲(ほうじょう そううん)

生誕 永享4年(1432年)又は康正2年(1456年
死没 永正16年8月15日1519年9月8日


아마고 쓰네무사. 

尼子 経久(あまご つねひさ)

生誕 長禄2年11月20日1458年12月25日
死没 天文10年11月13日1541年11月30日[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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北条早雲らと並ぶ下克上大名の典型であり、名もない境遇から僧侶、油商人を経てついに戦国大名にまで成り上がった人物だとされる。権謀術数を用い、道三は美濃の戦国領主として天文23年(1554年)まで君臨した後、義龍へ家督を譲ったが、ほどなくして義龍と義絶し、弘治2年(1556年)4月に長良川河畔で義龍軍に敗れ、討ち死にした。

近年では『岐阜県史』編纂の過程で発見された古文書「六角承禎条書写」によって、美濃の国盗りは道三一代のものではなく、その父の長井新左衛門尉(別名:法蓮房・松波庄五郎・松波庄九郎・西村勘九郎正利)との父子2代にわたるものではないかという説も有力となっている。

 

사이토 도산. 호조 소운 과 함께 하극상 다이묘의 전형. ㅋㅋㅋ. 승려. 기름파는 상인. 을 거쳐 다이묘가 된 인간. 

 

헌데 근년에 기후현사.를 편찬하는 중에 발견했는데. 여길 보믄 미노땅을 훔친게 도산 이 혼자 이룬게 아니라 도산의 아버지때부터 한 것으로 부자 2대에 걸쳐 미노땅을 먹은거다 한다. 

 

美濃国諸旧記』(みののくにしょきゅうき)は、美濃国における名家、豪族、戦、城、郡、村、寺社を扱った史書・軍記。寛永年間(1624年 - 1645年)の記事があるため、寛永末期の成立とみられる。作者は不詳。

平安時代土岐氏や、明智氏を含む土岐庶流、美濃斎藤氏の多くの事跡が詳細に記述されており、多くの逸話の出典となっている。なお、斎藤道三の国盗りについては一代説で記述されている。ただし、前述の通り著者が不明の軍記物であり、一次史料と一致しない記載が多く見つかっている。

 

사이토 이야기는 미노국관련일기.에 있는데. 작자 미상이야. 1624-45에 쓰여진 이야기인데. 여기에 미노국이야기 사이토 도산이 나라 훔친 이야기가 있는데. 이 이야긴 이 쓴이가 주워 들은 이야기를 풀은 거다 란거걸랑. 

 

1960年代に始まった『岐阜県史』編纂の過程で大きく人物像は転換した。編纂において「春日倬一郎氏所蔵文書」(後に「春日力氏所蔵文書」)の中から永禄3年(1560年)7月付けの「六角承禎書写」が発見された。この文書は近江守護六角義賢(承禎)が家臣である平井氏・蒲生氏らに宛てたもので、前欠であるが次の内容を持つ。

  1. 斎藤治部(義龍)祖父の新左衛門尉は、京都妙覚寺の僧侶であった。
  2. 新左衛門尉は西村と名乗り、美濃へ来て長井弥二郎に仕えた。
  3. 新左衛門尉は次第に頭角を現し、長井の名字を称するようになった。
  4. 義龍父の左近大夫(道三)の代になると、惣領を討ち殺し、諸職を奪い取って、斎藤の名字を名乗った。
  5. 道三と義龍は義絶し、義龍は父の首を取った。
 
헌데 1960년에 와서 기후현사.를 정리하다가. 여기에 1560년 7월에 문서가 발견이 된겨.
 
 六角 義賢/六角 承禎(ろっかく よしかた/ろっかく じょうてい). 미노 옆 오미국. 비와호를 둘러싼 나라.의 슈고인 롯카쿠 요시카타. 가 자기 가신들에게 보낸 편지야.
 
지금 미노국의 슈고인 사이토 요시타쓰.斎藤 義龍(さいとう よしたつ)의 할아버지. 즉 도산의 아비.新左衛門尉 신자에몬노조.는 중대가리였다. 이 사람이 니시무라. 라고 이름을 바꾸고 미노땅에 와서 나가이 야지로. 長井弥二郎. 에 출사했다. 모셨다. 
 
이 나가이. 씨는 역시 미노땅 도키씨 집안의 힘있는 가신집안이고.
 
그러면서 이 이름바꾼 땡중이 점차 두각을 나타내더니 신임을 얻어 나가이씨를 받았다. 얘들은 성바꾸는게 또한 명예거든. 유전자 받는게 중요한게 아냐 요거 명심해.
 
그리고 지금 요시타쓰의 아버지. 즉 사이토 도산. 저 땡중의 아들이 도키씨 惣領 소료. 총령. 대빵 맏이 계승자를 죽였다. 그리고 그 직책을 탈취하고 자길 사이토씨라 자칭하였다. 
 
그 사이토 도산과 아들 요시카타는 의절했다. 아들 요시카타는 아비를 죽이고 목을 잘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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岡部 又右衛門(おかべ またえもん、生没年不詳)は、室町時代から安土桃山時代番匠正七位上修理亮の官位を得たという。諱は以言、吉方とも伝わる。
 
오카베 마타에몬. 무로마치에서 아즈치모모야마때까지의 목수. 
 
尾張の大工で、熱田神宮宮大工棟梁。「岡部家由緒書」に拠れば、岡部家は室町幕府将軍家修理亮を勤めた家柄とされる。
 
노부나가의 오와리땅의 대공. 아스타신궁의 궁대공의 동량. 핵심. 막부가문의 수리직. 머 고치는 일 하는거의 대빵이란거지.
 
