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钦定满洲源流考》是乾隆四十二年(1777年)八月十九日內閣奉上諭,阿桂、于敏中、和珅、董誥等人奉詔编撰的满洲民族历史的书籍。九月初八日乾隆帝欽定書名為《滿洲源流考》。至五十四年(1789年)正月總纂官紀昀、陸錫熊、孫士毅、總校官陸費墀完成校對,正式上呈。
흠정만주원류고, 건륭 42년 서기 1777년 에, 만주 민족 역사의 서적 을 건륭제지시로 편찬한건데. 흠정 이란게, 황제가 제정한겨. 흠 이란말이 높은말이야. 서경 에도 자주 나오는 한자여. 만주원류고 라고 해. 만주족의 뿌리 책이여 이게.
우리네 가 만주 여 만주. 만주가 숙신이고, 숙신 의 후예가 흉노고, 중국이란 나라는 흉노 의 나라여 저게. 이전 썰했지만.
만주원류고 가 우리의 이야기여 ㅋㅋㅋ. 저거 필독해야 혀 뿌리 짓 할라믄.
여기서 나오는 말이 삼한 에 대한 건데.
御制三韩订谬 어제삼한정류. 삼한 이란 말의 오류를 바로 잡겠다 란 거걸랑.
尝读后汉书三韩传称辰韩人儿生欲令头扁皆押之以石讶其说之悖于理而肆为诡诞以惑世也夫以石押头壮夫且不能堪而以施之初堕地之小儿实非人情所宜有间考三韩建国本末诸史率多抵牾以方位准之盖在今奉天东北吉林一带壤接朝鲜与我国朝始基之地相近国朝旧俗儿生数日即置卧具令儿仰寝其中乆而脑骨自平头形似扁斯乃习而自然无足为异辰韩或亦类是耳范蔚宗不得其故从而曲为之解甚矣其妄也且如汉人生儿常令侧卧久而左右角平头形似狭蒙古人生儿以韦带束之木板植立于地长则股形箕此亦皆习而自然无足为异藉如蔚宗所言岂汉人蒙古亦皆以石押之令其头狭而股箕乎若夫三韩命名史第列马韩辰韩弁韩亦曰弁辰而不详所以称韩之义陈寿魏志直云韩地韩王鱼豢魏略且以为朝鲜王准冒姓韩氏其为附会尤甚盖国语及蒙古语皆谓君长为汗韩与汗音相混史载三韩各数十国意当时必有三汗分统之史家既不知汗之为君而庸鄙者至讹韩为族姓何异扣盘扪龠以喻日哉且中外语言不通不能强为诠解者势也今夫天昭昭在上人皆仰之然汉语谓之天国语谓之阿卜喀蒙古语谓之腾格里西畨语谓之那木喀回语谓之阿思满以彼语此各不相晓而人之所以敬与天之所以感则无弗同若必一一以汉字牵附臆度之能乎不能夫韩与汗音似义殊谬而失之诬犹可也至于以石押头之谬实悖于理斯不可也然则馀之三韩订谬之作乌容已乎哉
상독후한서, 후한서를 읽어보면, 삼한 에서 칭하는 진한 사람이 아이가 태어날때 머리를 눌러서리 돌로 평평하게 한다고 범엽 이 썼는데 말이되냐 그게. 옙 풍속이 태어나고 수일동안 눕혀두면 모양이 평평해져 자연스럽고 진한도 그런 풍속이야. 얘들은 진한도 자기들 인겨. 삼한 의 건국 이란건 본말이 抵牾 저오, 완전히 틀린겨. 삼한 은 자기들 몽고 인들 이란겨.
