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알아들어먹으면 되는거냐 너가 미스터 크로포드를 리퓨즈 한다고?
응 썰
가를 리퓨즈 해?
응 썰
리퓨즈라니 미스터크로포드 를 머땀시 와카노?
난 난 가를 좋아할수 없응께 썰 가랑 결혼할 맹큼은.
시안하네 졸라게, 썰 토마스가 말해써


패니 니 가가 니헌테 추근대는거 알았잖아. 닌 니 의 느낌들을 잘 몰라
오 알아 썰. 난 날 잘 알아. 그의 관심들은 언젠나.. 내가 좋아하지 않은거였어


나는 매우 쏘리해. 진짜루.
쏘리 그래 나는 바래 니가 쏘리라는걸. 닌 아마 오늘의 트랜잭션들에 대해 긴 쏘리인 이유가 아마 있겠지
내가 쏘리짓외에 다른 걸 할 수있다면 할께. 근데 난 졸라 확신해 난 절대 그를 해피하게 못하고 나도 미저러블 할거란걸.

맨스필드 졸잼 뒤로 갈수록. 결론 이 뭘까 졸 궁금인데 안봐야지.

나의 글판단잣대는 인류출현이래
신의 경지라는걸
니더른 알텐데

아 제인오스틴은, 참 최고야.

안볼라다가 더이상 글은, 저거 보다보면 잠와서 보다보면 잠. 누워서만 보는데.

제인오스틴 은, 빛 이 있어 글에. 찐한 바닥을 비추는 마른 빛에 스윗한 플리징의.

이여잔 최고야.

42 세 안돼서 죽었는데


살롯브론테가 어쩌고 비난 시바 니껀 폭풍언덕 시바 도톱이께 훨 나. 하나보고 니껀 안바 정열 니따위나 갖아.

.
대중의 인끼란건, 가장 후진 잣대야.

내가 인끼없어서 그렇단게 아니라 이 멍충 머저리더라

.
내 잣대가 가장 고매 훌늉 완전 불가설 불가량 불가측 경지 라는건,

아는 사람은 다...없구나 ㅡ.ㅡ

아 짱나

'맙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굉장한 빛  (1) 2023.03.08
쎄뇨르듀가, 비얀드 ㅌ  (0) 2023.03.05
비트겐슈타인의 케이스, 아인슈타인의 커버쳐  (1) 2023.01.31
드라마라는게  (9) 2022.10.30
그러게말이야  (4) 2022.10.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