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to the Devout Life (French: Introduction à la vie dévote) is a book written by Saint Francis de Sales, the first edition being published in 1609. The final edition was published in 1619, prior to the death of Francis in 1622. It enjoyed wide popularity, and was well received in both Protestant and Catholic circles, evidenced by its translation into all major languages of the day. It is typically categorized as a form of reading known as lectio divina ("divine reading"), based on the Christian monastic practice of spiritual reading. Like The Imitation of Christ by Thomas a Kempis, it is considered a spiritual classic in the Christian tradition. The work is also used as a guide in Christian spiritual direction

인트로덕션 투 더 디바웃 라이프. 이건 불어 로 나온거야. 엥트로뒥쑝 드 라 비 디보트. 이걸 일본이 著作としては「信心生活入門」などが有名 신심생활입문 으로 번역해서, 이게 최근에 한글로 번역이 된거야. 일본말 제목으로 당연히.

프랑스와 드 쌀르. 1567-1622 가 1609에 처음내서 10년 수정해서 1619에 최종판. 42세 쓰고 10년에 55세 죽었고. 이사람은, 닥터 여. 닥터는 기본 흔하디흔한 쎄인트고, 닥터 가 기독교회에서 최고의 명예야.

이책은 렉티오 디비나. 로 분류. 디비나 는 디비누스의 어드젝티브 렉티오 는 명사 리딩 신성한 읽기 로 분류. 이건 문장을 분석 해부 하는 엑써지씨쓰 허머뉴틱스 가 아냐. 직접 그 영성의 느낌 감정 분위기 에 몰입되게 그 현장의 지저스와 같이 하는 자체에 있고자 함 이야.

이 책은 스피리추얼 클래식 으로 간주. 영적인 고전. 저런 렉티오 디비나 의 책을 스피리추얼 하는거고, 기독교 에서 영적 인도서 가 고전이 두 개야. 저것과, 나머지 하나가, 디 이미테이션 오브 크라이스트, 토마쓰 아 켐피쓰.

In omnibus requiem quaesivi, et nusquam inveni nisi in angulo cum libro.

나는 쉴 모든 곳을 찾아왔었다 그리고 찾지못했다 어떤 곳도, 제외하곤 구석진 곳에 책과 함께

라고 내가 예전에 인용한 구문 이 이사람에서 나온건데.

『キリストに倣いて』(キリストにならいて、De imitatione Christi)は、トマス・ア・ケンピスによって書かれた本である。「第二の福音書」「中世の最高の信心書」とも言われ

키리스토니나라이테, 그리스도를 본받아, 라고 그대로 일본말을 한글로 쓴거야. 이 조선의 모든 학문이란건 백퍼 일본애들껄 카피한거야.

조선땅 의 근현대는, 백퍼천퍼 일본이 만들어준거야. 식민사학 지랄대기전에.

유일한, 한강의 기적, 은, 일본이 옆에 있어서 가능했던거지. 민족애들도 백년전쟁 지랄대면서 스네이크박 이 일본 조언받고 미스터전이 일본 의견으로 쓰리에쓰에 올림픽 했다며 친일적폐라잖니. ㅋㅋ.

조선민족애들이 제대로 파헤친겨. 일본 애들이, 박정희 전대갈의 배후로 독보적인 한국 문명을 만든겨. ㅋㅋ.

그 이전에, 모든 글, 말, 은 일본애들의 번역이 있었기 때문에 양키것들을 보다 쉽게 카피해서 지금 문명을 사는거지. 이 얘기하는 애들은 단 하나없고.

조선민족애들이 가장 싫어하는말 한강의 기적. 기적이 있었어도 그건 인민들이잘해서 라는거지.

조선민족이 세계에서 민들이 최고로 탁월한거야. 그래서 비유럽에서 일본외 최고의 문명을 카피했다는겨. 조선민족이 무지 위대한 하늘이 낸 인민들이라서 독보적인 지위를 현대에 만든겨 ㅋㅋ

이 조선들에겐, 논리 라는걸 써선 안돼. 학문 이란게 의미가 없어 이 조선 땅은.

