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를 청 이란게 이게 아주 웃긴 워드야
푸르다 파랗다. 이게 헷갈리거든. 그래서 어느칼럼 보면 왜 청산 이라한건가 아 어느날 산을 멀리서 보니 산이 하늘처럼 파랗군 선조들의 색조감각 이란. 안 와닿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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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선, 청 이란건 지금 블루 야. 중국애들은, 청을 그린 으로 쓴적이 없어. 얘들 유전자엔 청에 그린이 없어. 중국말에 청이 그린 인건, 스텝 애들이 권력잡으면서 청에 그린 이 섞인겨. 본질적으로, 중국엔 청 에 그린 이란 없어. 청에 그린을 넣은건 동북 스텝애들이야.
조선땅 와서, 청 이, 블루 에 그린 이 섞여 버려. 파랑과 푸름은 전혀 다른 색이야.
일본에서도, 청 에 불루 와 그린 이 같이가. 일본에 푸른산 청산 이란건, 그린 마운틴 이야.
중국 워드 에, 청산 이란건 적어도 후한 때까진, 없어. 있어도 전혀 그린 힐 이 아냐. 몰라 그린힐 이란 녹산 일 뿐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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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한문업계 애들이 가장 무지한게, 중국 일본 조선 을, 하나의 언어족 으로 보는거야. 얘들 셋은 전혀 말이 다른애들이야. 그래서 한자 를 쓰는 문법이 달라 이게. 한자 를 대하는 의미 도 얘들이 차이가 있어. 이런걸 염두 안하고, 구분해서 보고 연구할 생각을 안하고, 퉁쳐서 하나로 보면서 전혀 연구다운 연구가 안되는겨.
언어 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가, 지능이 없어 이 극동애들 특히나 조선 의 이 한문업계가. 이 조선빠닥 국학애들이 가장 세상에서 미개한 애들인거고, 그래서 가장 민족 하는 조선 하는 애들인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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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한문업계 가 정말 개차반이야. 웨스턴꺼 번역하는게 사기 란건 뭐 흔한 이야기 지만 정작 한문 그 자체 업계 의 이 찐한 개무식 사기판 을 외부인들은 정작 몰라 ㅋㅋ
이 조선인간들은 유전자가 허연 도포자락 을 보면 왠지 있어보이고 고개숙이거든 이씨조선 오백년 뿌리에 이들이 오백년 첩질 노예질하다가 지들 이상향 중국땅에서 조선운동 하면서 도포자락 입고 해방후 왜 조선인이 도포자락 안입느냐며 하는 중국 이 인민의 영웅이거든. 저앤 확실히 북조선의 김일성 과 합해서 공산사회를 만들려 애쓴거지. 저 어록을 보면. 외신기자에게, 조선땅에 있는 인간들은 모두 친일적폐니라 해방후 저들은 다 죽여야. 어떻게 일본의 지배하에 살아가는가 우리처럼 위대한중국 에 사는 것이야말로 진짜 조선인 이다 하는거지 저 중국인.
이 국학바닥이 저런정신을 이은 바닥인데
그래서 머든 대충 이고 걍 머든 그래서 개사기야. 이래도 그만 저래도 그만. 이 정신은 지도층 학계층 이 주도를 한겨 이 조선의 정신은. 뭐든 대충 어차피 일장춘몽 그러다 잘못되면 일본탓
더하여 이 한짜 라는 것 자체가 표의문자라 이 자체가 정말 여 이게. 한짜조합의 문장 인 한문 번역이란것 자체가 개소리가 많을수 밖에 없는거지만.
우리가 문명이 바닥이 이 한짜 라는게 참으로 튼겨 이게. 그렇다고 한짜를 버린 한글 이란건 단순한 발음기호라, 우리말에서 한짜를 없앤 한글이란건 그야말로 저건 개소리 짐승소리 이상 아닌겨 ㅋㅋㅋ. 그래서 한짜 버린 교육이 완벽히 개판이 된겨. 애들이 문장을 봐도 뭔말인지 몰라. 저 짓을 박정희 때 한번 했거든. 70년대 학번 중에 한자를 전혀 모르는 학번이 있어 . 저게 완벽히 실패한겨. 그래서 다시 한문 공부를 시킨겨 학교에. 박정희 가 자기 친일 프레임에 벗어나기 위해서 조선 을 빨아야 했던겨 저 박정희란 는. 이 가 조선 을 부활 시키면서, 민족 애들이 지금 다시 조선 만세 이 하는 형국까지 온건데 지금.
