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s63sbYYJHF4


 
나는 잘때, 꿈을 꿔요/ 나는 잘때, 꿈을 꿔요/나는 잘때, 꿈을 꿔요 그대를 향한
느껴요 내하트는, 아아아파파파요
바래요 나는 멈추길 수우움을
보내요 하루종일 단지 생각해 그대만
 
니가 잘때, 난 생각중이야/ 니가 잘때, 난 생각중이야/ 니가 잘때, 난 생각중이야 딴 여자를
바래 난 여전히 니를 러브할수 있길
붕붕 니 위에서 떠다니면서.
(허지만) 그만 망상질해라, 내가 너에 빠진다는.
 
이 베개 대화
저를 깨우지 말아요
내 꿈은 끝났다니까
나는 아직 러브속에 있다니까요
난 알아 니가 두려워하는걸
그냥 누워있어요 여기에요
난 떠날생각만 한다니까는 이녀나
제발요 그러지마요 내사랑
이 베개 대화는 나를 깨우겠지
내가 무슨 꿈을 꾸던간에
 
니가 떠날때 난 디비자/니가 떠날때 난 디비자/니가 떠날때 난 디비자 니가가도
난 알아 그게 니를 상처주는걸
근데 그것밖에 내가 할수있는게 없어
닌 나를 어찌못해, 내가 그리 하고파도
 
당신이 떠날때, 나는 외로와요/당신이 떠날때, 나는 외로와요/당신이 떠날때, 나는 외로와요 당신만 보여
우리의 침대에서 뒹굴면서
내 머리에서 멈추지 않아 생각들이
그 앙칼진 년 만이 당신을 일으켜 세우네
 
이 베개 대화
나를 깨우지 마요
내 꿈은 끝났다니까
나는 여전히 러브 속에 있다니까요
알아 니가 무서워하는걸
여기 걍 누워있어요
난 떠날 생각뿐이야
지발요 가지마요 내 사랑
이 베개 대화는 나를 깨울거야
내가 무슨 꿈을 꾸던간에
 
내 짐들을 싸서 나는 떠날꺼야
앙, 나는요 내숨 막아서 죽을래요
우린 알지 결국 다시 돌아올거란건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우린 깨어나면 외롭고
 
[Verse 1: Kelsey Wilson]
When I sleep, I'm dreaming
When I sleep, I'm dreaming
When I sleep, I'm dreaming for you

Feel my heart it's aching
Wish I could stop breaking
Spend all day just thinking for you
 
[Verse 2: Alexander Beggins]
When you sleep, I'm thinking
When you sleep, I'm thinking
When you sleep, I'm thinking for her

Wish I still could love you
Floating high above you
Just don't think I'm sinking for you

[Chorus]
This pillow talk
Don't wake me up
My dream is done
I'm still in love
I know your fears
Just lying here
I think I'll leave
Please don't my dear
This pillow talk will wake me up
No matter what I'm dreaming
 
[Verse 3: Alexander Beggins]
When you leave, I'm lying
When you leave, I'm lying
When you leave, I'm lying for you

And I know it hurts you
Nothing else I can do
You won't let me, though I want to
 
[Verse 4: Kelsey Wilson]
When you leave, I'm lonely
When you leave, I'm lonely
When you leave, I'm lonely for you

Roll around in our bed
Can't stop thoughts in my head
The screaming girl just gets up for you
 
[Chorus]
This pillow talk
Don't wake me up
My dream is done
I'm still in love
I know your fears
Just lying here
I think I'll leave
Please don't my dear
This pillow talk will wake me up
No matter what I'm dreaming
 
[Verse]
Pack my things, I'm leaving
Wish I could stop breathing
Know you'll be coming back for me
If we fight and make up
If we fight and make up
If we fight, we wake up lonely
 
[Chorus]
This pillow talk
Don't wake me up
My dream is done
I'm still in love
I know your fears
Just lying here
I think I'll leave
Please don't my dear
This pillow talk will wake me up
No matter what I'm dreaming
 
 씸플하게 잘 만든 듯
.
https://youtu.be/8oL6HlzQZLo

 