The Imitation is perhaps the most widely read Christian devotional work after the Bible,[2][4] and is regarded as a devotional and religious classic.[5] Its popularity was immediate, and it was printed 745 times before 1650.[6] Apart from the Bible, no book had been translated into more languages than the Imitation of Christ at the time

지저스카피하기 란 책은 는 서기 1420년 전후 나온건데, 나오자마자 베스트셀러야. 서기 1650 전에 745번 인쇄되었다. 당대에 성서 외에 가장 많이 팔린책. 성서 외에 가장 많은 언어로 번역된 책은 얼리마던 에 그리스도본받기 라는 책이야.

이어서 나온게 드쌀르 의 신심생활입문 이야.

저 두책은, 게르만애들이 중세 천년 을 그리스도로 익힌 자습한 결정체야.

저걸, 영어로 읽도록 해.

이 나라 한글 기독책은 특히나 일본말에 더해서 완벽한 오컬트야 번역 자체가.

대체 어떻게 저따위 한글번역성서를 볼 수 있냐고. 하물며 한글로된 기독신학 ㅋㅋ.

참 너무나 비참한, 땅이아. 이 조선 땅은.

디바웃 라이프, 디바웃 디보션 이란건, 보베오 voveo 바우 vow 맹세 굳게 약속하는겨. 신에 맹세하는거고, 맹세 약속 의 삶. 오직 신에게만 헌신하겠다는거지. 독실 신심 머 저런걸 별 단어로 번역하는거고.

Francis de Sales (French: François de Sales; Italian: Francesco di Sales; 21 August 1567 – 28 December 1622) was a Bishop of Geneva and is revered as a saint in the Catholic Church. He became noted for his deep faith and his gentle approach to the religious divisions in his land resulting from the Protestant Reformation.
프랑스와 드 쌀르. 프란체스코 디 쌀레쓰. 제네바 주교. 카톨릭에서 쎄인트 에 닥터. 마르틴 루터 대자보가 1517이고 30년전쟁 시작 1618 직후 죽은겨. 종교전쟁 극심할때 사람이고, 자기땅의 종교 분리에 젠틀하게 접근하다. 깊은 신앙으로 유별났다.


Sales 쌀(르)가 제네바 아래야. 이 아래가 샹베리 그르노블 이고.

Haute-Savoie ([ot savwa] (About this soundlisten); English: Upper Savoy)[1] is a department in the Auvergne-Rhône-Alpes region of Southeastern France, bordering both Switzerland and Italy. Its prefecture is Annecy.

쌀르 는 오베르뉴-혼느-알프 레죵 의 오트-사브와 데파트망 에 있어. 오트사브와 데파트망 의 수도는 안씨 annecy, 쌀르 의 오른쪽에 근접. 이 아래가 사브와 데파트망 이야. 여기 수도 프레펙쳐는 샹베리야. 모두 사보이 땅이었어.

Annexation of the region by France was formalised in the Treaty of Turin on March 24, 1860.

여긴 모두 1860년 3월에야 프랑스야. 이전까지 중세천년 여긴 신성로마땅 이야. 아래 니쓰 nice 와 함께 저 두 사보이 가 저때 프랑스가 된거야. 니쓰 카운티가 모나코 바로 왼쪽인, 이태리 접점 지역이여.

가리발디 의 시칠리아원정 이 저해 5월이야. 저때 사르디니아는 파르마 모데나 마르케 를 접수중이었고, 얘들은 주변국들과의 조약 이 결정하는겨. 프랑스 나폴레옹3세가, 니들 이태리 통일하는거 내가 지원하겠다, 대신 저 사보이지역과 니스 를 달라. 이게 둘이 의견일치 본거고, 가리발디 가 니스 출신이거든. 강력반대하고 원정다녀오고 통일이 된겨저게. 결국 나폴레옹3세가 자의반타의반 걍 둔겨 저 시칠리아 원정을. 얜 크림전쟁으로 이겼지만 힘이 다 빠진거고.

