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는 역사는 오직 참고서고 재료야

집단 이란것도 재료야

오직 나 나 나의 잣대용 재료야

과거와 집단을 해석하는건 앱스트랙트없는 나운이야

내 미래로 향해가는 참고서 의 글자야

과거 라는게 집단정체성이라는게 내가 미래를 살아가는 족쇄가 될 수없어

다윗 솔로몬 이 머여 

다윗 이 밧셰바 에 눈돌아서 간통질에 그 신랑도 죽이잖냐 그리고 신과 화해했다미 장남 죽는걸로 화해했다느니 그래서 차남 솔로몬은 죄가 없어? ㅋㅋ

솔로몬 정부인이 7백에 첩이 3백명. ㅋㅋ 솔로몬의 지혜 개소리 하지

에띡스로 따지면 저것들이 사람들이니 저게

그래도 다윗이여 솔로몬이여 해대미 저세상서 대접받아

조온나 플레져들하고 지혜들이 티나오나? ㅋㅋ

성 제롬
성 오거스틴

둘다 쾌락에 미친 분들이야 지들이 이야기하미
제롬은 죄의식에 지하무덤서 벌벌
오거스틴은 우연히 핀 신약 문구에 벌벌

조온나 즐기다 어머 나처럼 살지마셩 에헴 나 성인 세인트얌

코메디지 x발 과거 짓들에 저따위 앱스트랙트에 목 메는 짓이나 죄의식 으로 죄인이유 해대는거나

그 집단 짓 이 니 인생과 뭔 상관이니

캔슬 코리아 해댄다고 그게 나와 먼 상관이니

머저리 벌레 대가리 깨진 것들이 먼짓을 하든

조벌레 오백년 역사가 드럽든 말든

주위 어글리 초선에 차이니즈 가 공산을 하든말든

그게 니 인생 내 인생과 먼 상관이니

아무 상관없어

그러다 회피해서 모두 수용소 적폐가 돼?

그게 왜 내탓 니탓이니

역사의 드러운 그림자질의 무게를 왜 내탓니탓하니

니가 내가 머라고?

장난하니?

내인생 니인생 하나 해결도 못하는 똥짝대기 주제에 옘병하는 개소리하네 그러면 니가 내가 거창한 인간이 되니?

남을 위한듯 집단을 위한듯 하면 마음 편해지니?

남 생각하면, 나라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요 ㅋㅋㅋ

x발 아갈통을 아작을 내버리까

그만좀 속여라 니 자신을

자기문제 사소한 것 하나 도 해결 못하는 주제에 먼 놈의 남에 나라에 개혁에 정의에

사기꾼도 그따위 말 장난 안해

다 똥떵어리다 남들 생각 나라 생각 역사 생각 아파 울분 분노 ㅋㅋㅋ 차라리 걍 단순한 니드러브만 채우는 개돼지가 낫지  저 위선의 거짓 생체고기들

과거
역사
집단

족쇄질 말아라 저따위 허상의 나운들로

별 것들로 죄의식에 자부심에 온갖 거짓 감정질

.
조선 껀 아무 관심없다
우리말 아무 관심없다
주체성  똥이나 처먹어라
일본가 어떻고 중국가 저떻고 그게 나랑 먼상관이야
웨스턴이 대단해? 나랑 먼상관이야 그게
유대개들이 대단해? 대단해해지들끼리

아무 상관이 없다 니나 내인생 사는거랑

주제넘는 짓 하지마라 좀

주제파악이나 해 허섭한 니 주제나 내 주제를

플레져나 만끽할 수컷 암컷이나 찾아 차라리그시간에

생체 구하기 어려우면 돌 이나 구해서 갖고 놀던가

가장 후진게 니 니 자신 속이는거다. 남 위하는 척 후세 생각하는 척 ㅋㅋ 그러면 니가 니따위가 잘 나 보여지니?

정신차려라 정신. 병원가서 프로작이나 처먹어.


미래의 저 거대한 하나로 가기 위한 참조용 일뿐
단지 앎의 재료일 뿐

허상의 저것들의 주문에 주문걸리는 건 걍 너만의 현실 회피지 그게. 저게 모두 가짜인생이야 세상을바꿀거야 ㅋㅋㅋ 한심한 코메디지 참나

채근담 명심보감.
저딴게 마음밝히는보물ㅋ

가만 디다봐라그걸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가만히 있으세요 ㅋㅋ
그럼 깨끗해지고 안더럽혀져요

왜살아 그럼? 걍 누워있어 입에 빨대물고 똥오줌통 차고 걍 디비 자 식물인간마냥 ㅋㅋ 저따위가 보감이고 명심이고 좋아유

.

그만 니 인생 속여라

니 인생 살고 진짜인생을

솔로몬  부럽네 천명 의 처첩 

지혜가 나올 만 하겠네 플레져해서

솔로몬  진 짜 존경이노스럽네 저

누가 다윗 같은 후진 애비 자식 아니랄까봐

다윗 저거도 저게 사람이냐저게

'맙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레져. 안테나  (4) 2020.12.06
킹덤은 내안에도 대기중에도 없다  (0) 2020.12.03
대학을 가야하나  (1) 2020.11.29
오 음청난 크기의  (1) 2020.11.20
왜밨니  (0) 2020.11.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