粛慎(しゅくしん、拼音:Sùshèn)は、満州中国東北地方及び外満州)に住んでいたとされるツングース系狩猟民族。また、後にこの民族が住んでいた地域の名称ともなった。粛慎という呼び名は中国代・春秋戦国時代の華北を中心とする東アジア都市文化圏の人々(後に漢民族として統合されていく前身となった人々)が粛慎人の自称を音訳したもので、息慎(そくしん、Xīshèn),稷慎(しょくしん、Jìshèn)とも表記される。 中国の周代の文献の中にしばしば見られ、後代の挹婁勿吉靺鞨女真満州族)と同系の民族と考えられている。  

 

濊貊(音:汇莫)[1](韓語:예맥)是在北到中國辽宁省吉林省東部、朝鲜半岛北部中南部的古老民族,被朝鮮民族(濊,韓,貊)(另統濊貊系通古斯民族)认为是先民之一。[2]古文獻稱之為「白民」,「毫人」或「發人」。濊貊是濊人與貊人的合稱,以农业城栅为特点,不同於游牧族。濊人的地域在高句骊、沃沮之南 ,辰韩之北,东滨大海,西至乐浪。在今天的清川江与汉江之间的东部。即日本海、东朝鲜湾的咸兴至江陵一带,亦即朝鲜中部偏东地区。 

 

숙신. 후대에 읍루. 물길. 말갈. 여진. 만주.족이 되다.

 

扶餘語系是一種假定存在的古代語系,約莫於公元前1世紀到公元5世紀左右在今日的朝鮮半島中國東北南部通行。扶餘語族包括了濊貊扶餘國高句麗東濊沃沮百濟等國家的語言,亦可能與日本語族相關連(Beckwith 2004)。不過,現時扶餘語族除了在某些史書留下少量語言紀錄痕跡以外,所知極少。這部份內容,包括有:

现今支持朝鲜语系的学者常把扶余语系列入朝鲜语系中,称为扶余语族  

 

부여어족.의 조상이 예맥.으고 봐. 이 다음이 부여. 고구려 동예 옥저 백제.야. 

 

예맥.은 예족 맥족.을 통칭해. 전한(서한)전후때 언급이 돼. 유목이 아냐 정착했어. 장백산맥 송화강 중상류에 있는거야. 여기서 동북평원 왼쪽. 내몽고 동북부근.에 있어. 이들에 약간 다음에 나오는게 부여 와 옥저.와 고구려야. 부여.는 저 예.란 글자. 동북평원 서남쪽에 있고. 옥저.는 장백산맥 아래 동남쪽에 자리잡는겨. 함경도 동해쪽에. 이걸 장백산맥 서쪽의 고려가 옥저와 부여.를 계속 통합해 나가는거고. 

 

동예는 저기서 내려온. 마한진한변한 할때 진한의 위에 있던 이들이야. 강원도쪽이야. 이들도 고구려에 통합되는거고.

 

중국 사서.외엔 언급된게 없어. 결국 이걸 기초로 해야해. 이땅빠닥에선 고서를 조선때 다 태웠어. 다른 모든 국뽕 은 주작이야 주작. 그 탓은 조선에 돌려. 모든 건 조선 오백년 들 탓이야. 이들은 이땅에 역사를 지운 세계유일무이한 들이야. 이런 들은 없었어 인류문명사에서. 

 

 

 

숙신.은 하은주때 인간들이야. 흉노의 이전 선배님들인 산융 험윤 훈육.의 레벨이 숙신.이야. 이 숙신.은 저 장백산맥 넘어있는 이들이야. 저 숙신의 후예들이 나중 읍루 물길 말갈 발해 여진 만주족 하는거지만 말야

 

해서 엄격히는 흉노계와 동호계와 예맥계와 숙신계.는 서로 구분을 해. 달라 이건. 저 단어에서 숙신이 가장 오래된겨 원래 숙신 레벨은 흉노 조상인 산융 험윤 들이야. 단어가 병행해 나와도 시대가 다른겨 걍 편의상 쓰지만. 

 

그렇지만. 걍 동호.가 아마 저 흉노.에서 나온거로 뭉뚱그려봐. 얘들은 스텝 유목이야. 예맥과 숙신을 뭉뚱그려봐. 

