信西(しんぜい、嘉承元年(1106年) - 平治元年12月13日(1160年1月23日))は、平安時代後期の貴族、学者、僧侶。信西は出家後の法名、号は円空、俗名は藤原 通憲(ふじわら の みちのり)、または高階 通憲(たかしな-)。藤原南家貞嗣流、藤原実兼の子。正五位下、少納言。
신제이. 헤이지 때 53세. 헤이지의 난때 죽는건데. 이사람은, 출가해서 중이름이고. 속명이 후지와라노 미치노리. 후지와라 의 남가.사람이야. 정오위 아래 의 소납언. 인데.
祖父の藤原季綱は大学頭であった。ところが、天永3年(1112年)に父・実兼が蔵人所で急死したため、7歳の通憲は縁戚であった高階経敏の養子となる[1]。
조부.가 대학의 짱 이었고. 아빠가 장인소.에서 급사를 해. 나이 6세에. 장인소 라는게 덴노.의 비서실이고.
大学寮(だいがくりょう)は、律令制のもとで作られた式部省(現在の人事院に相当する)直轄下の官僚育成機関である。官僚の候補生である学生に対する教育と試験及び儒教における重要儀式である釋奠を行った。唐名は「国子監」又は「国子寺」。
대학료. 다이가쿠료. 얘들이 율령제 를 시행하면서 7세기를 지나면서, 지방에 율령국 도 두는거고 덴노 로 집중을 하고, 할때 모~든 제도 를 만든겨 원시적으로. 이때 각 율령국 규모에 따라서 학교 교육기관을 둬. 중앙에 둔게 대학료.야. 이게 당나라 국자감 을 보고 만든거고. 나중 겐페이 전쟁 전에 화재로 타면서 대학료 가 폐지되고.
신제이 의 원래 가문이 여기 총장인거고. 얜 양자로 들어갔지만, 원래 집안 의 피를 이어서 학자 를 하려 한거야. 저 대학료 를 자기가 앉으려던건데, 이게 안된겨 이미 다른 방계가 취한거고 다 성장할땐. 그래서 출가를 하고 신제이.가 된건데.
쟤들이 저 율령제부터의 저 시스템을 그대로 갖고 가면서 메이지때까지 간겨 이게. 각 국들 마다 학교 를 세우고 숙 을 만들어서 영주들이 자기 땅 애들 갈키는거야. 이런게, 조선 과 수준이 다른겨 이미. 이 조선 이란 곳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걍 세계적으로 가장 미개한 곳이란걸 너무나 모르는건데 이게.
왜냐면 세계사 에 대해 전무 해. 너무 몰라 얘들은. 일본애들이 번역한 세계사 몇줄 한글로 보고 위대한 조선 해댐시.
토바 가 상황에 있을때걸랑. 서기 1143년. 신제이 37세. 토바 가 쟤 능력이 아까와서 부르는겨 너 내 옆에서 일하라고, 소납언 을 줘.
태정관.이라고 해. 여기짱이 태정대신.이고 좌대신 우대신 내대신. 이 장관급이야. 다음 차관급 이 대납원 중납원 참의라는 산기.야. 메이지 때 이 산기 라는 참의들이 메이지 유신을 하는겨 젊은 애들이.
소납원은 저 차관급도 아니고, 아래 판관 급이야. 신제이가 이 자리에서 실세가 된겨. 나중 고시라카와. 코트에서 호겐의 난 머리역할도 여기서 한거고, 이 자리에서 헤이지의 난 때까지 얘가 중앙코트 에서 다 주도해서 정책을 실시한거야.
신제이.는 남가. 사람이여. 학자 집안출신이 갑자기 머리깎고 나 안할래 투정대다가 아잉 소납언 이라도 줄께 해서 와서 일하다가 갑자기 걍 실세가 된겨 얘가.
藤原 信頼(ふじわら の のぶより)は、平安時代末期の公卿。後白河天皇の寵臣として絶大な権力をふるうが、同じく上皇の近臣であった信西と対立。源義朝と平治の乱を起こし信西を斬首し、朝廷の最大の実力者となるが、二条天皇親政派と組んだ平清盛に敗北。六条河原で斬首された。
등원 신뢰. 후지와라노 노부요리. 1133-60. 27세에 죽는건데 저때. 얜 후지와라 북가 출신이야.
후지와라 가 덴노 다음 최고고. 헤이시 겐지 보다 일백년이 빠르고. 후지와라 중에서도 홋케 라는 북가.이고. 이 북가의 적통은 충실.이 타다자네.에 장남 충통.이 타다미치.야. 타다미치 가 늦둥이 낳아서 양자로 들인 동생 뢰장.이 요리나가.와 호겐의 난 때 갈라서고. 그래서 후지와라 의 적통은 타다미치.가 이어가는겨.
