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최고의 미덕. 추천이 일만이천. ㅋㅋㅋ. 

 

좌표를 찍어주고 저걸 추천질 하겠지. 

 

조선 오백년이 강간의 땅이걸랑. 다이너스티 차원에서 창녀들를 수집하고 관리하고 변방에 여자들을 수급하는 인류사에 전무후무한 그야말로 기괴한 집단이 이 조선 오백년이걸랑. 이런 인간사는 말이지. 없어 전 세계사에. 고대부터 현대까지 저런 역사는 인간의 역사에 없어.

 

이 조선사 애들은, 모든 나라가 그랬슈 하걸랑.  중국애 들이 그러긴 했지 하렘 천국 첩질. 중국 투르크 들이 그러긴 했지. 형제 살해. 중국들이 그러긴 했지. 헌데 중국들 조차, 자기 나라 여자들을 다이너스티가 창녀 수급질을 안했어. 

 

전세계사에 오직 조선 오백년이야.

 

성추행이든 늙은 애가 별 짓을 해도, 최고의 미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이 저런 조선에 환장하는거고. 민족이야 위대한 조선민족

 

얼마나 노예 들이면, 저기 가서 추천눌러유~~ 해대면 가서 우르르 누르고, 위대한 민족이유~~ 

 

지들 딸 강간당해도, 괜찮아유~~ 해댈껴 ㅋㅋㅋ. 

 

지들 마누라 강간당해도, 괜찮아유~~ 해댈껴 ㅋㅋㅋ

 

인간의 역사에. 저런  애들이 이쓰까?

 

그야말로 싕기한 땅이야. 조선이란 곳은. 

 

 

강간의 천국이지 조선이란 곳이.

 

최고의 미덕 ㅋㅋㅋ.

 

 

 

사람쳐 죽여도, 미안함미다앙~~~ 해대면 최고의 미덕이라며 칭송하거찌? ㅋㅋㅋ.

 

참 싕기한 나라야. 

 

위대한 조선의 미덕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