王昭君(前51年-前15年),名嬙,字昭君,[1]西漢南郡秭歸(今湖北省興山縣)人,漢元帝時期的宮女、和親女性,古代四大美人的落雁,成語中「沉鱼落雁」[2]、「畫工棄市」[3]記載她的生平典故。晋朝时为避司马昭讳,因称王昭君为明妃[4]。
왕소군. 이름은 장, 치앙. 자.는 소군. 서한남군 자귀인. 지금 호붕성 흥산현. 한원제 때 궁녀. 화친여성, 고대 사대미인의 낙안.
이여자가, 한원제때 흉노 선우에게 시집간 여자인데 말야.
4대미인 하면, 서시 왕소군 초선 양귀비.에 침어낙안, 폐월수화. 를 뜯어내 붙이걸랑. 물고기 기러기 가 미모에 빠져 날개짓 헤엄질 잊다가 떨어지고, 달과 꽃이 얼굴 가린다는건데 부끄러워서.
왕소군.이 흉노 선우 呼韓邪單于 호한사 선우.의 연지.가 돼.
閼氏,读作"烟支",[1]是匈奴人之妻或者妾的称号,意義近似漢文中的夫人。匈奴帝國時期,匈奴统治阶级实行一夫多妻制。[2]阏氏一詞,源于胭脂花,即红花。匈奴人以女人美丽可爱如胭脂,因而得名,此外匈奴的河西地区焉支山盛产植物红花,其汁可做胭脂,用以美容。[3]一如當年的中原贵族妇女,追求流行的匈奴阏氏可能有用胭脂妆饰脸面的习惯。
연지. 로 읽어. 대월지 소월지의 지.. 烟支 이런 연지.로도 쓰고. 저건, 흉노애들의 말 소리를, 당시 중국애들이 자기들 발음기호의 한자.로 쓴거야. 같은 소리의 한자로 쓸때 되도록이면 그 원뜻을 갖은 소리의 한자.를 쓰려하는거고.
쟤들이 소리나는데로 연지.로 썼는데, 아마도 연지화, 붉은 기름, 즉 홍화, 붉은 꽃잎을 짠 수지.여. 흉노인이 여인들 치장하는 아름다움이 연지, 붉은 꽃잎 기름을 바른 듯 하다 해서 연지.라고 부른듯.
연지,를 조선때 臙脂 제비연 글자붙는 다고. 이게 맞다. 라고 하면 안돼.
조선때의 글이란 것도, 우리네 말 소리를, 소리나는 한자를 받아서 쓴거걸랑. 이 조선 이란 민족은, 숙신 흉노의 1500년 사람들을 완벽하게 노예화 개돼지로 만들어버린 오백년 애들이걸랑. 얘들 말이 얘들 글자가가 우리네 어원.이라 명백히 선을 긋고 말 사전을 주작질 하는데. 무시칸거야. 이땅 학계라는게 완벽하게 조선 노예 애들이걸랑. 세상에서 가장~~ 미개한 벌레 집단이 이땅 학계야. 가장 잡벌레 지렁이 수준의 지능을 갖은 오백년 민족을 위대하다며 떠받드는 애들이걸랑. 의미가 없어 이게. 이땅 역사학이. 우리넨 완벽하게 다시 역사를 써야 해. 저 조선 강점기 오백년이 지워버린 이건 1500년 역사를 다시 쓰는 작업이 수월치 않지만, 하면 돼 저걸. 헌데 할 생각을 안하고 못하는거야.
연지.라는게 여자의 상징이야 우리넨. 우리네는 뿌리가 저 고대 메소포타미아를 드나들던 동북문명의 인간들이야. 이 극동사라는건 동북문명 흥륭와 신락 조보구 홍산 이 만든겨. 이들이 돌아다닌거야 이게. 신라 김씨들이 이 흉노여 흉노. 흉노가 서로마를 멸망시키고 잠자던 게르만을 깨운겨 이게. 세상은 이 동북의 흉노들이 만든겨 지금.