후지와라 북가 도 수십류 이고. 이들중에 主な傍流 오모나보류. 주요 방계 들을 또한 십여개로 나눌때. 이전에 해적두목인 스미토모. 도 북가의 방계이고.
中関白家(なかのかんぱくけ)は、藤原北家の中の、平安時代中期の関白藤原道隆を祖とする一族の呼称
노부요리.는 나카노칸파쿠. 중섭백가 야. 얜 도륭.이 미치타카.를 시조로 하는, 얘도 북가의 방계여. 섭정가 후지모리들을 얘들이 써포팅 하는가문인거고. 신제이 가 얘보다 아빠나이인데 남가 인 쟤를 졸 싫어하는거고. 듣보잡이 머여 저거 해대는거걸랑. 또한 노부요리 의 집안이 원의조. 요시토모 쪽 집안과 친했던겨 관동에서. 요시토모 가 헤이시의 키요모리 와 같이 승자 가 되었지만, 불만이 그득한거고. 특히나 저 신제이.가 타겟이 된거야. 자기가 결국 죽이게 된 아빠 타메요시.의 장원들도 못취해.
더하여, 말이지 저때, 송나라 가 960-1279 걸랑. 송이 금에 쫓겨서 임안 으로 코트가 오는게 1127년.이야. 항저우여. 이때부터 특히나 일본 과 무역이 중요해진겨 남송 코트는. 고려는 서기 1170년부터 무신정권이야. 키요모리 의 나라일때 고려애들이 먼저 시작한겨 무사정권이. 헌데 이 고려 들은 킹 옆에서 들러붙어서 처먹은거고. 이게 전혀 다른거야 일본들의 막부와. 이게 아주 조선반도와 일본을 가르는 결정적인거고.
고려는 요나라 금나라 라는, 거란족 에 여진족 침입하면서 정신없고, 이후 이자겸의 난 에 묘청의 난.으로 수도 옮기자미 난리 부르스에 그러다 무신들이 권력을 걍 주은겨 저건. 일본애들이 여길 상대 하는게 아니라,
세토내해 를 통해 드나들면서, 임안 으로 코트를 옮긴 남송 과 무역을 하는거야. 일본 경제가 이때 터진거야. 상업에 대한 느낌. 경제 란 무엇인가 에 대한 느낌이 이때 온겨 얘들이. 그래서 이때 장원 이란게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게된거고 장원 쟁탈전이 특히나 벌어지는게 남송 부터의 삼십년 후의 호겐의 난 다음 장원정리야. 그야말로 경제력 에 대한 욕망이 들끓어진게 헤이안 말기여. 이건 송나라 의 임안 천도 가 결정적인겨.
일본애들이, 은본위 금본위야. 송나라 동전이 국제화폐가 된거야. 송나라 은전이야 송나라 돈은. 은 자체는 불리온코인이야. 화폐 자체가 가치 있는 금속이야. 이걸 그대로 저때 헤이안 말에 쓰는겨 일본이. 일본애들이 경제력은 이때부터 시작한겨. 천년의 기업 들이 이 때 시작한거야 일본이.
일본이란 나라는 싀안한 나라야 이 극동에서.
고려 라는 나라,를 이때 얘들 리터러쳐 를 보면, 안쳐줘 이걸. 호겐 모노카타리.가 헤이케 모노카타리 시대 13세기 나오는건데 말야. 겐지 모노카타리 등등 저당시 모노카타리 들은 꼭 보도록 해. 재밌으니까. 호겐 모노카타리.가 호겐의 난 이야기 인데, 저기에 고려 는 없어. 고려 라는 나라는 겐지 이야기에 사신 이 와서 관상 봐준다미 고려종이 악기 이야기 가 서기 1008년 이야. 이때 고려와 교류 하는 이야기는 있는데, 2백년 지나서 고려는 쟤들 리터러쳐 에 사라져. 바다밖에 중국 과 인도 와 티벳 을 이야기 해도 고려 라는 나라는 관심이 없어.
서기 1100년 지나면서 조선반도는 조선이란 쓰레기를 심을 나라가 된겨. 이게 이미 고려 시작할때 후주 를 장관자리 앉히면서 유교를 쎄게 심걸랑. 일본은 유교 조차도 엔분의 일인데, 저때부터 희한하게 유교 가 뿌리를 잡더니 이게 완전히 고려말을 장악을 하면서 조선 이란 똥떵어리 구데기가 지배를 하게 된건데. 참 싀안해 일본 저당시와 비교를 해보면.