이 사람이 아즈치성 설계 건축하고 미쓰히데가 같이 낀거고. 혼노지변때 죽었다는 설도 있었지만 노부카쓰에 출사해서 그 이후의 자료도 나와서리 살아남은걸로 보이는데.
 
저 오카베 모타에몬이 사이토도산의 스카우트로 미노국에 성을 만들고 다음 노부나가때 아즈치성 만들고 이를 배껴서리 히데요시가 나중에 오사카성을 만들어. 천수각이란 아이템은 이 인간이 만든겨. 일본애들의 건축의 시작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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楽市・楽座(らくいち・らくざ)は、日本安土桃山時代戦国時代 後期)において、織田信長や、豊臣秀吉豊臣政権や各地の戦国大名などにより城下町などの支配地の市場で行われた経済政策である。楽市令、「楽」とは規制が緩和されて自由な状態となった意味。
 
라쿠이치. 라쿠지. 락시 락좌. 시장을 개방하걸랑. 이게 머냐면. 
 
저기에 보믄 사이토의 전직이 중대갈 다음에 유상. 기름장수 였다 하걸랑. 시장에서 파는 주요 품목들에 대한 판권을 신궁.이랑 불교의 절. 이 둘이 중심으로 판권을 줬어. 신궁이랑 절.이 권리를 팔고 그 수익의 퍼센트를 바치는겨. 그 가운데에 막부가 끼었고.
 
 
나중에 노부나가가 히에이산. 比叡 을 태울때. 여기에 연력사 延曆寺가 있걸랑. 이 산에 연력사 사찰들이 백여개 있다 하는데. 저 연력사가 헤이케 이야기를 보면 또한 나오는게 이 연력사야. 절 권력 중에 저들이 최고일껴. 연력사 땡중들이 가마를 이고 서리 교토로 나와. 가마에 신이 모셔졌다는거지. 이걸 무사들이 못쳐 감히. 
 
저런 연력사의 히에이산을 싸그리 태워. 거기 있던 중대갈들. 거기 여자들. 싸그리 죽여.
 
 
 
쟤덜이 그 돈줄 중에 핵심이 저 판권이야. 이들이 경제를 좌지우지해. 그리고 지들끼리 여자들 불러서리 놀아
 
 
저기서 삼만명을 죽였다느니해. 노부나가.는 저건 저들은 악마란 거지 신불을 빙자하민서리. 아주 싸그리 죽여. 그리고 얘가 심는게 그리스도야. 남만사.를 세워조 교토에. 스페인 포르투갈애들을 남만인 했걸랑. 
 
저 신 모시는 들의 시장에 대한 독점권을 철폐할라고 노부나가 이전에도 드문드문 보여 저 라쿠이치 라쿠지.가. 
 
天文18年(1549年)に近江国六角定頼が、居城である観音寺城城下町石寺に楽市令を布いたのが初見とされる。ただし、石寺新市自体の発布は確認できず、枝村惣中の紙座への文書中に、楽市の語句が確認できるのみである。六角氏の年代記である江源武鑑にも該当年月に記載がない
 
저 위의 사이토 도산이야기의 발견 서신한 오미국의 롯카쿠 요시카타.의 바로 윗대야. 定頼 치다요리. 이사람이 라쿠이치. 락시. 를 공포했다란 기록이 있어. 헌데 이게 흐지부지 되는겨.
 
저걸 겐또 치건데. 사이토 도산이 먼저 꺼내든걸로 보걸랑. 오미 옆이 미노여 사이토 도산의.
 
저걸 본격적으로 들이댄게 바로 오다 노부나가.야. 해서 라쿠이치 라쿠지.는 노부나가의 공로로 돌리지만. 저때부터 시장이 본격적으로 활성화 돼.
 
헌데 일본은. 막부를 여는 미나모토씨들이 이 상거래를 일으켰어. 미나모토씨들의 막부는 상거래를 막지 않아. 당시 송나라 동전이 시장에 돌아. 이걸 천황가가 막부에 지시를 해 저거 막으라고. 시장에 화폐 도는거 막아라. 저게 머냐 대체. 헌데 이걸 그냥 내비둬 막부가. 저러면서 시장이 커져.
 
 
문명의 발전의 핵심은 시장이야 시장.
 
 
 
저 종교문제도 말이야. 저게 고대이집트 이야기 할때. 아케나톤 이야기가 있어. 이 사람이 람세스 이전이야. 전 1400년 인가 나중에 확인해보고. 
 
이사람이 똑같이 말야 저 신들 모시는 신궁의 사제들이 경제권이랑 같이 해서 사제들이 힘이 생기는겨. 이걸 이 파라오가 묻힌 신 아톤을 갖고 오걸랑. 앞으로 이 신을 모셔라. 그 바닥의 이유는 사제들과의 싸움이야. 헌데 아케나톤은 졌어.
 
 
 
 
삼천년 후의 오다 노부나가는 이긴거지. 반짝. 헌데 노부나가는 시장을 만들었어. 그리고 히데요시가 데피줬어. 저게 일본애들의 지금 경쟁력의 바닥이야.
 
 
 
이땅바닥은 저걸 논할 수준도 비교할 꺼리도 없어. 
 
 
이땅바닥은 시장이 악이야. ㅋㅋㅋㅋ. 이거 골때리는겨 이거. 
 
이들은 경쟁이 나쁜거고. 
 
야 저게 언제적 이야기인데 이미 이천년전에 유럽애들은 다 정리된 이야기를 말이야 지금 꺼내서리 경쟁은 나뻐유 시장은 악이유. 같이 더불어서리 폭삭 다들 뒈집시다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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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히데와 노부나가 이야기. 나중에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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