저 흉노들의 말소리.가 우리 말에 남은게 연지. 라는 말이고. 이 흉노의 탱그리. 티엔 하는게, 천. 이라는 소리를 서로 주고받으면서 천.이란 소리로 우리가 지금 쓰는거야 하늘 이란 말소리와 함께.
逗落 두락. 이게 집이고 마을이야. 이 두락. 이 일본애들 부락.이 된겨. 우리도 부락 으로 쓰는거고 거기에 맞는 한자를 덧붙인거야. 한자 가 먼저가 아니라, 글자가 없어서, 그 소리에 맞는 중국들 글자를 붙인게 또한 조선반도와 일본들의 지금 글자야. 저 일본이란 나라는, 동북의 인간들이 넘어간 땅이야.
일본말과 조선말을 비교할 줄 알아야해. 더불어 중국말을. 이게 재밌는 주제여.
頭曼. 두만강. 할때 콩두에 찰만.을 쓰지만. 흉노의 두만.이 꽉찬 만.에 일만 만.이야. 저건 꽉차있다는 뜻이여. 저 소리를 한자로 쓴거일 뿐이야. 한자 를 보고 뜻풀이를 하면 안돼 한편으론.
閼氏. 연지.란 말이, 흉노애들의 부인. 여자 걸랑. 다홍빛 꽃가루기름을 바른 듯한 여자여. 아 이쁜 말이야 이게.
Asi(東胡)izi(蒙古)이게 동호애들은 아씨. 라하고, 몽고는 이지.라 했다는 거걸랑 소리로.
우리네 아씨.라는 말이, 연지.이고 이게 아씨.야.
이전 언어족 이야기를 내가 정말 전세계적으로 없는 완벽한 세계사적 언어족 풀이를 해 줬지만 말이지, 저걸 제대로 볼 줄 아는 벌레들이 단 하나 없는게 싕기한건데, 아니 싕기할건 없지. 저기서 벼라별 국뽕질 하는것도 웃기지만서도. 저 숙신 흉노의 동북이 결국 투르크라는 돌궐이걸랑. 저 말의 흔적들을 디다 보면, 우리네 말의 진짜 뜻을 찾을 수가 있어 이게 한편으론.
저따위 말 할라는게 아니라.
유럽애들은 말야, 저게 하나의 나라 걸랑. 내셔널리티. 라는 아이덴티티.는 이게 의미가 없어. 쟤들의 내셔널리즘과 아시아애들이 내셔널리즘은 이게 질이 전혀 다른거야. 똑같은 내셔널리즘이야. 저걸 민족주의 이따위로 번역하는건 아시아애들만의 종특이고.
걍, 왓츠 유어 내셔널리티? 하면 난 미쿡 난 캐나다 난 프랑스. 할 뿐이야. 그러면서 쟤들이 아 난 위대한 아메리칸 캐나디안 하는것도 아니고, 이딴 짓은 후진 벌레 집단에서나 나오는 아이덴티티 일뿐이야.
쟤들은 걍 하나야 하나. 그 바닥은 말야, 결혼으로 서로 엮여. 서로서로 결혼으로 맺어. 이건 고대로마때 특히나 찐해. 로마인이라고 해서, 로마인끼리 결혼하지 않걸랑. 갈리아 가서 갈리안들과 섞여 저 로마인들이. 저들은 야만인 이라고 규정해서 선을 긋는 짓을 안해. 우리 로마를 배우게 하는겨. 당연히 갈리안은 로마가 훨씬 나음을 인정해. 로마 3세기 위기일때 게르만애들이 갈리안을 부추겨 같이 독립하자고. 오히려 갈리안들이 로마를 지지해. 조선 애들 시선으로 보면 적폐짓이지.
말도 안되는겨. 저 상수도 하수도 까는거 하며, 저 도로 까는거 하며, 건물들 세우는거봐. 자기들이 배워야 해 저걸. 너무나 무식하게 무지하게 살아온거걸랑.
이 갈리안 들이, 게르만보다 먼저 인정을 하는거야. 카이사르에게 베르킨게토릭스.가 지고는, 완벽하게 인정해. 베르킨게토릭스.는 갈리안의 상징으로 지금 남은거고, 어쨌거나 저 엄청난 율리우스 카이사르를 상대한 갈리안이걸랑.