나는 생각했었지, 내가 옳은 것을 했다고
나는 생각했었지, 내가 그 정답들을 갖았다고
나는 생각했었지, 그 확실한 길을 내가 선택한거라고
그러나, 그 길은 나를 여기에 데려다 놓았어
그래서 나는 버티며 대들었어
그리고 말했어 당신에게, 나좀 도와달라고
지금에서야, 내가 완벽하게 무너지고서야
진짜 란 것이 선명하게 다가오는거야
 
당신이 나보다 더 잘 알아
당신이 그 방법을 알아
나는, 그 방법을 알고싶다는 의지를, 버렸어
왜냐하면, 당신이 나보다 더 잘 아니까

지금까지가 어떤 시험 이었다고 한다면,
나는 그 시험의이유를 알 수가 없어
아마도, 내가알지못함 을 안다는것이
헤쳐나갈 하나의 단서 겠지
나는 할수있는한 최선을 시도하고 있어
그리고 믿음이란 것이, 그걸 하는데 수월하게 해줘
내가 할 수 있는 최선 이란건,
당신에게 나를 맡긴다 는 거야.
 
왜냐면 당신이 나보다 더 잘아니까
당신은 그 방법을 아니까
나는 그 방법을 알고자 하는 의지를 버렸어
왜냐면, 당신이 나보다 더 잘 아니까
 
나는 구름조각을 보곤 그것이 하늘이라고 생각했었지
나는 새한마리를 보곤 내가 따라갈수 있다고 생각했었지
그러나, 그 새에게 나는 방법을 알게 해준건 당신이었어
내가, 당신이 나에게 오게끔, 한다면, 당신은 나에게 알려줄거야
다시말해서, 당신은 나보다 잘 아니까
당신은 그 방법을 알아
나는 그 방법을 알고자 하는 의지를 버렸어
나는 당신이 주는 정답들을 잡을거야
당신은 나보다 더 잘알아
 
I thought I did what's right
I thought I had the answers
I thought I chose the surest road
But that road brought me here
So I put up a fight
And told You how to help me
Now just when I have given up
The truth is coming clear

You know better than I
You know the way
I've let go the need to know why
For You know better than I

If this has been a test
I cannot see the reason
But maybe knowing I don't know
It's part of getting through
I try to do what's best
And faith has made it easy
To see the best thing I can do
Is put my trust in You

For You know better than I
You know the way
I've let go the need to know why
For You know better than I

I saw one cloud and thought it was a sky
I saw a bird and thought that I could follow
But it was You who taught that bird to fly
If I let You reach me will You teach me
Or You know better than I
You know the way
I've let go the need to know why
I'll take what answers You supply
You know better than I.
 

.
Joseph: King of Dreams is a 2000 American direct-to-video animated biblical musical drama film. It is the only direct-to-video production from DreamWorks Animation. The film is an adaptation of the story of Joseph from the Book of Genesis in the Bible and serves as a prequel to the 1998 film The Prince of Egypt   
 
저영화 는, 이집트 왕자, 인 모세 이야기가 아니라, 프리퀄, 모세 이전의 요셉 이야기야. 저걸 이집트 왕자 투 이러는건 아니라고 봐. 전혀 상관없는 제목이야 이집트 프린스 와는. 요셉이 이집트 프린스 도 전혀 아니거니와.
 
요셉은 꿈들의 킹, 이란거지. 
 
창세기 의 요셉 이야기 이고. 히브루 성서 란건, 인간의 책들 에서, 가장 강력한 책이야 이건. 
 
영어 조저프, 히브루 요쎄프, 요세프 가 아냐, 요쎄프 야. 씨몬 이 아냐, 시몬, 쉬몬 이야. 노 이싹, 걍 이삭 이샥. 모쎄, 가 아냐 모세 모셰 야. 저걸 소리를 분명하게 구분해줘야 한다고, 한글로 확실히 구분되는 소리들이거든. 영어소리로 통일하던가, 모지즈.
 
.
요쎄프, 하면, 꿈, 이란거지. 
 
히브루 성경 하면, 꿈, 희망 , 인거야. 히브루 성경 에서, 단어 하나 를 꺼내라, 하면 말이야, 빛, 그리고, 꿈, 이야. 물론, 나만의 해석이야. 세계 최고의 신학자 가, 나 거든, 니덜은 알 턱이 없겠지만. 
 