 

즉 저 만주땅의 동북문명은. 몽골고원과 함께. 흉노계와 숙신계.가 있는겨. 아마도 숙신들이 뒤에 예 맥 부여 옥저.로 떨어져 나간거로 추정을 하는겨 걍. 이 둘은 저기서 스텝과 정착으로 나뉘면서 갈라지면서 숙신계는 한반도로 스며드는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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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이란게 인간사 모든 이야기의. 가장 근본이야 근본. 

 

이땅빠닥이 조선에 멈추고 세상 이야기에 대해 무지한 근본적인게. 세상의 땅에 대한 무지에서야. 세계문학을 본 들 그게 이해가 안되는겨. 도시이름 산이름 강이름 번역 자체도 개판이거니와 그게 어딨는지 알길 없이 걍 읽는거걸랑. 

 

지리학.이 모든 학문의 기본이다. 저 삼국지 초한지 봐라 저거. 지도 도시이름 위치 점들 개판이고. 저따위도 교수 무슨 감리받아 그린거라 하고. 하상 하비.가 정확히 어딘줄은 아냐. 초현 팽성 풍성 이 어딘줄은 아냐. 

 

옆에 중국 지도도 모르는데 하물며 유럽은 더하고. 하물며 말야 중국 위에 저 하서주랑에서 서역길 제대로 설명하는 인간이 있니. 요즘에야 저걸 구글지도로 볼수 있는거라 저걸. 이땅 인문학 수준이 얼마나 개판인지 아냐.

 

아 저 정약용 열하일기 빨아대는거 잠깐 듣보는데 오분이상 못쳐보겠더만. 세계 최고의 여행기래 ㅋㅋㅋ. 여러분 혹시 돈키호테 보신분? 그거 이해되요? 재미쓰요? ㅋㅋㅋ. 

 

그게 번역 완역 한글 팔구백 페이지 각각. 두권이 십년 전에야 완역이 된거다 그게. 저게 얼마나 재밌는 건지 아냐. 웃기다 저 돈키호테. 엄청나다 저거. 저건 세계 리터러쳐. 탑 텐에 꼭 넣어야 하는거다 저게. 노벨 북클럽에서 저자들 대상 투표에서 저게 넘버 원.이다. 저거 제대로 읽은 들은 있기나 하냐.

 

우리네가 얼마나 무식한 족속인거 이거 아냐.

 

야 돈기호테 보믄 저 두권.의 주인공은. 베넹헬리 슨상님이여 아랍인간. 아랍인간의 아랍어로 된 걸 발굴해서 지가 번역했다고 하민서리 쓴겨 저걸 세르반테스가. 오년 감옥살이 하고 나와서. 자유에 몸부림치는 인간이여. 저게 서기 1600년이다 저게. 

 

아랍 인간이 주인공이야 저게. 아랍 가 알라여 돈키호테에 은총을 주소서.

 

이 조들의 땅빠닥에서. 아마테라스 오미카미여 하고 조선반도 인간을 주인공으로 해서 쓰면서 일본가 아마테라스여 어쩌고 만약 글을 썼다고 쳐. 걘 걍 짱똘 맞아 뒈지는 거지. ㅋㅋㅋ.

 

저들은 8백년을 저 아랍들 밑에서 살았다. 그러면서도 저따위 엄청난 책을 아랍를 저자로 내세워서 쓴다 자기들 이야기를. 저게 돈키호테.가 자기들 정체성 이야기를 한다. 저건 정확히 세르반테스.가 우리 스페인은 이런 정체성을 갖아야 한다.라는 정체성 작업을 한 그야말로 명저다 저건.

 

우리네가 을매나 국뽕 의 개 얄팍 협소한 인간들인줄 아냐.

 

세상에서 가장 무식한 인간들의 땅이다 여기가. 저 엄청난 문명의 인간들이 이리 된거다 이게. 

 

중국은 황하.와 장강.만의 문명이 절대아냐. 책을 다시 써야해 저건. 중국은 세 문명의 합이야. 저기에 더하여. 동북문명이 거대한 한 축이야.