그리고 마는거야. 배워야해. 지들이 못난걸 인정한거고, 뒤이어 게르만이 인정하는거고.
후짐들이, 21세기에도 여전히 지들은 위대하다며, 아 유일하게 지들보다 위대한게, 중국몽이야. 오잉 거대한 산의 중국에 우리네 작은 나라도 좀 끼워주세요. 야 세상 역사에서 말야, 저렇게 비굴하게 자기 나라를 비하 하는 애는 정말 인류역사의 지도자 중에 있어본 적이 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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쟤들이, 결혼으로 서로 얽히는겨. 고대 로마도 마찬가지고,
원래 게르만 이란 애들은, 빗금 긋고 줄 치고 살던 애들이야. 여기 내땅, 넘어오지 말어. 특히나 이민족에 대한 배타성은 갈리안들 조차 혀를 내둘러. 이걸 카이사르가 또한 기록을 한거고.
저런 게르만이, 변한거야 저게. 갈리안 애들과 섞이면서, 로마를 배운 갈리안들에게 저런 습성도 변한거야 완벽하게.
결혼으로 모든 가문이 얽히고 섥혀.
저기서 변방.이라는 선을 치는 애가 어딨겄누.
역사는 족보학이야. 족보를 모르면, 이건 무지한겨. 족보 모르는 이야긴, 무의미해.
귀족은 바닥의 민들이 만든거야. 민들의 바다에서 그 상징 추상이 귀족일 뿐이야. 귀족이란 리더는 별개가 아냐. 저 귀족 저 가문이, 그 땅의 나야 나. 저 상징 저 리더는 내가 우리들이 만든거야. 저 리더 저 가문이 또한 그 자리에서 더 많은 걸 보고 배우고 익힐 기회를 갖은거고 그걸 주변 민들에게 뿌려주는거고.
낙수효과니 분수효과니 그따위 가름선 만드는게 대체 뭔 의미가 있겄니 그게.
그 나라를 보려면, 그 리더를 그 추상을 그 상징을 보면 그냥 다 보이는겨 그래서. 그 애의 말, 그애의 짓 을 보면 그 땅빠닥 수준이 다 보이는겨 그래서.
우리네 그야말로 끔찍한거고 이게.
저걸 유럽애들은, 결혼으로 섞이면서 역사가 나아간겨. 이게 완벽하게 아시아랑, 특히나 극동이랑 다른겨.
로마조차, 알프스 넘어의 갈리안 게르만과 섞이걸랑. 이민족 리더 귀족들은 자기 코트로 데려와서 키우걸랑. 남들이 보면 볼모 지만, 여유롭게 커. 그게 유대땅 헤롯의 손자 헤롯 아그리파.고 칼리굴라랑 같이 논거고.
중세유럽은 완벽하게 걍 서로들 서로들 섞인겨. 결혼은 인간의 의지가 작용해. 발루아의 앙주 샤를,은 이전 발루아의 보소가 지배한 프로방스를 취했기 때문에, 자기도 매물시장에 나온 프로방스 여자를 꼭 반다시 취해야만해. 이전에 앙주를 먹고, 아들 필립6세 킹에 그아들 장2세에 그 아들 루이.가 어떻게든 갖고 오는게 프로방스야 그래서. 나폴리의 카페 앙주 조안나에게 나 프로방스 줘야해! 이전 보소가 발루아에 프로방스를 갖았었어!
부르고뉴의 현명공 필립도 자기만의 로타링기아 킹덤을 만들기위헤 담피어 여자를 적극적으로 취하는겨. 이 결혼이란건 아주 완벽한 인간의 힘이고 의지야 이게. 이게 재수 좋게 걸려 얻은 다우리가 아니야. 결혼 시장 매물을 힘과 의지로 취하는거야.
결혼이란게 인간 역사의 가장 큰 과정이야. 이건 그 동안의 싸이키의 결과물의 한 매듭이야 이건. 결혼이란걸로 다른 상대의 것들 문화 역사를 합치면서 전혀 다른 또다른 길로 가는거걸랑. 이게 단지 가문의 일이 아니라, 정서적으로도 이건 개인의 이야기도 마찬가지고.