유대인들은, 히브루 성경의 그 강렬한 캐릭들에 더해서, 빛, 과 꿈 의 이야기 의 희망 으로, 2천년을 버틴거야 로마와의 전쟁 이후로. 엄청난거야 저게. 
 
가장 귀한 캐릭은, 그래서, 모세 가 아녀, 요쎄프 야. 그야말로 꿈들의 킹 이고, 꿈들의 킹 이란건, 살 수 있는 이유 이자 힘의 바다 란거야. 
.
 
현재, 이 조선땅에 산다는것의 비참함은, 이땅엔, 아무런 꿈도, 희망도 없다는 것. 아 이거 참 비참한거야. 무기력 이란걸, 당신들은, 아마 모를텐데, 못느껴봤을 텐데 그래서. 
.
그러나, 오브젝트 라는, 꿈이자 희망이자 빛 이 있기 때문에, 이따위 땅바닥에서, 현재 를 살아 갈수 있는 이유이자, 안심,을 하게 되는거란다. 
 
.
개인 이란건, 그 지역의 내셔널리티 에 바닥을 둘 땐, 그 내셔널리티 의 네이션 이 미래에도 있어줄 때, 미래에도 존재할 가능태 가 강할 수록, 파써빌리티 의 포쑴이 찐하다면, 그러면, 의미가 있어, 현재의 개인의 삶은. 내셔널리티 란 게. 
 
그러나, 그 내셔널리티 의 네이션 의 집단 영혼이, 똥짝때기 가 주류 라면, 그 내셔널리티 에 , 너의 존재의 이유, 현재 삶의 이유 를 두지마. 그냥 바로 다이렉트로, 거대한 신 에 마음 자리 를 두라고. 그러면, 게버린이 책방차리는거에 뜯꼬찐는 애들끼리 정의놀이하는거에 코인놀이를 해대면서 영웅 정의놀이를 하든 말든, 저따위에 분노 조차 할 필요가 없는겨 그게. 
 
만약 세계대전이 터져서, 내가 속한 네이션 이, 소위 악이라는 똥들에 속한다면, 비록 내가 똥들의 집단정체성 소속이지만, 당연히 ㅅㅂ 총을 똥들에게 겨눠야지 그래도. 하나의 똥 고기를 지워버리면서 걍 디지는게 그 시대의 의무 일거야. 아, 그래서, 그런 시대의 그런 땅에 안 태어나게끔, 현재를 어떻게 살아야 하냐. 그런 하우투 는, 유 노우 배러 댄 아이, 아이 브 렛 고 더 니드 투 노우 와이. 아이 쪄쓰트 마이 트러쓰트 인 유, 아이 렛 유 리치 미. 댓츠 올.
.

인간  말쫑 의 말쫑 버러지 들을 영화들로 만들어 떠받드는 버러지들의 땅. 그런데, 모든 이 버러지땅의 버러지들이 여기선 위인이고 역사적 인물들에 버러지들이 학짜층 사제층 지식층 이라서. 교육내용 자체가 버러지 수준 이니까
.
.
요쎄프 하면, 그래서 꿈 인데, 창세기 의 요쎄프 이야기로 플롯 을 짠건데, 보지는 않았지만, 아 스토리 잘 맹근거 같어 저거. 
 
요쎄프 가, 자기 형제들한테 미움을 사서, 형제들이 이집트 의 노예로 팔거든. 요쎄프 가 12명중 11째고 막내가 같은배 벤자민, 벤야민 이야. 어디에선 벤자민 만 말렸다고 해. 구약엔 없어 그런건. 이 벤자민 캐릭이 웃겨 이게. 
.
 
이때 유다, 예후다 가 주축으로 한 열한명 형제들이, 열받아서,  요쎄프 를 팔아버린거거든. 요쎄프 가 꿈이야길 하면서, 내 곡식이 우뚝 솟아 쌓여있고 나머지형제들 껀 그 주위에 걍 허섭히 있어, 하니까니, 
 
이때 주동자 는, 예후다 유다 야. 
 