저 을 또 반복을 한거야. 예전엔 저걸 짤게 몇년 하고 만걸 지금 민족 애들은 주구장창 몇십년을 해버리는겨 이게. 완벽히 한문을 버린 발음기호 한글만 쓰는겨. 애들이 완벽하게 소리만 익힌, 짐승 수준의 지능으로 겉핥기 문장만 읽는거야. 정말 기괴한 민족놀이를 하는겨 쟤들이. 정말 이 조선 민족 놀이는 정말 너무나 기괴해. 그러면서 또 중국 몽을 꾸어야 해 ㅋㅋㅋ. 한자 버려 한글만 써 그런데 중국은 위대해. 중국 와 하나되어야 하고 북조선 과 같이해야 해. 그러나 한짜는 쓰지마 ㅋㅋㅋ. 그러나 관우묘는 전국 곳곳에 있는거 열심히 예배를 해. 임란때 관우묘가 없어서 일본가 쳐들어온걸 알아서 명나라님의 명으로 들어온게 관우묘니까 우리의 적은 일본야 관우를 전국곳곳에 귀신들로 지켜야 해 무당들은 관우를 신으로 잘 모셔라들.
존나게 기괴한 나라여 이게 ㅋㅋㅋ.
반일이 국뽕과 합쳐서 참 기괴한건데.
조선은 정신적으로 일본와 같이한거지, 중국와 같이 한게 아냐. 글을 보면 알아 말을 들으면 알고. 일본는 조선애들의 동북문명 애들일 뿐이야. 조선이 그리워하는 중국는 조선인 니덜을 팡쯔라며 무시하는게 뻔한 마음일뿐이고.
세상에 이 조선 애들만큼 정신병자 애들이 없는겨 이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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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하고 라틴어 나 해라. 조선이나 중국나 일본나 다 문명일 뿐이고. 문명이 아니지 걍 컬쳐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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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 靑 이란게 웃긴글자여 이게.
청조 라는 파랑새 가 있거든. 이 파랑새 란건, 중국 애들은, 몰라요.
청조 라는 파랑새 는 중국애들 관념에 없던새여 이건.
ブッポウソウ(仏法僧、Eurystomus orientalis)とは鳥綱ブッポウソウ目ブッポウソウ科に分類される鳥である[1]。
三宝鸟(学名:Eurystomus orientalis),又名佛法僧,俗稱山鸚哥[3],为佛法僧科三寶鳥屬的鸟类。该物种的模式产地在爪哇
삼보조. 불법승. 산앵가. 불법승 패밀리 삼보조 지너스속. 일어로도 붓 포우 소우. 불법승. 불법승 이 삼보 라며 이름붙은건데. 불법승 이 먼저고 삼보조 는 중국애들이 붙인 그 다음 이름이야.
森の中で夜間「ブッ・ポウ・ソウ」と聞こえ、仏・法・僧の三宝を象徴するとされた鳥の鳴き声がこの鳥の声であると信じられてきたため、この名が付けられた。しかし、実際のブッポウソウをよく観察しても「ゲッゲッゲッ」といった汚く濁った音の鳴き声[6]しか発せず件の鳴き声を直接発することが確認できないため、声のブッポウソウの正体は長く謎とされた。
일본애들 설명.이 숲에서 밤에, 붓 포우 소우. 라고 새가 운다며 지은 이름이야 일본애들이. 실제 는 겟겟겟 인데, 옛날 일본애들에겐 붓 포우 소우 라며 불법승으로 들린겨. 얘들이 불교가 찐하거든.
「三寶鳥」或「佛法僧」的名稱來自日本。夜間森林中“but po so”(音似日語“佛法僧”。佛寶、法寶與僧寶為佛教中之「三寶」)的鳥鳴聲,被認為是此鳥所發,故名。1935年發現此鳥鳴聲實為普通角鴞所發。
중국애들 설명이, 야간에 붓포소 라며 삼보조 라 했다는겨. 붓포소 는, 일어 소리여. 중국어는 푸어포승 포포승 머 이리써야 해 굳이 한글로. 즉 저건 머여? 일본애들 에 있던 새지 중국애들에겐, 저 새가 없었어.