집단이란 무의식의 지역의 것을 벗어난, 한 개인 이란건 없어. 기업도 마찬가지야. 저게 일개인의 일가문만의 것이 절대 아냐. 저걸 어드래 이어가느냐 가 또한 그 때까지의 역사의 힘이었던거고. 저런걸 적폐 규정하고 죄악시 하면서 돈벌이 해대는 집단은 정말 짓밟아 없애야해. 저런 것들은 사회의 암덩어리야 저건. 정말 끊임없이 끊임없이 인간들의 생명 을 갉아먹기 위해서 역시나 태동하는 거걸랑 저런 것들이.
저들을 키워야해, 저 리더집단을, 온전하게. 그건 그 바닥의 마음들이 해주는거걸랑. 이걸 지들만의 이념으로 천장질 하면서 죽이려는 것들이 지들이 정의라며 참 우스운건데 말야.
- 漢甘露三年(前51年),出生於蜀郡秭歸縣的一個山村,父親名王襄。這年匈奴呼韓邪單于親自前來長安朝見漢帝,成為第一位到漢廷朝見的單于。
- 建昭元年(西元前38年),以民間女子身份被選入宮,成為了一名宮女。傳說畫工毛延壽趁機勒索宮女。宮女們為了自己能被皇帝選中,送給毛延壽很多錢財。雖然她相貌出眾,但因品格高尚,不似他人用各種手段以謀求皇帝的寵愛,毛延壽得不到賄賂,便故意醜化她。
- 竟寧元年(西元前33年)正月,呼韓邪單于來朝,要求娶漢人為妻,漢元帝將她賜給了呼韓邪單于。[5]單于非常高興,上書表示願意永保邊境安寧。後封其「甯胡閼氏」,育有一子,名伊屠智牙師,後為右日逐王。
왕소군.이 촉군 자귀현. 저때 촉.이면 아주 깡촌이야 저건. 파군과 함께. 저때 흉노 호한사 선우.가 친히 장안 조정에 온거야. 선우 라는게, 크다 라는 흉노말이고, 흉노의 킹.이야.
흉노는 유방 한고조도 피곤한 나라걸랑. 이때 유명한 선우.가
冒顿. 모돈.선우여. 유방과 같이 한 인간이야.
頭曼(?-前209年) 모돈 이전이 두만.이야 얘가 흉노 최초로 찍히는 선우야. 두만강 할때 두만이여 이게. 그득하고 다 찬거고 광활하고 전부인거야. 진시황제가 전210년에 죽고 다음해 전209년에 호해.가 황제가 되고 이때 죽는겨. 7년후에 항우가 죽는거고. 이 두만 정벌하러 진시황제가 말년에 정벌군 보낸거고 또한.
유방과 함께 등장하는게, 모돈 선우야. 유방에겐 아주 지긋지긋한 선우여 이게.
冒顿(漢語拼音:Mòdú,?-前174年)유방 죽고 20년 지나서 죽는데. 이 모돈 이 아주 걸작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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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前198年,翁主嫁匈奴冒顿单于(汉高祖宗女劉氏)[4]
- 前192年,翁主嫁匈奴冒顿单于(汉惠帝宗女劉氏)
- 前176年,翁主嫁匈奴冒顿单于(汉文帝宗女劉氏)
- 前174年,公主嫁匈奴老上单于(汉文帝宗女劉氏)
- 前162年,翁主嫁匈奴老上单于(汉文帝宗女劉氏)
- 前160年,翁主嫁匈奴军臣单于(汉文帝宗女劉氏)
- 前156年,翁主嫁匈奴军臣单于(汉景帝宗女劉氏)
- 前155年,汉景帝宗女翁主嫁匈奴军臣单于(汉景帝宗女劉氏)
- 前152年,汉景帝公主嫁匈奴军臣单于(汉景帝公主)[5]
- 前140年,汉武帝宗女翁主嫁匈奴军臣单于(汉景帝宗女劉氏)
- 前33年,王昭君嫁匈奴呼韩邪单于
한나라가, 흉노 정벌하러 하서주랑 타고 알타이 넘는게. 서기 91년.에서 서기 151년. 60년 동안 세차례 정벌로, 북흉노가 저기서 사라지고 저들이 2백년 걸쳐 서로마로 가능거걸랑. 저 이전까지는 지긋지긋한겨 저 흉노가.