이사람이 오트사브와 의 최고영주 집안이야

His father was François de Sales, Lord of Sales, and Novel, and by marriage, de Boisy. His mother was a noblewoman, Françoise de Sionnaz, the only child of the prominent magistrate, Melchior de Sionnaz, Seigneur de Vallières, de la Thuile, and de Boisy. This being one of the noblest families in Savoy, Francis' father was generally known as M. de Boisy

아빠가 쌀르, 노벨, 결혼으로 드브와지, 의 영주야. 엄마는 프랑스와 드 씨온나. 멜키오르 드 씨온나 의 외동딸인데 여긴 발리에르, 라투일레, 드브와지 의 쎄뇨르 영주여.

The Chablais Alps are a mountain range in the western Alps. They are situated between Lake Geneva and the Mont Blanc Massif

저 지역들은, 샤블레 알프스 걸쳐있는 도시들이야. 제네바 호수 와 몽블랑 사이 산맥이고 여기에 드브와지 가 있고 넘어 이태리 라투일레 에 오트사브와에 아오스타벨리 가 이집안꺼야.

프랑스와 드쌀르 가 장남이야. 저게 모두 얘껀데 졸 금수저.

최고의 교육을 시키는겨 아빠가. 자기 집안 이을려고.

at the age of eight at the Capuchin college in Annecy

수도 안씨 의 카푸친 칼리지 를 나이 8세에 들어가.

In 1578, de Sales went to the Collège de Clermont, then a Jesuit institution, to study rhetoric and humanities.

11세에 파리로 가. 콜레쥬 드 클레르몽. 중고등학교야. 칼리지 가 저당시 8세도 가고 11세도 가는곳이야. 귀족학교야.

The Lycée Louis-le-Grand (French pronunciation: [lise lwi lə gʁɑ̃]) is a prestigious secondary school located in Paris, France. Founded in 1563 by the Jesuits as the Collège de Clermont, it was renamed in King Louis XIV of France's honor after he extended his direct patronage to it in 1682

리쎄 루이 르 그랑. 학교 그레이트 루이. 제수이트가 세운학교인데, 루이14세때 얘 이름으로 개명한겨 아부하려고. 루이가 교황위에서 노니까. 458년 된거고 지금도 운영.

On this first visit to Paris, he lived near the Église Sainte-Geneviève with his three cousins.[4] As a nobleman, he was accompanied by his servant and by a priest tutor, Abbé Déage.

에글리즈 쌍트 제느비에브, 근처에 살다 세명 사촌들과. 귀족으로 하인과 사제교사 아베 데아지 가 같이.

제느비에브 는 클로비스1세 때 할머니 나이고 태어날땐 로마 죽을땐 프랑크 인 파리 여자야. 클로틸드 가 모시는 여인이고. 처치가 불어 에글리즈 이고. 파리 5번지구 센느강 남부 파리 중심이고 팡테옹 있는, 소르본느 대학에, 잘사는 이들 지역이고. 개선문 샹젤리제는 8번이야 센느강 북부 왼쪽

아베 아비 란건 아빠 인데, 아베 라는 호칭은, 기본적으로, 낮은겨 이건. 사제가 아니어도 아베 라고해. 가정교사 일을 많이해. 수도사 도 아베 라 하고. 로 랭킹 낮은 계층 성직자야 기본은.

데카르트 이야길 봐도 그렇고, 제수이트 의 칼리지 가 최고의 학교야. 얜 아빠가 영주 를 이으라며 파리 최고 학교를 보낸겨. 여기서 아빠 기쁘라고 댄싱 승마 펜싱 을 익혀. 아빠는 얠 사제 시킬 생각은 눈꼽만큼도 없어. 그런데 결국 사제로 가고 둘째가 집안을 잇게 되거든. 드쌀르 가 파리에서, 지옥에 간다는 극한의 공포를 느낀겨.


