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지역: 시안시.의 장안구(주나라의 호경)

先秦,全稱為先秦时期(又稱先秦時代),是中国古代史中的一段時間,有指秦始皇焚书之前的一段时间,或更狭义专指历史上的春秋战国时期;也可作为秦朝以前(公元前221年以前)时代的统称,即上古时代三代(即)都属于这一定义下先秦历史的一部分。

 

一般上古时代是指文字记载出现以前的历史时代。对世界各地上古时代的定义也因此不同。在中国上古时代一般指以前(即約4000年前)的时代

近代以來,中國史學界常統稱先秦上古史,而將夏代以前的傳疑時代概稱為「遠古」,因此目前一般提到中國上古時代,多指整個先秦時期。[1]  

 

하나라.가 기원전 2000년 부터로 봐. 문자기재 출현 이전.을 상고시대.로 보다. 하나라 이전. 지금으로부터 4천년전.

근대이래 선진사.를 상고사.라 하고. 하나라이전.을 원고. 라 한다. 그래서. 중국 상고시대.는 주류가 선진시기.를 칭하다. 

 

선진.은 쟤들이 엄격히.는 분서갱유.의 이전으로 본다는겨. 분서.가 전213년. 갱유.가 전212년. 하고 2년 후에 죽어.

 

역사분류한게 아주 불규칙인데. 그러곤. 진조.를 또 진시황 시작 전221년.으로 보고. 즉 선진.과 진조.가 이게  기준선이 없는겨. 하튼 중국들은 이딴거 부터 정리하는게 아주 미개한데. 걍 진시황 통일 이전.을 선진.으로 봐. 중국사는 진시황 이전.과 이후.로 나뉘어. 선진.이 상고사.이고 하은주 춘추전국이야. 이전을 굳이 고대사. 또는 원고.

 

秦始皇(前259年1月10日-前210年8月10日[參 1])十三歲即位,先後鏟除嫪毐呂不韋,並重用李斯尉繚,三十九歲時滅亡六國建立秦朝,自稱「始皇帝」,五十歲出巡時駕崩[參 4],在位三十七年。

 

진시황. 13세. 前247年 진나라 왕 즉위. 39세. 前221年 진시황제.. 50세 사망. 재위 37년. 

 

公亶父[c]時,因為犬戎的逼迫[25],約在商王武乙時期遷至渭河周原(今陝西岐山) 

 

이전 썰했던 걸 이어가면. 주나라의 시조 후직.의 핏줄 고공단보.가 주태왕.이여. 이사람이 견융.의 핍박으로 위하주원.으로 부락이 들어와. 지금 섬서기산. 시안의 왼쪽 이야. 

 

遷都建豐邑(今陝西長安灃水西)[k]。此時周國譽稱「三分天下有其二[65]」,準備大會諸侯進取商都,甚至可能還「受命之年稱王」,為周文王[66][67]。  

 

주나라 첫 왕은 주무왕.이야. 이 애비 주문왕때. 풍읍.으로 옮겨. 오른쪽으로 간겨. 여기가 저 지도에서 시안시.의 아래 장안구.의 왼쪽접경이야. 이 사이의 강이 풍강. 沣河 fenghe 펑허.여. 저 지도를 보면. 시안시.가 위수.를 머리로 접해. 위수가 왼쪽에서 쭉 평행하게 흘러서 시안.을 접하고 쭉가서 저 찐한 줄기가 황하.야. 황하가 꺾이는 곳에 위수가 흘러가고. 이 황하.가 싼먼샤.를 지나고 낙양 위로 흘러가서 꺾여 올라가는거야. 

 

저 풍읍.을 풍경.이라 부르는거고. 풍강 접해서 맞은편 오른쪽이 지금 장안구.인데 여기를 주나라때 호경.이라고 해. 

 

周武王於灃水東岸建立鎬京(為宗周,今陝西長安灃水東)都城,遷都鎬京並舉行獻俘禮。開始興建洛邑(為成周,今河南洛陽)  

 

주무왕.이 상나라(은)을 멸하고 풍수(풍강.펑허)를 건너서 호경.을 세워. 지금 장안풍수동. 즉 풍경.은 장안풍수서.인거야. 그리고 이전 풍경.에 종묘를 모시는겨. 저긴 사슴 등 키우고 사람이 못가는 성지.가 되는거야. 조정.은 호경.에 있는거고. 

 

주무왕.이 죽고. 아들 주성왕.이 어려. 섭정을 삼촌 주공 단.이 해. 이사람이 동쪽에 세운 도시.가 지금의 낙양.인 낙읍.이야. 주성왕때 세운거라 성주.라 나중 불러.

 

有一个叫作陕原(陕陌)的地方。周朝初年,周公召公以此划分领地,分陕而治,“自陕而东者,周公主之;自陕而西者,召公主之。  

 

주성왕.때 섭정을 삼촌들 두명이 하는겨. 연나라 시조 소공석.과 공자의 이상향 주공단. 한심한 이들인데 저 주공단을 빨고 공자를 빨아대는 21세기의 인간들이. 왜냐면. 조선의 그야말로 상징.이 유교걸랑. 조선이 유교야 유교를 절대 버릴수가 없어. 유교는 대단한겨 음청난겨 위대한겨 조선도 위대한겨. 저 위대한 조선과 유교의 신이 공자와 주공단이야. 그래서 저들이 가장 위대하다 치는 역사가는 사마천이 되는겨. 위대한 중국사를 정리한 분이라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가인거야.

 

주공단.이 조카. 주성왕.를 데리고 동쪽 낙읍.낙양 으로 가는겨. 수도를 옮기는겨. 그리고 소공석.은 섬.의 왼쪽. 을 다스리는거고. 이걸 분섬이치.라 해.

