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들 노래는. 유쾌해. 왜냐면. 쟤덜은 지들 역사를. 저렇게 개척을 했걸랑.
지난번에 테레비돌리다가. 이땅바닥 애들이 유럽에 가서리 길거리 음악하는거 보이던데.
아. 창피한거지 저따위 짓이.
얘들은 말야. 지들 음악이 대단한 줄 알아.
어거지 감성. 억지 눈물.
세상 모든 역사 중에서. 가장 편했던 땅바닥이야 이땅바닥이. 다른 땅바닥은 피눈물의 역사였걸랑.
지들의 한 한 한의 정서 대면서리. 그 한의 탓을 말야. 또한 밖에다가 돌려.
딴 나라 들의 한맺힘의 천만분의 일도 안되거니와. 그따위 맺힌 한.의 정서라는 것도. 그 원인은 지들 조상들이걸랑. 조선 왕조 들이 지들한테 에스엠 놀이 하민서리 지들을 죽여왔걸랑. 그걸 또 쌩까고 저따위 들을 지폐와 동전으로 모심질하면서리 왜놈때메 한 청나라 때메 한 외적때메 한.
니덜의 한은. 니덜 조상이 니덜을 하렘과 내시에 가두면서리 유교 하민서리 생긴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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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에 대한 해석이 얼마나 시안한가를 볼수가 있어 저게.
하렘이랑 환관질 하민서리 지들만의 이념놀이하면서리 문명이 아닌 야만 하민서리 폭삭 망한걸. 양키 탓 서구애들 탓.
이들 야만의 들 바바리안의 공통점. 들을 까는겨. 기집질 해대고. 첩들 두고.
예전 공중파에서. 누구 가 강의 하민서리. 첩질은 복지유 복지.
참 골때리는 나라야. 얼마나 세뇌질 당하면 저따위 말에 박수치며 깔깔깔
저 첩질 하는게 하렘이야.
게르만이 로마 배우기 전에, 라인강 너머에서 말야. 유목에 떠돌아다니면서 약탈하민서리 또한 들 까는겨. 게르만 이동하면 그 지역이 쑥대밭이 되는겨. 카이사르가 그래서 갈리아를 처음에 원정을 가. 그 이동하는 인간들이 이삼십만이야 한 부락이.
들만 까는겨.
저게 또한 이슬람이란 야만족이 전 세계를 공포에 떨게 하는겨
일부만 들어가면. 들을 까는겨. 그리고 지들만의 이념.을 심는겨. 지들만의 하렘을 점점 확장하는겨. 아 저 이슬람 더럽게 천년 이상을 확장하는데 이거. 이전의 무함마드 우마르 우스만 이야기는 재밌는 이야기가 많은데 그 이후로는 막힌 이념놀이 그 이상은 아니걸랑
그리스도.는 온갖 재해석으로 갓을 저 우주 바깥에다 올려놓으면서리 계몽주의에 산업혁명까지 가걸랑
저 이슬람은. 저따위 해석을 못했어. 걍 지배들 몇몇만을 위한 이념놀이 이상 아녀.
유교가 저이걸랑. 유교와 이슬람은 그 구조는 똑같아. 주원장 의 유교 이념질로 인간들 개돼지로 만든거랑 이슬람들이 지들의 알라를 지들 지배도구로 만든거랑 다를게 없어.
똑같은 들이야 저게. 후진 들이, 난민을 인정해야 스텐다드 국제인 해대민서리 지들이 깨인척해 인권주의자 마냥.
왜냐면 저들은 기본적으로 인간의 문명사를 몰라. 어설픈 인권 어설픈 감성. 걍 무식한겨 저게. 어설픈 감성하다가 오크족들에게 다 멕히는거지. 레바논이야 그게. 레바논 불쌍한겨.
하렘. 이 일부다처제 의 다른 말일 뿐이야. 저건 문명이 아냐. 저건 야만이야. 저게 이슬람 과 유교 야.
저기에 더하여 노예야. slavery. 노비.