 

时间文化命名位置说明

前12000 - 前7000年 万年仙人洞上层 江西上饶万年县
前8500年-前7700年 南庄头遗址 华北地区(保定市
前7500年-前6100年 彭頭山文化 长江中游,湖南西北部
前7000年-前5000年 裴李崗文化 河南中西部地区
前6500年-前5500年 后李文化 山东
前6200年-前5400年 興隆洼文化 内蒙古-辽宁交界
前6000年-前5500年 磁山文化 河北南部
前5800年-前5400年 大地灣文化 甘肃陕西西部
前5500年-前4800年 新樂文化 辽河下游
前5400年-前4500年 趙宝溝文化 內蒙古河北北部的滦河流域
前5300年-前4100年 北辛文化 山東
前5000年-前4500年 河姆渡文化 浙江余姚舟山
前5000年-前3000年 大溪文化 三峡地区
前5000年-前3000年 馬家浜文化 太湖地区
前5000年-前3000年 仰韶文化 陝西河南山西
前4700年-前2900年 紅山文化 內蒙古遼寧河北
前4100年-前2600年 大汶口文化 山東安徽河南江蘇北部
前4000年-前3300年 崧澤文化 太湖地区
前3400年-前2250年 良渚文化 长江三角洲
前3100年-前2700年 馬家窯文化 甘肅青海黃河上流。 中国最早的青铜器

저게 중국땅 신석기 유적 문화 리스트야. 신석기란건 호모사피엔스가 삼사십만년전에 티나와서 삼사십만년동안 진화가 되서리 석기시대를 만들면서 쪼개고 갈고 다듬고 굽는 사유의 확장이 시작이 된거걸랑.

 

인간의 본질은. 생각. 사유야. 마르크스  명제인 노동력.이 인간의 본질이 아냐. 인류문명사가 낳은 아주 걍 똥떵어리 데. 여전히 칼 마르크스 다시보기. 참 한심한건데 저런 종족들은. 

 

 

선인동 유적이. 이게 구석기부터야. 18,000년 으로 봐. 여기에 토기가 있어. 20세기 말에 발굴이되서리 최근에 발표가 돼. 얘들이 토기가 세계최고인겨 만년을 더 늘렸어. 

 

선인동. 강서성. 장강.   남장두 허베이 남쪽 황하. 팽두산 호남성 장강. 배리강 하남성 낙하. 황하지류. 후리문화 산동 황하. 

 

 

저게 기원전 5500년까지. 모두 장강.과 황하.의 유적이야. 이다음에 보이는게. 이전 썰. 흥륭와.야. 내몽고 동북. 이건 동북문명이야. 흥륭와.가 사라지고 이자리에 생기는게  신락 문화 조보구 문화 홍산문화.야 흥륭와 유적과 요 아래 요하(요동반도) 라는 리아오 river. 더 왼쪽 아래. 이 동북에 저리 생겨 신석기가. 홍산문화.가 저 동북문명의 절정인겨. 이게 저기와 내몽고고원 타서 중국 섬서 산서 북부까지 퍼져가. 

 

 

저건 황하.와 장강.과 전혀 다른겨 저게. 저건 스텝애들이 대흥안령.을 넘어서 오른쪽으로 와서 자리를 잡은거야. 얘들 문명이 쎈거야 그래서. 그래서 우리네 민족놀이 하는애들은 저쪽은 원래 우리꺼 이 해대는거고.

 

 

홍산문화.는 캘코리틱이야. 청동기가 아냐. 석기 청동기 혼합이야. 이게 여기가 제일 빠른겨 그래도. 

 

최초의 청동기문화가. 마가요 문화야. 기원전 3100년-2700년. 여기에서 최고 오래된 중국의 청동기 칼이 발견이 돼. 메소포타미아 보다 오육백년 밖에 안늦어 이게. 저기가 하서주랑.이야. 중국의 문명은 말야. 하서주랑.으로 들어온 스텝 이 만든겨.

 

 

저걸 이핼 확실히 해야해. 저때 사람이 출현한게 아니라. 진화된 뉴런을 가진 인간들이 나타난거야. 중국이 별로 안늦어. 청동기가 가장 중요해.

 

 

 

저게 한반도는 끽해야 요즘 말하는게 기원전 1천년이야. 늦은겨 이게. 일본는 당연히 더 늦어. 

 

이 극똥빠닥이. 전 세계 문명에서. 가장 가장 늦어 이게. 하물며 저 마야.에서도 글자가 기원전에 티나오걸랑. 우리네 글자는 서기 1443년 이라매. 세상에서 가장 늦어 여기가. 일본도 하물며 쟤들 언어로 된 만요집 4천수 이상의 글들이 서기 800년 전후야. 향찰 이두.는 한자여 그게. 고 몇수 그거.

 

세상에서 가장 늦은 뉴런의 인간들이 이 한반도야. 

