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erm eunuch (/ˈjuːnək/Greekεὐνοῦχος)[1] generally refers to a man who has been castrated,[2] typically early enough in his life for this change to have major hormonalconsequences. In Latin, the words eunuchus,[3] spado (Greek: σπάδων spadon),[4][5] and castratus were used to denote eunuchs.[6]

 

유너크. 거세된 남자. 고대 그리스어에서 옴. 라틴어 에우누쿠스.

 

宦官是古代被閹割後在宮廷中為皇室服務的男性。在中国也稱內臣內官內璫太監公公寺人閹人內侍內豎璫官中官中涓涓人中貴人等。

宦官作為宫廷內侍見諸世界多個地區。古代東亞世界各国,包括中國朝鮮越南的皇室也喜歡使用宦官作為內侍。歐洲古希臘羅馬帝國拜占庭帝國的宮廷中都有宦官,拜占庭法院裡甚至有大量的宦官職員,也有一些被重用當大官。埃及波斯印度土耳其等古文明都曾經有相同的做法。《新約聖經》中亦有向來自非洲埃塞俄比亞的宦官傳福音的記述。英文中宦官(eunuch)一字即由希臘文“守護床的人”轉變而成,可見宦官在本來都是為了保護後宮貞節、皇族血統而設。土耳其人使用的是黑人宦官,名為諸女領班,也有白人宦官,但黑人人數多,勢力也較大。另外,在古代並非所有的國家的皇宮內院都會有所謂的宦官,例如日本天皇的後宮一切事務都由女官負責。

 

중국이 말 환관. 황꽌. 내신. 내관. 내당. 태감. 공공. 시인. 엄인. 내시. 내수, 당관, 중관, 중연. 연인. 중귀인 등. 

 

 

조선반도는 언제부터냐

 

卷第十 新羅本紀 第十  >   흥덕왕(興德王)  >   一年冬十二月 왕비가 죽자 신하들이 재취를 청하나 왕이 거절하다(0826년 12월 (음))
왕비가 죽자 신하들이 재취를 청하나 왕이 거절하다 ( 826년 12월(음) )
겨울 12월에 왕비 장화부인(章和夫人)이 죽으니, 추봉(追封)하여 정목왕후(定穆王后)라 하였다. 왕이 왕비를 생각하며 잊지 못하고, 슬퍼하며 즐거워하는 일이 없자, 군신들이 표를 올려 다시 왕비를 맞아들일 것을 청하였다. 왕이 말하기를“외짝 새도 짝을 잃은 슬픔이 있거늘 하물며 좋은 배필을 잃고서는 어떠하겠는가. 어찌 차마 무정(無情)하게 곧바로 다시 아내를 얻겠는가.”라고 하며 따르지 않았다. 또 시녀를 가까이하지 않고, 좌우의 시자(使者)로는 오직 환관만을 두었다.
삼국사기 신라 흥덕왕. 826년. 장화부인이 죽다. 환관만을 두다.
9세기에 환관 기록이 나오다. 

高麗王朝和朝鮮王朝時期,朝鮮半島將宦官稱為內侍。由于医疗技术水平未能达到标准,切断阴茎的死亡率很高,朝鲜半岛的宦官仅仅是切除睾丸。

朝鮮王朝時期的內侍由內侍府管轄,從最高職位從二品尚膳到從九品尚苑共有140名。內侍一般從小入宮接受閹割,於宮內的內班院接受教育,主要教材是輔佐中國帝王忠臣們事例的《大學演義》。要通過小宦考試才可以接受正式內侍訓練。

 

고려엔 환관을 내시.라 칭하다. 조선왕조는 내시부. 상선 상원 등 140명. 

 

 

짱께이들은

 

在中國,商朝時的甲骨文中曾出現「缺字图片」字,其義與字相通,可見當時已有將人閹割;但未見有將他們作宫庭內侍的記述。

西周時開始有使用閹人的記載,《周禮》內有「宮者使守內,以其人道絕也」。當時的閹人被用來作「寺人」、「內豎」、「閽人」等職,但是人數不多且地位低下,只是負責雜役、傳令等工作,是家臣的一種。

 

상조.라는 상나라 은나라. 기원전 1600년.의 갑골문 엄. 자랑 상통하는 글자가 보이다.