중국애들이 20세기 되어서, 갖고 온 새여. 얘들은 파랑새 를 전혀 몰라.
The Oriental dollarbird (Eurystomus orientalis) is a bird of the roller family, so named because of the distinctive pale blue or white, coin-shaped spots on its wings. It can be found from Australia to Korea, Japan and India.
오리엔탈 달러버드. 달러 이야기 했다 시피 그게 처음 작은 채권으로 시작한겨 미국에서. 채권 노트 가 찐한그린에 블루여. 유럽애들이 보기에 저 불법승 새가 딸러 지페 뒷면 청록색이랑 비슷해서 딸러버드 라고 한겨. 학명으로 동쪽의 유리스토머스. 롤러 과.패밀리 의 새야. 롤러 가 또한 불법승과 여.
Eurystomus is a genus of roller, one of the two genera in that family of birds. The name means ‘broad mouth’, from the Greek eurus (εὐρύς, ‘broad, wide’) and stoma (στόμα, ‘mouth’)
유리스터머스, 지너스속. 에우루스 스토마. 넓은 입. 동쪽 넓은입 새. 가 파랑새 야. 파랑새 는 한국워드 여 저 새에 대한.
파랑새 가, 이상의 존재안하는 새가 아니야. 저건 현실의 새여. 춘향가 에 직접 이도령이 춘향이 집 가는 길에 보이는 새가 파랑새여.
Coraciidae /kɒrəˈsaɪ.ɪdiː/ is a family of Old World birds known as rollers because of the aerial acrobatics some of these birds perform during courtship or territorial flights
The name Coraciiformes means "raven-like", which is a misnomer (ravens are passerines). Specifically, it comes from the Latin language "corax", meaning "raven" and Latin "forma", meaning "form", which is the standard ending for bird orders
불법승과. 파랑새과. 가 코러싸이디. 목인 오어더 는 코러싸이폼이즈 여. 불법승목. 파랑새목. 코락스 가 레이븐, 큰 까마귀 인데, 파랑새 류가 까마귀 같다며 학명을 붙인건데, 잘못 붙인겨 이건. 미스노머. 잘못붙인 학명이름인데 걍 쓰는겨 어찌할수 없이.
까마귀 가 레이븐 에 크로우 인데, 레이븐 은 큰거고 크로우 는 작은거야. 얘들은, 패서린, 참새목 에 속해.
그런데 정작 크로우 라는 코락스 이름으로, 목 단위의 학명을 코러싸이폼이즈 에 코러싸이디 라며 학명이름을 붙인게 잘못 붙인겨 이게. 이 잘못붙인이름 에 들어가있는게 파랑새 야. 이 파랑새 는 참새 에 속하지 않는겨 이게.
이 파랑새. 불법승. 삼보조. 를 영어론, 롤러 roller 라고 부르는겨. 어려운 코러싸이디 는 학명인거고. 애들이 가만히 있는채로 뒤로 360도 회전을 해. 그래서 롤러 라고 부르는겨.
얘들은, 호주 에, 한국 과 일본, 그리고 인도 에 만 있는 새야.
중국애들은, 몰라요 이 파랑새 를. 그래서 일본이름을 그냥 갖고온거고.
翩翩靑鳥乍去來, 整頓衣裳端正跽.
편편청조 사거래, 정돈의상 단정기
유진한 춘향가 에 파랑새 가 나오거든. 날아다니는 파랑새 잠깐 가고 오고, 할때, 이도령이 춘향이 집 찾아가는거고, 기생집이라 잠깐 드나드는 파랑새 여 남자여. 파랑새 라는 청조 는, 진짜 새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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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青い鳥』(あおいとり、フランス語:L'Oiseau bleu)は、モーリス・メーテルリンク作の童話劇。1908年発表。5幕10場。作品の主題は「死と生命の意味」。
파랑새 라는 아오이토리. 란건, 일본이 메테오링크 의 블루버드 를 번역하면서 갖고 온겨. 얘들은 파랑새 라고 한게 아냐. 봇푸소 라고 한겨. 그리고 아이오토리 라고도 한거고, 롤러 라고 하듯이.
얘들의 아오이토리 라는 파랑새 도, 이미지는 역시나 블루 여. 청을 불루 로 쓴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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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은 블루 여. 그런데 청산 의 청과 엮이면서. 푸름이 파랑과 헷갈리게 되는겨 이 조선한자에 동북애들 스텝으로 인해서.
