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한전쟁.은 진나라가 망하고 한나라가 들어서는 과정이고
삼국전쟁의 삼국지는 한나라가 망하고 사마의 집안의 진나라가 만들어지는 과정이고
왜 진시황의 진나라는 15년 밖에 못갔는가?
유방의 한나라는 왜 중국역사의 중심이 되었나?
왜 중국은 왕조들이 그리 지리멸렬하미 흥망성쇠를 반복했는가? 영국 프랑스 독일은 전혀 안그랬는데 왜 유독 중국은 저지랄을 햇을까?
왜 중국은 저리 흥망성쇠를 반복하민서리 그 이상의 진화를 못하고 청나라에서 쫄딱 망하고 저 후진 공산주의 사회주의 의 나라가 지금 되었나?
중국의 힘은 지금 말야. 모택동의 대약진운동으로 삼천만명 뒈지고서리, 어드래 이 난국 극복할까 해서리 어린애들 꼬셔서리 문혁을 해서 넘긴거걸랑. 모택동이 얍삽한건데. 짱께이덜의 지폐는 모택동을 모시걸랑. 이땅바닥에서 조선을 지폐로 모시는게 더 후지까 모택동이 더 후지까
아 저 조선 지폐 정말 후짐의 후짐의 극치걸랑 저게.
세상 바닥에 문명국가에서 말야. 어드래 저따위 조선의 상징들을 지폐로 모실수가 있지? 이거 더러운건데. 추한거고. 비참한겨 이거. 이거에 대한 문제제기 조차 없어 이땅바닥은. 왜냐믄 개무식한 애들이걸랑 이땅바닥 지식인자연하는 인간들이. 왜냐믄 위선적이고 더러운 애들이걸랑 이땅바닥 지성인자연하는 인간들이.
지금 중국의 힘은 모택동이 아냐. 지금 중국의 힘은 유럽사를 이은 영미애들의 자유에 바탕을 둔 시장주의 자본주의 를 배운 것 이상 없어. 더하여 아테네 로마의 고대가 있었듯 쟤들도 쟤들 나름의 산해경 등 신화가 있고 쟤들 나름의 삼교구류 구류십가 라는 사유가 있어서리 그나마 지금 중국 하걸랑
그래도 지금 중국의 힘은 저 서양애들 문명 배워 습득한 힘이야. 이걸 누가 부정해.
저런 질문에 대한 답을 나름들 찾아야 해. 그래야 사람들 각각의 인생설계가 되는거고 치자들은 자기네 땅바닥 설계도를 그리는겨.
쟤들 왕조 망한거를 보는 시선으로 조선을 보면 걍 화악 보인다 보여.
세상바닥에 제일 후진 왕조 조선. 그 천년의 찬란한 문명을 다 조지고 조져서리 원시야만 미개 문명으로 만든 조선. 저따위 개 쓰레기 조선을 위대하다고 빠는 현재의 조선민국. 정의여 민주여 하는 애들이 띄우는 조선 특히. 특히 쪽빠리가 너무 싫어서리 더 띄우는 조선.
단테의 지옥문이 여길껴. 이 땅바닥에 들어오는 자여! 희망을 영원히 버려라!!!
헬조선
.
이땅바닥 애들은 대전 좋아해. 클대 전쟁전. 모 머든지 대전이야.
저 삼국지도 보믄 관도대전 적벽대전 이릉대전
짱께이덜이나 쪽빠리덜은 걍 전투야. 타타카이야
官渡の戦い(かんとのたたかい、中国語:官渡之戰 Guāndù zhī zhàn)
官渡の戦い. 간토노 타타카이. 짱께이들 조차 저걸 관도지전. 하지 저걸 관도대전 안해. 짱게이 한문으로 관도대전 쳐봐라
赤壁の戦い(せきへきのたたかい、簡体字:赤壁之战、繁体字:赤壁之戰)
세키에키노 타타카이. 적벽지전.
웃긴 작명이 청산리 대첩. 거 일이만명씩 싸운걸 갖고 대첩이여대첩. 지금은 청산리 전투. 로도 부르나보지?
먼 클 대 짜에 환장한건가
헨리 랜더가 구한말에 조선와서리 쓴 고요한아침의나라 코리아.에서 그 어펜딕스 부록에 쓴글. 이 사람들은 자기들을 대조선 이라고 자칭한다. 자기가 만난 조선 관료들이겠지?
ㅋㅋㅋㅋㅋ 웃겨
저따위 개 쓰레기 구한말 조선의 감성이. 지금 고~~~대로 인겨 이놈의 조선민국이.