 

섬.이란게. 陝. 여기가 저 지도의. 낙양 왼쪽의 싼먼샤 시.에 속하는 아래 섬주구.여. 여기를 섬원. 섬.이라고 한거야. 저 섬.이란 글자가 큰대 안에 사람인 人 두개가 아냐. 入 들어갈 입.이야. 

 

三门峡市 싼먼샤 시. 人门”、“神门”、“鬼门”三道峡谷 陕州区 

 

삼문협.이란게 저기가 협곡에 입구 문 세개.란거야. 저 협곡에 길이 세개.가 있는데 각각 인문 신문 귀문.이라고 하고 해서 삼문협. 싼먼샤.인건데. 여기가 진령.이라는 긴 산맥의 끝인겨.

 

秦岭 진령.이 저 시안아래 왼쪽에서 삼문협까지 아주 긴 산맥이야. 이 산맥기슭을 따라서 위수.가 흘러가는겨 황하로. 이 산맥에서 저 풍수. 풍강이 진령 위로 흘러내려 위수.랑 만나는거고. 시안.이 수도가 되었던게 저기를 관중.이라 할때 이 아래 병풍이 긴 진령.이야. 동쪽 끝이 저기까지 가는거야. 섬.이란게 여긴겨 낙양 가기 전.에. 그래서 섬서.라는게 이 섬.의 왼쪽.이라는겨. 이게 지금 섬서성.이 되고. 섬.이라는 지금의 삼문협시 섬주구.는 하남성 왼쪽끝이야. 

 

소공석.은 이 섬.에서 머물러서 왼쪽을 다스리는거야. 섬서.를 소공이 다스리고. 섬동.은 낙읍에서 주공단.이 다스리고. 

 

그래서 나중에 소공석.의 땅을 섬진. 이라 하고 주공단의 땅이 당진.이 되는겨. 진.이란 한자.가 달라. 당진.이 晉 진나라.의 시작이 되는겨. 조조 다음 사마염의 진.나라에 서진동진.은 저 주공단.의 진.인거야. 저 주공단.의 낙읍에서 역시나 사람들 쳐죽여 인신공양한 갱들이 발견되고 여전히 인신공양질 하면서 생사람들 죽여서 하늘천에 바친게 저 주나라 들이었고. 이전에 썰했듯 저런 짓은 고대그리스 로마 이전의 시절에 없어 저런건. 하물며 고대그리스 로마.는 저런 짓이 더 없어. 저딴 ..은 말이 안되는겨 고대 인간사에서도. 이전 인신공양 썰.

 

何尊西周早期的一件青銅酒器,是一位名叫“何”的贵族用于祭祀的尊,作於周成王五年,是西周最早的有明確紀年的青铜器。1963年,出土於陕西省宝鸡市贾村。何尊是中華人民共和國國家一級文物,2002年公布的第一批64件禁止出國(境)展覽文物之一。現藏寶雞青銅器博物院。其造型庄严厚重,紋飾精美,铸制精工,宏伟雄奇。内底有铭文122字,為研究西周初年的历史提供了珍贵史料。

何尊是“中国”一詞已知的最早出处,“中国”在这里的含义,是指西周王朝的都城成周地区,即“天下”的中心——伊河洛河流域,所提到的成周都城也就是今天的洛阳。 

 

서기 1963년.에 섬서성 보계시.에서 출토된 청동기 술그릇.이야. 주성왕 5년. 전1038년.에 만들어지다. 걍 글짜가 찍힌겨. 여기에 덕 德 이란 글자.가 티나와. 가장 오래된 덕.이야. 

 

하준. 허준. 준.이란게 제사때 쓰는 술릇이고. 하.라는 글자는 위병이 길가는 사람들 검문하는겨. 하. 사. 이런게 높은 글자가 저 가.의 글자들이. 저것만의 이름이 하준.이야. 여기서 중국. 이란 두글자가 처음 티나오는겨. 이때의 중국.은 저당시의 천하.의 중심이고. 저때의 천하.라는건. 주성왕.이 있던 주공단이 만든 낙하 이하 유역.이야. 

 

낙읍 낙양 낙하. 할때 이 낙.이란 글자.가. 

 

섬서성의 시안시

 

섬서성.의 시.들인데. 중국은 성.다음에 시.야. 성.의 수도시.를 지급시.라고 해. 시안시.가 섬서성의 지급시.고 아래 정 가운데야. 여기가 관중.이었고. 시안시.왼쪽이 하준.이 발견된 보계시.야. 보계시 아래가 한중시.여. 이 한중.이 유방이 항우한테 홍문지연.으로 쫓겨나서 자리한 곳이고 한나라 이름의 시작이 돼. 시안시.의 오른쪽이 상낙시.여 商洛市  상나라.의 낙.이란겨. 은허.가 저 하남 북끝으머리 발굴이지만 주나라가 상나라 엎을때 저 섬서지역이 마지막 상나라 근거지인겨.

 

이 낙.이란 글자가 저기서 시작이 되는겨. 저 시안.아래로 길게 진령. 이라는 산맥이 쭉 상낙시 지나서리 오른쪽 하남접하는 삼문협시.까지 가는거고 왼쪽으로 한중 지나서 쭉 뻗어.

 

이 한중.이 진령.으로 시안과 딱 가리는 아주 험한 지역이야. 항우.가 그래서 가둔다는 의미로 이 아래로 쫓아낸거고. 유방은 바로 아래 한중.까지 겨우 달라고 해서 취한거고. 이 바로 아래.가 사천성 쓰촨.의 동북과 접하는겨. 