유방이 기원전 195년에 죽는데. 죽기 전에, 모돈선우에게, 한씨 종실, 유방 핏줄 공주라면서 시집을 보내.
《史記》〈匈奴列傳〉:「高帝乃使劉敬奉宗室女公主為單于閼氏,歲奉匈奴絮繒酒米食物各有數,約為昆弟以和親,冒頓乃少止
고제 유방이. 유경을 시켜서 종실여자 공주 라 하고 보내서 선우 연지.가 되다. 해마다 흉노에게 서.증.주.미.식물 각 유수. 솜 비단 술 쌀 음식물 많이 보낸겨. 곤제. 형동생으로 화친하기로 약조한거고. 모돈이 잠잠해지다.
유방이 아부한거야 모돈 선우에게. 내가 형이다 동생아 형 선물 받아라.
저 이후에 저게 관습이 되어서, 왕소군 까지 총 10명의 여자를 보낸거야. 유방이 보낸 공주는 가짜로 보고, 대게 저 여자들을 유씨 핏줄이다 라고 속인거로 보걸랑. 흉노 애들도 속는셈 치는거고.
왕소군.도 코트의 궁녀.야. 궁녀들이 황제의 간택을 받을라고, 화공에게 뇌물을 주걸랑 자기 이쁘게 그려달라고, 그 그림을 보고 황제가 초이스를 하는거지. 걍 줄줄이 세워서 초이스 하긴 쪽팔렸는지. 헌데 왕소군은 저런걸 모르고 돈도 없고 뇌물 안주니까 화공이 왕소군을 추하게 그린거야.
그리고, 한원제.에게 직접 흉노 선우가 18년 만에 또 왔어 장안에. 얘가 장안 조정에 처음 오고 또 왔던 아주 특이한 흉노의 킹인겨. 한인의 여자를 처로 삼고 싶어유. 저대 화공이 그린 그림을 보고, 못생긴 그림의 여자.를 줬다는거지.
그리고 신랑 선우.가 죽어. 여기서 나온 아들.은 일축왕. 흉노의 관직이야. 선우의 형제자식들이 사각.육각. 이야. 일축왕은 넘버 파이브.인 육각 의 자리야.
신랑이 죽고 한나라로 가려는데, 다음 황제 한성제.가 넌 흉노의 풍속을 따르라는겨. 이 왕소군이 다음 선우.의 처가 돼. 다음 선우가, 전신랑이 낳은 배다른 부인의 장자야. 자기 자식뻘과 결혼하는겨. 이게 흉노의 풍습이라며. 여기서 두 딸을 낳고. 저런 풍습을 한나라가 또한 꺼려서 왕소군은 버려지는거고 한나라에서.
西漢到元帝,國勢已日趨轉弱,因而漢匈得以維持了友善信賴關係,於昭君出塞後的數十年間,是由於和親提供的生養契機。呼韓邪單于結束了匈奴多年的戰亂,並尋求附和漢廷,也學習漢人的典章制度,對於雙方交流建立良好的基礎。所以後代詩人趙介認為昭君出塞的功績,不輸于名將衛青霍去病。昭君和親,於民族間團結和諧的促進,作出偉大的貢獻。
이 왕소군.과 결혼했던 호한사 선우.가 한원제에게 극도의 감사를 표해 글로써. 내가 변경의 안녕을 이루겠어요. 왕소군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리고 한인의 전장제도, 문물 문화 제도를 흉노가 갖고 오는거야, 이 왕소군 을 통해서. 그래서 후대에 이 왕소군.을 알게 되고 이 공적이 있어서, 두보 백거이 에 청나라까지도 이여자를 격찬한거걸랑.
아주 대표적인 상징이야 이게. 한족이 변방의 흉노.를 개화시킨. 이 중심에 왕소군 이란 여자였던거지.