세상 모든 문명사에서 말야. 지들 민족을 노비.로 노예.로 부린 들은
전 세계 사에서. 저 조선 들 밖에 없어.
일본들도 전국시대 전쟁하면서리 다른 나라 애들 노예로 쓰다가 히데요시.가 금지해. 나중 포르투갈 스페인들이ㅣ 통일한 일본인들 노예 무역 한단 소문듣고 데지마 외에 다 닫아.
Slavery persisted into the Sengoku period (1467–1615) even though the attitude that slavery was anachronistic seems to have become widespread among elites.[1] In 1590, slavery was officially banned under Toyotomi Hideyoshi; but forms of contract and indentured labor persisted alongside the period penal codes' forced labor. Somewhat later, the Edo period penal laws prescribed "non-free labor" for the immediate family of executed criminals in Article 17 of the Gotōke reijō (Tokugawa House Laws), but the practice never became common. The 1711 Gotōke reijō was compiled from over 600 statutes promulgated between 1597 and 1696.[2]
1909년에 작성된 『민적통계표』에 의하면 실제 양반의 숫자는 양반이 제일 많은 서울에서 조차 2.1%에 불과할 뿐이다.[15]
참 . 조선 팔도가 1900년 접어들면 다 노비야 노비.
세상 바닥에 말야. 저따위 들이 없어. 문명을 야만으로 만들어.
헌데 저따위 들을 지폐와 동전으로 모셔.
골때리는겨 이게.
[전문]文대통령 "임시정부 100주년 기념, 공정한 나라의 토대"
그저께 나온 기사.
위원 한 분 한 분의 삶에서
대한민국 100년의 역사를 봅니다.
독립운동가의 후손, 민주열사 유가족,
청계피복노조 여성 노동운동가와 파독간호사, 노조와 기업인 대표를 비롯한 예순 여덟 분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대한민국.이란 나라가 임시정부.를 시작으로 백년이래. 대한민국을 만든 이들은 조선독립운동가. 민주열사. 노조. 여성 온둥가. 야. 찔끔 기업인 대표 ㅋㅋㅋ
1919년 한반도와 세계 각지의 하늘에
‘대한독립 만세’의 외침이 울려 퍼졌습니다.
3.1운동은 민족의 자주독립과 평화,
민주와 인권의 가치를 외친 선언이자 실천이었습니다.
.
일단 저거 거짓말이야. 대한독립만세. 라고 한 적 없어. 조선독립 만세.야
얘덜은 입만 열면 거짓이야. 아 정말 끔찍한데. 모든 말이 거짓말이야.
100년 전 선조들은 일제의 불의와 폭력에 맞섰고,
성별과 빈부의 차별, 소수의 특권과 기득권,
불공정과 불평등을 청산하고자 했습니다.
백년전의 선조들이. 저따위 짓을 위해. 힘썼대. ㅋㅋㅋ. 그 조선 유자 들이. 조선건국이래 육백년을 첩질에 유교놀이 이념놀이 하면서 일본들에 처먹힐 정도로 조선 팔도에 길거리 하나 안 만들고 개 똥개 천지로 만들어 놓고 온갖 차별 놀이 한 들. 지들만의 특권과 지들만의 기득권 놀이로 민들에게 한맺힘 시킨 들.
이 불공정과 불평등을 청산하고자 했대. ㅋㅋㅋ
야 저 전문 못봐주겄다.
김정은 배떼기 랑 평화를 위해 어쩌고 저쩌고.
김정은 배떼기 나라인 북조선에 대한민국을 헌납합시다래. 우리가 좀 수그리고. 김정은 배떼기를 수령님으로 모십시다래. 그러면 진짜 평화가 옵니다래. 평화가 먼저입니다래. 싸울 필요 없잖슴둥? 저 북조선이 인민 민주주의 공화국 아니겠습둥. 저기도 민주주의 임둥. 공화국임둥. 인민 아 인민 인민 떨림둥. 우리 어여 합칩시다래. 진짜 인민 민주주의 공화국 아니겠슴둥? 평화 가 왔슴둥.