 

진령.이 좌우로 쭉 뻗어서. 위로는 위수.를 만들고. 아래로는 기슭을 따라 길게 한수.가 흘러서리 우하향해서 호북성을 갈라가면서 무한.의 장강까지 가는 강이 한수.야. 다른 물줄기가 저 진령에서 아래로 흘러서 이게 위로 꺾여서 낙양.을 지나 황하로 가는강.이 낙하.야. 즉 이 낙하.는 시안시 오른쪽 상낙시.에 있는 진령에서 발원해서 가는거야. 상낙.이 낙하.가 되서리 낙읍의 양.이 되서 낙양이 되는겨. 

 

저 낙.이란 글자가. 실 잇는 이을 결.에서 물하가 붙은건데. 저게 시안을 이어 간 곳.이란 겨. 강.으로. 그래서 낙.이란 하.에 낙.이란 읍.이라 작명을 한거야. 저기가 주성왕때 천하.이고 저기가 중국.이 된거야. 이게 중국 이란 말의 시작이야. 처음 나오는 때야. 

 

지금 함양시.는 저 시안시의 북쪽접경시야. 예전 함양을 저기서 가저다 쓴거야. 섬서 북쪽끝이 유림시.이고 이 아래가 연안시.여. 모택동이 닿은곳.

 

 

目前中國可信文獻中,最早出現華夏二字並稱的,是《尚书·武成》:“华夏蛮貊,罔不率俾”,伪孔传将其解释为“冕服采装曰华,大国曰夏 目前中國可信文獻中,最早出現華夏二字並稱的,是《尚书·武成》:“华夏蛮貊,罔不率俾”,伪孔传将其解释为“冕服采装曰华,大国曰夏”。《左傳·定公十年》“裔不謀夏,夷不亂華”。《春秋左傳正義》:“中國有禮儀之大,故稱夏;有服章之美,謂之華。”意即因周王朝是禮儀之邦,故稱“夏”,“夏”有高雅的意思;周朝人的服飾很美,故作“華”  

 

화하.화씨아. 상서.에 등장해. 화하만맥 망불솔비. 화.하.만.맥.이 솔비.를 하지 않음이 없다. 만.은 남쪽 오랑캐. 맥.은 동쪽 오랑캐. 다들 지들 무리를 거느려 고개 숙으렸다는건데. 저기서 화하.가 처음 나와. 위고문상서. 가짜.글에선. 화.와 하.를 정의를 해. 면복채장.왈 화. 대국왕 하. 면.은 모자. 복.은 옷. 채.는 풍채.할때 쓰는건데 이건 전체 윤곽.이야. 장.은 장식. 몸을 꾸미는 것.의 고급짐.을 화. 라고 해. 큰나라.가 하. 라는 거고. 즉 화하.는 문명화된 고급진 큰 나라. 라는거야.

 

좌전.에 예불모하, 이불란화, 후예 끄트머리 야만민족애들은 하.를 모. 책모 음모해서 어찌하려하는 짓을 해서는 안되고, 이.라는 오랑캐는 화려함의 화.를 어지럽게 해서는 안된다. 화하.를 오랑캐들이 어찌해서도 어찌할수도 없다는거고. 

 

좌전정의. 즉 좌전의 주석서에 중국유예의지대. 고 칭하. 유복장지미. 위지화. 중국은 예의가 커. 그래서 하. 복장이 아름다와. 그래서 화. 주왕조때부터 예의가 커. 그래서 하. 하.라는 건 고아한 의미. 주나라사람의 복식은 아름다와 그래서 화. 

 

참  자뻑질의 역사지 저게.

 

저런걸 말야. 당대의 그리스 로마.와 비교를 하면 얼마나 자뻑 국뽕짓인가를 알게돼. 정말 미개한 역사여 저 중국사가. 이 조선들의 나라의 거대한 천장이자 거대한 대국이라 뿌리박힌 저 중국 나라. 

 

이 조선들 민족 놀이 하는 들의 가장 위대한 사가는 사마천 이다 도 저런게 같은 맥락이걸랑.

 

 

古代漢族王朝最初多建都於河南省及其附近區域,以其位居漢地之中部,文化美盛,故稱其地為「中華」。後各朝疆土漸廣,凡所轄地,皆稱為「中華」  

 

중화.라는 말은  후대에나 나오는 말이야. 화하 보다 훨 늦어. 하준.의 중국에 상서 좌전 의 화하.를 합쳐서 뒤에 중화.라고 한겨. 이게 당나라때 쓴 진사.에서 부터 보이기 시작해.

 

이 조선들의 조선.은 명나라가 망하곤 지들이 소중화 ..대고, 망한 명나라의 사당까지 모시질 않나. 참 그야말로 정말 벌레 중의 벌레의 땅인데 여기가 이 조선 오백년의 ..같은 땅. 저따위 조선 위대해 여전히 조선 조선 거리는 땅. 민족의 조선 조선 민족.

 

일본제품 불매운동은 해도 말야.

 

중국제품 불매운동은 해서는 안돼. 싸드 로 중국나라에서 당할때도 중국불매운동은 해서는 안돼. 왜냐면. 중국님은 중국.이고 화하 고 중화 시걸랑. 거대한 나라여 대국이셔. 우리네 조선은 너무 짝아.

 

헌데 말야. 얘들은 참 싀안한게. 일본은  얕봐 ㅋㅋㅋ. 일본이 중국보다 허섭한줄 알아. 이 인식이 조선 오백년과 전혀 다를바가 없는데. 