즉 저 이전엔, 저 여자들이 아마 종실여자들이 아닐꺼란거고. 이 왕소군이 촉군의 산간여자인데 꼬마때 입궁해서, 그림 못생기게 그려졌고, 침실에 들어가서 꾸밀 필요가 없고, 13년 동안을 한나라 코트의 문명을 이 여자가 익힌거야 이건. 그리고 이걸 흉노에 가서 심은겨.
저게 그대로 말야, 유럽의 역사였걸랑.
이게, 중국사는 이게 이게 없는겨 전혀.
저건 그냥 일부다처제 의 문화에서, 걍 노리개 선물 이야 여자가. 걍 고급 창녀 인거야 저게.
유럽 역사에, 저런 건 없어.
유럽애들은 일부일처야. 살리크 법이란건 정말 위대한 법이야 저게. 쟤들은 저 법 잘 만든겨. 지금 유럽은 저 살리크 법이 살린거야. 법에 대한 무지의 인간들이 저런 법 하나 제대로 볼 줄 모르고 욕질을 하지만 저건 잘 만든거야 인간사에서.
쟤들은 컨큐바인 이란건 없어. 그냥 애인이야. 합법적 컨큐바인 이란 첩은 없어 저긴. 참 시안한겨 저게. 저건 지저스 이전에 고대그리스 고대로마 도 일부다처제란 싕기한 말이야. 애인 만 있을 뿐이야. 걘 비합법적 자식이야. 승계권이 약해. 굳이 굳이 핏줄 끊겼을때나 청원해서 합법적으로 올리는 거고. 합법 자식 보다 낮은 자리라도 주는거고.
조선빠닥의 서얼이란건 없어. 저 배스타드를 서얼 하는데 서얼 서자 어쩌고. 개거짓말이야. 이 조선들의 서얼은 서자든 얼자든 지들의 노비여자들을 강간해서 낳은 자식이고. 맘대로 맘대로. 그야말로 세상에 이따위 쓰레기 집단은 없어.
유럽에 배스타드 란건, 기본적으로 엄마가 다 귀족이야 귀족. 서번트 라는 검은 옷 입은 여자를 건드리는건 수치야 수치. 유럽 문학에도 그따위 이야긴 없어 서번트를 상대로 하는건 주류가 아냐.
이 조선의 땅은, 시안하게 저따위것도 당연한 일부다처제의 풍속이라며 저게 복지인겨 당연한거고. 저 대부분은 부엌떼기 여자노비에 다 노비여자들이걸랑. 자기 노비 여자를 강간해서 낳은 자식 이야긴 배스타드에도 못껴 걘.
저런 화친을 위한 여성도, 숫자를 꼽을 정도야 중국 전 코트에서 변방에 보낸 여자들. 특히나 명나라는 이게 없어.
변방의 여자들을 받는겨 얘들은, 조공으로. 조선 코트의 짓이 또한 이거고, 한확의 여동생 둘 만 간게 아냐. 오백년 내내 저짓을 해. 사신이 오면 성접대를 당연히 하는거고.
얘드른 중국 성접대를 당연히 해온 역사야 이 오백년이.
구한말 위안스카이 한테도 하는겨 이 짓을. 안동 귀족여자와 시녀 둘을 같이 줘. 쓰리썸 포썸을 하는건지. 헌데 시녀가 이쁨을 받아, 귀족여자가 오히려 팽당하는겨. 골때리는겨 저런게. 저 여자 주제로 소설쓰면 이야기 꺼리 나올듯.
조선. 아주 공개적으로 코트에서 성접대 여자들의 기생청을 만들어서 변방의 군인들에게 보내서 접대하라는겨 그 세종실록 기록이.
세상에 저따위 역사 는 말야, 전 세계사 통틀어서, 우주사 통틀어서, 저런 벌레들의 역사 이야긴 정말 없어.
그리고 토껴. 외적이 쳐들어오면. 그냥 버릇이야 버릇.
그리곤, 말야
아~~위대합니다 우리 조선. 우리 조선민족!~~~~!!!! 위대한 조선민족, 지폐와 동전으로 떠받듭시다래. 중국몽을 함께 합시다래!!
