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 if anything the other way around.
So it has an fundamental implications for our basic vision of reality and our place in it.
마인드 는 매터 에서 디라이브 되서 생긴것 이 아니라 - 마인드 는 매터 와 달리 독립적으로 존재하고 작동한다 그 근본시작은 - 그외의 다른 것(매터 외의) 이 있는 듯한데 거기서 생성 통제되는 듯하다.
그래서 결론은, 그런 문장은 여러의미들을 내포하고 있다, 리앨리티 에 대한 우리의 근본적인 화면, 리앨리티 속의 우리의 처지에 대해.
Edward Francis Kelly is a research professor at Division of Perceptual Studies at Department of Psychiatry and Neurobehavioral Sciences at University of Virginia.
마지막 사람인데, 에드켈리, 버지니아 대학 저 연구소 의 교수 이고.
https://youtu.be/0AtTM9hgCDw
이전에 얼핏 소개했던 영상인데, 간밤에야 봤거든 누워서.
오 졸 리얼하더만. 예전엔 저렇게 까지 구체적 리얼한 자료 는 못 본듯한데, 다큐 니 영상의 환생 이야기들은, 각색에 드레씽이 심하거든. 실제 논문 데이타 를 비비스 다큐 로 만든 환생 영상 보면서, 영상으로 보는 건 참 주작 이 많다 란걸 느꼈는데. 쟤들은 시선을 끌어야 하고 돈을 땡겨야 하니까 영상 으로 보는 건 거짓말 각색이 심하더라고. 환생 관련 똑같은 인물을 저들 보고서 는 확신을 못해요, 반반 으로 결론난 똑같은 사례를 비비시 영상에선 백퍼 환생 으로 주작질 해대는거 보고, 어이없었었는데.
Ian Pretyman Stevenson (October 31, 1918 – February 8, 2007) was a Canadian-born American psychiatrist, the founder and director of the Division of Perceptual Studies at the University of Virginia School of Medicine.
이안 스티븐슨 이, 저 분야 최고의 권위자야. 환생 이니 임사체험의. 버지니아 대학교 이고, 디비젼 오브 퍼셉추얼 스터디. 이전 설명해서 넘어가고.
Chester Floyd Carlson (February 8, 1906 – September 19, 1968) was an American physicist, inventor, and patent attorney born in Seattle, Washington.
스티븐슨 이, 투자 를 받는 곳이, 체스터 칼슨 이야. 제록스 복사기 창업자여. 제록스 란게 제로스 그리스어 드라이 이고, 드라이 하게 복사하는 건데. 이 칼슨 이 스티븐슨 의 환생 연구에 물주 가 되고, 이 돈으로 저 버지니아 대학 이 이 환생연구 임사체험 이 세계에서 가장 독보적 이야.
이들이 보기엔, 이들 만의 시선이야, 환생은, 있다는. 단지 퍼셉션의 인식만의 문제이고, 개인 의 상상물 의 픽션 어쩌고, 가 아니다 라는거지 이들만의 이야긴. 이안스티븐슨 이 서기 1960년 즈음 부터 지금까지 60년 데이타 가 쌓였다는ㄱ고.
.
예전 에 내가 플라톤 이야기 에서 쓴 문장이 생각나는데 내가 기억하는,
현생의 노예는 다시 노예로 환생하고재벌회장은 다시 재벌회장으로 환새하고선동놀이 하며 배뚜드리는 인간은 역시나 다음생에도 선동놀이 하며 재밌게 애들 데리고 놀며 살거고선동놀이 당하는 애들도 다음생에는 선동놀이 빠질 몰려다니면서 티슈 로 세차 해줄거다
라는 문장들을 나도 모르게 쓴 기억이 나는데 말이지. 플라톤 의 환생이야기 보다가
저걸 보니, 내 문장들이, 틀리지 않은데?, 물론 쟤들만의 보고서 만 디다보면.
저걸 보니, 또 참 별 질문들이 떠오르네, 그런데, 저 영상 의 사례들로만 그래서 어떤 참인 명제의 문장을 만드는것도 오류가 많아서 딱히 어떻다고 말은 못하겠어.
그러나, 마지막 연설자 의 저 할배 의 마지막 문장이 참 대단해 저들이.
리앨리티 를 알고 싶은거야 웨스턴 애들의 소크라테스 플라톤 이후 의 사유사 는. 여기서 한치도 벗어나지 않아.
리앨리티, 원니스 유일신, 오브젝트, 이건 같은 말이야.
마인트 는 매터 에서 오지 않는다. 그외 다른 곳인데, 그게 먼지는 아직은 몰라요. 어쨌거나 우리의 리앨리티 의 화면 , 우리는 리앨리티 를 봐야겠는데, 많은 내포 숨은 미닝들을 뿌옇게 갖고 있다 지금까지의 연구로 보자면.
.내가 저 걸, 좀 길게 찐하게 풀어보려다가, 너무나 귀찮아서 , 걍 이렇게 짧게 만 씀. 히미음노이재
.
여하튼 쟤들만의 학설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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