호겐의 난, 헤이지의 난 이란게, 남송 이 자리잡을 때여. 이때 일본 이 경제가 눈돌아갈때고. 땅이란 장원 쟁탈전이 더 극심해질 때야. 이걸 신제이.가 소납언 주제에 저걸 막 한겨 고시라카와 빽으로.
이게. 후지와라 방계의 노부요리.와 호겐의난 승자의 미나모토노 요시토모. 한테 부글부글 한거야. 악의 축이 저놈의 신제이. 라는 후지와라 남가의 자식이고 아빠 일찍죽어서 입양된 놈인겨.
平氏一門の台頭[編集]
国政改革推進のため、信西は平清盛を厚遇する。平氏一門は北面武士の中で最大兵力を有していたが、乱後には清盛が播磨守、頼盛が安芸守、教盛が淡路守、経盛が常陸介と兄弟で四ヶ国の受領を占めてさらに勢力を拡大した。
헤이시 라는 다이라(타이라) 일문의 태두. 태두 란 말이 우리말 한자 태두 와 달라. 얘들만의 단어고, 고려때 말이여 일본한자 말들을 보면 고려때까지의 우리말이 일본말에 남아있어. 우리말이란게 조선 오백년동안 사그리 조선화 된거야. 이말은 머냐면 완전히 우리 독자적 말이, 중국화 되었다는거야. 조선화는 중국화고, 그래서 조선 애들이 중국몽을 꿈꾸는거야. 반중 하면 조선애들이 부들부들 대는거고, 반미 반일에 환장하며 좋아하는거고. 완전히 조선 이 중국노예인거고. 조선 민족주의 란건 세계 민족주의 에서 가장 저능하고 기괴한현상인데.
신제이 가 소납언 자리에서, 국정개혁을 하면서, 타이라노 키요모리 를 厚遇 후우. 후대 하는겨. 타이라 일가가 북면무사.의 중심에서 최대병력을 갖고 있어. 북면무사 라는게, 상황의 원정 코트 의 근위대여. 고시라카와 가 헤이지난 일년 전에 아들 二条 니죠 에게 양위하고 원정 하는 상황을 하는거고. 타이라 일가.가 그대로 고시라카와 의 코트를 근위대로 지키는거고. 원정 의 상황 어소 가, 천황 덴노 의 코트 의 북쪽에 있어. 상황 의 근위대를 그래서 북면무사 라고 해. 애들이 권력 핵심이 되는거지.
청성 키요모리.가 하리마모리. 동생 뇌성 요리모리,가 아키. 교성 노리모리.가 아와지. 경성 쓰네모리.가 히타치. 의 수령을 점하여 세력이 광대했다. 저당시는 율령국 의 대갈.이 守 수. 라는 모리. 介 개 라는 쓰케.에 히타치 경우는 쓰케 가 실세야. 이
율령제 시작 하고. 지킴이 수. 모리 가 그 나라들의 짱이야 国司 이걸 국사. 코쿠시 라고 하는데. 초기 코쿠시 의 호칭은 모리. 라는 지킬 수.야. .. 그리고 9세기 지나면서 율령국에 따라 수. 가 클태 태수 로 바뀌어. 히타치 는 태수.가 되고, 아래 스케 를 둬. 실세는 이 스케 야. 즉 초기엔 수.에 태수 가 되었다가, 이게 카마쿠라 막부 부터. 守護 수호 라는 슈고 로 바뀌고 다시 이게 다이묘 가 되면서 노부나가 히데요시 이에야스 가 나오는겨.
また、荘園整理、荘官・百姓の取り締まり、神人・悪僧の統制、戦乱で荒廃した京都の治安維持のためにも、平氏の武力は不可欠だった。
또한, 장원정리, 장원의 관리, 백성 단속, 신직의 신인, 악승의 통제, 전란에 황폐해진 경도, 교토 의 치안유지를 위해 타이라 씨의 무력이 불가피 했다.