 

하물며 조지아. 아 저 엄청난 조지아. 스탈린 의 고향 저 조지아. 조지아인들을 보면 고개를 숙여. 이 조선반도 인간들은 사람의 자격이 없는거 같어. 이 조선 이라는 거 말야. 야 세상에 어찌 저따위 오뱅년이 있을수가.

 

조지아.는 서기 400년대에 자기들 글자를 만들어 그래도. 

 

한글해례집이 머 천억원 가치? ㅋㅋㅋ. 아 참 나 어이가 없어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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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가 세상 문명사에서 가장 늦어. 이 뉴런이 발달된 인간이 제일 늦은게 여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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앙소문화.에서 실크 만드는 누에흔적이 발견이 돼.또한 실크 원단조각이 발견이돼. 저게 기원전 4천년이여. 그리고 양저문화.냐 헷갈리는데 저기서도 누에조각이 발견이돼 여기가 천년이 좀 늦어 이 조각은.

 

앙소문화는 시안과 낙양 사이 산먼샤시.쪽이야 섬서 산서 하남.이 만나는 꼭지점이야 낙양 왼쪽. 황하여. 양저.는 장강 하류여. 이 실크가 황하 장강.에 이미 저때 있던거야. 

 

중국.은 실크야. 중국의 대명사는 실크고. 이 실크.가 차이나 의 어원이야. 차이나이전 시나이 띠나이 시나 띠나.는 세레스 세르니카 라는 실크에서 변형된 말이지 절대 진시황 친나라의 친의 진이 될 수가 없어. 저건 명백한 오류야. 

 

저 실크란게. 이게. 자세한 숫잔 뒤지기 구찮고. 서기 칠팔세기에. 역시나 하서주랑.을 타고 들어온 네스토리우스. 스파이가 저걸 비잔틴에 갖다 준겨 누에.를 그래서 그리스땅에서 저때서야 직접 양잠을 하는거야. 

 

 

그리스도.란 기독교는. 로마.가 만든게 아냐. 동쪽교회 나중 되는 이스턴 크리스찬들이 만든겨. 교부들이 모두 대부분 이 동쪽이야. 로마는 페이트리아크 체제의 다섯 중 하나고. 샤를마뉴 오기전까지 오백년 징징 대기만 하던 애들일뿐이야 비잔틴 황제에. 최고자리 달라고. 로마는 오백년이 흉가였어. 수도를 밀라노.로 옮기고 부터 나중 게르만 애들이 킹덤세워도 수도는 밀라노 라벤나 파비아.야 로마는 그지여 그지. 저당시 그리스도 초기 작업 교리는 다 동쪽에서 한거야.

 

동쪽의 그리스도 전파.는 오소독시도 아니고. 쫓겨난 이단 된 네스토리우스 애들이 한겨. 인도 중국.을 얘들이 다 먼저 한겨. 인도는 2세기 전에 이미 그리스도가 있었어. 이걸 토마스 형님으로 보는거고. 아 제일 마음이 가는 형님 이 도마라는 토마스. 딴 들에겐 정이 안간다. 

 

중국은 서기 635년이냐. 저 하서주랑.을 통해서 네스토리우스 인간이 당태종을 만나는겨. 당태종이 그리스도를 심게해. 백년 지나 기념비 석비를 세워. 한자와 시리아어로 된걸. 이걸 또 중국들은 로제타석.과 함께 세계4대 비문이래. 야 참 골때리 저거.  저 국뽕에 환장한 미개한 들.

 

저 네스토리우스.가 한자로 경교.하는거고. 얘들이 몰래 누에를 훔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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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얘기 하냐 이거.

 

해서 말야. 

 

흥륭와.문화의 아이들  신락 조보구 홍산. 여긴 전혀 다른 동북문명.이야. 이 홍산문화가 특히나 시안한 옥고린지 있어서리 어쩌고 저쩌고 하민서리 저들 풍습이 우리네와 같다 어쩌고 저쩌고 하민서리 중국도 우리꺼 개 하는거고.

 

한문도 우리꺼 저쩌고 하는거고. 야 거 논답 자 글자랑 몇개 한자 있다고. 저따위로 소설을 써대고. 

 

그따위 만든 한자.는 말야. 일본는 3천자야. 그르믄 한자는 일본가 만든거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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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서 가장 개들은 말야. 국뽕이야 국뽕. 이 국뽕질이 그 땅의 인간들을 결국 죽이는겨. 여긴 진화가 진보가 없어.