파랑새 청조 를 검색하면, 열에 아홉 인용하는게, 한무제 에 서왕모 를 갖고 와서, 청조 가 마치 중국에 있었던듯 인용하걸랑.
이 조선 인문학 이란게, 원래 바닥이 대충 하는 개 바닥이라. 시안하게 어디서 한가 이리말하면 그걸 확인도 안하고 수십년 시발 쓰는겨. 이 국학바닥이 어마어마한 위계의 조폭바닥이라서, 감히 먼 소리를 못하는거지.
저것 조차, 그걸 인용하는 원문을 확인하면, 완벽한 개구라 거짓말인걸 알거든. 이 조선쌔기들은 곧 다시 말하면, 공부를 전혀 안하는겨 이게. 이 들은 사서 대지만 정작 사서 찐하게 오브젝트로 읽는 단 하나 없고, 사기 대지만 정작 사마천 사기 를 그야말로 집중해서 본 단 하나 없는겨.
低回陰山翔以紆曲兮,吾乃今目睹西王母皬然白首。載勝而穴處兮,亦幸有三足烏為之使
사마천 사기, 사마상여열전 에, 사마상여 가 한무제에 바치는 시여. 한무제가 도술 이야기 좋아하거든. 사마천이 궁형받는것도 한무제고, 세가 의 마지막이 그래서 한무제고 얘의 효무본기 보면 시발 이게 역사책인지 도술책인지, 이따위 개 이야기가 시발 역사책에 사기 라는겨. 존나게 후진게 또한 사마천 사기 인데.
사마상여 가 곤륜산 의 음산에서 돌아 날아올라서 서왕모 를 보는겨. 학연백수, 하얘 흰머리야. 승을 올린채, 승이란게 머리의 악세사리고, 혈처 동굴에 있는겨. 또한 행, 행복하게 다행이게도, 삼족오 가 있어서 위지사, 서왕모의 사 가 되었다는겨. 삼족오 가 서왕모 의 심부름 을 하는겨. 저기에 행복행 이 있거든.
저게 뜬굼없이, 한무제 때, 파랑새 가 와서요 서왕모가 온대요 행운이네요. 이 이야길, 주작질을 해요 ㅋㅋㅋ.
삼족오. 세발달린 까마귀 여. 파랑새 몰라 얘들.
저게 조선 에 와서, 서왕모 의 머리에 새 를 그리고, 저 새가 청조, 파랑새 입니다. 라는 그림들은, 저게 중국애들 그림이 아녀. 조선 애들의 그림이야 저건.
중국애들은 파랑새, 몰라. 청조, 몰라.
중국애들 책에, 청조 란건, 없어.
《山海經》王母山沃野有三靑鳥,赤首黑目。一名大𪁐。一名小𪁐。一名靑鳥。
《左傳·昭十七年靑鳥氏杜註》靑鳥,鶬鸚也。以立春鳴,立夏止。又鸚螺
그러다가, 강희자전 에 청조 가 티나오는겨. 강희자전 이란건 강희제 때 18세기초에 만든겨. 강희옹정건륭 지나면서 중국은 망하는거고. 여기 사전에, 새조 에서, 청조 가 나오는겨. 산해경 에 왕모산 옥야, 서왕모가 사는 기름진 벌판에 세 청조 가 있었다. 빨강 머리 검은 눈. 대리 소리 에 하나가 청조.
저건, 산해경 에 있다며, 정리를 한거지만, 산해경 이 이게 버전이 정리 자체가 안되는 책이고, 가장 책중에 하나인데, 얘들이 본 산해경 버전에 청조 가 있다는겨. 이 산해경은, 청나라 만주족 애들 버전 이야. 조선반도 와 그 위 만주땅은 청조 가 있거든. 얘들이 삼족오 를 청조 로 바꾸는겨 이걸.
좌전 의 어떤 주석 에도 청조, 창앵야, 입춘에 울고 입하에 그쳐. 앵라 라고 해.
18세기 와서, 이미 이 중국땅이 흉노 스텝 화가 되어버리거든. 이 중국 땅은, 흉노 가 만든 땅이고, 얘들이 한문을 배우면서 동북 스텝의 말들이 관념들이 한자 에 스며버리는겨.