절때로다가 일본에겐 지지 않겄습니다래~~
- 忽都魯揭里迷失公主,封安平公主嫁高丽忠烈王,封莊穆王后(忽必烈女,皇女孛儿只斤氏)
- 宝塔实怜公主,封蓟国大长公主嫁高丽忠宣王為王妃(甘麻剌女,皇女孛儿只斤氏)
- 也速真嫁高丽忠宣王,封懿妃(不詳)
- 亦怜真八刺公主,封濮国长公主嫁高丽忠肃王,封靖和宮主(营王也先帖木儿女,亲王女孛儿只斤氏)
- 金童公主,封曹国长公主嫁高丽忠肃王(魏王阿木哥女,亲王女孛儿只斤氏)
- 伯颜忽都公主,封庆华公主嫁高丽忠肃王(宗王女,亲王女孛儿只斤氏)
- 亦怜真班公主,封德宁公主嫁高丽忠惠王為王妃(镇西武靖王焦八(搠思班)女,亲王女孛儿只斤氏)
- 宝塔失里公主,封徽懿鲁国大长公主嫁高丽恭愍王為王妃(魏王阿木哥女,亲王女孛儿只斤氏)
- 纳论公主,封国公主嫁高丽沈王王皓(梁王松山女,亲王女孛儿只斤氏)
원나라가 특히나 저걸 많이 해. 저건, 좋은거야 저게. 변방의 문화가 원나라의 몽골들이 세상 돌아다니면서 주워온걸 전파해주는 아주 좋은 수단이 저 결혼이야.
충선왕.이 고려에 안 있고, 원나라 코트에서만 세월 보낸 이유야 그게. 고민할게 머있냐 저걸. 야 니 같으면 저 산골짜기 음습한곳에 있겄니 아니면 화려한 강남 빌딩에서 보내겄니.
저 충선왕이 원나라 코트에서 놀면서, 고려 애들한테 돈좀 보내라 돈좀 보내라 하는겨. 이게 고민할 게 없어 충선왕이란 인간도 가만보믄.
원나라 코트가 너무나 화려하걸랑 이게. 더군다나 자기는 제국대장공주의 자식이야. 쿠빌라이칸이 낳은 딸의 자식이야. 비록 이름없는 여자의 딸이지만. 그래도 쿠빌라이칸 이여. 쟤들은 배스타드란게 없어 걍 강간만 해대고 낳으면 다 내 자식인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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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이, 더하여 더 깝깝한 조선이 실패한건 저 결혼제도야.
중국은 저런 화친여성.을 저런 말 만들정도의 말이 아니라, 그냥 유럽애들처럼 흔한 일로 변방과 섞여야 했어.
헌데 기본적으로다가, 일부다처제 라는 짐승제도를 당연히 하는 땅빠닥이라서. 유럽애들의 저것도 제대로 먹힐 수가 없어.
아시아.는 무슬림포함해서, 하렘과 유너크라는 환관 으로 망한거야. 이 바닥은 일부다처제야.
누구가, 일부다처제는 복지유. ㅋㅋㅋ. 참 그야말로 지능이. 저딴 애가 이땅빠닥의 석학이고 존경받는 선생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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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게 유길준이 유일하게 싄기해하며 본받을 점이라고 쓴거야 이 꼴통 유학자가, 서양가서도 공자왈 맹자왈 책을 읽고, 자기만의 인의예지 의 세계관으로 유럽애들을 본 책이 서유견문인데
어머, 쟤들은 첩이 없네. 가정이 화목하구나.
얘 뇌에선 저런 해석밖에 안되는거지만. 저게 엄청난거야. 저게 아시아를 똥으로 만들고 유럽이 날라다닌 아주 근본적인 이유 중 하나야.
이 아시아는, 아주 총체적으로 철저하게 실패한 땅이야 이게.
유럽들이 그래서 저당시 아시아를 보고 한 말이야.
아 이 아시안들은, 완벽한 우리의 짐이로군. 어떻게 이따위 인간들이 사는 건가. 여긴 완벽하게 실패한 땅이군.