 

이 조선들은 지들이  대단한 줄 알아. 헌데 중국보다는 못해. 중국은 자기들 정신의 신주님이셔. 중국에게 대들어선 안돼 클라. 오뱅년동안 주인님으로 모셨어. 자기 코트의 여자까지 바쳐. 그 한확의 여동생은 인신공양 순장까지 당해. 그래도 그 아래여동생을 또 보내. 나중 고종때는 위안스카이.에 지들 안동김씨 귀족여자를 첩으로 공양을 해. 저 여자는 참 비참한게. 자기 시녀 둘을 따라 붙이걸랑. 헌데 위안스카이가 정작 귀족인 안동김씨여자보다 저 시녀들헌데 더 달라붙는겨 쟤 첩이 열몇명이냐 저게. 오히려 시녀가 둘.이냐 여기서 자식들이 줄줄이 나오고 정작 귀족여자는 따당하는겨. 자기 시녀보다 못한 여자가 돼.

 

저게 구한말까지의 조선 이란 나라.의 걍 그 자체여 저게. 조선을 이룬 태종. 꿈꾼다고 죽여. 세상 역사에 이런 일은 없어. 야 꿈꿨다고 죽여 이무꿈을 꿨다고. 하물며 가짜 뉴스들 사소한거 나오면 걘 찢어죽여. 오백년 찢어죽임질의 역사여 적폐놀이로. 오뱅년간 아무런 말을 못해. 그 찢겨죽은 적폐에 대해 눈물 흘렸다고 또 그 구경꾼도 죽여. ㅋㅋㅋ. 그리곤 지들이 저 중화. 화하.의 자손이란겨. 구한말때도 기자조선.을 이은 주나라 저 인신공양을 찬양한 공자의 정신을 이은 유일한 동방예의지국의 나라.에서 어찌 옷을 원숭이 옷으로 입힙니까.

 

중국.한테는 절대 아무말 해서는 안돼. 오히려 중국몽에 끼워줘유. 해야 하는거야.

 

일본은 우습게 보이는겨 얘들이. 

 

일본이랑 중국이랑 전쟁을 하면 말야. 중국이 박살날까 일본이 박살날까.

 

세상에서 가장 멍청한 집단.이 이 조선들이야. 조선에 미친. 오뱅년 내내 뇌가 썪어서 아무 생각 없이 살아서리 그리 몇번 당했고 일본에 먹혔으면 정신좀 들어야 하는데. 전혀 그런게 없어. 참 무식하걸랑 이 민족놀이하는애들은. 헌데 세계사 민족놀이 하는애들의 공통점이지만 말야. 민족놀이 하는 애들 치고 사람들 학살 안한 애들이 없지만 서도 말야. 

 

十二名公子被戮死于咸陽  

 

진시황이 죽고. 아들 호해.가 20명의 공자들. 얘 형제들이 륙사.를 당하다 함양에서. 육.해서 죽다. 육시랄할때 육.이야. 육시.가 시체를 여섯조각 내는겨. 

 

十名女兒,皆稱公主,但封號與姓名、出生順序等不詳(皆被矺死于杜)

 

십명의 여아.는 공주.야. 쟤의 누이들이야. 책륙.을 당하다.   

 

「磔」。古代分裂肢體的酷刑。책.磔 의 줄임말. 몸을 찢어죽이는겨. 육시랄 육.은 죽은 시체를 찢는거고. 책.은 살아있는 사람을 찢는거야. 

 

저게 고고학적으로 저들의 묘.로 추정되는 곳에 찢겨 흩어진 것들이 보여. 저게 사실이란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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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인신공양.에 순장 이야기했지만 말야. 그런것도 유럽사엔 없어. 없지만 서도. 더하여 형제살해. 이런것도 없어 유럽은. 후계자전쟁해서 배틀 하는거 아니면. 더하여 같은 존비속 직계끼리 배틀 붙을 수가 없어 저 영주들 1800개 이상의 긴밀한 땅에서. 이 조선들의 사가들은 서양애들도 그랬슈. 하면서 일반화를 하는데. 정말 무식한 것들인데.

 

 

하물며 말야. 저렇게 자기 형제 자매들을 저런식으로 죽이는 건 더하여 있을 수가 없어.

 

끽해야. 중세에서 말야. 눈깔 빼는겨. 이것도 쓰레기 비잔틴 들만 한짓이고. 자기 형제들. 여자는 더하여 전혀 저럴 수가 없어 여자 여동생 누나 들에겐. 저런건. 동양빠닥에서 만 일어나는 일이야. 투르크 오스만 들도 지들 누이들은 안죽여. 형제살해를 하더라도. 오직 저딴짓은 극똥빠닥 중국에서만 일어나는 일이야.

 

저런게 흔한겨 저게. 더하여 십족을 멸하는 이야기. 명나라 영락제. 15세기여 저게 저런건 있을 수가 없어 유럽에선. 걍 그 당사자를 죽이고. 그 형제 자매.를 감옥에 가두믄 좀 심한겨. 그런것도 다 로비로 빼. 

 

저런식으로 무자비 하게 상대를 적폐 규정하면서 저리 잔혹하게 죽이는건. 오직 중국들과 이 조선들의 조선 왕조 오뱅년.이야. 이걸 근현대사에도 그대로 하는겨 이걸.

 

저걸 고대로 이어서리 인민놀이 하면서 문혁때 천만명을 죽여. 

 

 

와 지금 이 조선들의 땅빠닥을 보면 저 문혁때 홍위병 들을 보는듯.