 

,既是声旁也是形旁,表示消灭。,篆文

(门,閟)

(奄,消灭),表示关起门秘密消灭。

造字本义:关起门秘密割除男性生殖器官

 

문들 닫아걸고 비밀히 남성생식기관을 제거하다. 헌데 이걸로 정식적인 환관을 칭하는 걸로 보기는 무리데쓰. 기원전 1046년에 들어선 서주.의 시작에 이 엄인. 이라는 환관이 기재되다. 즉 기원전 1천년 부터 이따위 환관이 있었다. 청나라 망할때까지 3천년을.

 

 

일본들은 

 

日本では去勢者がいなかったわけではないが、制度として確立した「宦官制度」は記録に残る限りでは存在しなかったとされる。

弥生時代から古墳時代にかけて一時的に宦官制度はありえた可能性も指摘されており、その場合、古墳時代末期に廃止されたのではないかという説もあるが、現在のところ確かな証拠はなく、仮説の域を出ていない。また、中世には刑罰や宗教的動機で去勢した例は多いものの、制度としての宦官制度というものはまったく見られない。近世になっても、江戸時代の古川柳に「奥家老らせつしたのを鼻にかけ」というものがある。また「案山子かな女中預かるらせつ人」という古川柳も残っている。「らせつ」とは漢字で「羅切」と書き、「陰茎切断」の俗語であることから、大奥詰めの役人が女官たちを取り仕切る宦官に近い存在になりえたことはわかる。ただし、これは個人的な忠義の表現であって、制度としての宦官制度ではない。

 

고분. 고훈시대에. 古墳時代は3世紀半ば過ぎから7世紀末頃までの約400年間 고훈시대는 3세기에서 7세기말까지 약 400년간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는 말도 있지만 여하튼 보이지 않다. 환관제도.라고 기록되어 잇는 것은 없다

 

조작 아녀?

 

日本在弥生时代古坟时代的时候可能也存在过宦官制度。

 

중국이덜도. 고훈시대엔 있었을 듯. 이란 말 외엔 없다

 

.

 

저따위 환관 제도가 말야. 베트남 태국 버마. 인도에 식민지 당할때까지 있었는데.

 

이 동양 역사는 정말 개인데.

 

저게 왕의 내궁 관리하는데, 왕의 여자들 건드리지 못하게 하는 거걸랑. 

 

저 조선이나 중국이 들이나. 궁전은 이슬람의 하렘이야.

 

저 이슬람 들이나 저 동양 들이나 똑같은 부류인데.

 

저 알라. 라는 신이 동양바닥의 하늘 천.이야.

 

이 유교가 말이야. 머 이성주의 대지만. 걍 어설픈 이슬람이야. 마치 신앙이 없는양 대지만. 어설프게 알라. 알라. 대민서리. 지들만의 하늘님. 모시걸랑 천제님 상제님 하민서리. 그 하늘님이 왕 한테 스민겨. 그게 왕도사상이야. 도가 왕한테 스며있단거지. 즉 지들만의 신앙이야. 민들은 하늘을 직접 못모셔. 민들은 왕을 모셔야 해. 그 왕만이 천제.라는 제사를 지내.

 

그러니 다시말하면. 유교 라는 건. 이슬람 만도 못한거지.

 

Harem (Arabic: حريم ḥarīm, "a sacred inviolable place; harem; female members of the family"), also known as zenana in South Asia, properly refers to domestic spaces that are reserved for the women of the house in a Muslim family and are inaccessible to adult males except for close relations. Similar institutions have been common in other Mediterranean and Middle Eastern civilizations, especially among royal and upper-class families and the term is sometimes used in non-Islamic contexts. 

 

ハレムでの宦官 하렘의 환관

 

저 하렘이 인도 무굴에서 제나나. 이 무굴이 이슬람이걸랑. 배워도 저딴 것만 배우는거지. 인도 들이 지금 저게 문명이 아니걸랑. 헌데 이들도 우리보다 훨 낫지. 영어하는 인간이 이삼억이야. 역사는 음청나지 역시. 음청나면 머하니 인간들 사유를 막는 들인데.

 

아 이슬람은 무서운겨 이거. 인간들을 개 모지리로 맹글어. 

 

헌데 이 이슬람 보다 무서운게 유교. 아 이 유교 음청나. 인간을 개돼지로 만들어.