三韩命名史第列马韩辰韩弁韩亦曰弁辰而不详所以称韩之义陈寿魏志直云韩地韩王
삼한 으로 명명한 걸 보면, 마한 진한 변한 또는 변진 은 분명치않게 한 이란 뜻을 진수 가 위지 에서 직접 쓴 한지 한왕 운운 한걸, 후한서 에서 썼다는겨. 朝鲜王准冒姓韩氏 저때 진시황 직후에, 위만 이 기자조선을 먹고, 기자조선의 준왕 이 내려가가서 한을 세웠다는거걸랑. 이 왕준, 준왕 이 기자조선 마지막 왕이야, 얘가 모성한씨 라며. 이때 부터 한 이란 말이 붙었다는데, 其为附会尤甚盖国语 억지로 그렇게 만들어서, 부회 우심 개 국어, 어거지로 더욱 심하게 더 가서 나라말로 덮어씌웠다는겨. 당시 몽고어 에 모든 군장 짱들은, 君长为汗韩与汗音相混, 한 이라는 두 글자, 汗 韩 이게 소리가 같어, 그래서 섞어 쓴겨 이걸. 史家既不知汗之为君 사가 들이, 汗 이 한짜를 써야하는데, 무지 해서 저 한韩 이란 글자를 썼다는겨.
이나라 고대사 에 절절한 인간들은, 저 만주원류고 가 빛이요 경전이야 저게 ㅋㅋㅋ.
단재 신채호 도 저걸 갖고 조선상고사 를 쓴거야.
너무나 비참한건데 이게. 대체 신채호는 왜 대한상고사 라고 안하고 조선 상고사 라 했을까? 이전 썰했듯이, 연개소문 위대해, 묘청의 천도 했어야, 이나라 가장 큰 불운 이야. 연개소문 과 묘청 은 위대해유. 명백한 편협한시선의 역사 오역질 이걸랑. 연개소문 이라는 그야말로 쟤 때문에 고구려 가 확 죽었으며, 주술사 놀이 하는 저따위 땡중 들 때문에 여전히 조선 미개한 땅이 거든. 저딴 것들을 그리워 하는게 조선상고사 야.
신채호 도 저걸 알아. 한 이란 글자의 이유를. 그래서, 조선 상고사 한겨. 대한 상고사 라고 안하고.
저게 아주 제대로 본겨 저 한 이란 글자 . 저 한 이란 글자 는 명백하게, 만주원류고 의 저 풀이가 맞아.
역사적으로는 후한서 가 진수 의 삼국지 보다는 앞이지만, 쓰여진건 진수 의 삼국지 가 후한서 보다 먼저여.
후한서 에서 처음 한 이란 글짜가 나오지만, 역사적으로는 진수 가 삼국지 에서 먼저 쓴거야. 삼한 이니 마한 진한 변한 은 진수 삼국지 가 가장 먼저 역사적 사료로 쓴거야.
陈寿(233年-297年),字承祚,巴西郡安漢縣(现四川省南充市)人,蜀漢至西晉時期的歷史學者。
《后汉书》是记载东汉历史的纪传体史书,由南朝刘宋时的范晔(398年-445年)所著
진수 는 서기 233-297 이고, 후한서를 쓴 범엽 은 서기 398-445년 이야. 후한서 에 삼한 이 나오나, 진수 가 백년 빠른겨 삼국지 정사 가.
한이 나라이름 또는 종족명으로 중국인에게 알려진 것은 서기 1세기 전반기인 후한(後漢) 광무제(光武帝) 때 이전으로 생각된다. 『후한서』 광무제본기에는 “동이(東夷)에 세 한국이 있으니 진한·변한·마한이다.”라고 하였다. 이보다 일찍 편찬되었으나 후한 이후의 역사를 다룬 『삼국지(三國志)』 위서(魏書) 동이전에도 한국이라는 용어가 네 번 나오고 있다.
[출처: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한(韓))]
야,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사전, 한 을 말하면서, 후한서 광무제 본기 에, 저렇게 써있다는겨. 완벽한 거짓 말이야 저게. 이 조선 들 모든 공식적 인 사전이란게, 정말 쓰레기야 어떻게 저런 개거짓말을 저렇게 하는지.
