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이냐 아침이냐 저건

간만에 앙몽을 꺼써

앞스토린 개인적 프라이 하튼 시간 몰려서 망막 바쁘다가

어찌저찌 그래서 막 날라다니다가

양쪽은 절벽인 얇은 높은 길에 내리다가

걍 내가 일부러 아래로 추락 떨어졌는데

포기를 했거든 마음이

그래서

그 아래  바닥에 닿았는데

이미지가 아주 선명해

어두워 깊은 지하실 넓은 공간

그런데 허공과 바닥까지, 그것도 아주 굵은 쇠사슬들

그 외 길죽 동그란 쇠덩어리들 거 왜 금목걸이 주렁주렁 그런 형태 있잖아

그 모양의 쇠사슬들이 그 공간 전체에 있는겨 어딘선가박은 허공에 직선들로 촘촘히

여기 있다간 갇히겠다 싶어서

나가려니까 서북쪽에 대문이 있어

그게 막 다히려는걸 내가 무슨긴 작대길 쑤셔너써 열고 가려고

근데

여승들이야 서너명이 앉은채 그 문밖에서

문을 닫는겨 내가 쑤신 막대기를 치우려고 하면서

염불인가 들리고

그 여승들이 날보고 화를 내면서

이 살쾡이 같은 쉑

하더라

아 시바여기 졸 거시기한데

가만,  내가 부처 비아했다고 삐친건가

유치하자나 너무

우와 여기서 나가려는데

이거 꿈같은데 란 생각이 나는데, 못 나오는겨 도저히

그러다가 이건 사기고 속이는겨 나를 , 하니까

나왔어.

아 진짜 그 쇠사슬 공간 이미지는 생생해.

그리곤 다시 자다가

지금깨써

'맙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spe  (0) 2022.02.24
하츠야  (7) 2022.02.19
전환무궁의 우리말을 발음기호로만 쓰라니  (0) 2022.02.13
그게 말이야  (3) 2022.02.10
하모씨의  (2) 2022.02.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