,
신약 의 지저스 이야기가 참 웃긴게, 지저스 의 아빠 가 요쎄프 거든. 역시나 꿈 하면 또, 이 아빠 요쎄프 의 꿈이야. 마리아 와 결혼해서 예수를 낳는다 는 꿈들. 구약의 요쎄프 가 신약의 지저스 의 아빠 캐릭으로 가고. 
 
신약은 그래서, 요쎄프 라는 나운 을 좋아해요. 그런데, 시안하게, 예후다, 유다 라는 나운 은, 그래서 신약에서 사악한겨 저게. 유다쓰 이쓰카리옷, 유다 를 만들어 신약에서 복수 를 하듯 하는거지. 요쎄프 를 노예로 팔아넘긴건, 유다 라는 예후다 넷째 형이거든. 
 
.
나중에, 이집트로 피난온 야코브 제이콥의 저 자식들이, 테스트 하는 요쎄프 의, 벤야민 을 노예로 데려가겠다는 말에, 예후다 유다 왈, 우리아빠 야코브 가 충격먹어요, 차라리 벤야민 대신 내가 노예를 하께, 
 
그래서, 나중에, 예로보암 이 10개 부락과 함께 위로 올라가서 이스라엘 킹덤을 차릴때, 예후다 유다 편은 벤야민 부락 인겨, 유다킹덤의 두 부락이. 예루살렘 에 예리코 땅은, 이 벤야민 부락땅이야, 유다 부락 땅이 아니라. 

 
예후다 유다 와 조저프 요쎄프 , 이 둘의 대립이, 중심줄기여 저 히브루 성서 란건. 
 
이스라엘 킹덤을 차리는 예로보암 은, 이프리엄 에프라임 부락이야. 에프라임 아빠 가 요쎄프 야. 북부 이스라엘 킹덤은 요쎄프 고, 남부 유다 킹덤은 예후다 여. 
 
카나안 땅까지 이끈, 모세 는 레비, 야. 레비 는, 예후다 의 형이야. 레아 의 같은 배야. 
 
모세 는, 요단강 동쪽에서, 서쪽의 예리코 쪽의 카나안 땅을 바라만 볼 뿐, 정작, 못 밟고 죽어. 
 
모세 의 다음이, 조슈아, 여호수아 야. 여호수아 역시 에프라임 부락 이여. 요쎄프 피에, 레이첼 의 자식들인겨. 
 
제이콥 야코브 의 첫부인이 레아, 이고 둘째부인이 레이첼 라헬 이지만, 야코브 는 원래 레이첼 이 정부인이야. 레이첼과의 첫날밤에 몰래 레아 가 들어가는 바람에, 레아 가 나이든 언니 라 먼저 결혼해야 된다는 논리로 숨어들어와서, 순서가 바뀐거거든. 
 
미모는 레이첼 이고, 마음은 레아 야. 
 
레이첼, 라헬 은 쉽, 양, 이고, 레아 는, 델리케잇 위어리, 연약함 텐더 부드러움 깨지기 쉬움이야. 눈에 드러나, 아주 맘씨가 고운겨. 
 
야코브 엄마 레베카, 가 수를 써서 이삭의 블레씽 인 장자상속권을 야코브 에게 주고, 쌍둥이 형 이쏘 가 열받아서 어찌하려는걸, 레베카 가 피신을 시켜서리 저짝 가서 레아 와 레이첼 을 부인들이는거거든. 
 
레베카 는 묶음 이야. 야코브 로 정통성을 묶어줬다는거지. 야코브 는 뒷꿈치야, 이쏘 가 그러잖니, 니가 이름대로 내 뒷꿈치 발목 잡은 놈 해대미. 이쏘 는 헤어리, 털만 많은겨. 
 
레아 가, 나이 많다며 몰래 야코브 침대로 들어가서 첫부인되고, 여섯 아들을 레아 가 다 낳아. 
 