정작 진짜 산해경 에 진짜 좌전 에는, 저따위 청조 라는 단어 는, 전혀 나오지 않아.
청산, 이거 골때리는 워드여.
青山十六施,百一十二尺,而至於泉。青龍之所居,庚泥,不可得泉。赤壤𠢕山十七施,百一十九尺,而至於泉
管子. 地員 관자 의 지원 에 청산 이란 워드 가 나와. 청산 은 십육시. 백십이 척 을 파야 샘천 에 닿을 수 있어. 청룡이 사는 지역이면 경니, 별개의 진흙이라 샘천 을 못 얻어. 적양호산 은 십칠시 라 백십구척 을 파면 샘을 얻어.
관중이 기원전 7세기여. 오행설은 전4세기여. 오행으로 풍수에 의학은 전4세기 지나서야 자리잡는겨. 한대에서나 정밀해지는게 오행이야
저기서 청산 의 청은 블루 에, 청룡의 블루. 바로뒤에 적양의 적 레드 에 상반되는 개념 이라고 단언 비슷하게 해보면 청산 이야기에 청룡나와. 저 청룡은 블루 겠지. 적양 의 레드 나오고. 적양 은 진짜 레드 의 흙인듯 해. 청산은 진짜 블루의 흙이려나 풍수의 개념이려나 저당시 사격의 풍수가 있었으려나 알수없어.
관자 청산은 청룡 의 청산 블루 로 봐야해. 풍수개념의 청룡이 들어간거라고 봐.
夏四月,安定屬國胡叛,屯聚青山,遣將兵長史陳訢討平之。
후한서 한무제기하.에 청산 이 나오고, 열전 두개에 딱 두번 청산 이 나와. 이건 달라. 두개 모두, 흉노 애들 의 땅 이름 취하는겨.
흉노의 지명이 청산 이란 곳이 있어. 그리고 는 없어. 이어서, 삼국이후로 무수수히 나오는게, 청산 이야. 이때부터 의 청산 은, 흉노의 청산 을 갖고 온 청산이여 이건. 이전의 블루 의 청산 에 더해서.
蘇軾「授獄卒梁成以遺子由」
소식이, 옥에 갇혀서 죽을걸 대비해서 자기 죽는 시를 동생 소철 에게 맡기며 쓴 시야. 소철 의 자.가 자유子由 여.
彼處靑山可埋身 . 시작이, 저곳 청산에 몸을 매장하네. 하면서, 소철아 인연으로 이번생 너와 형제가 되었는데, 아마 인연다 되서 이번생 같이 못해, 소나무나 정자에서 바람과 마음으로 못만나면 나중에 동해 즉 황해바다 범선타고 와라 문왕맞듯이 다음에 보자 머 그런 시거든.
청산 이란게, 묘지 여 저게. 좌청룡 의 그런 풍수 개념이고. 저게, 근본적으로, 그린 힐 이 아녀. 중국애들에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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樹木が青々と茂っている山。
수목이 청청 과 무성한 산. 이라는 일본애들 의 청산 은, 저건 시바 그린 이야.
せい‐せい【青青】 세이 세이. 청청.
あお‐やま〔あを‐〕【青山】 の解説
草木が青々と茂っている山。青嶺 (あおね) 。
이게 이 청산이 그린 으로 되어버린겨. 관자 의 청 은 블루 개념의, 청산이야. 그린 힐 이 아냐 관자 의 지원편은. 후한서 의 청산 은 흉노애들의 지명이야. 흉노애들의 청산 은 그린힐 이야.
동북애들의 청산 은 기본적으로, 그린힐 이야. 더하여, 소식의 청산 처럼, 묘지 죽은땅, 풍수 에 묻히는 그 좌청룡 의 파랑 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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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게, 관자의 청산 이라는 풍수식 관념의 청산 블루가 흉노 스텝애들이 듣보고는, 어머 중원은 저 산을 청산이라고 하는구나. 푸른산 이 한자로 청산이군. ㅋㅋ. 그래서 푸르다 가 청 으로 대입이 되어버린겨.
