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Force
A force that exists from every point of view(frame of reference)
Ficticious Force
A force that only exists from some points of view(frame of reference)
전자기력은 진짜야 가짜야? 막 막 에쓰극 엔극끼리 막막 밀어? 땡겨?
중력 은 진짜같애? 아인슈타인 이 이걸 고민해, 중력이란게 리얼한건가? 떨어지는 상자안의 사람에겐 중력이 리얼 안해
관성 이란건, 리얼한 세상에, 없는겨 ㅋㅋㅋ. 오직, 픽션 인 픽티셔스 주작되어져야만하는개념 이야
원심력, 이따위꺼 없어 현실세상에. 그러나, 있어야만 해, 어디에? 인간의 문법에.
시간은 흐르지 않는다, 가 아냐, 시간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지, 어디에? 리얼한 이놈의 세상에. 어디에 존재하는겨? 인간의 문법에. 인간의 언어에. 물론, 여기서의 인간 이란건, 웨스턴인간 을 말하는거야.
Fictitious force (見かけの力) 픽티셔스 포스, 를 일본이, 미카케 노 치카라, 참 비참한건데 이 조선말 세상은. 카케 라는게 거는거야, 점괘 거는거에 옷거는거에 외상거는거, 거는게 눈에 보이는거라 겉보기 외면의 힘 , 이걸 고대로 갖고 와서 겉보기힘 ㅋㅋㅋㅋ.
아 참, 이 조선땅 의 언어력 이란, 조선땅의 지능력 이란.
일본애들 자체가, 저건 잘못 번역한 거고, 잘못번역한 일본한자를 한글소리그래도 갖고 온거고. 참 비참한 노예 들이지 조선어족 인간들이란건. 그러면서, 반일놀이하면 위인 민족 성인군자 가 되는거고.
.
엔트로피, 똑같은거야, 없어 그따위꺼. 그러나, 있어야만 해, 어디에? 인간의 언어에 문법에, 인간의 언어 문법 이란건 머니? 인간의 생각세상 이야.
이게 머겠니? 오브젝트 라는겨 이게,
이 개 멍충...참 안하기로 했지, 먄.
내가 솔직히, 이꽈걸랑 전공이. 저거로 유튭하면 구독천명 바로 땡겨지까?
그럴리가 없으꺼 같아, 워낙 미개한 유전의 땅이라.
https://www.youtube.com/watch?v=YjJGkPQsDSQ
연기력 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