나중에 저따위 소리도 나오는겨 아녀?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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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들 역사에 반성 전혀 없는 나라.
이념에 충실한 이들만이 민주의 민인 나라.
유교 이념놀이 오백년 하다가 망한 왕조의 핏줄인겨 저게.
이념놀이 아니면. 살 명분이 없어.
국가. 보다는 이념이 먼저인 나라.
국가. 보다는 민족이 먼저인 나라.
국가. 보다는 조선이 먼저인 나라.
저게 야만이야. 저게 이슬람의 무슬림 애들이고.
무슬림 난민들을 다 받아들여야 해. 해서 저 이념 놀이에 환장한 들을 한군데 모아서리 차라리 이 반도에 가두는게 나아. 그게 인류사에 보탬질이 되는겨. 그리고 반도 국경에 장벽을 백미터짜리를 삥둘려. 지들 이념놀이에 파티나 해대민서리 놀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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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진 . 세금 뺏어서리 민들에게 나눠주자.
경제 에 대한 사유가 없어.
유럽애들 소득세율과 비교를 해봐라. 골때린다 여기. 유럽은 선진국이유. 우리네는 가진들만 조져야 해유.
문명은 상인들이 만든거. 라는 걸 몰라.
보이지 않는 손.을 건드려야 해. 경제는 대갈들의 계획대로 움직이는 줄 알아. 그러다 다들 굶어뒈진건. 쌩까.
주식 지수 무너지고. 실업률 오른다.
두고 보거라. 경제 어드래 되는지.
망하는건 한순간이라.
진시황이 이삼십년에 그 전 상앙의 변법 백년전부터 틀 닦고. 원래 그 이전부터 강국 이었지만. 그따위 진나라 이세 호해.가 걍 이년만에 망가뜨린겨.
로마가 저 국경선 무너지고 임시변통으로 막으면서 동시에 로마인 자부심 죽이면서 천년의 로마가 그 피터지는 역사였던 로마의 문명이 망하는건 한순간이야.
아 이 한국이, 저 조선건국이래 육백년동안 이념놀이 하다가 겨우 겨우 양키랑 일본랑 카피하며 왔다가, 결국 이념놀이에, 망쪼가 들었어.
남미애들 뒤를 따라가겄어 이제야. 너무 빨리 왓어. 애들 사유가 없걸랑 여긴. 자유로운 표정도 없어. 눈깔엔 레이저 만 해대고 애들 선동질만 해대고. 남미들 식민지 이후를 이전에 답습하다가 다시 가게 생겼어.
아시아 에서도 제일 늦겠어. 제일 뒷자리로 가겠어
흑인 들은 유쾌하기나 하지.
아 불쌍해 이땅바닥 아이들.
지식인이 없어 이땅바닥엔
리더가 없어 이땅바닥엔
불쌍해.
Cossacks (Ukrainian: козаки́, Russian: казаки́,
kazaki, kozaky, Belarusian: казакi, Polish: kozacy, Czecho-Slovak: kozáci, Hungarian: kozákok[nb 1]) are members of present-day and former (pre-Soviet) ethnic and cultural self-governing, semi-military communities predominantly located in Southern Russia and in South-Eastern Ukraine.[1] Historically, they inhabited sparsely populated areas and islands in the lower Dnieper,[2] Don, Terek and Ural river basins and played an important role in the historical and cultural development of both Ukraine and Russia.[3][4]
이땅바닥은 곧. 인민 민주주의 공화국.이 되는거야. ㅋㅋㅋ.
네이버 정치판 가끔 기사보믄. 이건 조치야 조치. 초선 내셔널 소셜리스트.들 천국이 된거야.
저 코사크.는 나폴레옹 전쟁에 두드러져. 나폴레옹의 프랑스가 러시아 원정 에서 무너지면서 끝나는건데. 저때 나폴레옹을 괴롭힌게 코사크야. 그리고 나중 프랑스를 약탈하는게 또한 코사크야.