진짜야 시바. 이게 아니면 설명이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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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青”是“”的本字。井,既是声旁也是形旁,表示矿坑。青,甲骨文(屮,生,出现、出产)(井,矿坑),表示某种产自矿井的东西。古人将这种矿石研磨成粉末,作为重要颜料。金文将甲骨文字形中的“屮”写成“生”,强调“青”由矿井“产生”。篆文基本承续金文字形。造字本义:名词,从矿井采掘的苔色矿石。隶书误将篆文字形中的“井”写成“月”,导致字形费解。当“青”主要作为引申义的形容词使用之后,篆文再加“彡”(光彩)另造“”代替,强调“青”为一种色彩。
갑골 의 청 이란건, 아래 우물정 에 위 날생 모양인데, 광갱 에서 출산 하는겨. 모종산자광정적 동서. 광산 갱 에서 산출해낸 것이고, 광물이여. 조자본의 명사, 종광정 채굴적 태색 광석, 광갱을 따라서 채굴한 이끼색 광석 이란건데. 이끼색 이면, 블루 가 아닌 그린 이걸랑.
이끼색 의 광석 의 이끼색 이 뭔색이든 간에, 중국에선 이후 청 은 블루 야. 오행이 쎄지면서 이끼색 청 이 블루 가 되어버린거야 이게
附一 文言版《説文解字》:青,東方色也。木生火,从生、丹。丹青之信言象然。凡青之屬皆从青。
附二 白话版《说文解字》:青,代表東方特征的颜色。木生火,所以字形采用“生、丹”二形会义。丹青美言,有似于此。所有与青相关的字,都采用“青”作边旁。
허신의 설문해자 를 보면, 청, 동방색야. 동방색 은 블루 야. 동쪽은 블루야. 목생화, 종생, 단, 목은 화를 낳고, 그래서 단, 레드 가 됨. 안색 이란게 중국말 칼러.
저게 먼말이냐면, 언뜻보면 어려운건데, 저런거 설명을 못해 애들이. 갑골과 같이 봐야 설문해자가 이해 돼.
갑골에선, 아래 우물정 모양이 광갱 이여. 갱도 에서 낳은 광물 이 이끼색 이란거고
설문에선. 목생화 의 블루 란겨 저게. 설문에선 아래 우물정을 붉을 단 으로 보는겨. 위 날생 은 그대로고. 붉음 이 생하다, 라는 글자모양 시란거야.
오행에서 붉음을 만드는건 머야? 목생화 로 화 가 붉음이고 그 붉음 의 화를 낳는 목 은 곧 블루 라는겨. 완벽하게 오행에 근거한 글자풀이야. 이끼색 그린이 블루가 되어버린겨.
그럼 관자의 청산은 ? 관자 란 책이 최초언급이 한비자여. 전3세기때 처음 언급되는책이야. 저건 관중 저작이 의심되는거고 혹 썼다해도 부분만 쓴거야. 청산부분은 오행의 청이 블루가 된 때후에 쓰여진거야 지원 편은.
五行正色(오방정색)
- 青(藍),木,東
- 赤(大紅),火,南
- 黃,土,中央
- 白,金,西
- 黑,水,北
오방색 이란건 조선개념이고. 중국은 오행색 이라는거고. 청 은 블루 고, 쪽빛 람. 이야. 블루 가 동쪽이고, 나무 목이고, 목생화 가 적 단 레드 가 되고, 남쪽이야. 청룡백호주작현무 가 동서남북 인거고. 가운데 가 황색 토 인거고.
청 이란게, 이끼의 색 에서, 음양오행이 찐하게 박히면서, 청 은 블루 가 되는겨. 목생화 의 화를 생하는 목 블루. 청이 단을 만들어. 단청이란 말은 단은 청에서 나오는거고 절대법 이란겨. 이건 귀하고 높은 단어여. 이게 시간지나 단청 이 색의 전부란 개념 단청질 채색이 되는건 후대인거야.
단 이란 붉음 은, 주사, 빨강 돌 이고, 황화수은 광물이야. 수은 을 여기서 얻었걸랑. 이 단.을 빨간 돌이여. 이걸 처먹는겨 연단술 해딤시롱. 이 광물은 진짜 빨개.