아주 정확하고 확실한 진단이지. 이 아시아는 아주 완벽하게 실패한 곳이고, 그 중에서 가장 끔찍한 비참한 수준의 실패가 이 조선반도 라는 걸, 위대한 조선인들은 알길이 없는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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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소군 이란 흉노로 간 연지.가 가련한겨. 신랑의 자식이랑 다시 결혼해서 살아야 했던 그 참담함.
흉노니 스텝이니, 몽골이니, 저런것들이 다 실패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야
걍 저건 짐승이야 짐승.
유럽애들 진도 나갈때, 아시아는 전혀 진도를 나가지 않고 빠꾸만 한거지.
오잉 그리고선, 위대한 조선 위대한 중국, 위대한 오리엔탈리즘.
한심한 세상이지.
冒顿在刘邦死后继续骚扰汉匈边境。刘邦死后,甚至写國書給吕后说:“我是孤独寂寞的君主,生在沼泽,长在牧養牛馬的草原,我多次到边境来,希望能到中原游览一番。陛下独立为君,也是孤独寂寞,一个人居住,我们两个寡居的君主都很不快乐,无以自娱,还不如我们兩人互相交換,用自己有的東西,來交換自己沒有的東西。”言辭露骨,等於對吕后性愛邀約,呂后读信之後,大怒,认为自己受到了极大的挑衅和侮辱,准备杀掉匈奴使者,发兵征讨匈奴。这时候季布劝阻作罢,称匈奴這種蠻夷就如同禽兽,不值得为他的话动怒,應該冷靜,不該發兵。吕后冷静地讓張澤给冒顿回了一封信:“单于没有忘记敝国,还赐给我们书信,我们诚惶诚恐,我年老气衰,头发、牙齿都已脱落,走路也不稳,不值得单于为我屈尊玷污自己,敝国没有什么罪过,希望单于宽免了这个要求罢。”然后继续送给冒顿车、马等贡品。冒顿阅读完信后,认为吕后非寻常人物,于是收敛起来,回赠礼物,正式答应和亲。吕后死后,冒顿继续多次出兵骚扰汉朝。汉文帝前元三年(前177年)时,他曾派右贤王袭扰汉朝的边境但被灌婴率领骑兵打退。
모돈. 이 유방죽은 후에 유방 마누라 여치 여후에게 편지를 써. 나는 고독 적막한 군주야, 소택 습지에서 낳고, 양 소 말을 기르는 초원에서 자랐어. 내가 수차 변경에 가는건, 니덜 중원을 한번 유람해 보고 싶은 희망때문인거야. 그대도 지금 혼자가 된 군주고, 고독 적막한 일개 사람이잖오? 우리 두 사람이 서로 반쪽이 없는 군주아니겠슴둥? 쾌락을 즐길 꺼리가 오히려 없어졌고 없어서 스스로 즐겁지도 않는 이마당에, 우리 두 사람 서로 주고받지 못할게 없잖슴둥? 스스로에게 있는 것을 갖고 와서 스스로에겐 없는것을 서로 주고 받읍시다.
아주 노골적인 연애편지걸랑. 저때 여치도 다 늙었고 걍 모돈 이 비웃으며 욕질하는건데, 여치가 당근 분노를 해. 헌데 냉정을 찾고 편지를 보내. 敝国 폐국 이란건 여치가 한나라 인 자기나라를 낮추는 말이야. 선우께서 저희나라 를 잊지 않으시고 우리들에게 이런 서신을 보내주시다니, 우리들은 성황성공, 황공무지로소이다. 나는 늙어서 기가 쇠하고 머리털과 이빨도 다 빠지고 걷는 것도 제대로 못하는데, 선우께서 나같은 비천함으로 높으신 그대를 더렵힐 가치조차 없슴둥. 저희 나라가 무슨 죄과가 있다고 이러심둥. 부디 너그럽게 면하여 주시고 요구를 거두어 주심둥.
모돈이 이 편지를 보고 여후가 보통인물이 아님을 그제서야 알고서 선물들을 주면서 정식으로 화친을 하기로 하다.
여치가 인간돼지 이야기의 여치지만. 한편으로 저런 여치이기도 했던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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