저 코사크.는 슬라브화 된, 스텝이야. 몽골애들 등장할때 나온 이들이 코사크. 러시안 슬라브어 카자히. 영어 코쌕쓰. 불어 코자키.
The Kazakhs (also spelled Kazaks, Qazaqs; Kazakh: Қазақ, Qazaq, قازاق /qɑ'zɑq/ (help·info), Qazaqtar, Қазақтар, قازاقتار /qɑzɑq'tɑr/ (help·info); the English name is transliterated from Russian) are a Turkic people who mainly inhabit the southern part of Eastern Europe and the Ural mountains and northern parts of Central Asia (largely Kazakhstan, but also parts of Uzbekistan, China, Russia and Mongolia), the region also known as the Eurasian sub-continent. Kazakh identity is of medieval origin and was strongly shaped by the foundation of the Kazakh Khanate between 1456 and 1465, when several tribes under the rule of the sultans Zhanibek and Kereydeparted from the Khanate of Abu'l-Khayr Khan.
The Kazakhs are descendants of the Turkic and medieval Mongol tribes – Argyns, Dughlats, Naimans, Jalairs, Keraits, Khazars, Qarluqs; and of the Kipchaks and Cumans,[25][26] and other tribes such as the Huns and Nogais, and ancient Iranian nomads like the Sarmatians, Saka and Scythians who populated the territory between Siberia and the Black Sea before the 5th and 13th centuries AD.[27][28][29][30]
카자크. 족이 또한 있어. 이들은 투르크. 의 후손이야. 몽골이 투르크.라 이전 썰. 킵차크 한국의 그 킵차크도 저 스텝의 유목민족이야. 이들은, 몽골애들 질때, 킵차크 지워지면서 등장하는 투르크.
러시아 슬라브어 카자크. 영어 카작쓰..
러일전쟁에서 카자크.족이란 이름으로 러시아의 기마부대.가 언급돼. 어떤 한글번역책들 보면.
러일전쟁의 카자크. 나폴레옹전쟁의 코사크.
이들은 카자크 kazakhs 카작스. 가 아니라 cossacks 코사크.야. 카자크 kazakhs 는 상관이 없어 저 이야기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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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유라시아 스텝. 흑해에서 바이칼 호수까지 걸친 스텝에 유목민족이 이름만 달리할 뿐이야.
얘들은 기본적으로 떠돌아 다녀. 그리고 기마민족이야. 말을 타.
이들의 뿌리는 그래서, 코카서스족 또는, 이란어족 또는 투르크야. 모두 스텝이고, 이들중 코사크 는 슬라브화 된 스텝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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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릴때부터 말이랑 놀아. 말위에서 살아. 해서리. 얘들이 움직이면 무서운겨.
이 스텝들이 로마에서는 훈족이야. huns, 스텝 흉노 들이 한나라에서 쫓겨나서 서쪽간게 훈족이야.
로마 국경선이 무너지면서 망하기 시작할때, 게르만애들이 라인강 동쪽과 다뉴브강 위쪽에서 움직이는겨. 훈족애들이 위에서 몰려오걸랑.
게르만애들이 무섭게 여기는겨. 생전 처음 본 애들이. 무서운겨. 얼굴이 납작해. 표정이 없어. 잔인해.
훈족의 아틸라를 직접 본 비잔틴 사신이 글을 남겨.
There is no surviving first-hand account of Attila's appearance, but there is a possible second-hand source provided by Jordanes, who cites a description given by Priscus.[4][5]
비잔틴의 프리스쿠스. 훈족애들이 다뉴브를 넘어서 남하해. 그리스 북쪽을 약탈하고 동진해서리 비잔티움 까지 가는겨. 협상을 하면서 아틸라를 본거야. 걸음걸이가 거만하고 눈깔을 이리저리 굴리면서 위엄을 떨었다. 전쟁을 조아했다. 행동은 절제감이 보이다. 키는 작더라. 대갈은 크더라. 눈은 작더라.