青,既是声旁也是形旁,是“倩”的省略,表示漂亮。情,金文(心,意愿)(青,“倩”,漂亮),表示美意。篆文将金文字形中的写成,将金文字形中的写成。造字本义:名词,痴心,美意。隶书将篆文字形中的“心”写成。丽水为“清”,丽日为“晴”,美言为“请”,美意为“情”。
情 이란 글자, 에 맑을 청. 물수변 청. 이 청 붙는 글자의 한자들이 모두 저 같은 청 블루 에서 온겨. 오행 목생화의 블루 여. 이게 갑골의 이끼색과 전혀 달리 오행의 블루 에서 나오는 글자들이야. 정, 마음심 은 의원, 소원바램이고, 청은 피아오량 뷰티풀이고. 목생화 의 목 이걸랑. 불지르는 목이여. 치심 에 미의. 여기선, 목생화 의 불러일으키는 마음이고, 타오를듯한 기분이고, 러스트 의 치심 에 피아오량 이뻐서 호감 있는 미의여. 정 이란게 근본적으로, 남녀간에 정사 라며 그래서 유전적으로 사용되는 글자여 이게. 목생화 의 붉을단 을 일으키는 레드 여.
附一 文言版《説文解字》:情,人之陰气有欲者。从心,青聲。
附二 白话版《说文解字》:情,内心有所欲求的隐性动力。字形采用“心”作边旁,采用“青”作声旁。
설문해자에서 그래서, 정 이란건, 사람의 음기 로, 욕, 불러일으키는겨. 욕구의 은밀한 성동력.
정 이란게 목생화의 화 불지르는 목 에 불붙기 직전의 그 마음 이야.
이 글자 란게 말이란게 참 웃긴거야. 남녀간은 애 가 아냐. 정 이야. 이 정 이란 말은, 찐한거야 이게. 우정의 정 이란건, 호모 냄새 불러내는 정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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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 이란건, 블루 여. 그린 이 아냐.
청산 이 그린 이 된건, 동북 흉노 애들이야. 푸르다 는건, 파랑 이 아래로 간겨. 풀이야. 풀은 푸른겨. 하늘은 파래. 퍼짐이 양쪽으로 하 퍼진겨 하늘에서 위에서. 팔 의 파랑 이야. 풀 의 푸 름 이야. 리을 은 흐르는겨. 하늘의 파랑은 파 가 흘러 담은 이응이고, 풀은 푸름이 흘러 퍼진거야.
이 푸름 을, 어느 누가 언제부턴가, 한자 로, 청 에 대입 시킨겨. 동북에서. 흉노 의 산 지명 청산 은, 저 관자 의 청산 이 아냐. 푸름의 청산이야.
동북문명은 진짜로, 청산 은 푸른겨. 이 푸른산 청산 을 그린힐 로 쓰는건, 만주 와 조선 에, 여기서 넘어간 일본 만 이리 쓰는거야.
중국애들에겐, 청 은 근본적으로 기본적으로 블루 야. 얘들은 청조 라는 파랑새 조차 개념이 없어. 그런 새도 없고.
청조 는 푸른새 가 아냐. 파랑새야. 춘향전 에는 그냥 흔한 새고 남자새야. 숙향전도 춘향전에 등장해. 숙향전에도 파랑새 청조 가 나와. 이 새는 희망의 새야. 구한말 숙향전은.
동북에서 파랑새 가, 희망 행운이 되는건, 사마천 사기 의 서왕모 나오는 사마상여열전 의 삼족오 의 행 이란 글자 의 영향이야. 삼족오 가 동북인들에게, 청조 로 둔갑이 되고, 행운 행 을 갖고 오면서, 파랑새 가 행운 희망 이 되는겨. 이 파랑새 는 동북 애들만의 새야. 중국은 몰라.
그러다, 일본애들이 메테를링크 의 파랑새 를 번역하면서, 파랑새 가 찐하게 동북 인간들에게 새겨지는겨. 중국애들은 몰라 이 파랑새를. 파랑새 가 오브젝트로 안심겨져있어. 조선과 일본만 심어진겨 이 파랑새 가 희망으로 서왕모의 삼족오가 둔갑해서. 그런데 마침 메테를링크 의 파랑새 가 온겨 행운 희망으로. 시안하게 이게 죽이 맞은겨. 그래서 파랑새 증후군이 생긴겨. 이건 일본애들이 만든단어야. 놀란겨 어머 시바 우리에게 마치 웨스턴과 같은게 있었나 함시롱. 블루버드 신드롬 이란 건 없어 웨스턴에 . 몰라 이게 먼말인지.
하튼 걍 그런줄 알어 이 개 멍청이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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