얘들은 덴노 가 신사 를 강화하고 불교 를 공고히 하면서, 신불 이란게 생겨. 얘들의 신 이 부처 와 교미를 해. 그러면서 신직 이 쎄지고, 더하여 불교 중들이 권력이 또한 쎄. 얘들은 따로 토지를 받고 면세여. 악승, 아쿠소우.라는게 나쁜 중이 아니라, 사나운 중이고, 이건 승병 이라는, 칼찬 중이야. 중들도 칼을 차. 절 끼리 전쟁을 해. 이게 헤이케 모노카타리 에 아주 적나라 하게 있는겨 연력사 흥복사 두 절이 경쟁사 고. 이것들이, 노부나가 까지 가서 노부나가가 히에이 산을 전체 불을 질러서리 중들 몇만명을 태워 죽이는겨. 중들이 저 산속에서 여자들끼고 개판이걸랑. 이 노부나가.가 신권을 아주 작살내고 그리스도 교회, 남만사 를 세운겨 그래서. 이 노부나가.가 신권 세속권의 연장선에 있었던거고 이 인간이 일본을 유럽화 한겨 저당시. 신권을 아작을 내고, 이어 나온 그리스도 가 또한 세속권을 쥐려 할때 이에야스 손자 이에미쓰 가 전쟁하면서 그리스도 사만을 쳐죽이면서 세속권력이 압도적이 되면서 신권이 확 죽고, 신사엔 월급 만 주고 완전히 분리 되면서 에도 가 그나마 유럽 화 비슷하게 된거야 이게. 유일한 유럽 외에서의 신권 세속권의 분리야.
大和守に平基盛が任じられたのも、平氏に対する期待の現れといえる。大和は興福寺の所領が充満していて、これまで国検をしようとしても神人・悪僧の抵抗によりことごとく失敗に終わっていた。清盛は武力を背景に国検を断行する一方、寺社勢力の特権もある程度は認めるなど柔軟な対応で、大和の知行国支配を行った。さらに清盛は大宰大弐に就任することで日宋貿易に深く関与することになり、経済的実力を高めた。信西は、自らの子・成憲と清盛の女(後の花山院兼雅室)の婚約によって平氏との提携を世間に示し、改革は順調に進行するかに見えた。
대화. 야마토 수. 국사.도 타이라 씨를 임명해. 여긴 교토 아래고 이세 신사 모시는 지역이고 신직 신인들에 승병이 세력이 득세하는 곳이고 흥복사.의 세력인곳이고. 여기도 통제를 못했던 곳을 키요모리 의 타이라씨가 무력을 써서 통제를 한겨. 즉 이때까지도, 일본이란 나라는, 야마토 이후 덴노의 왕권 중심 체제가 섰다지만, 여전히 지방 각각의 세력이 무시못할 정도로 자유적 인겨 이게. 장원 들이 거의 독립적 수령 수준인거고. 이게 가마쿠라 막부 가 들어서면서 덴노 를 허수아비 세우고서야 어느정도 중앙 집중화가 된거야 이 일본 이라는 나라가. 이것조차도 불안해지면서, 다이묘 가 등장하면서 또한 전국시대 가 된거고. 완전히 서로들 걍 국가 그 자체의 독립성인겨. 덴노 는 허수아비 가 되서리, 야들아 돈좀 줘라 해대는거고. 진짜 일본의 통일은 히데요시 부터야. 히데요시 란 인간이 일본 최고의 영웅일수 밖에 없는겨 이게.
이전엔, 아무리 타이호 율령 에 덴무 지토 가 율령제 공고히 하고 정체성을 단도리 하고 일본서기 고사기 에 만엽집을 만들어서 자기들 글자도 만들고 정체성을 시작했다지만, 거의 독립국 수준에 장원들 따로들 독단적으로 갖고 있던거야. 이걸 진짜 통일한건 히데요시여. 가마쿠라 도 시작해서 통일된거지만 바로 무너져. 또 덴노를 명분으로 내전을 하고. 바로 몽고 처들어오고. 이게 히데요시 부터 진짜 일본 이란 정체성을 갖는거야. 이걸 노부나가 가 시작을 한거고. 일본에서 그래서 노부나가 히데요시 이에야스 라는 세 인간의 상징은 어마어마 한거야.
또한, 키요모리 의 타이라씨가 송나라 무역에 깊게 관여를 해. 남송이 암안에 내려와서 삼십년 지나면서, 호겐의 난 터지고서 바로 송나라와 친해질수 밖에 없어. 송나라 가 기댈 곳은 또한 저 항저우 까지 와서, 일본애들에 기대는 거야. 고려는 거란 여진의 침략에 내란에 완전히 맛이 간 거고. 이 일송무역에서의 중심도 키요모리야.
신제이 와, 키요모리를 중심으로 한 헤이시 가 하나가 되서, 정치적으로 서로 필요한거였고, 신제이가 자기 국정에 헤이시를 활용한 거고, 겐지 미나모토는 불편해 했던거고. 완전히 소외가 된거고 미나모토,와 후지와라 의 섭정가가.
이들의 주적이 신제이 가 된거고, 그다음으로 저 헤이시 가 싫어질수 밖에 없어.
이게 헤이지의 난.이 터진 배경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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