얘들이 잔인하거든.
게르만들이 그 거대한 게르만애들이 생판 처음 보는 애들이 무서운겨. 잔인하단 소문이 막막 나고. 해서 라인 다뉴브를 건너면서리 민족이동이란 대이동을 하는겨. 그러면서 한편으론 국방력이 무너진 로마.가 그래서 해체되는건데
그러다가 쟤들이 서진하면서, 결국 게르만 프랑크 애들한테 무너져.
왜냐면, 진짜 한번 제대로 붙으니까니 조또 아닌겨.
괜히 생판 처음 본 동물한테 겁먹은거야.
쟤덜이 약탈 잔인하다면서리 민들을 싸그리 죽이는데, 그 소문이. 헌데 말야. 정작 죽음을 당하는 민들은 그냥 힘없는 사람들이걸랑. 약한 이들한테 강한 것일 뿐이야. 무기 든 이들에겐 조또 아닌 들이 힘있는 척 한거야.
저게 똑같이 나중에 칭기스칸이 죽고 그 자식들이 서진하면서 약탈할때랑 똑같아. 저 몽골애들을 막은건 맘룩이라는 무슬림 노예들이걸랑.
십자군 국가들이 벌벌 떨었어. 바그다드가 정말 피비린내에 인간들 죽이는 소문을 듣고. 그 기에 눌린 거걸랑
바그다드의 사람들을 말야. 걍 멍석말이 하면서 말 타고 짓밟고, 사람의 내장을 다 벗기고 사람가죽을 꿰메서리 공을 차. 듣도보도 못한거걸랑
헌데 조또 아녀.
약한 이들에게 잔인한거지. 결국 술 처먹으민서리 똑같이 지들만의 하렘놀이 기집놀이 하다가. 지금의 몽고 로 쪼그라 들었을 뿐이야
야만 들이야 저게.
야만과 문명.의 차이야 저게.
코사크 니 카자크 니 훈족 이니 몽고족 이니 다 말 타고 약탈하민서리 민들 죽이는거걸랑.
저런 기마부대에, 나폴레옹조차 손을 들었어. 프랑스는 막판에 약탈의 천국이었고 저 코사크 애들한테.
저 코사크 카자크.가 러일전쟁에 기마부대 용병을 하는겨.
저걸 이긴 애들이. 일본야.
러일전쟁은 엄청난겨 이게.
일본들의 말. 과 저 유럽애들의 말.은 기본적으로 종이 달라.
저 대륙의 기마부대 애들의 말.이 말이라면. 저 섬나라 애들의 말.은 걍 당나귀야.
일본의 습격전.을 역사적으로 두 개를 들어.
하나가 그 노부나가 아쓰모리. 나오는 이치노타니 전투.
一ノ谷の戦い 이치노타니 노 타타카이.
平家一門として17歳[2]で一ノ谷の戦いに参加。源氏側の奇襲を受け、平家側が劣勢になると、騎馬で海上の船に逃げようとした敦盛を、敵将を探していた熊谷直実が「敵に後ろを見せるのは卑怯でありましょう、お戻りなされ」と呼び止める。敦盛が取って返すと、直実は敦盛を馬から組み落とし、首を斬ろうと甲を上げると、我が子・直家と同じ年頃の美しい若者の顔を見て躊躇する。直実は敦盛を助けようと名を尋ねるが、敦盛は「お前のためには良い敵だ、名乗らずとも首を取って人に尋ねよ。すみやかに首を取れ」と答え、直実は涙ながらに敦盛の首を切った[3]。この事から、直実の出家の志が一段と強くなったという発心譚が語られる。「延慶本」や「鎌倉本」の『平家物語』では、直実が敦盛の笛(または篳篥)を屋島にいる敦盛の父・平経盛の元に送り、直実の書状と経盛の返状が交わされる場面が描かれている
쿠마가이 나오자네. 가 겐지쪽이걸랑. 아쓰모리.는 헤이케. 타이라씨야. 얘가 17살이야. 쿠마가이.가 도망가는 아쓰모리에게. 야 쪽팔리게 적에게 등을 보이냐. 하니까니 울컥 해서리 싸우고 목짤르는거걸랑. 그걸 노.라는 연극으로 만든겨 아쓰모리 노래 나오고.