秋,東夷韓國人率眾詣樂浪內附。 광무제본기 하.
광무제 본기 하 에는 정확하게 저게 다여. 동이 한국인 이 무리를 인솔해서 낙양내부에 이르다.
韓有三種:一曰馬韓,二曰辰韓,三曰弁辰。馬韓在西,有五十四國,其北與樂浪,南與倭接。辰韓在東,十有二國,其北與濊貊接。弁辰在辰韓之南,亦十有二國,其南亦與倭接。凡七十八國,伯濟是其一國焉。大者萬餘戶,小者數千家,各在山海閒,地合方四千餘里,東西以海為限,皆古之辰國也。馬韓最大,共立其種為辰王,都目支國,盡王三韓之地。其諸國王先皆是馬韓種人焉
한에는 세 종이 있다, 마한 진한 변진. 후한서 의 동이열전 에 나오는겨 저건. 이 조선 들 의 인문학 은, 정말 일일이 다 확인해야 해. 참 치가 떨려. 저딴것들이 공짜밥 처먹으면서 민족 놀이를 해대거든.
근대에 국호가 조선에서 대한제국으로 바뀐 1897년부터 ‘한’이라는 용어가 많이 쓰였으며, 1919년 상해임시정부의 국호를 대한민국으로 정한 이후 조선이라는 용어와 함께 두루 사용되었다.
[출처: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한(韓))]
구한말 고종 때, 야 우리 나라이름 바꾸자, 사기에 삼한 이 있다며? 우리도 제국이다 잉? 대한제국 하자 잉? 법 만들어라 잉? 대한국제 만들었능가 잉? 외국인들이 찬탄 합니다용, 그래 앞으로다가 우리의 법은 대한국제다 잉? ㅋㅋㅋㅋ.
어떻게 저런 미개한 애들의 땅이 있는지 원.
저때부터 한 이야. 사기에 한 이란 말이 있다고, 그걸 우리넨 지금 대한민국 해대는거고. 저 한 이란게, 참 비참한 말이여 저게 족보도 모르는. 삼국사기 니 유사 니, 진수 삼국지 에 범엽 후한서 의 저 한 이란 글자 를 갖고 온거여 저게. 저 대목을 갖고 온거고. 저것 조차, 칸 이란 汗 이 글자의 오류여. 만주원류고 를 우리네 고대사 하는애들이 렬렬하게 빠는건데, 정작 저런 이야긴 안해요 ㅋㅋㅋ. 참 비참하지.
柔然(中古漢語擬音:ȵɨu ȵiᴇn),中国史书中亦称蠕蠕、芮芮、茹茹、蝚蠕、檀檀、皇芮[1],古代遊牧民族,先祖為東胡,中世紀原是附屬於鲜卑拓跋部的一個民族。公元4世纪末至6世纪中叶,继匈奴、鲜卑之后,活动于中国大漠南北和西北广大地区,主要是柔然和敕勒
이전 썰했지만, 칸 이란 체제는, 스텝 애들의 칸 이란 호칭은, 유연 족에서 시작한겨. 이 유연은, 선비탁발부 소속이고, 선비 는 흉노 고, 동호 도 흉노 친구 인듯 흉노 고. 서기 330-555년 이야. 준가리아의 흉노 가 서기 151년에 완전히 쫓겨 나가고, 이들은 로마 정벌하러 가는거고, 이 빈자리를 치고 들어온게 유연 이야. 유연부터 칸 칸 해댄겨 자기 킹 을. 그러나, 이 칸 이란 말은 이전부터 쓰인겨 선비 애들에게서.
유연 은 탁발부 에서 나온겨.
The title was first seen in a speech between 283 and 289, when the Xianbei chief Tuyuhun tried to escape from his younger stepbrother Murong Hui, and began his route from the Liaodong Peninsula to the areas of Ordos Desert.