여동생 레이첼 은, 불임이여 밭이 안좋아. 언니 레아 가 넷째 예후다 유다 까지 낳는데, 자긴 자식이 없어. 이때, 레아 의 장남 루벤 루븐 레우벤, 이, 두다 라는 소위 페로몬 약초를 캐와서 엄마 레아 에게 줘. 그날 침실은 레이첼 의 날이야. 언니, 그 두다 나를 주면 오늘밤은 언니가 드가서 자. 레아가 이날 임신한 애가 다섯째 이싸카르, 야. 
 
레이첼 이 저 두다 를 먹고, 요쎄프 와 벤야민 을 낳은겨. 저들 총 여덟명에, 나머지 넷 은, 둘의 헨드메이드, 어떤영어는 걸써번트 걸슬레이브, 라는 소위 시녀 가 둘씩 낳아서, 총 12명의 12부락이 되고, 
 
레아 의 레비 의 부락은 사제 로만 가고, 레이첼 의 요쎄프 는, 트라이브 란 부락 으로 안가고, 두 아들인 에프라임 과 마나쎄, 가 대신해서, 총 12부락 이 돼. 
 
.
할때, 요쎄프 가, 이집트 파라오 눈에드는 것도, 꿈 해몽을 잘해서고, 그래서 이집트를 위기에서 구하고, 한자리 하면서 나중 자기를 버린 형제들에 가족을 만나서 정착시켜서, 모세 까지 가는 그 요쎄프 가 꿈들의 킹 이란거지. 
 
요쎄프 는 그래서, 아주 귀한 캐릭이야. 구약이든 신약이든. 
 

https://youtu.be/WzwvHZI8DHw

.
 
 .
썸띵. 썸원. 유. . 오브젝트.  
 
https://youtu.be/FnVnIKTWhNs

 
 
나는 오랫동안 찾아왔어
정확히 당신같은 누군가를
 
난 온세상을 돌아다녔어
당신이 오길 기다리면서
 
당신같은 누구가
그 모든것을 의미있게 해
당신같은 누구가
나를 올가되게 해
정확히 당신같은 누구가
 

나는 힘든길을 돌아다녀온거야
베이비, 딱 당신같은 누군가를 찾으러
 
나는 내 무거운 짐을 지고 있었어
뚫고 다가올 빛을 기다리면서
 
 

당신같은 누구가
그 모든것을 의미있게 해
당신같은 누구가
나를 올가되게 해
정확히 당신같은 누구가
 

나는 먼가 안보이는 것을 찾아왔어
당신이 있는 그곳을 찾으려고
나는 세상의 길들을 오르내려왔지
낯선 땅들 모든 곳의
 

당신같은 누구가
그 모든것을 의미있게 해
당신같은 누구가
나를 올가되게 해
정확히 당신같은 누구가

 

나는 온 세상을 돌아다녔어
다른 드럼의 비트에 따라서 움직이면서
그러나 아주 최근에야 나는 깨달았지
베이비, 그 최고는, 막 왔다는 것을,
당신같은 누구가
 

 

.
 
I've been searchin' a long time
For someone exactly like you
I've been travelin' all around the world
Waitin' for you to come through
Someone like you
Make it all worth while
Someone like you
Keep me satisfied
Someone exactly like you
I've been travelin' a hard road
Baby, lookin' for someone exactly like you
I've been carryin' my heavy load
Waitin' for the light to come shinin' through
Someone like you
Make it all worth while
Someone like you
Make me satisfied
Someone exactly like you
I've been doing some soul searchin'
To find out where you're at
I've been up and down the highway
In all kinds of foreign lands
Someone like you
Make it all worth while
Someone like you
Keep me satisfied
Someone exactly like you
I've been all around the world
Marching to the beat of a different drum
But just lately I have realized

 

Baby, the best is yet to come
Someone like you
Make it all worth while
Someone like you
Keep me satisfied
Someone exactly like you
Someone exactly like you
Someone exactly like you
The best is yet to come
Oh, the best is yet to come
Someone exactly like you
Someone exactly like you

'세계史'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트겐슈타인 노트; 신&아빠; 좋음&옳음  (2) 2023.06.09
켈트 갈리아 게일 웰쉬 브레톤. 카디프  (0) 2023.05.19
마이농  (0) 2023.05.14
싸이퀴뒐뤽 트륍  (0) 2023.05.12
아인쯜에쓰에프  (2) 2023.05.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