 

저 하렘.이란게. 고대 이집트에 있었어. 저 하렘이란 게 고대 이집트에서 종합무역도시인들의 거주지였어. 저딴 여자들 모임 용으로 쓴게 페르시아여. 이슬람이 등장하기 전에 페르시아. 

 

고대 이집트는 이게 엄청나. 이집트 얘기는 나중에 하던 말던. 

 

 

Eunuchs were familiar figures in the Assyrian Empire (ca. 850 until 622 BC) and in the court of the Egyptian Pharaohs (down to the Lagid dynasty known as Ptolemies, ending with Cleopatra),(30 BC). Eunuchs sometimes were used as regents for underage heirs to the throne, as it seems to be the case for the Neo-Hittite state of Carchemish.[24] Political eunuchism became a fully established institution among the Achamenide Persians.[25] Eunuchs held powerful positions in the Achaemenide court. The eunuch Bagoas (not to be confused with Alexander's Bagoas) was the Vizier of Artaxerxes III and IV, and was the primary power behind the throne during their reigns, until he was killed by Darius III.[26]

 

이집트의 내시.환관은 이집트가 알렉산드로스에 망하고나서 알렉형 수하장군인 프톨레미들때부터 클레오파트라까지에 있었어. 즉 저말은, 나중에 로마에 먹히면서 없어진 제도란거지. 클레오파트라를 옥타비아누스. 즉 아우구스투스.가 점령해서리 독사에 물려 자살하면서 저 제도를 없앤겨.

 

로마는. 저따위 내시니 환관이니 없어. 아 이 로마 음청나. 

 

헌데 다른 근동인 네오히타이트. 전1천년.에도 보이다. 즉 저 메소포타미아 왕조들에 저 환관 내시 제도 가 있는겨.

 

저건 머냐면. 말야.

 

킹덤에서. 왕을 신성시 하는겨. 왕을 민들과 멀리 하는겨. 왕을 행정관애들과도 멀리 하는겨. 왕이 신이야. 

 

환관이 왕의 여자들만 관리하는게 아니라, 왕을 만나려면 환관을 거쳐야 하는겨.

 

저 환관.이 등장할때가 로마가 망하는 지점이야. 

 

Diocletian (/ˌd.əˈklʃən/; Latin: Gaius Aurelius Valerius Diocletianus Augustus), born Diocles (22 December 244–3 December 311),[3][5] was a Roman emperor from 284 to 305. Born to a family of low status in Dalmatia, Diocletian rose through the ranks of the military to become Roman cavalry commander to the Emperor Carus.

 

위기의 삼세기.를 정리하는 디오클레티아누스.가 이가 동쪽의 왕조 제도를 갖고 오는겨. 얘가 기독교박해 했담시 기독교인들에겐 악군 딱지 붙지만. 저 3세기때에 로마 황제들이 암살을 수시로 당해. 저때 제위에 오르는 이들이 대부분 발칸.이야. 지금 세르비아 불가리아 땅의 다뉴브 전선의 사령관들의 시대야.

 

얘가 암살의 시대를 임시로 종결해. 그리고 로마를 나누는겨. 막시미아누스.와. 딱갈이야. 힘만 쎄고 머가리는 비었어. 아 말길어지니 넘어가고.

 

서쪽을 막시미아누스.에게 주고. 동쪽으로 얘가 옮기는겨 비잔틴으로. 

 

그리고나서리. 정제 부제 를 두면서리 로마를 4분할을 해. 독자적인 방어체제를 포기를 해. 나눠서 관리하자. 걍 이때부터 야만족이 처들어오면 그 분할된 정제 부제 애들이 군단병들 모아서리 쫓아가서리 막는겨. 

 

로마의 라인방어선 다뉴브 방어선은 무너졌어 저때 이미. 

 

 

지켜 머물고 막는게 아니라. 저기 뚫어졌슈 하면 황제들이 각각 가서 싸워서리 쫓아내는겨. 저때부터 로마는 맛이 간건데. 해서 저때 등장하는 인간이 콘스탄티누스여.

 

 

여하튼간에. 저때 디오클레티아누스.가  동쪽을 지배하걸랑. 이 전까지는 비잔틴은 허섭한 마을이었어 걍 상인들 드나드는. 콘스형부터 부터 비잔틴이 커진건데.