In 1586 Francis de Sales attended a theological discussion about predestination, convincing him of his damnation to hell. A personal crisis of despair resulted. This conviction lasted through December 1586. His great despair made him physically ill and even bedridden for a time. Sometime in either late December or early January 1587, he visited the old parish of Saint-Étienne-des-Grès, Paris, where he prayed the "Memorare" before a famed statue of Our Lady of Good Deliverance, a Black Madonna. He consecrated himself to the Blessed Virgin Mary and decided to dedicate his life to God with a vow of chastity

11세에 와서 8년 됐어 1586. 예정설 을 토론해. 칼뱅이 갖고온 주제. 그러다가 자기는 지옥에 갈걸 확신해. 연말 연초 까지 가. 병이들고 눕기도 해 이 공포로. 기도하러가 근처교회 쌍트에치엔데그레. 그레 사암으로된 성스티븐. 메모라레 기도. 투 리멤버, 마리아 가 인터세션 개입해서 도와달라는 기도야. 이 교회에 블랙 마돈나 가 있어. Vierges noires 비어지 느와르. 예수와 마리아 가 까매. 흑인이여 스태튜트 가. 흑인 마리아 형상 이 13세기부터 퍼진거고, 유럽에 벌써 이게 흔했던겨.

De Sales ultimately concluded that God had good in store for him, because "God is love", as John's First Epistle attests. This faithful devotion to God not only expelled his doubts but also influenced the rest of his life and his teachings. His way of teaching Catholic spirituality is often referred to as the Way of Divine Love, or the Devout Life, taken from a book he wrote of a similar name: Introduction to the Devout Life''.

드쌀르 가 지옥공포를 벗어나는게, 갓은 자기에게 선할 것이라는 확신이야, 왜냐면, 갓 이즈 러브 이니까. 이 문장 자체는 요한서신 에 두번 등장해. 갓은 러브다 가 어쩌면 신학 그 자체야.

신약만의 문장을 단 하나 꼽아라, 갓 이즈 러브. 위대한겨 이건.

이 문장이 스미자, 공포가 쫓겨나고, 자기인생의 나머지를 결심한겨. 그래서 이사람의 구문 문장이 디바인 러브, 디바우트 라이프 가 된겨.

대게들, 공포 야. 신앙을 갖는 시작은. 마르틴 루터, 성제롬 오거스틴 모두 공포여. 공포가 절절하면 신을 찾게 되는거지.

In 1592, de Sales received his doctorate in law and theology and made up his mind to become a priest.

파도바 대학을 가고 25세 1592에 법과 신학 닥터 를 받아. 이건 교수 자격증. 그리고 사제가 되기로 해. 사보이 가니 아빠가 결혼하래. 거절해. 그리고 다음해 사제가 돼.

이사람 지역이 제네바 근처고 여긴 칼뱅애들 본부여. 칼뱅은 1564에 제네바에서 죽었고, 성인될까봐 애들이 가묘를 만들어. 칼뱅시체가 어딨는지몰라 얘들 골때리 ㅋㅋ. 제네바 가 카톨릭 주교 자리였거든. 쫓겨나서 안씨 로 내려온겨. 저지역이 카톨릭과 칼뱅의 분쟁지역에 당시 무지 싸우는겨. 이걸 이사람이 중재를 잘 하고, 칼뱅간이들을 카톨릭으로 돌리고, 프랑스와의 영지 조정에 예배 문제도 이사람을 보내. 당시 앙리4세. 앙리가 이사람을 탁월하다며 평가해. 그러다 1602 35세에 제네바 주교 를 맡아. 자리는 안씨 이지만.

