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은 집단 정신병동 인데

손선생이 생각나는데. 완전히 음모병에 쩔어서 쟤 말에 저 당 국개가 시커먼얼굴로 테레비나와서 박정희 몇백조 어딨는줄 안다 ㅋㅋㅋ 저걸 테레비에 그것도 국개가. 정치인 이란게 참 후진 고기들이 취하는 직업인지만서도

이 땅은 인간들이 참 후진데

이게 자기들도 모르게 자기들이 정신병 이 든걸 몰라

조선 애들 만큼 정신병자들이 많고 심한 땅이없는데

환청 을 실재 로 인식 해

내귀에 도청장치가 환청의 소리 임을 절대 인정 못해

심리적 투사 야

투사 라는게 판단력 에 시력 에 청력 까지 작동해

무당 들이 하는 귀신놀이 는 투사 일 뿐이야

운좋게 보이지않는 아수라 법의 귀신을 또한 자기의 투사로 접할 수도 있지

귀신놀이 는 가장 의미없는 생의 삶 이고

실재 리앨리티 가 아녀

내가 대단한 인물이다!

이게 정신병의 모든 시작 이야

내가 세상의 핵심을 알고 배후를 알고 그래서 난 저격대상이야!

이게 조선 같은 후진 역사 의 땅에 특히 많아

저 딜도 팔던 털보애가 지금 콤마솔 놀이로 짭짤하게 살지만 쟨 완벽한 정신병자거든 개 똘마니 돼지 왈 쟨 어딜가도 자길 도청하고 하물며 운동장 나무 에도 도청기술이 작동되서 자기를 듣본다고 하거든 저건 농담이 아냐. 세상은 강력한 적폐가 사탄으로 지배하고 자기는 위대한 각성인의 정의놀이를 하는겨 쟤가 지금

헌데 저런 애들이 주변에 존나게 많아

소리가 들려
아이피가 막막 바뀌어
네이버가 내용이 바뀌어
자기가 뭔말을 쓰기만 하면

거지 라른 시 쓰며 제정신 찾은 15년만의 복귀닉 이 미쳤을때 쓰던 말. 네이버까지가서 날 감시하고 내이야길 하는거냐?

똑같어 저게

내가 너무나 위험한 인물이야. 난 세상을 다 알아. 어떻게 너무 불안해.


아 눈물난다 니

넌 이성이 강력해서, 벗어날 수 있다. 쓰잘덱없이 정신병원 가지 마라. 일단 넌 말이야, 내 지금 말을 뼛속 깊이 새겨!! 내 말이 맞으니까!

나 는 내 가 인류 이삼천년의 기반을 만든 존나게 위대한 인간 이라 자부하지만! 세상 아무도 나에게 관심이 없는 걸 난 알아! ㅋㅋㅋ

너는 지금 애들 사이에서 대단하다 너 자신을 여기지만

나는 전인류 모든 인류에서 최고여ㅋㅋ

아무도 나에게 관심없음을 난 인식해!

넌 지금 그런 니가 만든 새장에 완벽히 갇혔어!!

넌 개인적인 삶의 찐한 그림자에 조선의 지옥같은 열등의 그림자에 짓눌린겨. 그걸 유대개들의 갓파더 가 널 끄집어 낼 희망은 내 글들에 점점 그 빛의 희망이 사라져


그걸 니가 알어! 그런데 절망 속 그림자 인생을 니가 지금 즐기는겨 ㅋㅋㅋ 심심한것 보다는 그림자 배후놀이 희생양 이 가치있는 삶이라며


니 애인 만나서 렬렬히 사랑해달라고 해! 그림자를 쏟아내고 빛을 쪼이 이 멍충아

차라리 애이비를 보면서 오나니를조올라리해대면서 헉헉엉엉해대던가 만나주는수컷없으믄 암컷없으믄

걔들이 니겉은 인생보다 천만배 낫다

아무도 듣보지않은 말을 혼자중얼중얼. 전화기 악소리 어머 무셔
ㅋㅋㅋ
.

정신차려!


'맙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컬트 는 남들이야?  (0) 2020.11.12
기괴한 조선 정신병, 남말 안듣기  (0) 2020.11.12
외계인 실험실인데  (0) 2020.11.12
맙소사 기도문  (3) 2020.11.11
소리와 모습을 표현하라  (0) 2020.11.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