저 타이라.다이라 씨가 저따위 변칙에 약하걸랑. 걍 튀면 되는걸 정공법으로 대들다가 저리 지는건데.
그리고 다른 하나가 오케하자마 전투.라는 노부나가.의 습격이야.
저게 다들 말타고 습격하는 거라지만. 저 말의 종이. 대륙의 그 말이 아냐. 걍 당나귀 수준이야. 그 섬에서 자란.
저런 말들을 타고서리. 그리고 부랴부랴 저 말들을 개종을 해 대륙의 것을 갖고 와서리.
저 수백년 말만 타면서리 유목한 야만의 기마민족인 코사크니 카자크.를 그 엄청난 기마부대. 유럽을 벌벌 떨게 했던. 그 기마부대를 이긴게 또한 일본들의 러일전에서의 기마부대야.
秋山 好古(あきやま よしふる、安政6年1月7日(1859年2月9日)- 昭和5年(1930年)11月4日)は、日本の陸軍軍人。最終階級及び位階勲等功級は陸軍大将従二位勲一等功二級。日本の教育者[1] 。幼名は信三郎。
아키야마 요시후루.
秋山 真之(あきやま さねゆき、旧字体: 秋山 眞之、慶応4年3月20日(1868年4月12日) - 大正7年(1918年)2月4日)は、日本の海軍軍人。最終階級は海軍中将。位階勲等功級は従四位勲二等功三級。勲二等旭日重光章、功三級金鵄勲章を授与された。幼名は淳五郎(じゅんごろう)。
三兄は「日本騎兵の父」と云われた陸軍大将の秋山好古、次兄は朝鮮京城電気重役の岡正矣。子は4男2女。元参議院議員・大石尚子は、真之の孫(二女・宜子の長女)。
동생이 아키야마 사네유키. 형보다 9살 어려. 먼저 죽어 형보다. 나중에 사네유키.는 정신병이 걸려. 종교에 몰입해.
형이 대륙에서, 동생이 바다에서.
最後の古武士. 저 형 요시후루.에게 주는 별칭이야. 최우의 옛무사.
저 허섭한 당나귀주제 기마부대를 키워서리 저 카자크 코사크를 이긴게 저 요시후루.
저 러시아 발틱함대.를 개허섭 배들로 진영짜서리 이긴게 동생 사네유키.
저 요시후루. 형은. 전쟁이 끝나고 중학교 교장.자리를 맡아.
- 大正13年(1924年)4月:私立北予中学校(現在の愛媛県立松山北高等学校)校長就任。
- 大正15年(1926年)地元愛媛県教師、井上吉利らとともに、手嶋俊郎遺著『大陸ローマンス』を出版[10]。
- 昭和5年(1930年)
나중에 당뇨가 와서리. 다리 하나를 짤라. 아마 수술하다가 죽었을 텐데. 죽기 전에 꿈을 꾸잖니. 그때 러일전쟁 당시 화면이 무의식에서 티나오는거지.
부대 앞으로!
헌데 저 장면이 말야. 나폴레옹이 죽을때랑 똑같아.
나폴레옹이 죽을때 죽기 전의 말이 머냐 말이 많지만, 공통적인 말은 또한 부대 지휘할때 의 말이야. 부대 앞으로!
일본들은 기본적으로. 자기들의 저런 시대에 대한 경외감이 있어.
월드컵 끝나고 십육강에서 져도 라커룸을 깨끗이 비워주면서 담당자에게 고맙다고 하는 근본적인 마음이 저거야.
Cossack Mamay--the ideal image of Cossack in Ukrainian folkl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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