 

 

파스칼형아가 그러잖냐. 가장 위대한 인간은 열등함을 인정하는 인간이다. 멋진 말씀이잖냐.

 

 

세상 가장 미개한 인간이 먼지 아냐. 조또 없는 들이 조또 대단한 줄 아는 인간. 이게 지금 후진 문명 애들의 아주 공통점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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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흥륭와. 신락 조보구 홍산.이 내몽골 고원 동북부 중심으로 한반도 입구 경계여.

 

광개토.가 정벌한 만주는 말야. 저 끝에 대흥안령 외흥안령 소흥안령으로 둘러싸인 꺼꾸로 브이 까지 눈강 계곡 주변까진겨.

 

내몽고자치구 땅으론 가지 않아. 여긴 그 자체가 고원이야. 여긴 점령 필요가 없어. 오직 동북평원이야. 그리고 요동반도 까지 가면 많이 간거고.

 

장백산맥.의 숙신 후예들 읍루. 말갈 여진이 되는 그쪽도 지배한지는 내가 관시미가 없고.

 

 

저 동북 문명.의 인간들은. 왼쪽의 몽골고원에서 넘어온 이들. 즉 흉노의 선배님 후배님들이야. 이 흉노파.와 오른쪽 숙신파.야. 이 두 파가 저 동북문명의 인간들이야. 이들 중. 흉노파.의 선비 애들이 먼저 중국에서 나라들을 세우는겨. 수 나라 당 나라.까지. 이건 전적으로. 흥륭와 문화. 와 그 후예 신락 조보구 홍산.의 에너지를 받은 흉노의 힘으로 중원에 진출을 한겨.

 

 

그다음에. 거란의 요.도 이 거란도 흉노 애들이야. 헌데 이 다음 금나라 뒤의 청나라.는 숙신의 후예들 장배산맥. 이 장백산맥은 거대한겨 이게. 송화강 상류. 무단강 상류 지역 즉 기슭까지 다 이들 땅이야. 이들은 흉노들과 전혀 달라. 몰라 정체를. 이들이 바로 거란의 요.를 만주에서 내쫓고 금나라를 세우고 뒤에 청나라를 세우는겨.

 

저시대 동대에 있던게 칭기스칸의 원이야. 얘도 흉노 자식이야. 거란과 형제여. 숙신의 여진과 전혀 달라. 여기서 최후의 승자는 몽골이고. 칭기스칸이 여진에 쫓겨난 거란 요. 사람 야율초재.를 아껴서 말야. 야율초재의 거란. 이란 이름을 따서. 앞으로다가 이 중원땅에 중국이란 나라 이름은 키타이.로 하거라. 해서. 이때 중국 차이나.가 서역에 키타이.로 불리는거야. 이건 위키 영어도 잘 몰라서리. 내말 듣고 가서 바꾸라해.

 

 

저 키타이가 케세이퍼시픽의 케세이가 된거고.

 

 

해서. 흥륭와.와 다음 신락 조보구 홍산.의 에너지를 쓴 이들은 흉노와 숙신.인데. 얘들은 전혀 별개고 문화가. 같이 쓴겨 저걸. 우리네 한반도 인간들은 저 둘의 합이야. 저중에 아마. 숙신의 후예들인 읍루 말갈 여진 만주. 이들이 아마도 과반수 일지 몰라. 우리네가 만주족 풍습이랑 이게 아주 비슷하걸랑. 만주가 여진의 다른 단어일 뿐이고. 

 

저 흥륭와.문화가 문명의 에너지로 되는 저 힘은 쎈겨. 캘코리틱 최초여 이 동쪽에서. 다음 청동기가 저 마가요 하서주랑에서 티나온거걸랑. 저것도 스텝이 말야 메소포타미아에서 삥 돌아들어와서 저기에 정착을 한겨 새로이. 

 

신석기는 빨라. 아니. 안 늦어. 헌데 문제는 여기부터 더 이상 진화가 안된겨. 청동기가 늦어. 이 동쪽이 이때부터 지중해와 격차가 점점 벌어지는겨.

 

 

 

신석기까지는 뉴런 구조와 활용이 비슷한 수준이야.

 

 

문제는. 언어족의 출현이야. 이게 기원전 4천년으로 보는겨. 인도유럽피안이. 여기서 갈라져. 흑해 카스피해 위에서.