모든게 대 대 대 대
야 이 일본들도 지들 십만씩 나눠서 싸운 세키가하라의 전쟁도 걍 타타카이여. 먼놈의 대전은 대전이니.
세이난 내전을 그야말로 전쟁. 이란 작명을 부여해. 세이난 전쟁. 엄청난겨 이게.
짱게이덜도 전쟁은 고대사는 초한의 싸움을 초한전쟁. 하는 작명을 부여를 겨우 해줘.
전쟁. 이란 작명도 저리 엄하게 써.
헌데. 머 심심하믄 대전 대전. 좋아해 이놈의 클 대.
모~든게 유치짬뽕이야 이땅바닥애덜은 지식인애덜은. 전~혀 문제의시기 없어. 그러니 인간들이 개무식해진겨.
머 이재용이가 집유로 풀려난게 적폐세력이 아직 이땅바닥에 배후란거지 ㅋㅋㅋ 치한건데 저게.
저따위지랄이 파라노이아 걸랑. 편집증으로 번역한. 이땅바닥은 집단 파라노이아 병에 걸린애들 천국이야. 이땅바닥은 정신병자들 모임터야 이게. 이게 왜 그냐믄 저놈의 조선을 아직 모심질 하는 것에서 저게 오는거걸랑.
이 파라노이아.라는 편집증은 포비아.랑 다르다 했잖니. 포비아는 그 공격인자라 인식하는 것에 대한 탓을 안해. 걍 공포만 있어.
헌데 이놈의 파라노이아.는 세상이 음모야. 지가 후진 그 이유를 자기 밖의 것에 화살질을 해. 자기 사유의 벽이 좁고 낮아서 생긴 편집적인 편협한 정신병의 그 이유를. 자기 탓을 하는게 아니라 남탓을 해. 세상은 배후가 있고 음모가 있어서리 자기가 이모양 자기네가 이꼴이란겨
해서 지금 음모질 하는 애가 마이크 잡는 거에 환장을 하는거지 저따위 애가 하는 말이 청취율이 좋아 ㅋㅋㅋ. 저따위 애가 한마디 하믄 그거 지침 받고 다선게 누구 작대기가 다선거니 그따위 놀이 막막 하고 그따위 말글 받아서리 권력이 또 움직여 ㅋㅋㅋ
아 웃긴겨 저거.
삼국지 오버뷰 못하건네 서론 길어서리
太史公曰:夏之政忠。忠之敝,小人以野,故殷人承之以敬。敬之敝,小人以鬼,故周人承之以文。文之敝,小人以僿,故救僿莫若以忠。三王之道若循環,終而復始。周秦之閒,可謂文敝矣。秦政不改,反酷刑法,豈不繆乎?故漢興,承敝易變,使人不倦,得天統矣。朝以十月。車服黃屋左纛。葬長陵。
사마천 고조본기. 유방 기록의 끝에 저 사마천의 말이 있어.
저게 그야말로, 사마천 사기.의 핵심이야 저게. 사마천은 지금 인간들이 오역질하는데.
이땅바닥도 사마천 하면 누구. 해서리 관련 해석을 저 인간 해석을 그대로 다 읽는데. 원문 봐 원문. 그 해석은 갑골로 하고. 다 사기야 사기 . 이땅바닥의 말글은 다 사기야. 사마천의 사기 도 해석한건 다 사기야.
영어를 못하잖냐 왜 못한다 핸냐 짐께서. 조선의 위선질이 지금도 그대로걸랑. 그 글 자체를 안봐. 막막 꽈. 민비 백만냥도 똑같은 해석질이걸랑. 이땅바닥에 해석 제대로 된 글이 과연 몇개일까.
之. 지.는 걍 발족이란 글자가 평평한 땅 가는겨. ing 야. 하나라는 쭉 갔어. 정충. 政,甲骨文(正,征伐不义之地)(攴,持械攻击) 정. 불의의 땅을 정벌하고 무기를 잡고 공격한겨. 그 무기가 충. 이란겨. 하나라의 다스림의 무기.는 충. 이었다. 충지폐. 그 충이 ing 시간이 지나면서 폐. 敝,甲骨文(巾,绢布)(攴,手持器械),造字本义:撕毁巾帛。 견포를 어떤 물건을 쥐고 찢어. 시훼건백. 수건 비단을 찢어 훼손하는게 폐. 충이 시간이 지나면서 찢어지고 훼손이되는겨. 소인이야. 이 以 以,甲骨文像连在婴儿脐眼上的脐带。造字本义:母子脐带相连,形神特征相传인 갑골에 영아가 있어 배꼽눈에 배꼽줄이랑 연결이 되서리. 엄마 탯줄에 연결이 되서리 엄마 유전을 그대로 전하는겨.