 

 

똑같은 ..들이. 반일 놀이. 저 두 바퀴벌레와 조선들의 공통점이야. 반일놀이. 일제불매운동. 헌데 저 중국은 혐한이라도 하지. 이 조선들의 땅은 또 중국은 중국몽이야. ㅋㅋㅋ. 

 

참 너무나 비열하고 비굴한 벌레들의 땅인데 여기가.

 

 

이념이 중요한겨.  굶어 뒈져도 돼. 지들 이념이 최고여. 지들만의 군자가 최고여. 헌데 저 뒤를 캐보면 또 드러워도 드러워도 저 모랄. 저 윤리 측면에서 저렇게 드러운 애들이 인류사에 있어본적이 없어.

 

인류문명 팔천년동안 가장 위선적인 집단이야 저 조선 오뱅년과 저 조선에 환장한 애들의 공통점이야. 

 

정말 위선의 극치야. 추악해도 보통 추악한 애들이 아냐. 그러면서 정의를 외치고 이념을 외쳐 자기들이 가장 선한 집단이래. 골때리는겨 저게. 헌데 세상사 후진 문명의 자뻑 집단 이념놀이 애들의 공통점이야 다 저래. 중국과 조선의 공통이야 저게. 조선은 중국에 찍소리 못하는 그야말로 중국 노예고. 오뱅년 처음과 끝이 코트의 여자를 바치는겨. 이념에 도망간 불교 중들이 명나라로 넘어가. 주원장이가 유교는 쎄게 밀어도 중놀이 했걸랑 불교는 살려줘. 조선 코트에서 난리가 난겨 아 저 조선에서 도망간 땡중들이 명나라가서 원장이형한테 일러바치면 어째. 명나라 사신들이 와. 접대하는 기생들에게 찬불가를 외워서 부르게 해. 우리 조선땅은 기생들 조차 불심이 쎕니다. 성접대를 저때도 찐하게 저런식으로 비굴하게 하는겨. 저게 태종이 상왕할때야 저게. 팩트여 팩트.

 

 

 

저 중국은 정말 미개한 땅이야. 저걸 말야. 고대사.도 비교를 할 수 없어. 해서는 안돼. 철학 측면도 저건  비교가 안되는겨. 어드래 사람음식 이야기하는데 똥 이야기를 하니. 하물며 조선사. 야 이 유럽사 이야기하는데 어찌 조선 이야길 비하냐. 중국 역사가 똥떵어린데 그 똥떵어릴 떠받들며 위대한 사마천 해대는 땅떵어리에서 대체 먼 이야길 할수 있냐.

 

燕王噲五年(前316年),禪讓君位於子之,進行改革,國內大亂,燕王噲七年(前314年),太子平將軍市被反叛,數月,死者數萬

齊宣王發兵,攻破燕國,噲被殺,子之逃亡,被齊人抓住砍成肉醬(醢其身) 

 

기원전316년. 연나라 왕 쾌.가 자기 후계자.자리를 전혀 다른 핏줄. 자지.라는 귀족에게 줘. 얘가 제일 나은겨 자기 아들 보다. 태자 평이 반란을해 내전.이야. 이때 제선왕.이 쳐들어와서리 연나라.를 침공해. 이때 저 자지.를 잡아서리 육장. 해기신. 몸을 자잘히 잘라서 장조림을 담궈.

 

 

공자 이야기.에 자로.를 죽여 장조림을 담궈서리 공자에게 보내는 이야기.가 공양전.에 나오걸랑.

 

 

저런 이야긴. 말야. 고대그리스 로마 이야기엔 없어 저게. 

 

사람을 잘근 잘근 짤라서 어찌 하는건. 없어 유럽사에.

 

저게 연산군때 나오잖냐. 자기 두 엄마. 배가 달라도 엄마들이야. 얼마나 잔혹하게 죽였는지를 사관이 안써. 헌데 그 몸들을 잘근잘근 짤라서리 뿌렸다 하걸랑. 

 

저게 똑같은겨. 저 중국들이랑. 저 중국이 하나님이고 중국몽인 이 조선들 땅에선. 

 

명나라 대명률에 능지. 란게 사람을 산체로 칼질을 하는겨. 이삼일를. 절대 안죽이면서 고통을 느끼게 하는겨. 저게 진짜로 했어 기록이. 육천번인가 살을 발려. 저런 짓을 했을껴 이 조선 들도. 

 

처참. 짤라 죽이는건  기본이고. 구한말때 김옥균 길빠닥에 걸어놓는거 봐. 저게 말이되냐 말이지 저게. 헌데 당연한겨 저게. 저게 정의야 쟤들 시선에선. 오뱅년 정의 놀이질이걸랑. 양놈이 쳐들어왔는데 화합하자는 애는 매국이다. 이게  오뱅년 놀이야. 일본들이 왜 또 오냐 이거야. 저거 오랑캐. 친일하면 주화매국.이야 저게. 저게 구한말 조선이야. 저런 ..을 에도막부들이 역시나 양키들 앞에서 말한거고 대체 니덜 우리한테 왜그래 우리네 끼리 재밌게 하렘놀이하면서 잘 살고 있는데. 하다가 걍 다 조진겨 료마이후 애들이.

 

 

저런 장조림 이야기. 육시랄 이야기. 책륙. 저런건 말야. 없어 없어 유럽사에. 그리스 로마사에.

 

To be hanged, drawn and quartered was from 1352 a statutory penalty in England for men convicted of high treason, although the ritual was first recorded during the reign of King Henry III (1216–1272). A convicted traitor was fastened to a hurdle, or wooden panel, and drawn by horse to the place of execution, where he was then hanged (almost to the point of death), emasculateddisembowelledbeheaded, and quartered (chopped into four pieces). The traitor's remains were often displayed in prominent places across the country, such as London Bridge. For reasons of public decency, women convicted of high treason were instead burned at the stake.  