 

 

 

왼쪽으로 가는 언어족 중에. 그리스어 초기 언어족을 기원전 3천년으로 봐. 이들이 뒤에 리니어 에이 비.라는 글자들을 만들어 쓰는거고. 이전에 이들이 이집트에서 신성문자를 만드는거고. 이게 기원전 3천년 직후야. 얘들은 아프로아시아족.이란 전혀 다른 별개 뿌리 언어족이지만.

 

 

동쪽으로 가는게 이란어족 인도아리안족.이야. 이란어족이 먼저여. 여기서 아베스탄.이 나와. 기원전 2천년으로 봐. 뒤에 전 1천년에 영거 아베스탄으로 진화가 되고. 페르시안 이란건 끽해야 기원전 5백년이야. 이들이 아케메네스 세우는거고. 페르시안.부터 서이란어족.으로 나누고. 즉 말야. 아래가 늦은겨 문명은. 

 

저기서 더 오른쪽으로 간 이들이 인도어의 엄마들인 인도아리안족.이야. 여기 시작은 베다어야. 이건 당연히 아베스탄 보다 늦어. 기원전 1500년 즘으로 보면 되는겨.

 

 

 

별도로 뿌리 언어족.이 중국 티벳버마 언어족이야 합쳐서. 시노 티벳버미언 이냐. 중국어의 시작은 말야. 이건 하서주랑을 타고 마가요.에 정착한 스텝이여 이건. 중국의 황하문명은 스텝이 만든겨. 얘들이 유교를 만든겨 이게.

 

 

 

언어족. 언어의 출현으로 말야. 청동기를 만든거야. 말을 교환을 하면서. 의미있는 말들을 서로 교환하면서 뉴런세포를 더 쓰는겨 대갈빡을. 여기서 티나오는게 청동기 혁명이야. 이건 신석기보다 대갈 을 더 써서야 티나오는겨. 이 재료가 언어족의 출현인거야.

 

 

장강.이 이게 늦은겨. 아무리 신석기는 오잉 메소포타미아보다 만년이 빠른겨 함시롱 국뽕질 하지만.

 

저 장강이 티벳에 청해에서 떨어지는 장강 상류에서 그 강줄기 따라 정착한 티벳버마언어족.이야. 이들이 장강의 남쪽에 벼라별 이민족들로 자리를 지금 잡은거고. 여기에 저 산서성의 진.晉 에서 당나라인가 이때 대규모 이동을 운남성으로 하면서 만다린이 여까지 쓰이는겨.

 

여긴 의외로 늦어 그래서 장강 문명은. 미개해. 가장 앞선게 장강과 황하의 중간 회하.의 인간들이야. 여기서 아주 강력한 주원장. 거지 가 티나와서리 세상 최고의 공안왕국 명나라를 만드는거고. 이때 또 순장질 하는거고. 이게 아주 미개로 돌아가는겨. 유교 강력히 심고. 이따위 명나라를 조선이 하나님으로 모시는건데.

 

저 주원장은 말야. 명교.야. 얜 마니교도여. 매니키즘 하는. 이게 3세기에 티나온건데. 이 마니교가 세상에서 가장 유일하게 위구르킹덤.이 자기네 땅 공식 종교로 쓰는겨 불교 탱그리교와 함께. 돌궐다음 위구르칸 다음에 위에서 키르기즈스탄 만드는 예니세이 상류 투르크님들이 쳐내려와서리 얘들이 하서주랑과 타림분지에 고창 킹덤과 감주 킹덤을 만들걸랑. 이때 얘들이 마니교를 갖고 오는겨. 이 마니교가 그래서 중국에 스미는거야. 육칠백년 후 주원장까지 오는겨 이게. 세상을 딱 선과 악. 두개로 나눠. 저게 유교 유자들이 써먹기 좋걸랑. 자기말 들으면 선. 안들으면 악.

 

 

저게 적폐놀이 하는 애들의 뿌리야 또한. 저 무의식이고.

 

 

논어 공자가 호불호를 명확히 하라 군자는. 불호.란건 오. 싫어하란겨. 이들이 그래서 에헴 지말 안들으면 소인배. 지편이면 군자 개 하면서 오뱅년을 손가락질 잣대질 찢어죽여온 역사걸랑. 저 바닥엔 말야. 마니교가 있능겨 ㅋㅋㅋ.

 

 

쟨 마니교.의 영향으로 지 나라 이름을 마니교의 선한 신. 밝을 명. 해서 명나라가 된겨 저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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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흥룽와 문화.의 후예들이 말야. 숙신의 후예에 저기섞인 흉노의 인간들이. 이게 음청 쎄걸랑. 이게 오뱅년 지나면서 개돼지가 되어버린겨 이게.