칸 카간 이란 호칭이 처음 발견이 되는게, 서기 283-289년 이야. 陈寿(233年-297年) 삼국지 진수 가 이때여. 토욕혼 이 자기 동생 모용 외. 에서 탈출해서 칭하이 청해 에 토욕혼 선비를 만든겨.
선비 라는게, 씨마다 구역이 있고, 모용씨가 맨 오른쪽 요동반도 를 장악하고, 문우선비가 대흥안령 쪽게 있고 이 왼쪽이 탁발부.여. 유연족은 이 탁발부 에서 나와서 몽골고원을 장악하고 준가리아 분지로 드가는겨.
유연이 있던 탁발부 랑, 토욕혼 을 세우는 모용 토욕혼 의 모용부 는 요동반도고, 둘이 뚝 떨어져 있어. 요동반도에서 탈출해서 서진해서 하서주랑 왼쪽 아래 청해 로 들어간게 모용토욕혼 이야.
吐谷yù浑(中古漢語擬音:tʰuoX jɨok ɦuən),是西晋至唐朝时期位于祁连山脉和黄河上游谷地(今青海)的一个古代国家。其先祖是鮮卑慕容氏部族。因其统治地区位于黄河以南,统治者又被封为“河南王”,因此被南朝称为河南国或河南,后不复见
이게 서기 313-663 이여. 이 토욕혼 에서 나오는게 나중 칭기스칸에게 망하는 서하 여. 탕구트족.
이미 3세기 에, 모용토욕혼 이 카간 호칭을 쓴겨. 이 카간 칸 을, 유연 이 받아서 쓴겨. 유연은 탁발부 에서 들은거고, 탁발부 는 왼쪽 이고 모용부는 요동반도 이고 사이는 문우부 의 대흥안령에 막혔고, 토욕혼 이 간 곳은 청해 여. 유연 은 이 모용부 나 토욕혼 이나 상관이 없어. 즉 선비애들의 타이틀 이 칸 카간 했던겨 이미 3세기에.
이걸, 진수 가 들은겨 스텝 애들의 칸 카간 해대는걸.
삼한 이란게 있대 조선땅에. 아 저 칸 카간 이군. 이 조선땅은, 백퍼 숙신 흉노 의 인간들이야.
이 진수 가 저 칸 이란 한자 를 저때 汗 이걸 안쓰고, 자기에게 친숙한 韓 이걸 쓴거야. 차마 유방 의 한 은 못써. 같은 소리 발음이여 저게. 주나라때 주성왕 때 소공석 과 주공단 이 섬진 당진 을 맡걸랑. 이 당진 이, 구정이 흔들리는 주 위열왕 때 한위조 로 갈려서 전국시대 의 시작이야. 이때 처음 등장하는겨 한 이란 나라가. 韓
진수 가 漢 유방 한 은 차마 못쓰고, 汗 이 한은 저때 안써, 걍 서로 소리발음 칸 카간 한겨. 몰라 이 한 을. 가장 친숙한게 유방 한 다음에 전국시대 시작한 韓 이야.
저걸 머 나중 크다 어떻다 뜻 주작하고 ㅋㅋㅋ. 아 정말 코메딘데 .
걍 칸 카간 이야. 진수 가 아직 몰라 저 칸 의 한자를. 저 칸 이란 한자 는, 유연 때 카간 칸 하는걸, 한자로 써주고 칭기스칸 나오실때 제대로 써주시는겨. 만주원류고 의 분석 이 정확하게 맞아.
저 아무런 의미없는, 걍 칸 의 한 이란 글자 에 먼놈의 천년동안 금기 된 글자 니 ㅋㅋㅋ. 중국 의 韓 의 핵심이 이나라로 오셨니 ㅋㅋㅋ 아 정말 코메디야 이땅 모든건.
열심히 대한 하시라.
.
만주원류고 에서, 만주 라는게 숙신 에서 단어 오기되면서 만주족 이 되다. 만주족은 숙신이다 라는게 명확히나와.
흉노 는 숙신 의 후예고
우리는 숙신 흉노 의 피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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