 

중세.에 끽해야 죽이는게. 행드 드론 쿼터드. 영국에 1352년.에 고정법.으로 만들어. 에드워드3세때야. 이전에 2세때. 그 이전 썰했던 데스펜서 반란때 에드워드가 진압하고 얘 죽일때 이게 유명해져. 이전 백년전에 첫 기록이 되지만. 말에다가 사람 매달아놓고 사형장 까지 끌고 가는겨. 그리고 목매달아서. 페니스.와 고환.을 짤라내고 이매스큘레이션. 그리고 디심바월. 이건 소화통로 위장을 드러내는겨. 더하여 대장까지 가면 가고. 그리곤 목짤르고. 쿼터.는 팔다리 짜르기야. 얘들은 두팔 두다리만 짤라. 중국과 조선은 육시. 처참.이 여섯조각이여. 모가지까지 짤라.

 

역모죄에 형이야. 이게 제일 심한겨. 대게 걍 말달려 끌고 갈때 거의 죽은거고.

 

To be hanged, drawn and quartered was a penalty in England and the United Kingdom for several crimes, but mainly for high treason. This method was abolished in England in 1870.

 

서기 1870년에 법이 폐지가 되지만. 1800년대는 없어 이게. 반란자들은 저리 죽였고.

 

저게 가장 쎄. 임페일러.는 왈라키아 드라큘라 백작 모델 블라드 3세.가 유행시킨거고. 얜 왈라키안이야. 루마니아가 그래서 저리 지금 사는거고. 이걸 배워서 오스만 투르크애들이 써먹는거고. 

 

중세 마녀사냥때 카톨릭애들이랑 루터파 애들이랑 서로  고문놀이 하는거고. 저건 이념놀이야. 이 이념놀이에 의한 살인극.은 이 조선와 짱벌레는 말야 이게 유교에 반해서 다른 종교가 이념놀이로 짓뭉게진건 조선은 병인박해 대원군이 6천명 죽이는거고. 일본은 시마바라의 난.으로 삼사만명이 전쟁을 하는겨 십만이상의 에도막부와 다 죽어. 쟤들은 전쟁이라도 하고서야 죽지. 이 조선들의 땅빠닥에선. 걍 저게 적폐유 하면 걘 찢겨죽고 가족은 노비에 하렘에 들어가는겨.

 

증거있냐? 걍  소문이유 조선팔도가 다 알아유.

 

소문이 증거야 이 조선 오뱅년의 이념 적폐놀이는. 이게 지금 조선민국이고. 홍위병 놀이야 이게. 아무것도 모르는 민들  반일놀이로 지지율만 신경쓰고 굶어 뒈지던 말던. 지들 정의만 정의 상대는 적폐. 조선과 전혀 달라진게 없어.

 

 

저런 이념놀이의 마녀사냥질.을 이 극똥빠닥은 인민 이념놀이로 현대사에서 하는겨. 모택동이 천만명을 죽이고. 유기오로 저들은 조국해방전쟁이요 양키로부터 탈출시켜주께 인민의 땅 만들어주께 왜 니덜 아직도 자주 가 아니냐 왜 아직도 외세.에 의존하냐 여전히 이.. 대고. 수십만명 쳐 죽인건 입 싹닦고 거다대고 우리는 한민족이라 과거사 잊자 하는거고. 일본은 한민족이 아니니 여전히 적폐인거고.

 

저게 조선이야 조선.

 

저 이념놀이 민족놀이 민주놀이.의 바닥은 말야. 조선이야 조선 조선 오뱅연. 

 

솔직히 민주.니 평화.니 정의.니 관심없어 쟤들. 일본애들이 퍼뜨린 말 민주. 가 먼지도 모르고 쓰는겨. 볼셰비키.애들이 만든 당이름 인민. 노동. 사회. 아 이런게 사람들 죽인걸 알걸랑. 모를리가 없어. 헌데. 조선으로 뭉치는겨. 조선 망친건 자기들때문이 아니라. 일본인겨. 일본은 친일적폐. 여기에 대항한 이들이 내세운 단어가 다른 추상명사들일뿐이야. 이 바닥은 조선이야 조선. 일본 개개끼 위대한 조선. 이거 하나야 저게. 저 조선이 모신 중국몽 짱께. 걍 이게다야. 

 

그러면서. 인마이 포켓. 하는겨 저게. 사람들 굶어 뒈지던 말던.

 

쟤들 중세마녀사냥 놀이를. 지금에서야 하는겨. 다시. 어차피 조선 오뱅년은 마녀사냥 의 시절이야 저게. 유교에 반하면 다 마녀인겨. 유교에 반하는게 자기들 조선에 반하는겨. 유교에 반대하는게 결국 역모여. 구한말엔 여기에 기리스도가 더 들어온것 뿐이고. 저 박해당할때도 걍 순순히 죽는겨 일본처럼 싸워보지도 못해. 아무런 힘매가리가 없는겨 민들이 오뱅년동안. 조선에 대항할 힘이 없는겨.

 

이 조선의 무게는 엄청난거야 이게. 이 조선에 머라 하면 걍 적폐가 되는겨. 저 세뇌가 엄청난거야. 해서 반일 을 내밀면 영웅이 되는거야 이게 중국나 조선이나. 정작 말야 자기들이 그리 오뱅년 쳐죽임질 당해서리 개멍청이가 된건 모르고 말야.

 

 

저런 장조림이니 육시랄 이니 란 말 자체도 그래서 없는겨 유럽언어에선. 