 

 

세상에서 가장 늦은 땅이걸랑 여기가. 여기가 포비든 킹덤.이 된거고. 이 말은 대원군네 묘 들춰낸 유대인인간이 지어낸 책 제목이야. 얘도 네덜란드냐. 아 저기랑 교류 무역질 하고 싶은데 당췌 접근이 안되는겨. 묘에 환장한다미 하민서리 저짓을 한겨 저러면 혹 무역할수 있을랑가. 더하여 열받은겨 이사람이. 야 세상에 저런 금지된 땅이 19세기에 있다니. 저것에 대한 반감이야 이사람이 저 짓 한 이유는.

 

이글이 영역 되고. 이걸 보고 일본에 있던 미국인애가 쓴게 허밋 킹덤. 은둔의 왕국 이야. 이걸 지금 북조선을 대표하는 단어로 쓰는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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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애들이 저 숙신과 흉노의 힘을 다 지우는겨. 태종 실록의 기록. 야 수십년간 왕씨들 죽였는데 그만 죽여야 하지 않냐 중국들도 그랜냐 알아보라우. 아 중국도 하은주 이래 그런적은 없네유 오호애들 때 말구유. 야 이 들아 이미 다 죽고. 다른 이들은 일본네로 갔단다

 

 

오뱅년을 유교 그 같잖은 좁쌀이야기도 안되는거에 목숨건 애들. 그 외엔 다 찢어죽이고 불태운 애들.

 

인자 욕눌어언. 인한 자는 말을 어눌하게 해야 한다. 유럽 애들 커리큘럼이. 가장 기본이 말잘하기다. 

 

 

해서 저런 애가 에이포지 들고 꽈 꽈 하는겨. 쟨 인한자인거지. 종이 없으면 말못하는. 트럼프가 흉내내는거 봔냐 ㅋㅋㅋ. 아 참 쪽팔린겨 저게.

 

 

 

우리문화유산 답산지 먼지. 이젠 중국나라 가서 썼다미. 하서주랑가서 말야 돈황까지 가서 보고 와 느낀게. 아 역시 생각나는건 석굴암 ㅋㅋㅋ.

 

저 국뽕질. 머 아는게 없어.

 

거 넘어 타림분지 안쪽에 누란국이 있다. 기원전.에 여기가 천년의 왕국이다. 타림 미라들. 이들을 토카리안.이라해. 인도유럽피안과 전혀 다른 언어족이야. 미지의 킹덤이야 여기가. 지금에야 연구를 해. 저 타림분지 가 어마어마한 땅이다 저게. 저 고대사가.

 

 

그래. 거길 다녀와서. 석굴암 짱. ㅋㅋㅋ. 참 한심한겨.

 

 

 

청와대 터가 안좋다 풍수가 어쩌고 저쩌고. 그 근거가 멉니까 물으니. 근거야 많죠. 그래 먼데? ㅋㅋㅋ.

 

다 추연 이란 아이가 춘추때 만든 오행을 갖고 도교애들 유교애들이 무당 하는거라 저게. 저 중국 최고 또라이의 오행이야기가 공리. 절대적 항진명제가 된겨. 저걸 갖고 사주팔자놀이 풍수놀이 관상놀이를 해. 주역이 저거랑 교묘하게 교미질을 또 하고. 미개해도 이게 보통 미개한게 아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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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 이야기를 말야. 가장 넓고 깊게 볼 수 있는 사람들이. 

 

숙신 흉노의 후예인 우리야 우리. 이 원천은 우리말 이야.

 

세상빠닥에서. 우리처럼 말.을 잘 쓰는 사람들이 없어.

 

구한말 모든 외국인들이 죽음의 땅.이라고 선언할때. 유일하게 놀란게. 조선인들의 외국어 배우는 속도야. 중국와 일본보다 그 속도는 혀를 내두를 정도야. 이사벨라 버드 비숍.이 그걸 기록을 남겨. 야 이거 신기하다. 이사람들 외국어를 이리 쉽게 배우나.

 

 

 

저게. 우리네가 한강의 기적.을 만든 힘이야. 저 정말 똥천지. 그야말로 똥천지에. 인문학적 소양은 전혀 없는 우리네가 가장 바닥에서 시작해서 이리 온건 말야. 물론 한강의 기적.따윈 없담시롱 대고 싶겠지만. 저건 기이한거걸랑. 

