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pr3zpqp3ypY


I would have given you all of my heart
But there's someone who's torn it apart
And she's taken just all that I had
But if you want, I'll try to love again, oh baby
Baby, I'll try to love again but I know

The first cut is the deepest
Baby, I know, the first cut is the deepest
'Cause when it comes to being lucky, she was cursed
When it comes to loving me, she's worst

I still want you by my side
Just to help me dry the tears that I cried
And I'm sure gonna give you a try
And if you want, I'll, I'll love you again, baby, oh yeah
Baby, I'll try to love again but I know

나는 당신에게 내 하트의 모든것을 줄수있었을텐데
그런데 그걸 누군가가 뜯어조각내버렸어
그녀는 내가 갖았던 진짜 모든걸 가져가버렸어
그래도 당신이 원한다면, 나는 다시 러브를 해보려고
나는 다시 러브를 해보려고 그렇지만 나는 알아

첫상처가 가장 깊은거야
나는 알아, 첫상처가 가장 깊은거야
왜냐면
행운에 대해서라면 그녀는 저주받은 여자였어
나를 러브하는거에선 그녀는 최악이었어

나는 여전히 당신이 내 옆에 있길 바래
단지 도와줘 내가 울었던 눈물을 마르게 하는걸
그럼 난 확실히 당신에게 시도해 볼거야
당신이 원한다면, 나는, 나는 러브라는걸 다시 할거야
나는 다시 러브하는걸 시도해볼거야 그러나 나는 알아
.
"The First Cut Is the Deepest" is a 1967 song written by British singer-songwriter Cat Stevens, originally released by P. P. Arnold in May 1967.
캣 스티븐쓰, 가 21세에 쓰고 부른건데. 1967년. 이걸 여러가수가 불러. 여자 가 부를 땐 저주받은 최악의 첫사랑은 남자 가 되는거고.
.
첫사랑 은 대게 저주받은 최악 이 되지, 적어도 둘중 하나는.


'음악史 애니史'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 오랜만이야 잘 지냈니  (4) 2022.02.05
Tous Les Garçons Et Les Filles  (0) 2022.01.25
今までで一番幸せだったのってどんなとき?  (0) 2021.12.29
Verborgenheit  (0) 2021.12.09
더 킬링  (0) 2021.1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