 

저런 장기 들어내기.도 이전에 걍 다 죽어. 목메달아서 죽은겨. 죽은거 칼질 하는겨.

 

화형.이란 것도. 저게 목매달아서 죽고나서 태우는 게 대부분이야. 심한게 살아 있는 체 화형이야. 헌데 이것도. 질식사로 죽는겨. 불 의 열기로 죽는게 아냐. 연기 질식으로 죽어. 더 심한게 그래서 태움질로 죽이는겨. 이건 그야말로 불의 열기로 죽어. 질식으로 죽느냐 불자체로 죽느냐.의 기준.은 걸려있는 높이 위치야. 높이 걸려 있으면 질식으로 먼저 죽고. 낮게 걸려있으면 태워죽이는겨. 이건 아주 극악한거야. 이런 짓을 앙리2세가 했어. 장작을 많이 쓰지 않는거야 많이 쓰면 일찍 죽걸랑. 아주 서서히 태워 죽이는거지. 이런건 흔치 않아.

 

 

 

걍 대게 목메달아 죽어. 그리고 나서리. 화형 하는겨. 영국의 저..은 특이한 거고. 저것도 일리아스에서 배운겨. 아킬레우스.가 죽은 헥토르.를 마차 끝에 매달고 트로이 성문앞에서 돌아댕기는걸로 힌트를 얻은거야. 걍 사람 저리 질질 끌때 거의 죽은겨. 죽은이를 매달뿐이야.

 

 

 

인간들을 걍 저리 장조림에 육시랄에. 저런건 없어 없어. 잔인한겨 저게. 그야말로. 

 

능지처참.  흔한게 이 극똥빠닥의 저딴 ..이야. 걍 산체로 저리 죽이는겨 저것도. 더하여 구족에 십족을 멸해. 저런건 유럽에 없어. 

 

유럽에들은 저런 역모도 변호사  나오고 여러 판사들 앞에서 자기 주장이나 하지. 극똥빠닥은 저딴게 없어. 걍 소문 주작질하고 실토해라 이거 하나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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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사 도 마찬가지야. 

 

춘추전국시대를 포장하는데 저기 자지.란 연나라 인간의 장조림 이야기도 그렇고.

 

조나라 병사들을 40만명 생매장 한다느니. 머 뒤에 항우가 신안에서 소부장한의 항복한 병력 20만을 생매장한다느니. 저런건 없어 유럽사에서. 저따위 병력이 있을 수도 없고. 

 

저 숫자들이 과장이 아닐껴 저게. 

 

저 중국사. 선진이야기도 그렇고 초한지전도 말야. 저게 약탈을 전제로 한 대규모 부대의 이동이야 저건. 쟤들을 사가들이 제후국에 킹에 공후백자남 ..대지만 말야. 걍 까놓고 보면 저건 걍 트라이브. 부족들 이야기야. 선진 이전은 특히나.

 

글자 가 있어서 대단한 듯 하지만. 저 갑골문 이란 것도 저들 페니키아글자에 바탕을 둔 그리스 로마 글자들과 비교를 하면. 저 상형문자 라는 표의문자. 수준이  허섭한겨 저게. 짐이 갑골문 존문가잖냐. 아 솔직히 짐만큼 갑골문 논할 인간이 없는데. 정말  후져. 신.이란 글자가 걍 벼락 작렬. 신에 대한 탐색을 그래서 무서워 엎드려 두려워 이게 다야. 그 이상의 진전이 없어. 알 지. 걍 모여서 무기쓰는 이야기 전해주는겨. 다른 알지. 아래 날일 붙는거. 그건 한사람 더 모여. 해서 지략 지모. 이건 나쁜말이 되는겨 셋이서 쑥덕대는거걸랑. 그때의 지혜야 저게. 이게 달라 한자가. 다 저런겨 저게. 글자 의미 자체가  후져. 해서 쟤들 대갈빡에서 나온 책.들이 후질 수 밖에 없어. 참 너무나 후져 이 극똥빠닥 이야긴. 그리스 로마.를 보고 저걸 다시 보면 말야. 이 후짐의 수준 자체.가 이게 정말 맑은 하늘에 미세먼지독떵어리 먹고파 하는겨 이게.

 

쟤들은 저 전쟁도 그래서 수십만씩 모여서 하는겨 서로서로. 이게 유지가 안돼. 약탈을 전제로 해 전쟁을. 이걸 유럽에서 갈리아 게르만 슬라브 불가르 들이 이민족 쳐들어올때 저리 수십만씩 쳐들어모면서 처음 겪어보걸랑. 이걸 몽골 칭기스칸 아이들이 저런 대규모로 쳐들어오걸랑. 이전 점령한 애들 앞에다 또한 세우고 더한 인해전술로 오는겨. 약탈을 전제로. 저런걸 유럽애들은 기사 중심으로 해오던 전쟁에서 당했던거야. 그래서 쟤들 겪고 나서 근대에 징집을 하는겨. 유럽 중세는 저따위 징집이란게 없어. 저걸 스웨덴이 구스타브 바사.가 독립하고 처음 도입을 하는겨. 저게 2백년 지나서리 프랑스가 하는거고. 쟤들은 전쟁이라봤자 천단위.가 움직이면 큰 배틀이야. 만명 단위면 이건 그야말로 대전이야.