 

저건 이꽈애들이. 영어.를 직접 습득해서 만든 문명이야. 지금 우리네는. 

 

 

문꽈들은 한게 없어. 오직 데모질하민서 술처먹는 짓꺼리 외엔 한게 없어. 오직 좁다란 이념놀이 민족놀이에 환장한 애들이고. 대갈빡에 든게 하나 없는겨 이게. 번역된게 없는겨 . 번역된것도 저건 번역이 아니라 창작이고. 그 속에서 자란 인간들이 이땅빠닥 자칭 지식인 이라는 사십대 이상의 들이야 이게. 

 

 

조오온나게 무식한겨 쟤들이. 읽은 책.이 없는겨 쟤들이. 아는게 없는거고. 주제어 키워드 볼드체 만 대갈빡에 있는겨. 이해를 못해 긴 말을.

 

저리 선동질 하면서 돈버는거고. 버틴애들이 권력이 된거야 저게. 저기에 놀아나는거고.

 

우리네 인문학은 서기 2000년.이 되서 시작한거야. 요즘에야 번역된게 읽을만한게 나오는거고. 

 

한글소설들은. 모두 자폐 분노 질 남탓글들인거고. 정신병 생기는겨 저따위 글들 보면.

 

 

 

우리말.을 갖고서 말야. 외국어를 하고. 그래서 세상 모든 이야기를 다 봐. 가장 제일 잘 볼수 있는 인간들이 전 세계에서 우리야 우리. 

 

정조때 나오는 말이야. 코트에서 나와. 아 만주어를 아는 역관이 없어요. 과거엔 중국어를 너무 잘 했걸랑요. 중국 코트에서도 놀라와하구요. 헌데 만주애들이 서고나서 역관들이 만주어를 안배웁니다. 오랑캐라고. 지금 만주애들과 이야기하는데 문제가 많습니다. 우리말 자체에 더하여 한글이 나와서리 더 외국어를 배우기 쉽다고 중국사람들이 그럽디다. 헌데 대체 만주어는 왜 잘하는 사람들이 없냐고 묻습디다. 어쩌까요?

 

 

 

저게 실록 기록이야. 내 기억의.

 

저게 맞아. 우리말의 힘이야. 이게 가장 유일 무이해. 

 

 

헌데 또 저걸 막는 들이. 민족놀이 정의놀이 하는들이야. 우리글을 아낍시다. 개미친들이야 저게. 일본말 쓰면 적폐. 한심한거지 저게. 요즘 정보화가 제일 잘 정리된게 영어와 일본어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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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가 짖걸랑.

 

왜 짖을까.

 

 

개가 말야. 지보다 쎄다고 인정되는 상대한텐 감히 못짖어. 오줌싸고 꼬리내려.

 

그래도 막 짖어. 더 짖어. 이런 애들또한  무서워서 짖어. 두부류인거지.

 

아 우리빠빠기. 쪼그만 강아지가 깽깽 짖으믄 걍 피해서리 똥갠줄 알았걸랑. 아 그러다가 조오온나큰게 앞에서 다리 쫙 깔고 짖는걸 봔는데 그 사냥개가 오줌 싸면서 피해. 야 우리 빠바기. 

 

 

중국 노예질 오뱅년을 했걸랑. 얘들은 무서운겨. 주인님 이시걸랑. 찍소리 못하고 인민 인민 위대한 인민 이 하는거고.

 

저 중국들이 노재팬하민서리. 검은 엔.에 빨강똥그라미 그리고 개 하는게. 저게 일본가 무서분겨 또한.

 

일본는 중국가 저러거나 말거나.

 

 

 

아 헌데 또 어디선 저 중국의 저 헤럴드리를 카피해서 똑같은 짓 한다미?

 

 

열등감이다 그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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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안이 되거라. 조선인이 되지 말고. 

 

조선어 익히지 말고. 코리안을 익혀서 세상 이야기나 관심 갖아라. 

 

 

저따위 문명사 어려분 이야길 저리 쉽게 썰한건 영어도 못해. 우리말 사람이니까 저리 쉽게 썰 푸는겨.

 

 

니덜이야 고마운지도 모를테지만.

 

 

 

열등감 인간들이 시기질만 하는거라. 

 

 

코리안이 되거라. 조선인이 되지 말고. 숙신의 후예들이 되거라. 지중해 인간은 못될 지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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