곧 미래에 되는겨 머가. 소인이야. 소인이 야.야만이 되어버리다. 故殷人承之以敬。敬之敝,小人以鬼,故周人承之以文。文之敝,小人以僿. 그래서 은나라때는 사람들이 이어받은겨 주욱. 이건 하나라 다음을 주욱 승.한거지. 경.을 정.의 무기로 삼은겨. 경이 폐해져. 소인. 또는 사람들을 작게 하는겨. 그래서 귀. 귀가 돼. 귀는 마귀. 요괴.야. 진승이 받은 점괘가 귀. 라는건 객사 한다는 겨 사마천이 말하고 픈건. 안좋은 의미야 저 귀.는. 귀신에게 물어봐 그따위 해석질 다 쓰레기다 그거.
그래서 은 다음의 주. 사람들은 주다음을 주욱 승 받아서리 문. 글자 문을 정.의 무기로 삼은겨. 저 맨시작 정충.에서 정을 생략한겨. 충을 정치의 무기로 삼았는데 사람들을 작게 만들어서 야만이 되고, 그 다음은 경을 무기로 했는데 인간들이 귀.가 되고 그래서 문.을 무기로 삼았어. 근데 인간들이 小人以僿 사.가 되는겨. 소인 이 사. 가 아니라. 저따위 무기 추상명사가 인간들을 다 소인으로 만든다는겨 인간들을 작게 만들어서리 사. 사람인 변에
塞 막힐색.
用泥土填堵房墙的漏洞 니토를 써서 막는겨 꽉. 저 문.이란 글자만 익힌 인간들은 인간들이 꽉 꽉 막힌 그야말로 파라노이아 편집증 환자가 된다는거지.
故救僿莫若以忠 그래서 저 꽉 막힌 인간들을 구제하는건 충 이상의 무기가 없는겨. 三王之道若循環,終而復始。周秦之閒,可謂文敝矣 하은주 삼왕이 계속 간 길이 돌고 도는거와 같아서리. 끝 종이 다시 시작이 되는겨. 주나라와 진시황진나라가 지나가는 시간은 이 문폐. 문이라는 정치 무기가 폐 해지는 때야. 秦政不改,反酷刑法,豈不繆乎?故漢興,承敝易變,使人不倦,得天統矣。朝以十月。車服黃屋左纛。葬長陵。
저 꽉막힌 애들을 구제하기 위해선 충.으로 돌려야 해. 저 꽉막힌 편협한 파라노이드 환자 애들을 어느 한 방향의 충으로 돌리면 써먹기 좋다는 거걸랑 지금 조선민국 애들 조종하기 쉽잖니? 애들 무식하고 꽉막히서 음모놀이 하는애가 갖고 놀기 좋은 것처럼. 헌데 진나라 시황제랑 이세황제는 이걸 안 고치고. 즉 문.이란 무기를 안 버리고 충이란 무기를 쓰는 고칠 개.를 했어야 하는데 그걸 안하고 오히려 가혹했다 이거지. 그래서 한나라 유방이 이걸 알아서리 충으로 고쳐서리 사람들에게 게으르지 않게 끔 해서리 하늘의 통을 받아서리 민주. 민의 주인이 된거란겨.
저걸 해석을 네이버 사기가 한글 그대로 담은걸 보믄. 그 우리네가 원전 번역자랍시고 쓴 그글을 보믄. 저게 원문이랑 그 번역본이랑 대체 그게 무슨 관계 니 그게?
사마천의 말 한문과 번역한 말 한글과 그게 대체 상관관계가 머여. 저게 번역이여 창작이여?
사마천은 저 충 이니 경 이니 문 이니 하는 추상명사니 이념이 잣대로써 좋다는 인식을 한 걸까? 저 글이?
사마천은 충 이 좋다 경 이 좋다 문 이 좋다. 라고 저 글에서 자기 의견을 말했니? 전혀 안했어. 저따위 잣대가 절대적이다 란 말이 없어.
충도 경도 문도 인간의 잣대가 될 수가 없다는겨.
저걸 돌려막기 하란건지. 다른 잣대를 찾아라 하란 건지. 사마천은 말을 안했어.
문.이란 말을 왜 예.란 말따위로 번역질 해서리. 웃기지도 않는데.
충이니 경이니 문이니. 의미없는 단어야 의미없는 추상명사고.
유럽사는 저따위 충이니 경이니 문이니 하는 추상명사는 관시미가 전~~~혀 없어.
중국사가 조선사가 폭망한 이유야.
삼국지 오버뷰는 담에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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