 

 

The Gallic Wars were a series of military campaigns waged by the Roman proconsul Julius Caesar against several Gallic tribes. Rome's war against the Gallic tribes lasted from 58 BC to 50 BC 

 

~30,000 troops (6 under-strength legions plus cavalry auxiliaries)[2]
(58 BC)

 

30,000+ killed, 10,000+ wounded 

Plutarch and Appian:
1,000,000 Celts killed in hand-to-hand combat[3][4]
1,000,000+ Celts enslaved[3][4]
430,000 Germans killed (Julius Caesar)[5]
800 towns destroyed[6]

 

갈리아전쟁 8년동안에 말야. 카이사르.가 움질일수 있는 군단.이 최대 6개 군단이야. 한군단이 오육천명이야. 이건 연 병력이야. 쟤들은 돌아가면서 일년 근무야 군단병은. 저 병력으로 갈리아땅 전역을 흩어지면서 상대를 한겨. 총 죽은 로마병들을 3만명으로 봐. 플루타르코스.와 아피아노스.의 기록에 의하면. 갈리아의 사망자.는 백만명. 게르만은 43만명.으로 봐 저 8년여의 전쟁 중에. 총 143만명의 갈리아 게르만.이 죽은거야. 로마는 3만명이고. 3만이 최대 병력인데. 즉 매년 군단병들이 교대가 된겨 이게. 

 

저게 문명과 야만미개.의 전쟁이야. 걍 일당 백이야 저건. 저걸 다 이겨. 

 

중국 선진. 고대사.의 전쟁이란게 저런 갈리아 대 게르만 등 걍 야만족 트라이브들 끼리의 전쟁인겨 저게. 초한지도 또같아 저게. 수십만대 수십만의 전쟁.이야. 

 

저런 전쟁은. 로마.는 한적이 없어. 로마애들 내전.도 걍 만단위 대 만단위야 크게 하는건. 그것도 로마 시내에서도 지들끼리 싸우고 로마시민들은 웃으면서 술처먹고 구경해. 쟤들은 자기들 도시를 약탈하고 불태우는 짓들을 하지 않아.

 

유럽 중세.는 더하여. 저따위 중국 규모들의 전쟁은 없어. 오스만 상대하면서 대규모 전쟁이 되는겨. 왜냐면 말야. 총이 나오고 대포가 나오잖니. 예전엔 걍 문명의 하나가 야만의 백을 상대했는데. 이 야만이. 총과 대포.를 갖는겨. 어찌할수 없이 유럽애들도 규모를 늘려야 해. 이게 현대전이 대규모전이 된 이유고. 점점 야만애들 따라서 도시 약탈을 하게 되는거고 유럽애들도. 유럽애들이 드러운걸 동양에서 배우는겨 저게. 

 

人彘事件[编辑]

参见:戚夫人

孝惠元年十二月(前195年),呂太后先囚戚夫人於永巷[42],據傳戚夫人私下唱歌嘆息:「兒子為王,母親為奴僕,終日舂米到薄暮,常常與死亡為伍!母子相離三千里,要找誰來告訴你?[43]」呂太后先召趙王劉如意進宮,並伺機毒殺。

孝惠二年(前193年)夏,呂太后又將戚夫人斬去手腳,薰聾雙耳,挖掉雙目,毒啞拋入茅廁之中,稱為「人彘」,意為「人豬」,過了幾天後叫惠帝來看,惠帝痛哭並且病了很久,命人向呂太后說:「這種事不是人做得出來的。臣是太后的兒子,終究沒有辦法治理天下。[44]」於是不理政事,沉溺於飲酒,因此得病。

 

인체. 사람돼지. 한고조 유방의 마누라 여치. 고황후.가 척부인.을 인간돼지로 만들어. 손발.을 짤라. 훈롱 쌍이. 약재의 훈기로 두귀를 멀게해. 알도 쌍목. 두 눈알을 빼. 독아. 독으로 벙어리를 만들어서. 모측지중. 풀로 엮은 돼지우리.에 포입 던져 넣다. 인체. 인간돼지.라 부르다. 인저. 

 

 

 

저런건 말야. 없어 유럽사에. 저런건 중국들 이야기에나 있는겨. 저런 비슷한게  흔한거고. 저런게  또한 조선이야. 이 조선 이야기가 얼마나 드럽고 추악하고 끔찍한건지 몰라 저게.

 

다  저 사람돼지들인지. 

 

없어 유럽에 저딴 ..은. 사람돼지. 육시랄. 인간장조림. 오직 이 조선들의 나라. 조선들의 꿈 중국몽 중국에서만 있었던 이야기들이야 저런게.  잔인한 애들인데. 헌데 웃긴건. 약한자들에게만 잔인한겨. 강한자 에겐 허세 떨다가 도망치는 이들이고. 임란 호란을 보면 그게 드러나걸랑. 유럽사에 저런 도망가는 이야긴 절대 없어. 인류문명사에 저런건 없어. 오직 조선.이야. 약한자에게 강하고 강한자에게  약한. 약한자에게 끔찍하게 잔인한. 기본적인 모랄. 이 없어. 기본적인 윤리. 도덕이 없어. 그래서 항상 입에 달고 사는게 윤리 예의 야. 가장 위선적인 땅이야. 구역질이 나.

 

중남미 애들이 마약전쟁하면서 거리에 시체 짤라 거는것도 맥락이 같은겨. 오백년 이전까지 신전에 인신공양 질 한 수천년의 피.야 그게. 오백년 동안 유럽들때문에 그걸 못한겨. 다시 하는겨 저 ..을.

 

 

 

중국몽 열심히 하고.

 

북조선 애들과 함께. 외세에 휘둘리지 않는 강한 자주민족 우리끼리 해대고

 

정의놀이 열심히 하면서 살아덜.

 

아  조선은 위대해. 저런 시안한 인간들을 낳을 수 있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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