 

저때, 이 인간이. 황실의 권위를 내세우면서리, 오른쪽의 파르티아 나 아르메니아 왕국의 킹덤 제도를 갖고 오는겨. 이때 저 유너크. 라는 내시들을 주변에 두는거야. 

 

이때부터 왕은 황제는 신이 되는겨. 기독의 신은 아니지 아직은. 얜 기독 탄압인데.

 

죽음의 위협으로 부터 멀어질라 한거지.

 

이때 비잔틴에 저 유너크.란 환관제도가 아주 본격적으로 자리를 잡아. 그리고 이 환관들이 권력의 중심에 서. 황제의 귀를 막는거지. 유스티니아누스.가 기독교땜시 대제 대지만 이 가 환관애들 농락으로 비잔틴 끝물 탄거고. 이때 이미 비잔틴은 망한겨. 이후 천년 가까이 가지만. 

 

저때 명장인 벨리사리우스.를 시기해서 죽이는게 환관 들인거고. 환관인 나르세스.가 직접 원정을 하걸랑. 로마에. 고트족 몰아낸다고. 이가 불러들인 애들이 롱고바르디고. 해서 고트족 몰아내지만 이가 서로마에서 아주 압제정치를 하민서리 민들을 쪼아 죽이는겨. 그리고 롱고바르디가 떼로 넘어와서 서로마는 망한거걸랑. 즉 서로마의 비참함은 저 환관들 때문인데.

 

해서 나중에 콘스탄티누스.가 수도를 아예 옮기고 비잔틴에서 황제할때는 그 그림들 보믄 동양의 파르티아니 나중 사산조 페르시아니 보다 더 휘황찬란한겨. 그걸 본 이가 기록을 남겨. 저 왕비의 앉은 자리가 도금이 아니라 저 의자가 전부 금이라니.

 

저 이후는, 그리스도 를 인정한다지만 아예 그리스도 만 인정하게 되걸랑. 저때부턴 황제가 그리스도.의 메신저 놀이까지 하는겨. 주교는 딱깔이야. 지가 그리스도여. 내시들이 더 쎄. 

 

 

환관. 내시 들이란. 황제를 또라이로 만들어버리걸랑. 

 

 

헌데 조선의 내시.보믄 연산군때는 내시들에게 패를 주잖냐. 이 내시들이 조선왕의 대행이라고. ㅋㅋㅋ. 저 내시들이 짱이야 연산때. 아 골때리는데.

 

 

헌데 로마가 망하고 말야. 정작 유럽은. 저따위 환관 내시 라는 유너크.는 없었어.

 

오히려 그리스도가 스며들면서. 후궁이 어딨니. 일부일처제 철저히 지켜야지. 재혼할라믄 이전 결혼을 무효화 시켜야 해. 그리고 연애를 해 연애를. 

 

 

저따위 도덕성은. 쟤덜을 못따라가.

 

이 도덕성이란 모랄도. 이 잣대로만 봐도, 이 동양바닥은 개 야 그래서. 

 

 

아 정말 개부도덕한 들이, 이 동양바닥에선 치자고. 해서 그 나라 전체가 썩은거걸랑. 님님 대고. 계급화 해서리 브라만 대고 어디는. 

 

일본들이 그래서 그나마 나은겨. 쟤덜은 저따위 환관제도도 없어. 이 들이 어드래 이 동양바닥에서 저따위 유럽을 맹글었는지. 물론 일본 부들부들 거리면서 쪽바리 역사 하나도 모르고 세계사 조또 모르는 것들은 여전히 일본 대민서리 먼말하는지 모를텐데.

 

 

아 끔찍한겨 이 동양바닥. 더하여 이 동아시아. 더하여 저 조선왕조를 떠받드는 이 조선민국.

 

총선도 압승해 ‘진보로 대한민국 主流 교체’ 완성하겠다는 文

“친일파에 기반 둔 보수 퇴출” 

 

어제 기산데. ㅋㅋㅋ. 친일파. 란 거걸랑. 친일파. 일본 들때메 정의가 안선겨. ㅋㅋㅋ

 

친일파.를 없애면 그 남은 건. 친조.이걸랑. 친조선파는 위대한거지. 

 

 

아 끔찍한겨 끔찍한겨.

 

 

별 개 련이 권력에서 내려왔더만.  별 개 ...ㅋㅋㅋ

 

 

참 재미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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