Along with Chantal, Sales founded the women's Order of the Visitation of Holy Mary (Visitandines) in Annecy on 6 June 1610. Despite his friendship with Denis-Simon de Marquemont, the archbishop nonetheless ordering that its members maintain cloistered lives

드쌀르 가 유명한건, 책들 외에, 수녀회여. 드샹탈 과 세운 1610 성모마리아 방문 수녀회. 이걸 원래는 느슨한 수녀원으로 하렸는데, 인가를 리옹 대주교 드니씨몽 드마크몽 이 철저한 클로이스터드 폐쇄 고립 수녀원 으로. 여긴 출입 엄금이야. 친구였음에도 안들어줬다는거지.

the Visitation Order is an enclosed Roman Catholic religious order for women. Members of the order are also known as the Salesian Sisters (not to be confused with the Salesian Sisters of Don Bosco) or, more commonly, as the Visitandines or Visitation Sisters.

줄여서 방문수도회. 수녀들만이고. 비지턴딘즈, 비지테이션 씨스터즈. 누가 에 예수를 임신한 마리아 가 친척 엘리자베쓰를 방문하는거야. 그뱃속 세례요한 여섯달짜리가 기뻐 움직이는거고. 그런 느낌의 방문 이야 저건. 저 수녀들은 그런 성령충만과 기쁨을 지닌 주는 씨스터들 이어야 하는거고.

저들을 쌀르지언 씨스터즈 라고 해

John Melchior Bosco (Italian: Giovanni Melchiorre Bosco; 16 August 1815,[3] Piedmontese: Gioann Melchior Bòsch – 31 January 1888),[4][5][6] popularly known as Don Bosco [ˈdɔm ˈbɔsko, bo-],[7] was an Italian Roman Catholic priest, educator, and writer of the 19th century.

죠반니 멜키오레 보쓰코. 1815-88. 카톨릭 사제. 교육자. 작가. 쎄인트야. 토리노 사람. 19세기 산업혁명과 도시화. 드쌀르 의 정신을 이어 이사람은 남자 수도회를 만든겨. 17세기 드쌀르 의 그리스도를 19세기에 뿌리는겨 이당시. 돈 보스코 로 불려. 돈 로어드 썰 호칭

The Salesians of Don Bosco (SDB), formally known as the Society of Saint Francis de Sales (Latin: Societas Sancti Francisci Salesii), is a religious congregation of men in the Catholic Church, founded in the late 19th century by Italian priest Saint John Bosco to help poor children during the Industrial Revolution. The congregation was named after Saint Francis de Sales, a 17th-century bishop of Geneva.

돈보스코 의 쌀르지언즈. 프랑스와 드쌀르 의 모임. 1859. 44세. 지금도 있어

The Salesian Sisters of Don Bosco, formally known as the Daughters of Mary Help of Christians (Latin: Figlie di Maria Ausiliatrice; abbreviated FMA) are a female religious institute formed by Saint Maria Mazzarello in 1872. They were founded to work alongside Saint John Bosco and his Salesians of Don Bosco in his teaching projects in Turin. They continue to be a teaching order worldwide.

돈보스코의 수도회를 본따서 같이 만들어진게, 마리아 마짜렐로 가 지은 돈보스코의 쌀르지언 씨스터즈. 수녀회여. 이건 클로이스터드 인글로즈드 가 아니야. 교육하고 전파하는겨. 1872. 19세기에 돈보스코 이름으로 남녀 쌀르지언즈 수도회들이 생기는데, 이것도 저 드쌀르 의 가르침을 본받은거야. 저 세개 수도회가 은근 헷갈리.

It is said that at Evian, on the south shore of Lake Geneva, St. Francis of Assisi appeared to him and said: "You desire martyrdom, just as I once longed for it. But, like me, you will not obtain it. You will have to become an instrument of your own martyrdom."

드쌀르 에게 에비앙에서, 아시시의 프란체스코가 나타나서 말했대. 너 순교의 죽음을 바라는군 나도 한때 갈망했지 그걸. 그러나 나처럼 너도 그걸 얻진 못해. 너는 너자신의 순교를 위한 도구가 되어야 할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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